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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terra 개인정보 보호정책**
개인 정보 취급 방법과 관련된 중요 정보를 제공하는 당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__(“정책”)을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본 정책에서 “당사” 또는 “Capterra”는 Gartner Inc.의 자회사인 Capterra Inc.를 의미합니다. 본 정책에서 Gartner Digital Markets에 대한 언급은 Nubera eBusiness S.L. (GetApp) 및 Software Advice, Inc., 모든 Gartner Inc. 계열사와 함께 Capterra를 포함합니다. 본 정책은 www.capterra.com(“사이트“)을 통해 Capterra에서 수집된 데이터에만 적용되며 Gartner Inc. 및 해당 관련 그룹 기업, 제품 및/또는 서비스, www.gartner.com 또는 자체 적용 가능한 개인 정보 보호 고지가 있는 Gartner 기관인 Gartner Digital Performance Benchmarks, Gartner Consumer and Culture Insights 및 Evanta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연락 방법 본 정책과 관련된 질문이나 의견, 요청이 있으면 다음 방법을 통해 당사의 데이터 보호 팀(Data Protection Team)에 연락하십시오.
Data Protection Team Legal Department 56 Top Gallant Road Stamford, CT 09602 USA 이메일 주소: [email protected]
소개
Capterra는 사용자가 본 사이트 및 관련 서비스를 사용할 때 또는 정상적으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동안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수집합니다. 본 정책은 Capterra가 개인 정보를 수집 및 사용하는 방법 및 개인 정보의 사용과 관련된 사용자의 권리를 규정합니다. Capterra는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및 잠재적인 소프트웨어 구매자와 협력하며, 본 정책은 양 당사자 모두에게 적용됩니다. 이에 대한 예시로 다음이 포함됩니다(다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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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구매자와 관련해서 본 정책은 소프트웨어 제품 리뷰를 작성할 때잠재적 구매자에게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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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공급업체와 관련해서 공급업체가 제품에 대한 무료 목록을 만들거나, 당사에 계정을 만들거나,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와 연결하거나 질문을 제출하는 때 본 정책이 적용됩니다.
1. Capterra가 사용자로부터 수집하는 정보
소프트웨어 구매자의 경우: 사용자가 리뷰를 작성할 때 Capterra가 수집하는 정보. 이 정보는 사용자가 직접 제공합니다.
Capterra가 사용자에 대해 수집하는 정보 범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자가 LinkedIn 계정으로 등록 또는 로그인을 선택할 때 Capterra는 사용자의 이름과 성, 프로필 사진, 프로필 URL을 비롯한 기본 프로필 정보를 수집합니다.
(가능한 경우) 사용자가 LinkedIn 계정을 통한 등록을 선택하지 않은 경우에는 Capterra가 사용자의 비즈니스 이메일 주소, 직책, 회사 이름, 산업 부문, 전화 번호를 비롯하여 사용자의 성명과 연락처 세부정보와 같은 개인 정보를 수집합니다.
사용자가 리뷰를 작성할 때 제공할 수 있는 기타 정보
사용자의 성명, 연락처 세부정보 및 비즈니스 이메일 주소, 전화 번호 및 커뮤니케이션 세부정보를 비롯하여 사용자가 Capterra에 연락할 때 제공하는 기타 정보
Capterra는 다음과 같은 특정 활동을 위해 이 정보를 사용합니다. 리뷰의 적합성을 확인하고 허위 또는 악의적인 리뷰가 게시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사용자에게 서비스 이메일을 전송합니다(예: 서비스 알림 및 계정 관련 메시지).
관심 대상에 해당할 수 있는 Gartner Digital Markets 서비스 및 제품과 관련해서 그리고 비즈니스 및 브랜드 홍보를 목적으로 비즈니스 담당자에게 마케팅 자료를 전송합니다.
다른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리뷰를 제공하거나 Gartner Digital Markets 비즈니스와 함께하는 기타 활동에 참여하도록 초대합니다.
