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챗봇 소프트웨어

챗봇 소프트웨어는 고객, 잠재 고객 또는 기타 사용자의 질의에 대해 자동화된 응답을 제공합니다.

13개 결과

Freshchat은 여러 채널을 통해 고객과 대화하는 고객 참여 팀을 위해 구축된 현대적인 메시징 소프트웨어입니다. Freshchat 자세히 알아보기
Freshchat은 여러 메시징 채널에서 인공 지능과 인간 지능을 결합하여 디지털 퍼스트 고객을 위한 간편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신 메시징 솔루션입니다. 비접촉 서비스로 이동하는 세계적 추세에 따라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친숙한 채널에 대한 맞춤화된 주문형 지원을 기대하는 고객이 늘고 있습니다. Freshchat의 강력한 메시징 플랫폼을 활용하면 자동화를 혼합하여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Freshcha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자동 응답
  • 코드프리 개발
  • 영업/마케팅 관련
  • 쿼리 제안
  • 자연어 처리
  • 고객 지원
  • AI/기계 학습
  • 챗봇
  • 사전 구성 봇
  • 가상 어시스턴트
Pipedrive의 Chatbot 및 Live Chat으로 연중무휴 24시간 웹 사이트 방문자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를 적격한 잠재 고객으로 전환시킬 수 있습니다.
Pipedrive의 Chatbot 및 Live Chat을 통해 웹 사이트 방문자를 적격한 잠재 고객으로 전환시킬 수 있습니다. 챗봇은 연중무휴 24시간 웹 사이트 방문자의 참여를 유도합니다. 챗봇의 모양과 질문 및 응답 방식을 쉽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또는 데스크톱에서 Live Chat을 통해 영업 담당자의 직접 지원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업무량이 증가할 경우에는 챗봇으로 대체하여 잠재 고객을 놓치지 않도록 방지할 수 있습니다. 두 도구 모두 Pipedrive CRM 요금제에 추가할 수 있는 LeadBooster 추가 기능으로 제공됩니다. 14일 무료 평가판을 시작해 보세요. Pipedriv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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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업/마케팅 관련
  • 쿼리 제안
  • 자연어 처리
  • 고객 지원
  • AI/기계 학습
  • 챗봇
  • 사전 구성 봇
  • 가상 어시스턴트
Intercom은 강력한 메시징 및 자동화 기능을 사용하여 기업의 고객 지원 방식을 혁신합니다.
Intercom은 기업의 고객 지원 방식을 혁신하는 최신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당사 플랫폼은 강력한 메시징 및 자동화 기능을 통해 기업을 고객과 직접 연결할 수 있게 해줍니다. 리소스를 많이 투자하지 않고도 지원 팀의 규모를 키울 수 있으므로 고객 만족도를 개선하고 지원 팀의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Interco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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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rlike는 메시징 채널을 통해 기업 성공과 고객 육성을 도와주는 최초의 유일한 실시간 채팅 소프트웨어입니다.
Userlike는 웹 사이트 채팅을 모바일 메시징과 결합합니다. 더 나은 고객 커뮤니케이션 방법으로 전환하세요. 고객, 지원 에이전트, 영업 대포 및 관리자를 위한 제품입니다. 웹 사이트, Facebook Messenger, WhatsApp, Telegram 및 SMS를 통해 고객과 채팅할 수 있습니다. 챗봇을 연결하고 고객 상호 작용 부분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독일에서 제작되고 호스팅됩니다. Userlike는 100% GDPR과 호환되는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으로 귀사 및 귀사 고객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Userlike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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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idio를 사용하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지 않은 시간에도 질문에 응답하는 AI 지원 챗봇을 통해 연중무휴로 고객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Tiidio를 사용하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지 않은 시간에도 질문에 응답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AI 지원 챗봇을 통해 연중무휴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을 자동화하고, 버려진 장바구니를 되살리고, 새로운 영업 기회를 창출하고, 지원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제공되는 즉시 사용 가능한 내장된 챗봇을 통해 더 많은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끌어서 놓기 편집기를 사용하여 처음부터 고유한 챗봇을 구축하거나 35개 이상의 무료 템플릿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간단하고, 코딩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Tidio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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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에서 가장 앞선 AI 엔진으로 구동되는 Sprinklr는 브랜드가 엔터프라이즈 규모에서 세계적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최적 대상: 직원 수가 200명 이상인 대기업 Sprinklr Modern Care Lite는 즉시 사용 가능한 엔터프라이즈급 컨택트 센터 솔루션으로, 몇 분 내로 롤아웃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고서와 씨름하거나 팀 교육에 시간을 쓰는 대신 고객의 기대치를 충족하는 데 역량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Sprinklr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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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OGED는 SaaS 기업을 위해 SaaS 기업에서 구축된 강력한 제품 성공 플랫폼이며, 고객 전환을 늘리고 이탈을 줄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FROGED는 고객 성공의 발전을 지원합니다. SaaS 기업을 위해 SaaS 기업에서 구축된 제품 성공 플랫폼입니다. 