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7년 지원 경험

광고주 측 플랫폼(DSP) 소프트웨어

광고주 측 플랫폼(DSP) 소프트웨어는 광고 대행사, 마케팅 팀 및 브랜드가 디스플레이, 모바일, 비디오 및 소셜 미디어 채널 전반에 걸쳐 캠페인 전략을 관리하는 광고 공간을 실시간으로 구매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DSP 소프트웨어는 마케팅 캠페인 자금을 여러 소스에 할당하고 ROI를 분석할 수 있도록 예산 및 입찰 기능을 제공합니다.

1개 결과

ABM 광고, 세분화, 캠페인 분석, KPI 등을 지원하는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세분화, 캠페인 및 기회 분석 기능과 함께 뛰어난 광고 요소를 포함하는 ABM 플랫폼입니다. 본사 고객은 본사 제품을 활용하여 개인화된 방식으로 대상 고객에게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참여를 유도하고 1차 의도 데이터를 생성하고 있습니다. 생성된 데이터는 보다 개인화된 접근 방식을 위해 관련 개인에게 유입되어 성공적인 비즈니스 거래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됩니다. N.Rich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고객 세분화
  • 오디언스 타겟팅
  • 광고 재고 관리
  • 입찰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