Capterra 서비스 및 웹 사이트를 관리하고, 모든 불만을 조사하고,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질문 및 요청에 응답하고 디지털 마켓 경험을 맞춤화합니다.
분쟁을 해결합니다.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측정하고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내부 분석 및 연구를 수행합니다.
금지되었거나 불법적인 활동을 방지합니다.
당사 정책을 시행합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Capterra는 적법한 비즈니스 이해 관계에 따라 다음을 수행합니다.
• Capterra의 비즈니스 및 브랜드를 관리하고 홍보합니다.
• Capterra 서비스를 제공하고 개선합니다.
• Capterra 사업을 운영합니다.
• Capterra 웹 사이트의 성능 및 사용자 환경을 개선합니다.
• Capterra 웹 사이트 보안을 침해하려는 모든 시도를 모니터링, 조사 및 보고합니다.
• 발생 가능한 우려 사항이나 분쟁을 해결합니다. Capterra는 마케팅 목적의 사용자 정보 사용에 관한 사용자 동의를 수집하였습니다(해당 법률에 따라 필요한 경우)
Capterra가 사용자의 동의에 의존하는 경우 사용자는 위의 연락처 세부정보를 사용해서 Capterra에게 연락하거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제공된 옵트아웃 기능을 통해 가입을 취소함으로써 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당사 웹 사이트 및 앱 사용에 관해 Capterra가 수집하는 정보
Capterra가 사용자에 대해 수집하는 정보 범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장치 정보(예: 장치 브랜드 및 모델, 화면 크기), 고유 식별 번호(예: IP 주소 및 장치 ID), 브라우저 정보(예: URL, 브라우저 유형, 방문한 페이지, 액세스 날짜/시간), 웹 사이트 트래픽 및 열람한 페이지, 지리적 위치 및 기타 장치 관련 정보, 인터넷 연결 정보와 같이 Capterra의 웹 로그에 수집되는 정보
해당 개인과 연결되어 있고 사용자 프로필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개인의 행동 또는 추정된 이익에 대한 정보와 같은 행동 정보
Capterra의 쿠키로 수집되는 정보(쿠키 정책 참조)
Capterra는 다음과 같은 특정 활동을 위해 이 정보를 사용합니다. 웹 사이트 경험을 개인화합니다.
웹 사이트를 관리하고 제품 및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웹 사이트의 사용자 경험 및 성능 개선을 위해 통계 및 추세를 분석합니다.
사용자의 사이트 접근 및 사용을 지원합니다.
분쟁 및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관련 법률 또는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Capterra는 적법한 비즈니스 이해 관계에 따라 다음을 수행합니다.
• Capterra 웹 사이트 보안을 침해하려는 모든 시도를 모니터링, 조사 및 보고합니다. • Capterra 웹 사이트의 성능 및 사용자 환경을 개선합니다. • 서비스 사용자를 위해 제품 및 서비스 오퍼링을 개발합니다.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의 경우:
사용자가 직접 제공하거나 다음과 같은 경우에 Capterra가 수집하는 정보
• 무료 목록 만들기
•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에게 연락
• Capterra에 계정 등록
•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Capterra와 연락 수행
Capterra가 사용자에 대해 수집하는 정보 범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명과 같은 개인 정보와 회사 이름, 사용자가 위치한 주/카운티, 비즈니스 이메일 주소, 전화 번호와 같은 연락처 세부정보
웹 사이트 URL
관심 있는 내용(예: 리드 생성 또는 웹 사이트 리뷰)
다른 PPC 광고 채널 사용 여부
제품 이름, 소프트웨어 유형, 제품 설명과 같이 사용자가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관련 정보
결제 세부정보 및 청구 정보를 포함하여 송장을 발행할 수 있도록 사용자가 제공하는 정보
사용자의 성명, 연락처 세부정보 및 비즈니스 이메일 주소, 전화 번호 및 커뮤니케이션 세부정보를 비롯하여 사용자가 Capterra에 연락할 때 제공하는 기타 정보
Capterra는 다음과 같은 특정 활동을 위해 이 정보를 사용합니다. 목록 및 기타 제출된 콘텐츠를 게시하거나, 리드 세부정보(해당 이름, 비즈니스 관련 정보,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 등)를 제공하거나, 후속 조치(예: 데모 요청) 및 적절한 송장 발행을 위한 사용자 요청을 이행합니다.
