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8년 지원 경험

푸드 트럭 POS 시스템

푸드 트럭 POS 시스템은 푸드 트럭 사업체가 주문 관리, 재고 추적, 지급 처리, 메뉴 관리와 같은 일상 업무 운영과 관련된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판매 시점 소프트웨어, 바 POS 소프트웨어, 레스토랑 POS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2개 결과
Microsoft Dynamics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된 유통업 및 숙박업을 위한 통합 상업 솔루션(ERP + POS)입니다.
LS Central은 Microsoft Dynamics 365 Business Central을 확장하여 POS 및 ERP 기능을 하나의 통합 시스템으로 제공하는 올인원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즉, 하나의 공통 환경에서 단일 소프트웨어만 사용하여 재무(Microsoft ERP), 판매 시점(POS), 매장 운영, 공급망 관리, 인벤토리, 전자상거래 및 고객 충성도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통합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모든 정보가 하나의 데이터베이스로 수집되고 흐름이 원활하게 이뤄집니다. LS Retail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Kitchen/Menu Management
  • 전자 결제
  • 다중 위치
  • 모바일 액세스
  • 할인 관리
  • 보고/분석
  • 주문 추적
  • 인벤토리 관리
  • 로열티 프로그램
Do Your Order: 22개 언어와 175개 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가장 모바일 친화적이고 셀프 온보딩이 가능한 레스토랑 관리 솔루션.
Do Your Order (DOYO)는 하드웨어가 필요 없는 사용자 중심의 접근 방식을 통해 레스토랑 운영을 혁신하는 혁신적인 SaaS 플랫폼입니다. 22개 언어로 제공되는 디지털 메뉴, 셀프 오더 기능, 키친 디스플레이 시스템(KDS), 강력한 POS 솔루션 등 다양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주요 특징 중 하나는 셀프 온보딩 기능으로, 레스토랑이 플랫폼을 빠르고 간편하게 설정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용자 행동에 맞춘 자동화된 지침과 팁 덕분에 다운타임을 최소화하고 지원 의존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Do Your Order의 가장 큰 차별점은 유연성과 접근성입니다. 고가의 하드웨어를 요구하는 기존 시스템과 달리,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같은 일반적인 기기에서도 원활히 작동하여 비용 절감과 지속 가능성을 촉진합니다. Do Your Orde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Kitchen/Menu Management
  • 전자 결제
  • 다중 위치
  • 모바일 액세스
  • 할인 관리
  • 보고/분석
  • 주문 추적
  • 인벤토리 관리
  • 로열티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