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monday.com은(는) 무엇인가요?

monday.com은 프로세스, 프로젝트 및 일상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워크플로 앱을 몇 분 안에 생성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워크 OS입니다.
팀은 수동 작업을 자동화하고 디지털 업무 공간에서 팀을 연결하는 적응형 플랫폼을 사용하여 코드 없이 워크플로와 프로젝트를 구체화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기능에는 맞춤화 가능한 워크플로 템플릿, 시간 추적, 자동화, 데이터 대시보드 및 인기 도구와의 통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 세계 100,000개 이상의 기업이 monday.com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monday.com은(는) 누가 사용하나요?

전 세계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크고 작은 교차 기능을 수행하는 여러 팀을 대상으로 합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및 맞춤화 기능 덕분에 모든 프로젝트 및 비즈니스에 적합합니다.

monday.com은(는) 어디에 배포할 수 있나요?

클라우드 기반
온프레미스

공급업체 정보

  • monday.com
  • 위치: 이스라엘, Tel Aviv
  • 설립 연도: 2014

monday.com 지원

  • 전화 지원
  • 24/7(실시간 담당자)
  • 채팅

사용 가능 국가

그리스, 남아프리카, 네덜란드, 노르웨이, 뉴질랜드 및 기타 37개

언어

네덜란드어, 독일어, 러시아어, 스웨덴어, 스페인어 및 기타 7개

monday.com 가격

시작 가격:

US$9.00/월
  • 예, 무료 체험판이 있습니다.
  • 예, 무료 버전이 있습니다.

monday.com은(는) 무료 버전이 있고 무료 체험판을 제공합니다. monday.com 유료 버전 시작 가격: US$9.00/월.

공급업체 정보

  • monday.com
  • 위치: 이스라엘, Tel Aviv
  • 설립 연도: 2014

monday.com 지원

  • 전화 지원
  • 24/7(실시간 담당자)
  • 채팅

사용 가능 국가

그리스, 남아프리카, 네덜란드, 노르웨이, 뉴질랜드 및 기타 37개

언어

네덜란드어, 독일어, 러시아어, 스웨덴어, 스페인어 및 기타 7개

monday.com 동영상 및 이미지

monday.com 소프트웨어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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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com 특징

