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데스크 예약 소프트웨어

데스크 예약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데스크 가용성을 확인하고 실제 위치에서 작업 공간을 예약할 수 있게 해줍니다.

7개 결과

회사 공간 및 리소스에 대한 간단한 예약 시스템입니다. Whatspot 자세히 알아보기
기업을 위한 간단한 온라인 예약 도구입니다. 회의실, 회사 자동차 또는 주차 공간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한 곳에서 QR 코드를 사용한 예약, 9개 언어 버전, 공개 예약이 지원됩니다. 제품 관리자와 함께 무료 데모를 사용해보고 Whatspot이 어떻게 유용한지 확인해보세요. Whatspo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온라인 예약
  • 점유 관리
  • 평면도 및 지도
  • 공간 예약
사무실, 하이브리드 작업 공간, 회의실 복귀를 관리하고 작업 공간의 사용 방식을 이해할 수 있게 해주는 플랫폼입니다. Robin 자세히 알아보기
사람을 위해 작동하는 작업 공간을 지원합니다. 회의실 예약, 책상 변경, 팀원 검색을 더 빠르게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방황하거나 당황할 필요가 없습니다. 성공적인 하이브리드 작업 관리가 필요한 모든 규모의 기업 환경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오늘날 Robin은 전 세계 수천 개의 사무실에서 회의, 책상 및 사람의 일정 관리를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Robin은 조직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도구와 통계를 제공하면서도 사용자가 필요한 작업 방식과 장소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Robin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온라인 예약
  • 점유 관리
  • 평면도 및 지도
  • 공간 예약
Tribeloo는 하이브리드 업무 공간에서 협업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데스크 예약 솔루션입니다. Tribeloo 자세히 알아보기
Tribeloo는 하이브리드 업무 공간에서 협업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데스크 예약 솔루션입니다. 변경 관리는 쉽지 않습니다. Tribeloo를 사용하면 쉽게 직원을 다시 구성하고 하이브리드 업무 공간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쉽게 설정하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 솔루션은 민첩한 팀의 사무실 내 협업을 촉진하고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Tribelo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온라인 예약
  • 점유 관리
  • 평면도 및 지도
  • 공간 예약
POC의 예약 솔루션은 기업이 사무실 공간을 최적화하고 보다 유연한 업무 방식에 적응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P.O.C의 Seating Allocation Solution은 회사/공동 작업 공간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작업 영역 및 사무실 좌석 배치를 관리할 수 있는 시각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작업 영역 실시간 보기 및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직원의 요구를 충족하고 사용을 극대화하는 좌석 배치도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당사 솔루션에는 직원이 필요에 따라 실시간으로 좌석 및 회의실을 예약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일정 관리 애플리케이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Seating Allocation Solution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온라인 예약
  • 점유 관리
  • 평면도 및 지도
  • 공간 예약
기업이 공간 및 좌석 배치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SaaS 기반 시설 관리 플랫폼입니다.
POC System은 기업이 공간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고유한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SaaS 플랫폼입니다. 당사는 두 가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공간 관리 솔루션은 사무실 건물을 소유 및 관리하거나 임차인이 여럿인 상업용 자산(예: 쇼핑몰, 사무실 건물 등)을 양도하는 회사에 적합합니다. 2. 좌석 지정 솔루션은 작업 공간 또는 사무실 좌석 배치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각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입니다. 직원은 필요할 때 임시 데스크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POC Syste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온라인 예약
  • 점유 관리
  • 평면도 및 지도
  • 공간 예약
Accordant는 공간 관리, 이동 계획, 데스크 예약, 점유 추적 및 활용도 조사를 쉽고 저렴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Accordant는 작업 공간을 쉽고 저렴하게 관리할 수 있게 해줍니다. 공간 관리, 이동 계획, 데스크 예약, 점유 추적, 임대 보기, 활용도 분석 등의 모든 도구를 한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장치에서 필요한 데이터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회사 및 직원을 위해 반드시 갖춰야 하는 리소스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직원 수가 250~25,000명 이상인 기업, 의료 기관 및 고등 교육 기관에서 사용됩니다. Accordan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온라인 예약
  • 점유 관리
  • 평면도 및 지도
  • 공간 예약
ProSpace의 클라우드 기반 데스크 예약 솔루션으로 업무 공간을 성공적으로 관리하고 공간 활용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데스크 예약 솔루션으로 업무 공간을 쉽게 관리하고 공간 활용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예약 또는 핫데스킹을 위한 사용자 친화적 데스크 예약 솔루션으로 업무 공간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이 솔루션을 활용해 도착 시나 몇 시간 또는 며칠 전에 휴대폰을 통해 예약한 데스크를 실시간으로 쉽게 예약 및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데스크를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제거됩니다. ProSpace를 통해 팀은 요구 사항과 선호도에 부합하는 데스크를 찾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ProSpac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온라인 예약
  • 점유 관리
  • 평면도 및 지도
  • 공간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