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EZOfficeInventory은(는) 무엇인가요?

본사의 우수한 예방적 유지보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유지보수 비용을 추적하고, 서비스를 예약하고, 공급업체를 관리하고, 효과적인 제어를 위해 경고를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QR 코드 및 바코드 라벨을 스캔하고 이동 중에도 서비스 티켓을 관리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완전한 유지보수 기록 및 실행 가능한 서비스 보고서를 지원하는, 모든 유지보수 요구를 해결하기 위한 필수 도구입니다. Jira 또는 Zendesk 통합을 사용해서 서비스 티켓을 자산 관리에 연결하여 유지보수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

EZOfficeInventory은(는) 누가 사용하나요?

다양한 업종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IT 자산, AV 장비, 가구, 건설 도구, 의료 장비 등 모든 유형의 항목을 쉽게 추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ZOfficeInventory은(는) 어디에 배포할 수 있나요?

클라우드 기반
온프레미스

공급업체 정보

  • EZO
  • 위치: 미국, Leander
  • 설립 연도: 2011

EZOfficeInventory 지원

  • 전화 지원
  • 채팅

사용 가능 국가

가나, 가봉, 가이아나, 감비아, 건지 및 기타 220개

언어

영어

EZOfficeInventory 가격

시작 가격:

US$40.00/월
  • 예, 무료 체험판이 있습니다.
  • 무료 버전 없음

EZOfficeInventory은(는) 무료 버전이 없지만 무료 체험판을 제공합니다. EZOfficeInventory 유료 버전 시작 가격: US$40.00/월.

가격 요금제 무료 체험판 얻기

공급업체 정보

  • EZO
  • 위치: 미국, Leander
  • 설립 연도: 2011

EZOfficeInventory 지원

  • 전화 지원
  • 채팅

사용 가능 국가

가나, 가봉, 가이아나, 감비아, 건지 및 기타 220개

언어

영어

EZOfficeInventory 동영상 및 이미지

EZOfficeInventory 소프트웨어 - 1
EZOfficeInventory 소프트웨어 - 2
EZOfficeInventory 소프트웨어 - 3
EZOfficeInventory 소프트웨어 - 4
EZOfficeInventory 소프트웨어 - 5
6개 더 보기
EZOfficeInventory 동영상
EZOfficeInventory 소프트웨어 - 1
EZOfficeInventory 소프트웨어 - 2
EZOfficeInventory 소프트웨어 - 3
EZOfficeInventory 소프트웨어 - 4
EZOfficeInventory 소프트웨어 - 5

EZOfficeInventory 특징

  • IT 자산 관리
  • IT 자산 추적
  • 감가상각 관리
  • 감사 관리
  • 감사 내역
  • 검사 관리
  • 경고/에스컬레이션
  • 경보/통지
  • 계약/라이선스 관리
  • 고정 자산 관리
  • 공급업체 관리
  • 공급자 관리
  • 교정 관리
  • 구매 및 입고
  • 구매 주문 관리
  • 구성 관리
  • 규정 준수 관리
  • 규정 준수 추적
  • 기록 보고
  • 기술자 관리
  • 다중 위치
  • 다중 통화
  • 대시보드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라벨 템플릿
  • 라이선스 인벤토리
  • 라이선스 추적
  • 만료 날짜 관리
  • 맞춤 설정
  • 맞춤형 브랜딩
  • 맞춤형 필드
  • 모바일 액세스
  • 문서 관리
  • 미리 알림
  • 바코드 생성
  • 바코드 인식
  • 바코드/RFID
  • 바코드/티켓 스캔
  • 보고 및 통계
  • 보고/분석
  • 보증 추적
  • 부품 관리
  • 비용 추적
  • 사고 관리
  • 사용자 관리
  • 서비스 기록
  • 설비 자산 관리
  • 소기업 관련
  • 실시간 알림
  • 애셋 추적
  • 액세스 제어/권한
  • 예방적 유지보수
  • 예산 추적
  • 용량 관리
  • 원격 액세스/제어
  • 위치 추적
  • 유지보수 관리
  • 유지보수 일정 관리
  • 의료 목적 관련
  • 인벤토리 관리
  • 인벤토리 제어
  • 인벤토리 최적화
  • 인벤토리 추적
  • 일련 번호 추적
  • 일정 관리
  • 자산 수명 주기 관리
  • 자산 이미지
  • 작업 관리
  • 작업 주문 관리
  • 장비 관리
  • 장비 유지보수
  • 장비 추적
  • 재주문 관리
  • 전시/공급업체 관리
  • 전자 서명
  • 제3자 통합
  • 제품 식별
  • 주문 관리
  • 지식 기반 관리
  • 지원 티켓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체크인/체크아웃
  • 체험판 라이선스
  • 태스크 관리
  • 활동 대시보드
  • 활동 추적