  • 360도 피드백
  • @멘션
  • AEC 산업 관련
  • API
  • CRM
  • HR 관리
  • IT 자산 관리
  • IT 자산 추적
  • KPI 모니터링
  • PPC 캠페인 관련
  • RFI 및 제출물
  • ROI 추적
  • SEO 관리
  • 가상 분석
  • 간트/타임라인 보기
  • 검사 관리
  • 검색/필터
  • 게스트 환경 관리
  • 게시/공유
  • 견적/예측
  • 경보/통지
  • 경비 추적
  • 경쟁력 분석
  • 계약/라이선스 관리
  • 계약자 관리
  • 계약자 데이터베이스
  • 고객 데이터베이스
  • 고객 세분화
  • 고정 자산 관리
  • 공급망 관리
  • 공급업체 관리
  • 공급자 관리
  • 공석 관리
  • 과제 관리
  • 광고 관리
  • 교대 스왑
  • 교육 관리
  • 교차 채널 속성
  • 구매 주문 관리
  • 구성 가능한 워크플로
  • 규정 준수 관리
  • 규정 준수 추적
  • 규칙 기반 워크플로
  • 급여 관리
  • 기록 보고
  • 기술 추적
  • 끌어서 놓기
  • 다중 계정 관리
  • 다중 언어
  • 다중 위치
  • 다중 장치 지원
  • 다중 채널 관리
  • 다중 채널 데이터 수집
  • 다중 채널 캠페인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다중 캠페인
  • 다중 프로젝트
  • 단일 페이지 보기
  • 대시보드
  • 대시보드 만들기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데이터 시각화
  • 데이터 커넥터
  • 도식화
  • 동영상 지원
  • 동영상 회의
  • 등록 관리
  • 디지털 자산 관리
  • 랜딩 페이지/웹 양식
  • 로드 매핑
  • 리드 관리
  • 리드 선별 자격
  • 리드 캡처
  • 리소스 관리
  • 리소스 일정 관리
  • 리스 관리
  • 마일스톤 추적
  • 마케팅 자동화
  • 마케팅 캘린더
  • 막대 차트
  • 맞춤 설정
  • 맞춤형 대시보드
  • 맞춤형 보고서
  • 맞춤형 브랜딩
  • 맞춤형 양식
  • 맞춤형 템플릿
  • 맞춤형 필드
  • 멀티 터치 속성
  • 메모 관리
  • 메시징
  • 메타데이터 관리
  • 모바일 시간 추적
  • 모바일 액세스
  • 모바일 앱
  • 목록 관리
  • 목표 관리
  • 목표 설정/추적
  • 문서 검토
  • 문서 관리
  • 문서 분류
  • 문서 스토리지
  • 문제 감사
  • 문제 추적
  • 미디어 계획
  • 미디어 라이브러리
  • 미리 알림
  • 바코드/티켓 스캔
  • 반복 관리
  • 반복 주문
  • 반복 태스크
  • 반품 관리
  • 배송 관리
  • 배포 관리
  • 백로그 관리
  • 백오더 관리
  • 버전 제어
  • 변경 관리
  • 변경 주문 관리
  • 보고 및 통계
  • 보고/분석
  • 보고/프로젝트 추적
  • 보관 및 보존
  • 보상 관리
  • 보증 추적
  • 보험 관리
  • 부동산 중개소 관련
  • 부품 관리
  • 브라우징 기록
  • 브랜드 가이드라인
  • 브레인스토밍
  • 비영리 단체 관련
  • 비용 예측
  • 비용 추적
  •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 사례 관리
  • 사례 참고 사항
  • 사용률 보고
  • 사용자 관리
  • 사후 일정 관리
  • 상태 추적
  • 상호 작용 추적
  • 색상 코드/아이콘
  • 선별 자격 추적
  • 설문조사 및 피드백
  • 성능 검토 관리
  • 성능 관리
  • 성능 메트릭
  • 세그먼트화
  • 셀프 서비스 포털
  • 소셜 마케팅
  • 소셜 미디어 통합
  • 소셜 프로모션
  • 속성 관리
  • 속성 데이터베이스
  • 스코어카드
  • 승인 워크플로
  • 승인 프로세스 제어
  • 시각 모델링
  • 시각 워크플로 관리
  • 시각화
  • 시간 및 비용 추적
  • 시간 및 출석
  • 시간 추적
  • 시나리오 계획
  • 신청자 추적
  • 실시간 데이터
  • 실시간 동기화
  • 실시간 보고
  • 실시간 업데이트
  • 실시간 통지
  • 실시간 편집
  • 싱글 사인온
  • 아이디어 관리
  • 아이디어화
  • 아트워크 관리
  • 애셋 공유
  • 애자일 방법론
  • 애플리케이션 관리
  • 액세스 제어/권한
  • 양식 관리
  • 양식 자동화
  • 양식 작성 및 디자인
  • 여론조사/투표
  • 역할 기반 권한
  • 연락처 관리
  • 연락처 데이터베이스
  • 예방적 유지보수
  • 예산 관리
  • 예산 추적
  • 예산/예측
  • 예약 관리
  • 예측
  • 예측 유지보수
  • 오디언스 타겟팅
  • 오리엔테이션 워크플로우 관리
  • 오버타임 계산
  • 온라인 시간 시계
  • 온라인 시간 추적
  • 온보딩
  • 완료 비용 추적
  • 요구사항 관리
  • 요금 관리
  • 용량 계획
  • 용량 관리
  • 우선순위 부여
  • 워크플로 관리
  • 워크플로 구성
  • 원격 액세스/제어
  • 원격 지원
  • 웹 기반 배포
  • 웹 사이트 관리
  • 위젯
  • 위험 관리
  • 유지보수 관리
  • 유지보수 일정 관리
  • 이메일 관리
  • 이메일 마케팅
  • 이메일-태스크 전환
  • 이벤트 관리
  • 이벤트 일정 관리
  • 이벤트 트리거 작업
  • 인벤토리 관리
  • 인벤토리 최적화
  • 인벤토리 추적
  • 일괄 처리
  • 일정 관리
  • 입찰 관리
  • 자동 시간 캡처
  • 자동 일정 관리
  • 자산 라이브러리
  • 자산 분류
  • 자산 수명 주기 관리
  • 자원 봉사자 관리
  • 작업 일정 관리
  • 장비 관리
  • 장비 추적
  • 재료 요구사항 계획
  • 재무 관리
  • 전략 계획
  • 전시/공급업체 관리
  • 전자 양식
  • 전체 텍스트 검색
  • 제품 로드 매핑
  • 제품 수명 주기 관리
  • 제품 식별
  • 조직 차트 생성
  • 종속성 추적
  • 주문 관리
  • 주문 이행
  • 주문 입력
  • 주문 추적
  • 주석
  • 주석/참고
  • 지식 관리
  • 지식 기반 관리
  • 지역 관리
  • 지출 관리
  • 직원 관리
  • 직원 달력
  • 직원 데이터베이스
  • 직원 디렉터리
  • 직원 사진
  • 직원 온보딩
  • 직원 일정 관리
  • 직원 프로필
  • 진척 백분율 추적
  • 진행률 추적
  • 참석자 관리
  • 참여 추적
  • 창고 관리
  • 채널 관리
  • 채용 관리
  • 채팅/메시징
  • 청구 및 송장 발행
  • 추정
  • 출석 관리
  • 카탈로그/분류
  • 칸반 보드
  • 캘린더 동기화
  • 캘린더/미리 알림 시스템
  • 캠페인 계획
  • 캠페인 관리
  • 캠페인 분석
  • 캠페인 추적
  • 커뮤니케이션 관리
  • 커미션 관리
  • 코드 제로
  • 콘텐츠 관리
  • 콘텐츠 라이브러리
  • 클라이언트 관리
  • 클라이언트 포털
  • 타사 통합
  • 타임시트 관리
  • 태그 지정
  • 태스크 가져오기
  • 태스크 관리
  • 태스크 일정 관리
  • 태스크 진행률 추적
  • 태스크 태그 지정
  • 태스크 편집/업로드
  • 태스크/프로젝트 추적
  • 텍스트 편집
  • 템플릿
  • 템플릿 관리
  • 토론/포럼
  • 통합 관리
  • 통합 비즈니스 운영
  • 파일 공유
  • 파일 관리
  • 파일 스토리지
  • 파일 전송
  • 판매 주문
  • 판매 파이프라인 관리
  • 판매세 관리
  • 포트폴리오 관리
  • 표시 광고 관리
  • 품질 제어
  • 프레젠테이션 도구
  • 프로모션 관리
  • 프로세스 모델링 및 설계
  • 프로세스/워크플로 자동화
  • 프로젝트 계획
  • 프로젝트 계획/일정 관리
  • 프로젝트 관리
  • 프로젝트 시간 추적
  • 프로젝트 일정 관리
  • 프로젝트 추적
  • 프론트 데스크 관리
  • 피드백 관리
  • 하도급자 관리
  • 하도급자 모니터링
  • 하우스키핑 관리
  • 하위 태스크 만들기
  • 할 일 목록
  • 함수/계산
  • 항목 관리
  • 허가 관리
  • 혁신 관리
  • 협업 도구
  • 화면 공유
  • 화상 채팅
  • 활동 계획
  • 활동 대시보드
  • 활동 추적
  • 회의 관리
  • 회의 노트
  • 후보 추적
  • 후보 프로필
  • 휴가/병가 추적

