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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문서 관리 소프트웨어

IT 문서 관리 소프트웨어는 IT 기업의 자사 IT 프로세스 관리, 자산 구성, 최신 자격 증명 유지를 도와줍니다. 주요 기능에는 워크플로 관리, 문서 관리, 지식 기반 관리, 액세스 제어 관리가 포함됩니다.

4개 결과

애자일 분야에서 15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는 Jira는 성장을 위해 올바르게 기초를 쌓을 수 있는 최고의 팀 도구와 모범 사례를 제공합니다.
Jira는 애자일 팀에서 사용되는 최고의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입니다. 최대 20,000명 규모의 많은 팀들이 계획부터 배송 및 출시까지 모든 워크플로 단계를 관리하기 위해 Jira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로드맵을 통해 작업을 세분화하고 전체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Jira의 제로 코드 자동화 엔진은 클릭 몇 번으로 작업 또는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팀 시간을 절약하고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게 도와줍니다. 무료 버전을 사용하면 최대 10명 규모의 팀에서 Jira의 모든 기능을 영구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Jira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프로세스/워크플로 자동화
  • 지식 기반 관리
  • 문서 제작 관리
  • 사용자 인증 정보 관리
Confluence는 지식과 협업이 포함된 팀 작업 공간입니다. 작업 생성, 협업 및 관리를 모두 한곳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Confluence는 지식과 협업이 포함된 팀 작업 공간입니다. 빠르게 이동하는 회사의 중앙 정보원입니다. Confluence는 회의록부터 전략 문서와 IT 문서에 이르기까지 모든 정보를 통해 모든 사람의 조직화 및 정렬을 유지해서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더 빠르게 수행하고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하도록 도와줍니다. Confluence는 Jira Software 및 Trello와 같은 Atlassian 제품군과 완벽하게 통합되며 본사 마켓플레이스 앱을 사용하여 제한 없이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Confluenc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프로세스/워크플로 자동화
  • 지식 기반 관리
  • 문서 제작 관리
  • 사용자 인증 정보 관리
Document360은 IT 문서 제작, 관리 및 공유를 위한 문서 관리 플랫폼입니다.
Document360은 IT 문서 제작을 위해 특별히 맞춤화된 문서 작성 플랫폼이며, IT 인프라, 시스템, 프로세스, 정책과 관련된 문서의 제작, 관리, 공유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는 포괄적인 기능 모음을 제공합니다. Document360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사용자가 마크다운 또는 고급 WYSIWYG 인터페이스를 사용해서 IT 문서를 쉽게 제작 및 편집할 수 있게 해주는 직관적인 편집기입니다. 기타 기능에는 버전 제어, 협업, 맞춤설정, 통합 등이 포함됩니다. Document360은 또한 AI 비서와 같은 AI 기능 모음을 제공합니다. Ask Eddy의 대화형 검색으로 사용자를 보조하고, AI 작성기를 통해 문서를 효율적으로 작성하고, AI 태그 추천기를 통해 기술 자료, 관련 문서 추천 등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Document360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프로세스/워크플로 자동화
  • 지식 기반 관리
  • 문서 제작 관리
  • 사용자 인증 정보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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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ice42는 현재 사용 가능한 하이브리드 IT를 위한 가장 포괄적인 검색 시스템입니다. 데이터 센터 및 클라우드 환경 전체에서 인프라 및 애플리케이션을 지속적으로 검색, 매핑 및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Device42는 검색된 워크로드를 애플리케이션 유사성에 따라 지능적으로 분류해서 이동 그룹을 만드는 데 필요한 노력을 줄이고 모든 커뮤니케이션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60개국의 고객들이 자신의 IT 인프라 및 애플리케이션 환경을 관리하고 현대화하기 위해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Device42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프로세스/워크플로 자동화
  • 지식 기반 관리
  • 문서 제작 관리
  • 사용자 인증 정보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