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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PS 소프트웨어

NPS 소프트웨어는 조직이 순 고객 추천 지수(NPS)를 측정하기 위한 캠페인을 구현할 수 있게 해줍니다. NPS는 설문 조사를 통해 계산된 고객 및 직원의 만족도 벤치마크 점수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최종 점수는 브랜드 또는 조직에 대한 충성도를 측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9개 결과

시장을 선도하는 설문 조사 플랫폼입니다.
Fortune 500 기업 중 98%가 신뢰하고 전 세계 335,000개 이상의 조직에서 사용되는 SurveyMonkey 플랫폼은 수백만 이상의 사용자가 피드백을 행동으로 전환하고 성장과 혁신을 유도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고객, 직원 또는 대상 고객을 위해 전문가가 작성한 설문 조사 템플릿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설문 조사부터 고급 설문 조사까지 몇 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SurveyMonkey가 세계 최고의 설문 조사 플랫폼인 이유를 확인해보세요! SurveyMonkey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세그먼트화
  • 모바일 설문 조사
  • 의식 조사
  • 익명 피드백
  • 다중 언어
매력적이고 플랫폼 독립적인 NPS 설문 조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사는 모든 기업 및 개인이 통찰력을 수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urveyLegend는 매력적이고 플랫폼 독립적인 차세대 온라인 설문 조사 도구입니다. 당사는 모든 기업 및 개인이 모바일 친화적이고 멋진 NPS 설문 조사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클라이언트가 만족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으신가요? 고객의 충성도를 알고 싶으신가요? 귀하 병원의 환자가 다른 사람에게 귀하의 병원을 추천하는지 알고 싶으신가요? 이러한 질문을 포함한 더 많은 질문에 순고객추천지수(NPS)를 사용하여 답할 수 있습니다. SurveyLegend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세그먼트화
  • 모바일 설문 조사
  • 의식 조사
  • 익명 피드백
  • 다중 언어
Nicereply로 즉각적인 고객 피드백을 수집하세요. 원클릭 CSAT, CES 및 NPS 설문 조사를 사용하고 더 많은 통찰력을 얻으세요.
Nicereply CX는 고객 경험을 높일 수 있는 가장 손쉬운 방법으로 Microsoft, Lenovo 및 Hubspot의 팀에서는 Nicereply를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합니다. - 즉각적인 피드백을 수집합니다. - 원클릭 CSAT, CES 및 NPS 설문 조사를 사용합니다. - 에이전트, 팀, 국가 또는 전체 회사별로 피드백을 측정합니다. - 브랜딩, 질문 및 척도 측면에서 설문 조사를 맞춤화합니다. - 설문 조사 응답률을 200%까지 올립니다. - 여러 설문 조사 배포 옵션에 따른 이점을 활용합니다. - 다양한 통합 옵션 중에서 선택합니다. Nicereply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세그먼트화
  • 모바일 설문 조사
  • 의식 조사
  • 익명 피드백
  • 다중 언어
기업은 Qualtrics CustomerXM을 통해 고객 여정의 모든 주요 순간을 쉽게 모니터링, 응답 및 개선할 수 있습니다.
Qualtrics CustomerXM(CX)은 세계에서 가장 민첩한,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플랫폼으로 기업이 고객 여정의 모든 주요 순간을 쉽게 모니터링, 응답 및 개선하고 모든 결정에 고객 피드백을 통합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역할 기반 대시보드, 동적 사례 관리 및 완전한 CRM 통합을 통해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데모를 요청하거나 무료 계정에 가입하고 지금 바로 시작하십시오! Customer Frontline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세그먼트화
  • 모바일 설문 조사
  • 의식 조사
  • 익명 피드백
  • 다중 언어
NPS 질문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보고 및 자동화 기능과 고객 소프트웨어에 대한 통합 기능이 지원됩니다.
귀사의 다른 소프트웨어와 통합할 수 있는 NPS 소프트웨어를 찾고 계신가요? 다양한 도구 연결이 지원되고 세계적인 수준의 고객 지원 팀이 귀사를 돕기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Startquestion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세그먼트화
  • 모바일 설문 조사
  • 의식 조사
  • 익명 피드백
  • 다중 언어
연구 기반 데이터에 대한 수집, 공유 및 협업을 지원하는 기업용 모바일 및 클라우드 기반 시장 연구 솔루션입니다.
SurveyMonkey Enterprise는 기업이 중요한 피드백을 포착하고 이에 따라 행동함으로써 고급 보안 및 규정 준수 기능을 통해 규모에 맞게 성장과 혁신을 유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설문 조사 피드백을 기술 스택과 통합하여 의사결정을 강화하고 워크플로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SurveyMonkey 제품,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및 통합 기능을 통해 335,000개 이상의 조직이 더 나은 고객 환경을 제공하고, 직원 유지율을 높이고, 성장과 혁신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SurveyMonkey Enterpris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세그먼트화
  • 모바일 설문 조사
  • 의식 조사
  • 익명 피드백
  • 다중 언어
Zonka Feedback NPS 플랫폼은 멀티채널 설문 조사 및 피드백 소프트웨어입니다. 직원 고객 경험을 측정, 개선 및 전환할 수 있습니다.
Zonka Feedback CX 플랫폼은 직원 및 고객 경험의 관리 방식을 바꿔주는 멀티채널 설문 조사 및 피드백 소프트웨어입니다. Net Promoter Score, Customer Effort Score 및 CSAT Score를 포함하여 올바른 CX 메트릭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iPad, 태블릿, 스마트폰, 온라인, 이메일 및 SMS와 같은 여러 채널을 통해 피드백을 받고 설문 조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팀을 조정하고, 응답을 확인하고, 협업을 통해 피드백 루프를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고객 만족도 및 성장 목표 달성을 위한 통찰력 NPS 보고서 확인 Zonka Feedbac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세그먼트화
  • 모바일 설문 조사
  • 의식 조사
  • 익명 피드백
  • 다중 언어
앱, 웹 사이트, 이메일 및 챗봇을 통해 NPS 설문 조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탈을 줄이고 성장을 유도하는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몇 초 내에 NPS 설문 조사를 만들고 귀사에 대한 고객 의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urvicate를 사용하여 앱, 웹 사이트, 이메일 및 챗봇을 통해 NPS 설문 조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성장을 유도하고 이탈을 줄여 주는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 Intercom, HubSpot 등과의 간편한 통합 지원(고유, 코드 프리) — 즉시 사용 가능한 템플릿 포함 Survicat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세그먼트화
  • 모바일 설문 조사
  • 의식 조사
  • 익명 피드백
  • 다중 언어
NPS(Net Promoter Score) 기반의 가장 쉬운 실시간 고객 만족도 추적 도구입니다.
RapidNPS는 Google 리뷰 평점을 높이는 것 외에도 다양한 추적 소스(직원, 판매 채널 또는 제품 그룹)별로 다양한 위치에서 고객 만족도를 추적하기 위한 단일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표준 다국어 NPS 설문조사​, 공유 준비가 완료된 링크 및 QR 코드​, 지능형 평판 향상, 위치 및 소스 추적 등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다. RapidNP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세그먼트화
  • 모바일 설문 조사
  • 의식 조사
  • 익명 피드백
  • 다중 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