monday.com 대안 제품 추천

애자일 분야에서 15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는 Jira는 성장을 위해 올바르게 기초를 쌓을 수 있는 최고의 팀 도구와 모범 사례를 제공합니다.
채팅, 회의, 파일 공유 등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용으로 개발된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Pipedrive는 거래 성공을 유도하는 활동에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구현하기 쉬운 CRM 소프트웨어 도구입니다.
MeisterTask는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에 최적화된 웹 기반 작업 및 프로젝트 관리 도구입니다.
팀의 작업 수행을 도와주는 최고의 온라인 협업 화이트보드 플랫폼입니다.
Slack은 귀사를 위한 디지털 본부입니다. 업무 수행을 위한 명령 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sana는 팀 전반의 작업을 대규모로 구성하고 관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Capterra에서 Asana를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한 이유를 확인해 보십시오. Asana 자세히 알아보기
Wrike의 작업 관리 소프트웨어를 통해 프로젝트를 해결하고 워크플로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장애물을 없애고, 명확성을 찾고, 목표를 초과하세요.
판매, 협업, 커뮤니케이션, 소셜 네트워킹 및 워크플로 관리를 위해 설계된 고급 솔루션입니다.

monday.com 리뷰

평균 점수

종합
4.6
사용 편의성
4.5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
4.5
특징
4.4
비용 대비 가치
4.3

회사 규모(직원 수)별 리뷰

  • <50
  • 51-200
  • 201-1,000
  • >1,001
Gulam
Gulam
인도의 Senior Software Engineer
검증된 LinkedIn 사용자
컴퓨터 소프트웨어, 11~50 직원
소프트웨어 사용 목적: 1년 이상
리뷰어 출처

My Experience with Monday.com

5.0 지난달 신규

주석: My overall experience with monday.com has been positive. Its visual clarity, flexibility, and intuitive interface have made project management efficient. However, the pricing could be a concern for smaller teams.

