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monday.com은(는) 무엇인가요?

monday.com은 프로세스, 프로젝트 및 일상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워크플로 앱을 몇 분 안에 생성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워크 OS입니다.
팀은 수동 작업을 자동화하고 디지털 업무 공간에서 팀을 연결하는 적응형 플랫폼을 사용하여 코드 없이 워크플로와 프로젝트를 구체화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기능에는 맞춤화 가능한 워크플로 템플릿, 시간 추적, 자동화, 데이터 대시보드 및 인기 도구와의 통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 세계 100,000개 이상의 기업이 monday.com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monday.com은(는) 누가 사용하나요?

전 세계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크고 작은 교차 기능을 수행하는 여러 팀을 대상으로 합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및 맞춤화 기능 덕분에 모든 프로젝트 및 비즈니스에 적합합니다.

monday.com은(는) 어디에 배포할 수 있나요?

클라우드 기반
온프레미스

공급업체 정보

  • monday.com
  • 위치: 이스라엘, Tel Aviv
  • 설립 연도: 2014

monday.com 지원

  • 전화 지원
  • 24/7(실시간 담당자)
  • 채팅

사용 가능 국가

그리스, 남아프리카, 네덜란드, 노르웨이, 뉴질랜드 및 기타 37개

언어

네덜란드어, 독일어, 러시아어, 스웨덴어, 스페인어 및 기타 7개

monday.com 가격

시작 가격:

US$8.00/월
  • 예, 무료 체험판이 있습니다.
  • 예, 무료 버전이 있습니다.

monday.com은(는) 무료 버전이 있고 무료 체험판을 제공합니다. monday.com 유료 버전 시작 가격: US$8.00/월.

가격 요금제 무료 체험판 얻기

공급업체 정보

  • monday.com
  • 위치: 이스라엘, Tel Aviv
  • 설립 연도: 2014

monday.com 지원

  • 전화 지원
  • 24/7(실시간 담당자)
  • 채팅

사용 가능 국가

그리스, 남아프리카, 네덜란드, 노르웨이, 뉴질랜드 및 기타 37개

언어

네덜란드어, 독일어, 러시아어, 스웨덴어, 스페인어 및 기타 7개

monday.com 동영상 및 이미지

monday.com 소프트웨어 - 1
monday.com 소프트웨어 - 2
monday.com 소프트웨어 - 3
monday.com 소프트웨어 - 4
monday.com 소프트웨어 - 5
6개 더 보기
monday.com 동영상
monday.com 소프트웨어 - 1
monday.com 소프트웨어 - 2
monday.com 소프트웨어 - 3
monday.com 소프트웨어 - 4
monday.com 소프트웨어 - 5

