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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 트럭 POS 시스템

푸드 트럭 POS 시스템은 푸드 트럭 사업체가 주문 관리, 재고 추적, 지급 처리, 메뉴 관리와 같은 일상 업무 운영과 관련된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판매 시점 소프트웨어, 바 POS 소프트웨어, 레스토랑 POS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1개 결과

Microsoft Dynamics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된 유통업 및 숙박업을 위한 통합 상업 솔루션(ERP + POS)입니다.
LS Central은 Microsoft Dynamics 365 Business Central을 확장하여 POS 및 ERP 기능을 하나의 통합 시스템으로 제공하는 올인원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즉, 하나의 공통 환경에서 단일 소프트웨어만 사용하여 재무(Microsoft ERP), 판매 시점(POS), 매장 운영, 공급망 관리, 인벤토리, 전자상거래 및 고객 충성도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통합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모든 정보가 하나의 데이터베이스로 수집되고 흐름이 원활하게 이뤄집니다. LS Retail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주방/메뉴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주문 추적
  • 할인 관리
  • 로열티 프로그램
  • 보고/분석
  • 전자 결제
  • 다중 위치
  • 모바일 액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