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7년 지원 경험

Bigin by Zoho CRM은(는) 무엇인가요?

Bigin을 사용하면 현재 고객, 잠재 고객 및 영업 리드에 대한 정보를 저장, 구성 및 추적하여 궁극적으로 고객 관계를 발전시키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영업 리드를 쉽게 구성하고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소기업 전용 CRM을 구축했습니다. 단순함을 모티브로 하는 Bigin은 적절한 기능, 사용자에게 친숙한 인터페이스 및 저렴한 가격으로 소기업에 안성맞춤입니다!

Bigin by Zoho CRM은(는) 누가 사용하나요?

Bigin은 고객 관계 관리를 위해 비효율적인 스프레드시트 및 기타 레거시 영업 도구에서 벗어나려는 소기업 및 초소형 기업에 이상적입니다.

Bigin by Zoho CRM은(는) 어디에 배포할 수 있나요?

클라우드 기반
온프레미스

공급업체 정보

  • Zoho
  • 설립 연도: 1996

Bigin by Zoho CRM 지원

  • 전화 지원
  • 24/7(실시간 담당자)
  • 채팅

사용 가능 국가

가나, 가봉, 가이아나, 감비아, 건지 및 기타 224개

언어

네덜란드어, 덴마크어, 독일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및 기타 20개

Bigin by Zoho CRM 가격

시작 가격:

US$7.00/년
  • 예, 무료 체험판이 있습니다.
  • 예, 무료 버전이 있습니다.

Bigin by Zoho CRM은(는) 무료 버전이 있고 무료 체험판을 제공합니다. Bigin by Zoho CRM 유료 버전 시작 가격: US$7.00/년.

가격 요금제 무료 체험판 얻기

공급업체 정보

  • Zoho
  • 설립 연도: 1996

Bigin by Zoho CRM 지원

  • 전화 지원
  • 24/7(실시간 담당자)
  • 채팅

사용 가능 국가

가나, 가봉, 가이아나, 감비아, 건지 및 기타 224개

언어

네덜란드어, 덴마크어, 독일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및 기타 20개

Bigin by Zoho CRM 동영상 및 이미지

Bigin by Zoho CRM 소프트웨어 - 1
Bigin by Zoho CRM 소프트웨어 - 2
Bigin by Zoho CRM 소프트웨어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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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in by Zoho CRM 동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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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in by Zoho CRM 특징

  • CRM
  • 검색/필터
  • 견적/예측
  • 경보/통지
  • 고객 데이터베이스
  • 공유 연락처
  • 기회 관리
  • 끌어서 놓기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리드 관리
  • 리드 배포
  • 리드 생성
  • 리드 선별 자격
  • 리드 세분화
  • 리드 육성
  • 리드 캡처
  • 마케팅 자동화
  • 맞춤 설정
  • 맞춤형 보고서
  • 맞춤형 필드
  • 모바일 액세스
  • 문서 관리
  • 문서 스토리지
  • 미리 알림
  • 보고 및 통계
  • 보고/분석
  •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 상호 작용 추적
  • 성능 메트릭
  • 세그먼트화
  • 소셜 미디어 통합
  • 액세스 제어/권한
  • 양식 관리
  • 역할 기반 권한
  • 연락처 관리
  • 연락처 데이터베이스
  • 예약 관리
  • 온라인 양식
  • 온보딩
  • 워크플로 관리
  • 워크플로 구성
  • 이메일 관리
  • 이메일 마케팅
  • 이메일 템플릿
  • 일정 관리
  • 제3자 통합
  • 조회 추적
  • 주석/참고
  • 채팅/메시징
  • 캘린더/미리 알림 시스템
  • 캠페인 관리
  • 클라이언트 관리
  • 클라이언트/속성 매칭
  • 타사 통합
  • 태스크 관리
  • 템플릿 관리
  • 파이프라인 관리
  • 판매 보고서
  • 판매 파이프라인 관리
  • 판매 활동 관리
  • 활동 대시보드
  • 활동 추적