프로필 및 목록을 관리합니다.
사용자에게 서비스 이메일을 전송합니다(예: 서비스 알림 및 계정 관련 메시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관심 대상에 포함될 수 있는, 당사, 계열사 또는 파트너에서 제공되는 특별 제안을 알립니다.
관심 대상에 포함될 수 있는 Capterra 서비스 및 제품과 관련해서 그리고 비즈니스 및 브랜드 홍보를 목적으로 비즈니스 담당자에게 마케팅 자료를 전송합니다.
Capterra 서비스 및 웹 사이트를 관리하고, 모든 불만을 조사하고,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질문 및 요청에 응답하고 디지털 마켓 경험을 맞춤화합니다.
분쟁을 해결합니다.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측정하고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내부 분석 및 연구를 수행합니다.
금지되거나 불법적인 활동을 방지합니다.
정책을 시행합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Capterra는 적법한 비즈니스 이해 관계에 따라 다음을 수행합니다.
• Capterra의 비즈니스 및 브랜드를 관리하고 홍보합니다.
• Capterra 서비스를 제공하고 개선합니다.
• Capterra 사업을 운영합니다.
• 서비스 결제를 받습니다.
• Capterra 웹 사이트의 성능 및 사용자 환경을 개선합니다.
• Capterra 웹 사이트 보안을 위반하려는 모든 시도를 모니터링, 조사 및 보고합니다.
• 발생 가능한 우려 사항이나 분쟁을 해결합니다.
Capterra는 마케팅 목적의 사용자 정보 사용에 관한 사용자 동의를 수집했습니다(해당 법률에 따라 필요한 경우). Capterra가 사용자의 동의에 의존하는 경우 사용자는 위의 연락처 세부정보를 사용해서 데이터 보호 책임자에게 연락하거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제공된 옵트아웃 기능을 통해 가입을 취소함으로써 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당사 웹 사이트 및 앱 사용에 관해 Capterra가 수집하는 정보
Capterra가 사용자에 대해 수집하는 정보 범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장치 정보(예: 장치 브랜드 및 모델, 화면 크기), 고유 식별 번호(예: IP 주소 및 장치 ID), 브라우저 정보(예: URL, 브라우저 유형, 방문한 페이지, 액세스 날짜/시간), 지리적 위치 및 기타 장치 관련 정보, 인터넷 연결 정보와 같이 Capterra의 웹 로그에 수집되는 정보
광고 정보(예: 광고 크기/유형, 광고 노출, 광고 위치/형식, 광고 상호 작용 관련 데이터)
해당 개인과 연결되어 있고 사용자 프로필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개인의 행동 또는 추정된 이익에 대한 정보와 같은 행동 정보
Capterra의 쿠키로 수집되는 정보(쿠키 정책 참조)
Capterra는 다음과 같은 특정 활동을 위해 이 정보를 사용합니다. 웹 사이트 경험을 개인화합니다.
웹 사이트를 관리합니다.
웹 사이트의 사용자 경험 및 성능 개선을 위해 통계 및 추세를 분석합니다.
사용자의 사이트 접근 및 사용을 지원합니다.
분쟁 및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관련 법률 또는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Capterra는 적법한 비즈니스 이해 관계에 따라 다음을 수행합니다.
• Capterra 웹 사이트 보안을 침해하려는 모든 시도를 모니터링, 조사 및 보고합니다.
• Capterra 웹 사이트의 성능 및 사용자 환경을 개선합니다.
