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7년 지원 경험

고객 온보딩 소프트웨어

고객 온보딩 소프트웨어라고도 하는 클라이언트 온보딩 소프트웨어는 최근에 구매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학습 및 구현 프로세스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2개 결과

Bigin은 소기업이 스프레드시트에서 벗어나 진정으로 자사의 요구에 맞게 구축된 CRM 솔루션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당사는 손실된 리드와 정리되지 않은 스프레드시트 사이의 간극을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소기업 전용 CRM을 구축했습니다. 단순함을 모티브로 하는 Bigin은 적절한 기능, 사용자에게 친숙한 인터페이스 및 저렴한 가격으로 소기업에 안성맞춤입니다! Bigin은 손쉬운 고객 관계 관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 즉 여러 파이프라인, 내장된 전화 통신, 워크플로, 다수의 원활한 통합 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Bigin by Zoho CR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활동 추적
  • 활동 대시보드
  • 채팅/메시징
  • 클라이언트 관리
  • 온보딩
업무 팀 및 고객과의 작업을 관리하고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협업 도구입니다.
모든 정보를 관리하고 프로젝트 작업을 한곳에서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협업 및 정리 도구입니다. 슈퍼 도큐먼트의 태스크, 커멘트, 채팅, 세분화된 권한 등을 이용하여 모든 유형의 콘텐츠, 임베딩 및 파일이 포함된 편리한 작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Nimbus Portal은 Nimbus Note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Nimbus 작업 공간에서 협력에 집중하고 Nimbus 포털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Fusebase (Formerly Nimbu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활동 추적
  • 활동 대시보드
  • 채팅/메시징
  • 클라이언트 관리
  • 온보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