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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고객 유지 소프트웨어

고객 유지 소프트웨어는 기업이 고객 여정을 분석하고 참여 지표와 만족도를 추적하여 고객 유지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3개 결과

Custify는 B2B SaaS 기업을 대상으로 설계된 것으로, 고객 이탈을 줄이고 고객생애가치(CLV)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Custify 자세히 알아보기
Custify의 고객 성공 플랫폼은 B2B SaaS 기업을 대상으로 설계된 것으로, 고객 이탈을 줄이고 고객생애가치(CLV)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제품 내 사용 통찰력 외에도 CRM, 지원 또는 청구와 같은 다양한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자동으로 수집하고 모든 관련 고객 성공 KPI 및 클라이언트 상호 작용을 이해하기 쉬운 대시보드에 표시합니다. 여기에는 워크플로에 대한 사용자 개입을 최소화하기 위해 정교한 자동화 엔진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Custify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참여 추적
  • 보존 추적
  • 고객 세분화
  • 고객 데이터 관리
Braze(이전의 Appboy)는 사용자와 사용자가 선호하는 브랜드 사이에 유대감을 형성하는 수명 주기 인게이지먼트 플랫폼입니다.
Braze(이전의 Appboy)는 사용자와 사용자가 선호하는 브랜드 사이에 유대감을 형성하는 수명 주기 인게이지먼트 플랫폼입니다. 당사는 브랜드가 기술을 통해 고객과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유지율, 생애 가치 및 ROI를 높여줍니다. 팀에서는 Braze를 사용하여 채널, 플랫폼 및 장치 전반에 걸쳐 고도로 맞춤화된 메시징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Braze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회사에 고객 관계를 유지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Braze는 다양한 채널에서 캠페인을 사용하고 잠재 고객과 기존 고객에게 맞춤형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에 Braze는 성능에 대한 통계 분석을 제시하여 고객 충성도뿐만 아니라 거래량 증가를 목표로 하고 기업이 해당 고객 관계를 지속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Braz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참여 추적
  • 보존 추적
  • 고객 세분화
  • 고객 데이터 관리
고객 분석, AI 기반 최적화 및 개인화 옵션이 한 곳에 통합된 지능형 고객 참여 플랫폼입니다.
MoEngage는 고객 몰입형 마케터를 위한 지능형 고객 참여 플랫폼입니다. 고객의 만족감을 높이고 그러한 만족감이 오래 유지되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MoEngage를 사용하면 고객 행동을 분석할 수 있으며 웹, 모바일 및 이메일을 통한 맞춤화된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MoEngage는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강력한 고객 분석, AI 기반 고객 여정 조정 및 개인화를 제공하는 풀스택 솔루션입니다. MoEngag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참여 추적
  • 보존 추적
  • 고객 세분화
  • 고객 데이터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