1.2 추가 정보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당사는 당사의 정당한 이익이 개인 정보 보호를 필요로 하는 사용자의 이해 관계 또는 권리보다 중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만 정당한 이해 관계에 따라 정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사용자 개인 정보에 대해 정당한 이해 관계가 적용되는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당사 웹 사이트와 온라인 서비스는 18세 이상의 개인을 위한 것입니다. 당사 온라인 서비스는 18세 미만의 사용자를 위해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개인 정보는 법 집행 기관 또는 규제 당국, 기관 또는 에이전시의 적법한 요청에 대응하기 위해, 법적 청구를 방어하기 위해, 불법 행위, 의심되는 사기, 개인의 신체적 안전에 대한 잠재적 위협 또는 당사 사이트 약관의 위반과 관련되어 조치를 취하거나 예방하기 위한 목적으로 필요에 따라 처리될 수 있습니다.
Capterra와의 녹음된 통신 내역 Capterra는 교육, 품질 관리 및 연구 목적으로 통화 내용을 녹음할 수 있습니다. 모든 녹음 기록은 기밀로 취급됩니다. 통화 녹음을 원치 않으면 전화를 끊을 수 있습니다. 통화가 이미 시작되었으면 통화 시작 시 녹음 기능을 끄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결제 카드 정보
가능한 경우 결제 카드를 사용해서 Capterra 제품 또는 서비스 비용을 지불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결제 카드와 연결된 개인 데이터가 수집됩니다. 이러한 개인 데이터는 결제를 처리하고 부정 거래를 방지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Capterra는 사용자 동의를 기준으로 이 정보를 처리합니다.
2. 사용자 정보가 공개되는 경우
리뷰 공개
a) 검증된 사용자 리뷰
Capterra는 개인이 소프트웨어 리뷰를 제출하고 익명을 유지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는 경우, Capterra가 리뷰 출처를 적절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사용자는 LinkedIn 계정을 사용해서 Capterra 웹 사이트에 등록해야 합니다. Capterra에 수신되는 사용자의 LinkedIn 프로필 세부정보는 Gartner Digital Markets 회사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제출된 후에는 당사 사이트 사용자들에게 리뷰가 “검증된 사용자”로 표시됩니다.
게스트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Capterra에서 리뷰어의 진위성을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익명 리뷰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Capterra 웹 사이트는 공정하고, 객관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리뷰를 계속 제공할 수 있도록 리뷰의 출처 확인이 중요합니다.
b) 실명 리뷰
익명 리뷰를 제공하도록 선택하지 않거나 LinkedIn 로그인 옵션을 사용하지 않고 리뷰를 제공하는 경우 당사 사이트에 리뷰를 게시할 때 리뷰가 실명으로 표시됩니다. 필요에 따라 본 사이트 및 기타 Gartner Digital Markets 사이트에서 사용자 리뷰와 함께 사용자의 이름 및 직업 정보가 사이트 사용자에게 표시됩니다.
또한 Capterra는 서비스 사용자에게 적합하고 유용하다고 판단되는 모든 Gartner Digital Market 웹 사이트에 사용자 리뷰를 게시할 수도 있습니다. 리뷰 관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apterra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을 참조하십시오.
