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연락 센터 품질 보증 소프트웨어

연락 센터 품질 보증(QA) 소프트웨어는 기업이 상담원의 성과를 평가하고, 팀 생산성을 모니터링하고, 개별 피드백 또는 코칭 세션을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측정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6개 결과

LiveAgent를 통해 무료로 시작하고 모든 규모의 기업을 위해 최고의 지원 센터 솔루션이 포함된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LiveAgent 자세히 알아보기
LiveAgent는 200개 이상의 호환 가능한 통합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지원 센터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간소화하고 회사에서 공유되는 하나의 수신함을 통해 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통합, 무제한 티켓 기록, 통화 녹음, 하이브리드 티켓 스트림 등이 지원됩니다. LiveAgent는 BMW, Yamaha, Huawei, Orange 또는 Forbesfone과 같은 기업에서 전 세계 1억 5천만의 최종 사용자들에게 놀라운 고객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하거나 계약을 체결할 필요 없이 14일 무료 평가판으로 시작해 보세요. LiveAgen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품질 관리
  • 직원 코칭 도구
  • 고객 환경 관리
  • 보고/분석
품질 관리, AI 기반 자동화 및 디지털 고객 서비스를 통해 컨택트 센터 혁신을 추진할 수 있습니다.
Qualtrics는 옴니채널 분석과 AI 기반 자동화를 결합하여 고객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항상 올바른 방식으로 응답하고, 모든 고객을 지속적으로 만족시키는 동시에 서비스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Customer Frontline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품질 관리
  • 직원 코칭 도구
  • 고객 환경 관리
  • 보고/분석
Genesys Cloud CX는 모든 채널에서 최소한의 노력으로 유의미한 결과를 만들어내어 고객 환경을 혁신할 수 있습니다.
Genesys Cloud CX™는 모든 규모의 수천 개 기업이 신뢰하고 전 세계적으로 업계 선두업체로 인정되는 클라우드 컨택트 센터 솔루션입니다. 여러 팀, 도구 및 상호 작용 간의 통찰을 연결하여 어떤 채널에서든 고객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고객에게는 올바른 문제 인식에 대한 확신을 주고 에이전트에게는 문제 해결을 위한 역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Genesys Cloud CX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품질 관리
  • 직원 코칭 도구
  • 고객 환경 관리
  • 보고/분석
Sprinklr는 고객 경험을 대규모로 관리하도록 구축된 엔터프라이즈급 소프트웨어 플랫폼입니다.
Sprinklr의 목표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가 고객을 더 행복하게 만들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 작업은 Twitter, Facebook, Instagram과 같은 25개 이상의 서로 다른 커뮤니케이션 채널에서 인간을 일대일로 연결하는 세계 최초의 고객 경험 관리(CXM) 플랫폼에서 이루어집니다.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2개 사무소에 1,400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Sprinklr는 McDonald's, Nike, Microsoft를 비롯하여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1,200개 이상의 브랜드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Sprinkl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품질 관리
  • 직원 코칭 도구
  • 고객 환경 관리
  • 보고/분석
Squaretalk는 영업 및 지원 팀이 어디에서나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목적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입니다.
Squaretalk는 단순화된 자동화 및 통합 성능을 지원하는 다목적 보안 콜 센터 소프트웨어입니다. 매우 간단하므로, 다른 중요한 업무에 시간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채널을 통해 어디에서나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를 영업 및 지원 팀에 제공하는 경제적이고, 확장 가능하고, 사용하기 쉬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입니다. 100개 이상 국가 및 3,400개 지역 코드의 지역 번호, 모바일 번호 및 무료 번호를 지원하여 전 세계에서 지역적 입지를 다질 수 있습니다. Squaretal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품질 관리
  • 직원 코칭 도구
  • 고객 환경 관리
  • 보고/분석
FROGED는 SaaS 기업을 위해 SaaS 기업에서 구축된 강력한 제품 성공 플랫폼이며, 고객 전환을 늘리고 이탈을 줄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FROGED는 고객 성공의 발전을 지원합니다. SaaS 기업을 위해 SaaS 기업에서 구축된 제품 성공 플랫폼입니다. 본사 플랫폼은 온보딩, 참여 및 사전 예방적 고객 지원 등 브랜드가 전체 고객 수명 주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모든 접점에서 전체 고객 수명 주기 브랜드를 연결하여 지원을 자동화하고, 제품 수용에 필요한 기간을 줄이고, 고객 환경을 다시 타겟팅하고 개인화함으로써 전반적인 MRR 및 보존을 늘릴 수 있습니다. 오늘 바로 FROGED를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 Froged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품질 관리
  • 직원 코칭 도구
  • 고객 환경 관리
  • 보고/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