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8년 지원 경험

콜 센터 인력 관리 소프트웨어

콜 센터 인력 관리 소프트웨어는 기업이 직원 일정을 만들고, 인력 요구 사항을 예측하고, 에이전트 성과를 모니터링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이 유형의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일상적인 관리, 생산성 분석, 직원 코칭, 통화 기록 및 규정 준수 추적을 간소화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3개 결과
판매, 협업, 커뮤니케이션, 소셜 네트워킹 및 워크플로 관리를 위해 설계된 고급 솔루션입니다.
Bitrix24는 중소기업 및 대기업을 위한 온라인 작업 공간입니다. CRM, 작업, 칸반 보드, 간트 차트, 메신저, 동영상 통화, 파일 스토리지, 워크플로 자동화 등이 포함된 35개 이상의 교차 통합 도구를 지원합니다. Bitrix24로 전환하면 여러 다른 SaaS 솔루션을 구독할 필요가 없습니다. 필요한 모든 기능이 균일 요금제 및 단일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천만 이상의 사용자를 지원하는 Bitrix24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Bitrix24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노무 예측
  • 성능 메트릭
  • 콜 센터 관련
  • 직원 일정 관리
  • Intraday Management
Genesys Cloud CX는 모든 채널에서 최소한의 노력으로 유의미한 결과를 만들어내어 고객 환경을 혁신할 수 있습니다.
Genesys Cloud CX™는 모든 규모의 수천 개 기업이 신뢰하고 전 세계적으로 업계 선두업체로 인정되는 클라우드 컨택트 센터 솔루션입니다. 여러 팀, 도구 및 상호 작용 간의 통찰을 연결하여 어떤 채널에서든 고객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고객에게는 올바른 문제 인식에 대한 확신을 주고 에이전트에게는 문제 해결을 위한 역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Genesys Cloud CX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노무 예측
  • 성능 메트릭
  • 콜 센터 관련
  • 직원 일정 관리
  • Intraday Management
Sprinklr는 고객 경험을 대규모로 관리하도록 구축된 엔터프라이즈급 소프트웨어 플랫폼입니다.
Sprinklr의 목표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가 고객을 더 행복하게 만들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 작업은 Twitter, Facebook, Instagram과 같은 25개 이상의 서로 다른 커뮤니케이션 채널에서 인간을 일대일로 연결하는 세계 최초의 고객 경험 관리(CXM) 플랫폼에서 이루어집니다.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2개 사무소에 1,400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Sprinklr는 McDonald's, Nike, Microsoft를 비롯하여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1,200개 이상의 브랜드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Sprinkl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노무 예측
  • 성능 메트릭
  • 콜 센터 관련
  • 직원 일정 관리
  • Intraday Manag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