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7년 지원 경험
고객 온보딩 소프트웨어
고객 온보딩 소프트웨어라고도 하는 클라이언트 온보딩 소프트웨어는 최근에 구매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학습 및 구현 프로세스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Capterra는 객관적이고, 독립적인 설명과 확인된 사용자의 리뷰를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당사 링크를 통해 공급업체를 방문할 경우 참조 수수료가 당사에 지급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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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in은 소기업이 스프레드시트에서 벗어나 진정으로 자사의 요구에 맞게 구축된 CRM 솔루션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당사는 손실된 리드와 정리되지 않은 스프레드시트 사이의 간극을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소기업 전용 CRM을 구축했습니다.
단순함을 모티브로 하는 Bigin은 적절한 기능, 사용자에게 친숙한 인터페이스 및 저렴한 가격으로 소기업에 안성맞춤입니다!
Bigin은 손쉬운 고객 관계 관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 즉 여러 파이프라인, 내장된 전화 통신, 워크플로, 다수의 원활한 통합 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Bigin by Zoho CRM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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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활동 추적
- 활동 대시보드
- 채팅/메시징
- 클라이언트 관리
- 온보딩
업무 팀 및 고객과의 작업을 관리하고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협업 도구입니다.
모든 정보를 관리하고 프로젝트 작업을 한곳에서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협업 및 정리 도구입니다. 슈퍼 도큐먼트의 태스크, 커멘트, 채팅, 세분화된 권한 등을 이용하여 모든 유형의 콘텐츠, 임베딩 및 파일이 포함된 편리한 작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Nimbus Portal은 Nimbus Note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Nimbus 작업 공간에서 협력에 집중하고 Nimbus 포털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Fusebase (Formerly Nimbus)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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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활동 대시보드
- 채팅/메시징
- 클라이언트 관리
- 온보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