본사 플랫폼은 온보딩, 참여 및 사전 예방적 고객 지원 등 브랜드가 전체 고객 수명 주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모든 접점에서 전체 고객 수명 주기 브랜드를 연결하여 지원을 자동화하고, 제품 수용에 필요한 기간을 줄이고, 고객 환경을 다시 타겟팅하고 개인화함으로써 전반적인 MRR 및 보존을 늘릴 수 있습니다. 오늘 바로 FROGED를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 Froged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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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tBot은 여러 채널에서 챗봇을 생성, 배포 및 추적하는 올인원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템플릿과 비주얼 빌더로 다목적 챗봇을 만들어 주요 작업을 즉시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원클릭 통합, 개방형 API, Webhook 및 Zapier를 사용하여 Chatbot을 다양한 도구 및 플랫폼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대화 경험을 설계하여 고객과 더 나은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채팅하고 상호 작용하도록 장려하는 동적 응답을 보냅니다. 텍스트, 이미지, 버튼 및 빠른 회신을 조합하여 브랜드,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Chatbot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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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ndBird: 모바일 앱 및 웹 사이트를 위한 메시징 SDK 및 채팅 API
SendBird는 모바일 앱 및 웹 사이트를 위한 메시징 SDK 및 채팅 API입니다. SendBird는 모든 모바일 및 웹 서비스 내에서 사용자와 사용자, 사용자와 기업 그리고 기업과 기업 간 통신을 지원하는 기술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사용자 지정이 가능한 SendBird는 주문형, 전자상거래, 게임, 데이트, 비디오 스트리밍, 엔터프라이즈 메시징을 포함하여 이미 수백 가지의 다양한 사용 사례를 통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endBird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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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obot은 기계 학습을 사용해서 고객과 자동으로 상호 작용하는 인공 지능 챗봇입니다.
일상적인 온라인 소매업체를 위한 인공지능 챗봇을 구축하세요. Acobot은 전자상거래 및 온라인 소매업체를 위한 업계 선두의 인공 지능 챗봇 제공업체 중 하나입니다. 고급 기계 학습 기술로 지원되는 Acobot은 웹 사이트에서 학습하고 사용자와 자율적으로 상호 작용합니다. 코딩이 필요 없는 Acobot은 Shopify, WooCommerce 등의 선두적인 전자상거래 업체에서 지원됩니다. Acobot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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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tfuel은 Messenger를 위한 최고의 챗봇 플랫폼입니다. 매출을 늘리고, 마케팅을 개인화하고, 지원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Chatfuel은 Messenger를 위한 최고의 챗봇 플랫폼입니다. Chatfuel은 매출 증가, 마케팅 개인화 및 지원 자동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코딩할 필요 없이 지금 봇을 빌드하세요. Chatfuel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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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e.ai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대화형 AI 및 디지털 UX 가상 비서 플랫폼 및 솔루션 공급업체입니다.
Kore.ai는 Global 2000 기업을 위한 업계 최고의 대화형 AI 및 디지털 UX 기술 파트너입니다. 고객, 직원 및 파트너 참여를 위해 업종 간 다양한 사용 사례를 위해 기업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대화형 AI 및 풍부한 디지털 UX 요소가 포함된 가상 비서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업이 다양한 AI 요소가 포함된 가상 비서를 설계, 구축, 테스트, 호스팅 및 배포할 수 있는 확실한 기초를 제공하는 포괄적인 종단 간 가상 비서 플랫폼입니다. Kore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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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ara는 결함 위험을 줄이고 디지털 및 음성 채널에서 완벽한 고객 여정을 빠르게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Cyara는 수상 경력이 있는 자동화된 CX 보장 플랫폼으로 기업이 더 적은 노력, 비용 및 위험으로 완벽한 고객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Cyara는 설계부터 기능 및 회귀 테스트, 부하 테스트, 챗봇 테스트, 프로덕션 모니터링까지 전체 CX 소프트웨어 개발 수명 주기를 지원하고, 기업이 디지털 및 음성 채널에서 규모에 맞게 최적의 고객 여정을 설계, 구축 및 유지하면서도 고객 대면 결함이 발생할 위험을 줄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Cyara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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