Bigin by Zoho CRM 대안 제품 추천

Agile CRM은 SMB가 Fortune 500 기업처럼 영업 및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완벽한 영업, 마케팅 및 서비스 제품군입니다.
Freshdesk는 전 세계 50,000개 이상의 기업이 뛰어난 고객 환경을 구축할 수 있게 해주는 사용하기 쉬운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입니다.
Bitrix24는 전 세계 8백만 고객이 사용하는 최고의 무료 연락처 관리 및 CRM 소프트웨어입니다. 클라우드, 모바일 및 오픈 소스 버전이 제공됩니다.
monday.com은 사무실, 집 또는 외부 중 어디에서나 팀이 프로젝트 및 일상 작업을 실행할 수 있는 클라우드 워크 OS입니다.
Asana는 팀 전반의 작업을 대규모로 구성하고 관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Capterra에서 Asana를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한 이유를 확인해 보십시오.
Zoho CRM Plus는 뛰어난 고객 환경을 제공하여 고객을 브랜드 옹호자로 전환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Zoho CRM Plus 자세히 알아보기
더 나은 고객 관계를 온라인으로 구축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도구를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Pipedrive의 강력하지만 민첩한 연락처 관리 소프트웨어 덕분에 이전보다 훨씬 쉬운 방식으로 연락처 및 영업 커뮤니케이션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monday sales CRM은 모든 연락처 정보를 추적, 저장 및 관리하는 데 유용한 최고의 연락처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Bigin by Zoho CRM 리뷰

평균 점수

종합
4.7
사용 편의성
4.7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
4.5
특징
4.5
비용 대비 가치
4.7

회사 규모(직원 수)별 리뷰

  • <50
  • 51-200
  • 201-1,000
  • >1,001

점수별 리뷰 찾기

5
73%
4
24%
3
3%
1
0%
Radoslav
Radoslav
북마케도니아의 Managing Director
검증된 LinkedIn 사용자
도매, 2~10 직원
소프트웨어 사용 목적: 1~5개월
리뷰어 출처

Easy and Powerful

5.0 작년

주석: It is an extremely satisfying experience.

장점:

Excellent features that are more than necessary for every SME. It has more than I imagined and I am now implementing new processes based on the capabilities. I am trying to master the automation in order to make it even more powerful and useful. The ease of use is just amazing!

단점:

Microsoft Office integration could be improved.

Nicholas
인도의 Business Development Manager
디자인, 11~50 직원
소프트웨어 사용 목적: 1~5개월
리뷰어 출처

Resourceful tool for data management

5.0 3주 전 신규

주석: It makes data management very effective specially for organizations where the attrition is high

장점:

The user friendliness and easy dashboard

단점:

The filtration process can be better and more seamless.

Kathy
미국의 CEO
마케팅 및 광고, 2~10 직원
소프트웨어 사용 목적: 1~5개월
리뷰어 출처

I really want to love it.

3.0 5개월 전

주석: Overall, in spite of the problems, I really like Bigin and am very happy I found it. I'd recommend it for sure. But I'm looking forward to the bugs getting fixed so I can like it more.

장점:

There is so much I love about this app. It's pretty simple to use, has a lot of great features, probably everything I need, to be honest. After they work out the bugs, I think it will be pretty great.

단점:

There are bugs, as in some things don't even work, important things. I've reported enough to make me feel like we're beta testers. But though it reveals something about their dev team, I'm still hopeful they'll eventually get it right because they do try hard. It's obvious they put a lot of time and money into their support team, but as hard as they try to get this right, they really need to train them better. Sometimes I end up having to find answers myself and then train them. They also need to have a team in the U.S. as they are very difficult to understand through the thick Indian accent on the phone.

Morgan
미국의 Marketing and Sales Manager
병원 및 의료, 11~50 직원
소프트웨어 사용 목적: 1~5개월
리뷰어 출처

Great for small businesses

5.0 3개월 전

장점:

Bigin is easy to use and pretty user-friendly while still providing a lot of the needs that most companies will be looking for in a CRM. It gives you the ability to set up multiple funnels so your team can handle the job no matter what department they're in or what product/service you sell.

단점:

Setting up the automations and workflow can be a little confusing at first when you're looking to create something a little different than their templates.

Manish
인도의 Sales head
부동산, 11~50 직원
소프트웨어 사용 목적: 1~5개월
리뷰어 출처

Bigin- Smarter Dharma

4.0 3주 전 신규

주석: For Smarter Dharma, Bigin CRM offers an easy-to-implement, affordable solution to manage sales pipelines, automate workflows, and communicate efficiently.

장점:

Bigin is designed for businesses that want an intuitive and easy-to-navigate CRM without unnecessary complexity. This is particularly useful for our company, as it needs a quick setup for sales pipeline management without spending weeks on onboarding.

단점:

Although great for basic needs, Bigin lacks advanced customization options found in larger CRM systems like Zoho CRM or Salesfo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