추가 정보 위에 명시된 리뷰 게시 외에도 Capterra는 다음과 같이 사용자 개인 정보를 제3자에게 공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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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언급한 목적으로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해 Gartner 그룹 회사에 개인 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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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의 동의 또는 권한 부여를 받은 경우에 개인 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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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terra를 대신해서 Capterra의 사이트 관리를 보조하거나 개인 정보 처리를 위해 사용되는 IT 시스템 공급업체와 인쇄와 같은 기타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 같은 비즈니스 연락처 데이터베이스 및 기타 IT 시스템을 제공 또는 유지 관리하는 제3자에게 개인 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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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고문(예: 감사 및 변호사)과 같이 당사에 대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용자 정보 액세스가 필요한 제3자에게 개인 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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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법률을 준수하고, 권리, 안전 및 자산을 보호하고, 국가 안보 또는 법 집행 목적을 위해 적절한 상황에서 데이터를 공개하는 등 공공 기관의 합법적인 요청에 대응하기 위해 개인 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 정보는 특정 상황에서 관련 법률에 따라 다른 제3자 조직으로 전송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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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terra가 당사 사업 또는 자산의 일부 또는 전부를 판매, 구입 또는 양도하거나(파산 포함) 기타 기업 구조 변경이 발생한 경우, 당사는 기밀성 유지에 관한 적합한 조건에 따라 트랜잭션 이전 리뷰를 포함하여 해당 사업 또는 자산의 잠재적 판매자, 구매자 또는 관리자에게 사용자 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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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terra가 재편성되거나 매각되는 경우 사용자에게 서비스 제공을 계속할 수 있는 구매자에게 정보가 이전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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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적 클레임, 당사 자산, 웹 사이트 또는 기타 사용자를 변호하는 경우 그러한 클레임 변호와 관련해서 필요에 따라 정보가 이전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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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상황 발생 시 또는 당사 사이트 사용자 또는 일반 대중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사용자 데이터 공유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콘텐츠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그리고 디지털 마켓 환경 개선을 위해 개인 정보가 포함되지 않은 사용자 관련 집계 또는 익명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Capterra, GetApp 및 Software Advice는 Gartner Digital Markets 네트워크의 일부입니다.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의 경우 Capterra는 이러한 개별 웹 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제품 목록을 제공하고 이 네트워크 내에서 목록 정보를 공유하여 Capterra가 적합하다고 판단하는 모든 Gartner Digital Market 사이트에 목록이 포함되도록 하여, 리뷰를 수집할 수 있고, 고품질 웹 트래픽 및 영업 리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데이터 주체 권한 Capterra는 사용자에 대해 수집하는 개인 정보가 정확하고 완전하며 의도된 목적으로 사용되도록 보장합니다. 사용자는 위의 연락처 세부정보를 사용해서 이메일로 연락하여 자신의 정보를 액세스, 검토, 수정 및 업데이트하거나 계정을 닫을 수 있습니다. 유럽 연합의 시민인 경우 아래 나열된 권리를 포함합니다. 캘리포니아주 거주자의 경우에는 아래 섹션 11에서 캘리포니아 법률에 따른 귀하의 권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3.1 유럽 연합 거주자
특정 상황에서 사용자는 개인 정보와 관련된 특정 권리를 갖습니다. 각 권리와 권리 행사 방법에 대한 요약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러한 권리를 행사하려면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이러한 요청에는 사용자 신원(예: 사용자 이름, 주소, 이메일 주소 또는 기타 합리적으로 필요한 정보)을 확인할 수 있는 정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권리 행사에 관한 요청이 수신될 경우 Capterra는 관련 법에 따라 요구되는 시간 내에 부당한 지연 없이 요청에 응답합니다. 요청이 복잡하거나 많은 경우와 같은 특정 상황에서는 응답 시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Capterra는 요청이 명백하게 근거가 없거나 반복성 등으로 인해 과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정보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러한 경우 Capterra는 합리적인 수수료를 부과하거나 요청에 따른 조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Capterra는 요청이 진행되기 전 관련 수수료에 대한 알림을 제공합니다. Capterra는 요청을 수행하기 전에 사용자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권리 - 권리 시행 방법 개인 정보 액세스 및/또는 수정 권리: 사용자는 Capterra가 사용자에 대해 보유하고 있는 개인 정보에 액세스하고, 정보 사본을 제공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대부분의 경우). 사용자는 또한 Capterra가 사용자에 대해 보유하고 있는 정보 중에서 정확하지 않은 부분을 수정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개인 정보 사용을 제한할 권리: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자는 Capterra에 개인 정보의 처리를 제한하도록 요청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처리가 불법이지만 이를 삭제하는 대신 데이터 사용을 제한하길 원하는 경우
개인 정보의 정확성에 이의를 제기하는 경우 개인 정보의 정확성을 확인하거나 수정이 이뤄질 때까지 제한이 적용됩니다.
