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환자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

환자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는 의료 조직이 환자 셀프 일정 관리, 환자 포털 및 일정 보기를 통해 환자 일정을 관리 및 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4개 결과

세계에서 가장 친숙한 온라인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서 고객 예약, 취소, 미리 알림 및 결제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일정 관리 및 번거로운 작업 처리를 위해 뒤에서 연중무휴 24시간 작동하는 일정 관리를 위한 개인 비서를 만나보세요. Squarespace는 고객이 서비스를 예약하는 순간부터 끝까지 귀하와 함께 합니다. 브랜딩되고 맞춤화된 예약 확인을 자동으로 전송하고, 문자 미리 알림을 전달하고, 고객의 셀프 일정 조정과 결제 진행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가 바빠지더라도 일상 업무를 보다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일정이 자동으로 관리됩니다. Acuity Scheduling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온라인 일정 관리
  • HIPAA 호환
  • 보고/분석
  • SMS 메시징
  • 미리 알림
  • 경보/통지
  • 환자 레코드 관리
  • 환자 포털
  • 환자 입원
  • 모바일 액세스
  • 제3자 통합
  • 승인 프로세스 제어
  • 환자 커뮤니케이션
  • 결제 처리
모든 서비스 기업에 대한 미리 알림이 포함된 온라인 예약 시스템입니다! 고객이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무료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implyBook.me는 시장에서 광범위한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귀하의 전문성을 돋보이게 하고 모든 온라인 요구를 충족합니다. 완전한 기능의 웹 사이트를 가지거나 이미 사용 중인 웹 사이트에 위젯을 추가하여 비즈니스를 프레젠테이션하고 약속을 수락하고, 제품, 멤버십, 팩, 기프트 카드 및 서비스 추가 기능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솔루션으로 비즈니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예약, 마케팅 이니셔티브, 비즈니스 통계 및 온라인 결제 및 현장 결제(POS)가 가능합니다. SimplyBook.m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온라인 일정 관리
  • HIPAA 호환
  • 보고/분석
  • SMS 메시징
  • 미리 알림
  • 경보/통지
  • 환자 레코드 관리
  • 환자 포털
  • 환자 입원
  • 모바일 액세스
  • 제3자 통합
  • 승인 프로세스 제어
  • 환자 커뮤니케이션
  • 결제 처리
Flipsnack은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PDF를 플립북으로 변환하는 변환기입니다. 카탈로그, 브로셔, 잡지 등을 더 쉽게 만들고 게시하세요.
Flipsnack은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PDF를 플립북으로 변환하는 변환기입니다. 이 온라인 게시 솔루션을 사용하면 PDF에 생기를 불어넣고 3D 페이지 넘기기 효과로 살아 움직이는 듯한 게시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또는 Design Studio를 사용하여 멋진 플립북을 처음부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관점에서 보다 지속 가능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으로 인쇄된 카탈로그를 디지털 고객에게 제공하세요. 쇼핑 버튼, 동영상, GIF, 매력적인 사진 슬라이드쇼, 사용자 지정 가능한 리드 양식, 임베드 등과 같은 강력한 기능은 경쟁업체 사이에서 귀사를 돋보이게 할 것입니다. Flipsnac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온라인 일정 관리
  • HIPAA 호환
  • 보고/분석
  • SMS 메시징
  • 미리 알림
  • 경보/통지
  • 환자 레코드 관리
  • 환자 포털
  • 환자 입원
  • 모바일 액세스
  • 제3자 통합
  • 승인 프로세스 제어
  • 환자 커뮤니케이션
  • 결제 처리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완전히 브랜드화된 화이트 라벨 약속 일정 또는 리셀러로서 기존 플랫폼에 일정 통합.
다음과 같은 3개의 고객 그룹이 있습니다. 대기업 - 당사 소프트웨어(YourCompanyBooking 및 Bookafy) 영업 및 지원 팀의 완전히 브랜드화된 버전. 통합업체 - 기존 제품 오퍼링에 화이트 라벨 일정 관리 통합. 예: CRM 일정 추가. 몇 년이 아닌 며칠 안에 구현. 중소기업 - 당사 제품은 강력합니다. Google, Ical, Outlook, Office 365 및 Outlook Exchange와 양방향 동기화, 개방형 API, 결제, 클래스, 무제한 사용자, 무제한 약속 유형 등. Bookafy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온라인 일정 관리
  • HIPAA 호환
  • 보고/분석
  • SMS 메시징
  • 미리 알림
  • 경보/통지
  • 환자 레코드 관리
  • 환자 포털
  • 환자 입원
  • 모바일 액세스
  • 제3자 통합
  • 승인 프로세스 제어
  • 환자 커뮤니케이션
  • 결제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