EZOfficeInventory 대안 제품 추천

세계 최고의 클라우드 ERP인 NetSuite는 지능적인 의사 결정과 확실한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필요한 가시성과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업의 스프레드시트 관리, 그래프/차트 생성, 계산 수행, 프로젝트 공유 등을 지원하는 데이터 분석 솔루션입니다.
monday.com은 사무실, 집 또는 외부 중 어디에서나 팀이 프로젝트 및 일상 작업을 실행할 수 있는 클라우드 워크 OS입니다.
ServiceNow는 일일 지원 작업을 자동화하고 모든 작업 단위를 추적, 측정 및 처리하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쉽게 사용하고 확장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에 위치한 당사는 손쉬운 구현 및 관리 경험을 위해 단일 플랫폼에서 IoT 및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ZOfficeInventory 리뷰

평균 점수

종합
4.6
사용 편의성
4.5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
4.6
특징
4.5
비용 대비 가치
4.6

회사 규모(직원 수)별 리뷰

  • <50
  • 51-200
  • 201-1,000
  • >1,001
Alwin
Alwin
아랍에미리트의 Purchase Officer
검증된 LinkedIn 사용자
인쇄, 201~500 직원
소프트웨어 사용 목적: 1~5개월
리뷰어 출처

Review of EZOfficeInventory

5.0 지난달 신규

주석: This software meets our necessities. Our company is fanned out across the UAE and this permits us to follow the proprietors of every resource alongside planning their areas the nation over. Helpful "Receiving" and "Issuing" highlights function admirably for resources that much of the time change hands.

장점:

Ease to Use and understand Inventory Management is very accurate Asset Management is easily handled User Interface is simple and easy to understand. Traceability is very good.

단점:

Few Missing Features are there. Challenges in Usage for first time beginner Some Confusion at the initial stage

David
일본의 Head of IT
교육 관리, 51~200 직원
소프트웨어 사용 목적: 1~5개월
리뷰어 출처

comments after using 3months

4.0 2개월 전

주석: It is good but some spaces for improvements.

장점:

Customizable fields good speed and performance to accessing

단점:

support knowledge base are not precise (e.g. I take long time to find how to change customise fields setting.)

Nicolas
스페인의 Senior IT Specialist
컴퓨터 소프트웨어, 1,001~5,000 직원
소프트웨어 사용 목적: 1년 이상
리뷰어 출처

Inventory Management made easy

3.0 2개월 전 신규

주석: We have replaced our old spreadsheet with EZOfficeInventory and the result has been satisfactory

장점:

It has a great UI and it is really easy and fast to use. It has the features you need for tracking and renting material

단점:

It does not have advanced features such as better integrations with other systems. Filters could be improved as well

Jesse
미국의 Field Service Equipment Coordinator
재생 에너지 및 환경, 1,001~5,000 직원
소프트웨어 사용 목적: 1~5개월
리뷰어 출처

Qualus LLC

4.0 3개월 전

장점:

I like how user friendly it is. I'm able to easily utilize it's feature both on my computer and on the Mobile App.

단점:

I wish that they offered a GPS feature for assets managed with EZO.

EZO 응답

2개월 전

Thank you for sharing your experience with EZOfficeInventory! We're thrilled to hear that you find our platform user-friendly and accessible both on your computer and the mobile app. Regarding your suggestion for a GPS feature, we appreciate your feedback. While this specific feature isn't currently available, we're constantly exploring ways to enhance our platform based on user input like yours. We're glad you chose EZOfficeInventory for its affordability and robust features compared to competitors like ECP. Providing value to our customers is a top priority for us. If you have any further suggestions or questions, please don't hesitate to reach out. We're here to support you every step of the way. Best regards, EZOfficeInventory Team

Gokhan
미국의 Researcher
전기/전자 제조, 11~50 직원
소프트웨어 사용 목적: 1년 이상
리뷰어 출처

Useful for inventory management

5.0 지난달 신규

주석: Highly recommend for big labs and companies

장점:

Great for managing and checking the availability of the inventory rather than looking around

단점:

The app version needs improvement on user interf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