처리 목적에 따라 개인 정보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지만 법적 청구와 관련해서 이를 유지해야 하는 경우
사용자가 정보 처리에 반대하는 권리를 행사한 경우. 처리를 계속할 수 있는 강제적인 정당한 근거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때까지 제한이 적용됩니다.
개인 정보 삭제를 요청할 권리: 사용자는 대부분의 경우 Capterra에 개인 정보를 삭제하도록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마케팅 정보 수신을 거부하려면 “연락 금지“ 태그를 사용해서 사용자 정보를 보관하도록 허용해서 향후에는 사용자에게 연락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법적 의무를 준수하거나 법적 청구의 설정, 행사 또는 방어를 위해 개인 정보가 필요한 경우 등에는 Capterra가 삭제 요청을 거부할 수 있는 예외가 있습니다.
개인 정보 처리를 반대할 권리: 사용자는 마케팅 목적의 개인 정보 사용을 반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또한 Capterra에 처리의 근거로 정당한 이해 관계가 있더라도 개인 정보의 처리를 반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Capterra는 데이터 처리 중지를 요청하는 사용자의 이익, 권리 및 자유를 능가하는 정당한 처리 근거가 있는지 확인될 때까지 또는 법적 청구의 설정, 행사 또는 방어를 위해 데이터 처리를 계속해야 하는 제한된 상황에 이르기까지 개인 정보 처리를 중단합니다.
데이터 이동 권리: 대부분의 경우 사용자는 자신이 당사에 제공한 모든 개인 정보를 구조적이고,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기계로 읽을 수 있는 형식으로 수신하고 이 데이터를 다른 데이터 컨트롤러로 전송할 수 있는(기술적으로 가능한 경우) 권리가 있습니다.
감독 당국에 불만을 제기할 권리: 당사의 개인 정보 처리에 반대하는 경우 사용자는 자신이 거주하고 있거나, 근무하고 있거나, 데이터 보호법 위반 혐의가 발생한 국가의 데이터 보호 당국에 불만을 제기할 권리가 있습니다.
4. 해외 이동
Capterra는 Gartner Digital Markets를 비롯한 다른 Gartner 그룹 회사 또는 국내 관할권 밖의 공급업체로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Capterra는 개인 정보가 보호되고 그러한 이동이 관련 법률을 준수하도록 모든 합리적인 조치를 취합니다.
Capterra는 본 정책의 적용을 받는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유럽 경제 지역(EEA) 외부의 서버 또는 데이터베이스에 전송 및 유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일부 국가는 EEA에서와 같은 데이터 보호법에 따라 동등한 수준의 보호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5. 보존 기간
Capterra는 데이터를 획득한 법적 기준 및/또는 추가적인 법률/규제 의무에 따라데이터가 수집된 목적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기간 동안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존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는 사용자와 Capterra 사이의 관계가 지속되는 기간 동안 사용자의 개인 정보가 유지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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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 및 회사 법률 및 규정에 따라 필요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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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가 Capterra에 대해 클레임을 제기할 수 있고, Capterrra가 모든 법적 클레임으로부터 당사를 방어하는 데 필요한 기간. 이 기간은 관계 기간과 현지 법률에 따라 적용되는 법적 제한 기간을 더한 것입니다.
6. 사용자 정보에 대한 선택 옵션
Capterra는 사용자 정보 사용에 관한 선택 옵션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Capterra는 본 정책에 설명된 대로 개인 정보를 사용합니다. 본 정책에 설명되지 않은 목적으로 사용자 정보를 사용해야 할 경우에는 Capterra가 먼저 사용자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Capterra는 사용자의 마케팅 정보 수신 금지 요구를 존중합니다. 사용자는 [email protected]으로 연락하여 마케팅 정보 수신 관련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Capterra는 옵트아웃 요청에 관계없이 사용자에게 서비스 관련 정보를 계속 전송합니다. Capterra는 사용자의 명시적 동의가 있고 관련 법률에 의해 허용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자체 홍보 또는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자 정보를 제3자(당사 자회사 또는 계열사 제외)에게 판매하거나 공유하지 않습니다.
