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지식 기반 소프트웨어

지식 기반 소프트웨어는 기업이 고객 및 팀을 대상으로 자사 제품, 서비스, 주제 또는 부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해주는 셀프 서비스 온라인 라이브러리입니다.

15개 결과

LiveAgent를 통해 무료로 시작하고 모든 규모의 기업을 위해 최고의 지원 센터 솔루션이 포함된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LiveAgent 자세히 알아보기
LiveAgent는 200개 이상의 호환 가능한 통합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지원 센터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간소화하고 회사에서 공유되는 하나의 수신함을 통해 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통합, 무제한 티켓 기록, 통화 녹음, 하이브리드 티켓 스트림 등이 지원됩니다. LiveAgent는 BMW, Yamaha, Huawei, Orange 또는 Forbesfone과 같은 기업에서 전 세계 1억 5천만의 최종 사용자들에게 놀라운 고객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하거나 계약을 체결할 필요 없이 14일 무료 평가판으로 시작해 보세요. LiveAgen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셀프 서비스 포털
  • 피드백 관리
  • 서식 있는 텍스트 편집기
  • 다중 언어
정보를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작업 중 전체 팀이 기여할 수 있는 동적인 지식 기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작업 중 전체 팀이 기여할 수 있는 동적인 지식 기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가 다른 팀 또는 역할로 이동할 때 중요한 정보가 손실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팀 가이드라인 및 지원 자료를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런 후 사용자 정의 상태, 해시태그, 필터를 사용해서 지식 데이터베이스를 쉽게 탐색하여 필요한 정보를 몇 초 내에 정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monday.co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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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fluence는 지식과 협업이 포함된 팀 작업 공간입니다. 작업 생성, 협업 및 관리를 모두 한곳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Confluence는 지식과 협업이 포함된 팀 작업 공간입니다. 빠르게 이동하는 회사의 중앙 정보원입니다. Confluence는 회의록부터 전략 문서와 IT 문서에 이르기까지 모든 정보를 통해 모든 사람의 조직화 및 정렬을 유지해서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더 빠르게 수행하고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하도록 도와줍니다. Confluence는 Jira Software 및 Trello와 같은 Atlassian 제품군과 완벽하게 통합되며 본사 마켓플레이스 앱을 사용하여 제한 없이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Confluenc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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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shdesk는 전 세계 50,000개 이상의 기업이 뛰어난 고객 환경을 구축할 수 있게 해주는 사용하기 쉬운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입니다.
Freshdesk는 강력한 고객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헬프데스크 시스템입니다. Freshdesk는 이메일, 전화, 웹, 채팅 및 소셜을 통한 대화를 통합하고 채널 전반의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Freshdesk를 사용하면 워크플로를 자동화하고, 편리한 셀프 서비스 옵션을 제공하고, SLA를 관리하고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Freshdesk는 Bridgestone, HP, Harvard University 및 DHL을 포함하여 50,000 이상의 고객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Freshdesk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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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com은 강력한 메시징 및 자동화 기능을 사용하여 기업의 고객 지원 방식을 혁신합니다.
Intercom은 기업의 고객 지원 방식을 혁신하는 최신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당사 플랫폼은 강력한 메시징 및 자동화 기능을 통해 기업을 고객과 직접 연결할 수 있게 해줍니다. 리소스를 많이 투자하지 않고도 지원 팀의 규모를 키울 수 있으므로 고객 만족도를 개선하고 지원 팀의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Intercom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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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 협업, 커뮤니케이션, 소셜 네트워킹 및 워크플로 관리를 위해 설계된 고급 솔루션입니다.
Bitrix24는 중소기업 및 대기업을 위한 온라인 작업 공간입니다. CRM, 작업, 칸반 보드, 간트 차트, 메신저, 동영상 통화, 파일 스토리지, 워크플로 자동화 등이 포함된 35개 이상의 교차 통합 도구를 지원합니다. Bitrix24로 전환하면 여러 다른 SaaS 솔루션을 구독할 필요가 없습니다. 필요한 모든 기능이 균일 요금제 및 단일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천만 이상의 사용자를 지원하는 Bitrix24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Bitrix24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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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ile CRM은 SMB가 Fortune 500 기업처럼 영업 및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완벽한 영업, 마케팅 및 서비스 제품군입니다.
Agile CRM은 영업, 마케팅 및 서비스 자동화가 단일 플랫폼으로 제공되는 올인원 CRM입니다. 단순하고 깔끔하고 현대적인 인터페이스로 영업 추적, 연락처 관리, 마케팅 자동화, 웹 분석, 양방향 이메일, 전화 통신, 지원 센터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gile CRM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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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지식 기반 소프트웨어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McDonalds, Virgin Red, Datree.io, 하버드 대학교 및 Stackify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의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Document360 지식 기반 플랫폼을 사용하면 최종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여러 타사 통합을 통해 지원 센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이 간편한 당사의 편집기로 셀프 서비스 지식 기반을 생성, 협업 및 게시할 수 있습니다. 여러 버전을 유지하고, Markdown 편집기 및 고급 분석을 활용하고, 강력한 보안을 보장하고, 브랜드 이미지와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기능을 갖춘 지식 기반을 통해 고객, 내부 팀 및 직원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Document360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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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팀 및 고객과의 작업을 관리하고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협업 도구입니다.
