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IT 문서 관리 소프트웨어
IT 문서 관리 소프트웨어는 IT 기업의 자사 IT 프로세스 관리, 자산 구성, 최신 자격 증명 유지를 도와줍니다. 주요 기능에는 워크플로 관리, 문서 관리, 지식 기반 관리, 액세스 제어 관리가 포함됩니다.
필터 결과(2)
2개 결과
Confluence는 지식과 협업이 포함된 팀 작업 공간입니다. 작업 생성, 협업 및 관리를 모두 한곳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Confluence는 지식과 협업이 포함된 팀 작업 공간입니다. 빠르게 이동하는 회사의 중앙 정보원입니다. Confluence는 회의록부터 전략 문서와 IT 문서에 이르기까지 모든 정보를 통해 모든 사람의 조직화 및 정렬을 유지해서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더 빠르게 수행하고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하도록 도와줍니다. Confluence는 Jira Software 및 Trello와 같은 Atlassian 제품군과 완벽하게 통합되며 본사 마켓플레이스 앱을 사용하여 제한 없이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Confluence 자세히 알아보기
...
자세히 보기
특징
- 프로세스/워크플로 자동화
- 문서 제작 관리
- 지식 기반 관리
- 사용자 인증 정보 관리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지식 기반 소프트웨어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McDonalds, Virgin Red, Datree.io, 하버드 대학교 및 Stackify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의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Document360 지식 기반 플랫폼을 사용하면 최종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여러 타사 통합을 통해 지원 센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이 간편한 당사의 편집기로 셀프 서비스 지식 기반을 생성, 협업 및 게시할 수 있습니다.
여러 버전을 유지하고, Markdown 편집기 및 고급 분석을 활용하고, 강력한 보안을 보장하고, 브랜드 이미지와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기능을 갖춘 지식 기반을 통해 고객, 내부 팀 및 직원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Document360 자세히 알아보기
...
자세히 보기
특징
- 프로세스/워크플로 자동화
- 문서 제작 관리
- 지식 기반 관리
- 사용자 인증 정보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