7. 보안
Capterra는 무단 액세스를 방지하기 위한 관리적, 기술적 및 물리적 보안 조치를 구현했습니다. 이러한 조치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을 통한 데이터 전송은 어떠한 경우에도 전적으로 안전할 수 없으며, Capterra는 사용자가 당사 웹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전송하는 정보의 보안을 보장하거나 보증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는 디지털 마켓 서비스 또는 계정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되는 사용자의 자격 증명 보안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승인되지 않은 활동이 의심될 경우 이를 당사에 보고해야 합니다.
Capterra는 당사의 프로그램, 제품 및 서비스 운영, 개발, 개선 또는 제공을 위해 액세스 권한이 필요한 직원, 계약자 및 에이전트로만 정보 액세스를 제한하기 위해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8. 쿠키 및 유사 기술
쿠키는 사용자가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할 때 웹 서버가 사용자 컴퓨터의 브라우저, 휴대폰 또는 기타 인터넷 지원 장치로 전송하는 고유 식별자가 포함된 작은 텍스트 파일입니다. 쿠키 및 유사 기술은 웹 사이트의 효율적인 작동 및 온라인 환경 설정에 대한 정보 수집을 위해 널리 사용됩니다. 간단한 설명을 위해 이러한 모든 기술을 “쿠키”라고 부릅니다.
일부 웹 사이트 페이지에는 페이지를 방문한 사용자 수를 계산할 수 있도록 웹 비콘(클리어 GIF, 태그 또는 픽셀이라고도 부름)으로 알려진 전자 이미지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웹 비콘은 쿠키 번호, 페이지 열람 시간 및 날짜, 웹 비콘이 있는 페이지에 대한 설명 등의 제한적인 정보만 수집합니다. Capterra에는 또한 제3자 광고주가 배치한 웹 비콘도 사용될 있습니다. 이러한 비콘은 사용자를 직접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Capterra는 또한 사용자가 메시지를 열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메일 메시지 또는 뉴스레터에 웹 비콘을 포함합니다. Capterra는 이 정보를 사용해서 당사 서비스를 맞춤화하고 온라인 콘텐츠, 광고 캠페인,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의 전반적인 유효성을 측정합니다. 플래시 쿠키는 브라우저 쿠키와 다르게 작동하며, 웹 브라우저에서 사용 가능한 쿠키 관리 도구는 플래시 쿠키를 제거하지 않습니다. 플래시 쿠키 관리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Adobe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글로벌 개인 정보 보호 설정 패널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쿠키 및 기타 웹 기술의 사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9. 기타
9.1 링크
Capterra는 Capterra에서 운영되는 제품, 프로그램, 서비스에 포함되지 않은 다른 웹 사이트 또는 리소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합니다. Capterra는 이러한 웹 사이트 또는 해당 개인 정보 보호 방침을 통제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러한 사이트에 제공하는 정보는 본 정책이 아닌 해당 사이트의 개인 정보 고지 사항의 적용을 받습니다.
9.2 본 정책의 변경 사항
Capterra는 때때로 본 정책을 변경 및/또는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본 정책이 변경되는 경우 Capterra는 사이트에 업데이트된 버전을 게시합니다. Capterra의 정보 처리 관행 및 변경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본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 정책의 변경 사항은 이 페이지에 게시된 시점부터 적용됩니다.