모든 정보를 관리하고 프로젝트 작업을 한곳에서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협업 및 정리 도구입니다. 슈퍼 도큐먼트의 태스크, 커멘트, 채팅, 세분화된 권한 등을 이용하여 모든 유형의 콘텐츠, 임베딩 및 파일이 포함된 편리한 작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Nimbus Portal은 Nimbus Note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Nimbus 작업 공간에서 협력에 집중하고 Nimbus 포털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Fusebase (Formerly Nimbus)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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캡처. 공유. 개선. 일선 팀을 위한 협업 지침 및 체크리스트.
캡처. 공유. 개선. 일선 팀을 위한 협업 지침 및 체크리스트. 자부심과 권한이 있는 팀이 더 나은 결과를 만듭니다. 권한 부여는 전문성을 인정하고 프로세스 계획 단계에 일선 팀을 포함시키는 것으로부터 시작합니다. Frontline Excellence Platform은 규모에 맞게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팀이 크라우드 소싱을 통해 조직 전반에서 중요한 운영 지식을 쉽게 캡처하고 확장할 수 있게 해줍니다. 오류 방지 SwipeGuid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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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OGED는 SaaS 기업을 위해 SaaS 기업에서 구축된 강력한 제품 성공 플랫폼이며, 고객 전환을 늘리고 이탈을 줄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FROGED는 고객 성공의 발전을 지원합니다. SaaS 기업을 위해 SaaS 기업에서 구축된 제품 성공 플랫폼입니다. 본사 플랫폼은 온보딩, 참여 및 사전 예방적 고객 지원 등 브랜드가 전체 고객 수명 주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모든 접점에서 전체 고객 수명 주기 브랜드를 연결하여 지원을 자동화하고, 제품 수용에 필요한 기간을 줄이고, 고객 환경을 다시 타겟팅하고 개인화함으로써 전반적인 MRR 및 보존을 늘릴 수 있습니다. 오늘 바로 FROGED를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 Froged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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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 조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 의견을 수집하고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0개 이상의 고유한 통합 기능 사용
설문 조사를 전송하고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Survicate를 사용하여 몇 분 내에 브랜드에 맞게 설문 조사를 만들고 고객 및 구독자의 통계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링크, 웹 및 모바일 설문 조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설문 조사 결과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고객 피드백에 따라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에 설문 조사를 포함하여 응답률을 58%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 Intercom, HubSpot 등과의 간편한 통합 지원(고유, 코드 프리) — 100개 이상의 다양한 무료 사용 가능한 설문 조사 템플릿이 지원됩니다. 직접 물어보세요! Survicate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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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사용해서 AI 및 봇을 통해 고객과 연결할 수 있게 도와주는 고객 서비스 관리 솔루션입니다.
Helpshift는 메시징, 자동화, 봇, AI를 긴밀하게 통합하는 디지털 고객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모바일, 웹, 소셜 및 전화 채널에서 확장 가능한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CSAT를 늘리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Helpshift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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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상황에서도 적합한 콘텐츠를 손쉽게 찾고, 잠재고객 및 팀원들과 쉽게 공유하며, 콘텐츠의 성과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Klyck는 대화가 원활하게 진행되고, 거래가 신속하게 진행되며, 시간이 낭비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Klyck를 통해 판매의 빛나는 가능성을 발휘하세요 - 콘텐츠 관리, 플레이북 및 원활한 협업을 위한 동적 플랫폼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적합한 콘텐츠를 손쉽게 찾고, 잠재고객 및 팀원들과 쉽게 공유하며, 콘텐츠의 성과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Klyck는 대화가 원활하게 진행되고, 거래가 신속하게 진행되며, 시간이 낭비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통해 필터, 태그, 카테고리 등을 활용하여 콘텐츠를 조직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분석을 통해 잠재고객이 콘텐츠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추적하고 참여 및 이용 상태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판매 플레이북을 사용하여 팀원들에게 성공을 위한 조직된 단계를 제공하고, 디지털 판매 룸을 통해 거래를 중앙 집중화하고 고객에게 다음 단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Klyck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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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시장에서 유통을 선도하고 연결성을 제공하는 글로벌 숙박 스위치, 채널 및 콘텐츠 관리 시스템입니다.
숙박 유통은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당사가 제공하는 미래 지향적 유통 솔루션의 전체 어레이를 통해 고객 조직이 안전하게 우위를 선점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hiji Group의 글로벌 사업부인 Shiji Distribution Solutions는 중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호텔 및 유통 채널에 대한 연결 및 채널 관리를 선도하는 숙박업 기술 공급업체입니다. Shiji Distribution Solutions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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