monday.com 특징

  • 360도 피드백
  • @멘션
  • AEC 산업 관련
  • API
  • CRM
  • HR 관리
  • IT 자산 관리
  • IT 자산 추적
  • KPI 모니터링
  • PPC 캠페인 관련
  • RFI 및 제출물
  • ROI 추적
  • SEO 관리
  • 가상 분석
  • 간트/타임라인 보기
  • 검사 관리
  • 검색/필터
  • 게스트 환경 관리
  • 게시/공유
  • 견적/예측
  • 경보/통지
  • 경비 추적
  • 경쟁력 분석
  • 계약/라이선스 관리
  • 계약자 관리
  • 계약자 데이터베이스
  • 고객 데이터베이스
  • 고객 세분화
  • 고정 자산 관리
  • 공급망 관리
  • 공급업체 관리
  • 공급자 관리
  • 공석 관리
  • 과제 관리
  • 광고 관리
  • 교대 스왑
  • 교육 관리
  • 교차 채널 속성
  • 구매 주문 관리
  • 구성 가능한 워크플로
  • 규정 준수 관리
  • 규정 준수 추적
  • 규칙 기반 워크플로
  • 급여 관리
  • 기록 보고
  • 기술 추적
  • 끌어서 놓기
  • 다중 계정 관리
  • 다중 언어
  • 다중 위치
  • 다중 장치 지원
  • 다중 채널 관리
  • 다중 채널 데이터 수집
  • 다중 채널 캠페인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다중 캠페인
  • 단일 페이지 보기
  • 대시보드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데이터 시각화
  • 데이터 커넥터
  • 도식화
  • 동영상 지원
  • 동영상 회의
  • 등록 관리
  • 디지털 자산 관리
  • 랜딩 페이지/웹 양식
  • 로드 매핑
  • 리드 관리
  • 리드 선별 자격
  • 리드 캡처
  • 리소스 관리
  • 리소스 일정 관리
  • 리스 관리
  • 마일스톤 추적
  • 마케팅 자동화
  • 마케팅 캘린더
  • 막대 차트
  • 맞춤 설정
  • 맞춤형 대시보드
  • 맞춤형 보고서
  • 맞춤형 브랜딩
  • 맞춤형 양식
  • 맞춤형 템플릿
  • 맞춤형 필드
  • 멀티 터치 속성
  • 메모 관리
  • 메시징
  • 메타데이터 관리
  • 모바일 시간 추적
  • 모바일 액세스
  • 모바일 앱
  • 목록 관리
  • 목표 관리
  • 목표 설정/추적
  • 문서 검토
  • 문서 관리
  • 문서 분류
  • 문서 스토리지
  • 문제 감사
  • 문제 추적
  • 미디어 계획
  • 미디어 라이브러리
  • 미리 알림
  • 바코드/티켓 스캔
  • 반복 관리
  • 반복 주문
  • 반복 태스크
  • 반품 관리
  • 배송 관리
  • 배포 관리
  • 백로그 관리
  • 백오더 관리
  • 버전 제어
  • 변경 관리
  • 변경 주문 관리
  • 보고 및 통계
  • 보고/분석
  • 보고/프로젝트 추적
  • 보관 및 보존
  • 보상 관리
  • 보증 추적
  • 보험 관리
  • 부동산 중개소 관련
  • 부품 관리
  • 브라우징 기록
  • 브랜드 가이드라인
  • 브레인스토밍
  • 비영리 단체 관련
  • 비용 예측
  • 비용 추적
  •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 사례 관리
  • 사례 참고 사항
  • 사용률 보고
  • 사용자 관리
  • 사후 일정 관리
  • 상태 추적
  • 상호 작용 추적
  • 색상 코드/아이콘
  • 선별 자격 추적
  • 설문조사 및 피드백
  • 성능 검토 관리
  • 성능 관리
  • 성능 메트릭
  • 세그먼트화
  • 셀프 서비스 포털
  • 소셜 마케팅
  • 소셜 미디어 통합
  • 소셜 프로모션
  • 속성 관리
  • 속성 데이터베이스
  • 스코어카드
  • 승계 계획
  • 승인 워크플로
  • 승인 프로세스 제어
  • 시각 모델링
  • 시각 워크플로 관리
  • 시각화
  • 시간 및 비용 추적
  • 시간 및 출석
  • 시간 추적
  • 시나리오 계획
  • 신청자 추적
  • 실시간 데이터
  • 실시간 동기화
  • 실시간 보고
  • 실시간 업데이트
  • 실시간 통지
  • 실시간 편집
  • 싱글 사인온
  • 아이디어 관리
  • 아이디어화
  • 아트워크 관리
  • 애셋 공유
  • 애자일 방법론
  • 애플리케이션 관리
  • 액세스 제어/권한
  • 양식 관리
  • 양식 자동화
  • 양식 작성 및 디자인
  • 여론조사/투표
  • 역할 기반 권한
  • 연락처 관리
  • 연락처 데이터베이스
  • 예방적 유지보수
  • 예산 관리
  • 예산 추적
  • 예산/예측
  • 예약 관리
  • 예측
  • 예측 유지보수
  • 오디언스 타겟팅
  • 오리엔테이션 워크플로우 관리
  • 오버타임 계산
  • 온라인 시간 시계
  • 온라인 시간 추적
  • 온보딩
  • 완료 비용 추적
  • 요구사항 관리
  • 요금 관리
  • 용량 계획
  • 용량 관리
  • 우선순위 부여
  • 워크플로 관리
  • 워크플로 구성
  • 원격 액세스/제어
  • 원격 지원
  • 웹 기반 배포
  • 웹 사이트 관리
  • 위젯
  • 위험 관리
  • 유지보수 관리
  • 유지보수 일정 관리
  • 이메일 관리
  • 이메일 마케팅
  • 이메일-태스크 전환
  • 이벤트 관리
  • 이벤트 일정 관리
  • 이벤트 트리거 작업
  • 인벤토리 관리
  • 인벤토리 최적화
  • 인벤토리 추적
  • 일괄 처리
  • 일정 관리
  • 입찰 관리
  • 자동 시간 캡처
  • 자동 일정 관리
  • 자산 라이브러리
  • 자산 분류
  • 자산 수명 주기 관리
  • 자원 봉사자 관리
  • 작업 일정 관리
  • 장비 관리
  • 장비 추적
  • 재료 요구사항 계획
  • 재무 관리
  • 전략 계획
  • 전시/공급업체 관리
  • 전자 양식
  • 전체 텍스트 검색
  • 제품 로드 매핑
  • 제품 수명 주기 관리
  • 제품 식별
  • 조직 차트 생성
  • 종속성 추적
  • 주문 관리
  • 주문 이행
  • 주문 입력
  • 주문 추적
  • 주석
  • 주석/참고
  • 지식 관리
  • 지식 기반 관리
  • 지역 관리
  • 지출 관리
  • 직원 관리
  • 직원 달력
  • 직원 데이터베이스
  • 직원 디렉터리
  • 직원 사진
  • 직원 온보딩
  • 직원 일정 관리
  • 직원 프로필
  • 진척 백분율 추적
  • 진행률 추적
  • 참석자 관리
  • 참여 추적
  • 창고 관리
  • 채널 관리
  • 채용 관리
  • 채팅/메시징
  • 청구 및 송장 발행
  • 추정
  • 출석 관리
  • 카탈로그/분류
  • 칸반 보드
  • 캘린더 동기화
  • 캘린더/미리 알림 시스템
  • 캠페인 계획
  • 캠페인 관리
  • 캠페인 분석
  • 캠페인 추적
  • 커뮤니케이션 관리
  • 커미션 관리
  • 코드 제로
  • 콘텐츠 관리
  • 콘텐츠 라이브러리
  • 클라이언트 관리
  • 클라이언트 포털
  • 타사 통합
  • 타임시트 관리
  • 태그 지정
  • 태스크 가져오기
  • 태스크 관리
  • 태스크 일정 관리
  • 태스크 진행률 추적
  • 태스크 태그 지정
  • 태스크 편집/업로드
  • 태스크/프로젝트 추적
  • 텍스트 편집
  • 템플릿
  • 템플릿 관리
  • 토론/포럼
  • 통합 관리
  • 통합 비즈니스 운영
  • 파일 공유
  • 파일 관리
  • 파일 스토리지
  • 파일 전송
  • 판매 주문
  • 판매 파이프라인 관리
  • 판매세 관리
  • 포트폴리오 관리
  • 표시 광고 관리
  • 품질 제어
  • 프레젠테이션 도구
  • 프로모션 관리
  • 프로세스 모델링 및 설계
  • 프로세스/워크플로 자동화
  • 프로젝트 계획
  • 프로젝트 계획/일정 관리
  • 프로젝트 관리
  • 프로젝트 시간 추적
  • 프로젝트 일정 관리
  • 프로젝트 추적
  • 프론트 데스크 관리
  • 피드백 관리
  • 하도급자 관리
  • 하도급자 모니터링
  • 하우스키핑 관리
  • 하위 태스크 만들기
  • 할 일 목록
  • 함수/계산
  • 항목 관리
  • 허가 관리
  • 혁신 관리
  • 협업 도구
  • 화면 공유
  • 화상 채팅
  • 활동 계획
  • 활동 대시보드
  • 활동 추적
  • 회의 관리
  • 회의 노트
  • 후보 추적
  • 후보 프로필
  • 휴가/병가 추적