10. 캘리포니아주 개인 정보 보호 권리 및 수집 통지
캘리포니아주 법률에 따라 Capterra는 캘리포니아 주 거주자에게 개인 정보 수집, 사용 및 공유 방법과 관련된 추가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Capterra가 수집하는 개인 정보의 범주. 본 정책 전반에 걸쳐 Capterra는 사용자와 관련해서 당사가 수집하는 정보의 특정 부분에 대해 자세히 기술합니다. Capterra가 수집하는 개인 정보의 범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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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별자(이름과 직책, 연락처 세부정보, 회사 이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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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또는 기타 네트워크 또는 장치 활동(브라우징 기록 또는 앱 사용 내역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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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에 대한 추론 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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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를 식별하거나 합리적으로 사용자와 연결될 수 있는 기타 정보
개인 정보 범주의 사용. Capterra는 정보가 수집 또는 처리된 운영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합리적으로 필요하고 적절한 경우 또는 기타 다른 호환 가능한 운영상의 목적에 따라 위에 식별된 개인 정보의 범주를 운영 목적으로공개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의 판매. 캘리포니아주 법률 및 현행 규제 지침에 따라 “판매”의 정의를 기준으로 할 때 Capterra는 이러한 활동에 참여하지 않으며, 지난 12개월 동안 이러한 활동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16세 미만 미성년자의 정보 “판매” 포함). Capterra는 본 정책의 섹션 1 및 2에 명시된 특정 정보를 공유하며, 쿠키 정책에 설명된 대로 쿠키 등을 통해 사용자 활동에 대한 특정 정보를 제3자가 수집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권리. 캘리포니아주 법률에 따라 사용자에게 특정 권리가 부여되며 사용자가 다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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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2개월 동안 Capterra가 사용자에 대해 수집하거나 공개한 개인 정보의 범주, 그러한 정보의 출처 범주, 개인 정보를 수집하거나 판매한 비즈니스 또는 상업적 목적, 당사가 개인 정보를 공유한 제3자의 범주를 제공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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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가 사용자에 대해 보존하고 있는 특정 정보에 액세스하거나 사본을 제공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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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에 대해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특정 정보를 삭제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당사가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재정적 인센티브(있는 경우)에 대한 정보를 수신할 권리가 있습니다. 사용자는 또한 해당 법률에 규정된 대로 사용자의 특정 권리 행사와 관련해서 차별을 받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특정 정보는 관련 법률에 따라 이러한 요청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apterra는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련 법률을 준수하기 위해 특정 유형의 정보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특정 정보의 삭제를 요청할 경우에는 본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 또는 사용이 더 이상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권리를 행사하려면 [email protected]으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Data Protection Counsel(Americas, Gartner, 1201 Wilson Blvd., Arlington, VA)로 서면 요청을 보내십시오. Capterra가 본 요청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먼저 사용자의 신원 확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사용자 대신 요청을 수행하도록 권한이 부여된 대리인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해당 대리인이 사용자를 대신할 수 있도록 사용자가 서명한 서면 승인 또는 위임장을 당사에 제공해야 합니다. 이 경우에도 사용자는 여전히 당사에 직접 자신의 신원을 확인해야 합니다.
캘리포니아 민법 제1798.83조의 특별 제한에 따라 캘리포니아주 거주자는 제3자에 대한 정보 공개 또는 직접 마케팅 목적과 관련된 특정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청을 수행하려면 본 정책의 시작 부분에 명시된 대로 당사에 연락하십시오.
캘리포니아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법 추적 금지 신호 관련 고지사항
추적 금지(“DNT”)는 사용자가 특정 웹 브라우저에서 설정할 수 있는 개인 정보 보호 설정입니다. 현재까지 업계에서 DNT에 대응하는 공통 접근 방식을 모색하는 중이기 때문에 Capterra는 브라우저와 관련된 DNT 신호를 인식하거나 이에 대응하지 않습니다. 추적 금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11. 네바다주 개인 정보 보호 권리
네바다주 법률에 따라 Capterra는 특정 네바다주 소비자에게 네바다주 법에 정의된 대로 “개인 식별 가능 정보”의 “판매”를 옵트아웃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야 합니다. Capterra는 이러한 활동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사용자가 당사로부터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입한 네바다주 거주자인 경우에는 [email protected]으로 이메일을 전송하여 네바다주 법에 의거해서 잠재적인 미래 판매를 옵트아웃하는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확인이 완료되면 당사의 업무 방식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사용자의 요청이 유지될 것입니다.
최근 효력발생일: 2023년 7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