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음성 분석 소프트웨어

음성 분석 소프트웨어는 조직이 진행 중이거나 기록된 통화를 캡처, 추적 및 분석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러한 도구는 느낌/감정 분석, 언어 감지, 자동 전사 및 고객 경험을 모니터링하기 위한 기타 기능을 제공합니다.

4개 결과

품질 관리, AI 기반 자동화 및 디지털 고객 서비스를 통해 컨택트 센터 혁신을 추진할 수 있습니다.
Qualtrics의 옴니채널 분석 엔진은 모든 통화, 멘션, 게시, 채팅, 텍스트 및 이메일을 면밀하게 검토하여 고객 마찰(또는 만족)의 근본 원인을 이해하고 조직의 모든 팀에 실시간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Customer Frontline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감정 분석
  • 통화 녹음
  • 자동 전사
  • 설문조사 및 피드백
  • 자연어 처리
  • 고객 환경 관리
Sprinklr는 고객 경험을 대규모로 관리하도록 구축된 엔터프라이즈급 소프트웨어 플랫폼입니다.
Sprinklr의 목표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가 고객을 더 행복하게 만들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 작업은 Twitter, Facebook, Instagram과 같은 25개 이상의 서로 다른 커뮤니케이션 채널에서 인간을 일대일로 연결하는 세계 최초의 고객 경험 관리(CXM) 플랫폼에서 이루어집니다.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2개 사무소에 1,400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Sprinklr는 McDonald's, Nike, Microsoft를 비롯하여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1,200개 이상의 브랜드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Sprinkl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감정 분석
  • 통화 녹음
  • 자동 전사
  • 설문조사 및 피드백
  • 자연어 처리
  • 고객 환경 관리
사람과 비슷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국어 대화형 AI입니다. 무료 데모를 받으려면 [email protected]로 연락하세요.
assist365는 종단 간 고객 지원 자동화를 위한 AI 기반 대화형 음성 봇입니다. 빈틈없이 설계된 NLU 및 NLP 엔진은 20개 이상의 언어로 사람과 비슷한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FAQ, 설문 조사, 약속 등과 같은 다양한 사용 사례에서 봇만 배포하면 나머지는 모두 봇이 처리합니다. assist365의 확장성 수준과 자동화를 통해 기업은 실제 비용의 30% 미만으로 연중무휴 24시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assist365 - AI-powered Virtual Assistan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감정 분석
  • 통화 녹음
  • 자동 전사
  • 설문조사 및 피드백
  • 자연어 처리
  • 고객 환경 관리
구매자의 감정을 보다 잘 파악하여 수익 창출을 가속화하는 영업 팀을 위한 감정 인식 영상 통화 지원 도구입니다.
Sybill은 감정 인식 기능을 갖춘 영업 팀을 위한 영상 통화 지원 도구입니다. 누가 승리할지 혹은 흥미를 유발하는 요소가 무엇인지에 대한 분석 자료를 생성하여 논의가 이루어진 맥락에 따라 통화 중 구매자의 표정 및 바디랭귀지를 포착합니다. 판매자는 Sybill가 제공하는 잠재 고객과 관련한 심층적인 정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Sybill를 활용하는 영업 팀 리더는 잠재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바탕으로, 메시지와 자료를 변경하고 영업 팀원을 대상으로 성공을 이끄는 행동을 코칭할 수 있습니다. Sybill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감정 분석
  • 통화 녹음
  • 자동 전사
  • 설문조사 및 피드백
  • 자연어 처리
  • 고객 환경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