monday.com 대안 제품 추천

기업의 스프레드시트 관리, 그래프/차트 생성, 계산 수행, 프로젝트 공유 등을 지원하는 데이터 분석 솔루션입니다.
Asana는 팀 전반의 작업을 대규모로 구성하고 관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Capterra에서 Asana를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한 이유를 확인해 보십시오. Asana 자세히 알아보기
ClickUp은 작업의 미래를 보여주는, 모든 것을 대체할 수 있는 하나의 앱입니다. ClickUp은 2022년 성장이 가장 빠른 생산성 앱으로 선정되었습니다.
MeisterTask는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에 최적화된 웹 기반 작업 및 프로젝트 관리 도구입니다.
판매, 협업, 커뮤니케이션, 소셜 네트워킹 및 워크플로 관리를 위해 설계된 고급 솔루션입니다.
채팅, 회의, 파일 공유 등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용으로 개발된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애자일 분야에서 15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는 Jira는 성장을 위해 올바르게 기초를 쌓을 수 있는 최고의 팀 도구와 모범 사례를 제공합니다.
Slack은 귀사를 위한 디지털 본부입니다. 업무 수행을 위한 명령 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Pipedrive는 거래 성공을 유도하는 활동에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구현하기 쉬운 CRM 소프트웨어 도구입니다.

monday.com 리뷰

평균 점수

종합
4.6
사용 편의성
4.5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
4.5
특징
4.4
비용 대비 가치
4.3

회사 규모(직원 수)별 리뷰

  • <50
  • 51-200
  • 201-1,000
  • >1,001
Megan
Megan
미국의 Chief Marketing Officer
검증된 LinkedIn 사용자
소비자 상품, 10,000+ 직원
소프트웨어 사용 목적: 2년 이상
리뷰어 출처

Monday.com makes project management easy

5.0 지난달 신규

주석: There are features in this platform that make your work easier, such as boards and forms are particularly useful, as they allow the entire company to keep track of work in progress and completed tasks. Overall, Monday.com makes it easy and efficient to stay up to date with all aspects of project management and team collaboration.