장점:

I liked the visual clarity, flexibility, and intuitive interface of monday.com. It made project planning and tracking progress straightforward and efficient.

단점:

The pricing might be high for smaller teams, and some advanced features require higher-priced plans.

Mary
미국의 Co-Founder and LXD
이러닝, 2~10 직원
소프트웨어 사용 목적: 6~12개월
리뷰어 출처

A One Stop Solution

5.0 2개월 전 신규

주석: Overall, my experience has been very positive and I've suggested Monday.com to clients.

장점:

I've tried several other tools for project management and found that Monday.com was the easiest for me to set up and use. I like the ability to easily invite guests to specific boards and the built-in commenting feature for files and projects is very helpful. I also like the variety of templates/boards that are available which makes customizing so much easier.

단점:

The initial set-up was a bit overwhelming but after watching the tutorials and becoming clear on what we needed to do as an organization, things got better. We still aren't using Monday.com to full capacity.

고려된 대안: Asana

monday.com 선택 이유: Monday.com was recommended by a member of a networking group I belong to. She raved about it every meeting and she took time to introduce me to how to use Monday.com for best results.

monday.com 전환 이유: Ease of use, price, and referral by a colleague were all reasons for choosing Monday.com

검증된 리뷰어
검증된 LinkedIn 사용자
건설, 2~10 직원
소프트웨어 사용 목적: 1~5개월
리뷰어 출처
출처: GetApp

Constant Technical Issues, Non-inclusive of Small Businesses

1.0 3주 전 신규

주석: One of the worst experiences i've ever had with, what should be, a task management app. In reality, it is an app that you will waste hundreds of hours dealing with customer service on.

장점:

The Monday platform, if it ever worked correctly, would be perfect for those just entering project management, or those with limited automation background. It is a simplified and easy-to-use platform.

단점:

Monday refuses to offer a package, at comparable prices to their competitors. For one, they do not offer packages for teams less of 5 people. They advertise that they do, but you will not have any Gantt Chart or Project Management features for the free version. In addition, I have only been with Monday for one month. My second free trial ended today (was able to get an extension) and throughout the month, there have been multiple website shut-downs. The first was two weeks in and it took 6 days for me to be able to access my account information. In the meantime, I tested their competitors but didn't find any to be as easy to use. Today, I went to pay (reluctantly) for a five person package and establish my account and their website totally crashed again. There is no way to contact customer service and their website status page says the problem is resolved, yet I am unable to even log in. Given the multiple technical issues within one month of using their service, I would advice against using this platform as a business. This has been majorly disruptive to the work flow and tasks are being missed due to being unable to view any of our dashboards. Additionally, when searching online for reviews of Monday.com, you are unable to find any unless they are listed on their website, all showing positive and gleaming reviews, of course. When you go to Reddit, Facebook, etc. you find true reviews of people trying to spread the word that their platform consistently crashes. BEWARE.

Kimberly
미국의 office manager
토목 공학, 2~10 직원
소프트웨어 사용 목적: 2년 이상
리뷰어 출처

Managing Projects for business

5.0 4개월 전

주석: Easy to set up and use. User friendly, ability to create multiple boards and invite guests as need basis

장점:

Ability to create different boards and tag multiple users

단점:

So many features, we are probably not using them all to its full capacity. Would like an easy way to get staff to use it more

고려된 대안: Asana

monday.com 선택 이유: Monday seamed to integrate best with our office and offered featured we needed in terms of prioritizing tasks etc. it was easy to set up

전환 원본: Asana

monday.com 전환 이유: Owner and I needed to find something that was user friendly and easy to set up

Jolene
미국의 Senior Manager of HR and Operations
비영리 조직 관리, 11~50 직원
소프트웨어 사용 목적: 1년 이상
리뷰어 출처

Tracked Goals, Projects, Timelines and more

5.0 4주 전 신규

주석: I loved it. I'd use it again in a heart beat

장점:

It's intuitive, easy to use and pretty simple to set up. I like that I can track in a variety of ways, but it's also not complicated to figure out how to set up a project. I tracked daily tasks, one-time projects, event planning, and much more.

단점:

They do not offer HIPAA compliance for us, so we had to be careful what we included on the project if there was a reference to something confidential. Staff were also able to see everyone else's board, so security settings were not robust as other products we used.

고려된 대안: Asana

monday.com 선택 이유: it's a better product, even though it cost a us a monthly fee. At some nonprofits, it can be free, which is awesome.

소프트웨어 범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