장점:

In my experience Monday.com has been one of the best productivity and project management software I have used, it is very good for managing and tracking the progress of multiple projects, especially those with deadlines as it provides real-time information on the workload of each member, identifyng who needs help and who can offer it. The ease with which you can track team performance and profit streamlines the entire workflow. Of the points that I can highlight is its interface, its design is minimalist, the well crafted colors, its intuitive menus make it a pleasant platform for the user.

단점:

While Monday.com offers effective project management and team collaboration features, the platform does come with its challenges. The initial setup can be awkward and time consuming, requiring research to customize it to your needs. Also, the automation features are somewhat limited, requiring workarounds for tasks that should be straightforward. From my point of view it lacks a better integration with artificial intelligence.

Miguel
미국의 Director of Operations
마케팅 및 광고, 2~10 직원
소프트웨어 사용 목적: 2년 이상
리뷰어 출처

Best platform for managing people and the tasks they are assigned.

4.0 3주 전 신규

주석: We have used Monday.com to give our remote workers a "homebase" for projects, tasks, client specific communication, creative editing, and overall deliverable manangement.

장점:

The best feature Monday offers us is the ability to monitor progress on projects that require more than one team member.

단점:

There isn't enough templates built out for Social Media management and there isn't integrations that matter in the Social Media management industry.

검증된 리뷰어
검증된 LinkedIn 사용자
물류 및 공급망, 201~500 직원
소프트웨어 사용 목적: 1~5개월
리뷰어 출처

Monday is Pretty, But Disappointing

3.0 지난달 신규

주석: I have had a pretty mediocre experience with Monday.com. If you are not a project manager or are only managing the most simple of projects with minimal tasks associated, then it may work for you. But for a seasoned project manager, it will leave you frustrated.

장점:

What I credit Monday with the most is it’s ease of use and attractiveness. If you’re not much a project manager or are easily intimidated by some of the more robust project management tools out there, you will find Monday to be very inviting and user friendly. Large icons, pretty colors, and drag-and-drop functionality.

단점:

Monday does not allow you to turn off “weekends” in your duration calculations when it calculates due dates for individual boards. It’s either turned on for everyone, or turned off for everyone. That means that if you have teams who work weekends and others who don’t, one team type will have to adjust to these strange calculations.

monday.com 응답

4주 전

Hi there, thanks for taking the time to leave a review and for your feedback in regards to weekends. We would love to talk through you workflow and make it as accurate as possible for you, so if you are interested, please email us at [email protected] so we can make some suggestions for a more seamless workflow.

yasin
yasin
튀르키예의 Production Project Engineer
검증된 LinkedIn 사용자
식품 생산, 51~200 직원
소프트웨어 사용 목적: 2년 이상
리뷰어 출처

Monday works wonders for project management in manufacturing

5.0 3주 전 신규

주석: I'm very happy with the boost Monday's given us in managing our projects. We first bought it to set up shared boards for our projects, but very quickly expanded our use into shared documents, forms, notes, and more. I definitely recommend it if you need one source of truth for project management.

장점:

I like the sandbox environment it creates to boost collaboration. We have shared boards to monitor everyone's tasks, shared documents, forms, etc. When you need a new type of document or collaborative environment, chances are, Monday will already have it.

단점:

It's hard to start using it confidently in the beginning. I was a bit overwhelmed in the beginning by all the different modules available. It might be a bit frustrating to onboard to it if you can't spare a lot of time to learn it in the beginning

Saskia
Saskia
미국의 Senior Director Sales Marketing
검증된 LinkedIn 사용자
식당, 10,000+ 직원
소프트웨어 사용 목적: 2년 이상
리뷰어 출처

Make monday.com your first stop of the week!

5.0 지난달 신규

주석: As opposed to relying on Google Drive, which may get cluttered and difficult to navigate in search of certain files, we can now keep track of everything in one central location thanks to Monday.com. There was no way to record progress on a project, what had been done, work in progress, notes on strategy, etc. The most crucial information is tracked via a bespoke CRM board, a project management board, an administrative employee board, and a meeting board.

장점:

The ability to have everything be kept in its own folder while still being easily accessible is one of Monday's best features. Among my favorite features are the ability to tag colleagues, initiate status updates, set priorities, connect to external applications, and design custom documents and templates. The inclusion of a search box is really helpful for locating content more quickly. This is fantastic since it can be used for everything from individual task management to group task allocation and project management to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We can get everything we need in one convenient location.

단점:

So many options exist, and I haven't even scratched the surface! A brief tutorial or "onboarding" process before we start using the software would be very appreciated.

소프트웨어 범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