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컨택트 센터 소프트웨어

컨택트 센터 소프트웨어는 여러 통신 채널 간에 고객 요청을 접수하고 대응하는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표준화합니다.

15개 결과

LiveAgent를 통해 무료로 시작하고 모든 규모의 기업을 위해 최고의 지원 센터 솔루션이 포함된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LiveAgent 자세히 알아보기
LiveAgent는 200개 이상의 호환 가능한 통합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지원 센터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간소화하고 회사에서 공유되는 하나의 수신함을 통해 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통합, 무제한 티켓 기록, 통화 녹음, 하이브리드 티켓 스트림 등이 지원됩니다. LiveAgent는 BMW, Yamaha, Huawei, Orange 또는 Forbesfone과 같은 기업에서 전 세계 1억 5천만의 최종 사용자들에게 놀라운 고객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하거나 계약을 체결할 필요 없이 14일 무료 평가판으로 시작해 보세요. LiveAgen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에이전트 인터페이스
  • 큐 관리
  • 컴퓨터 전화 통합
  • 챗봇
판매, 협업, 커뮤니케이션, 소셜 네트워킹 및 워크플로 관리를 위해 설계된 고급 솔루션입니다.
Bitrix24는 중소기업 및 대기업을 위한 온라인 작업 공간입니다. CRM, 작업, 칸반 보드, 간트 차트, 메신저, 동영상 통화, 파일 스토리지, 워크플로 자동화 등이 포함된 35개 이상의 교차 통합 도구를 지원합니다. Bitrix24로 전환하면 여러 다른 SaaS 솔루션을 구독할 필요가 없습니다. 필요한 모든 기능이 균일 요금제 및 단일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천만 이상의 사용자를 지원하는 Bitrix24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Bitrix24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에이전트 인터페이스
  • 큐 관리
  • 컴퓨터 전화 통합
  • 챗봇
Userlike는 메시징 채널을 통해 기업 성공과 고객 육성을 도와주는 최초의 유일한 실시간 채팅 소프트웨어입니다.
Userlike는 웹 사이트 채팅을 모바일 메시징과 결합합니다. 더 나은 고객 커뮤니케이션 방법으로 전환하세요. 고객, 지원 에이전트, 영업 대포 및 관리자를 위한 제품입니다. 웹 사이트, Facebook Messenger, WhatsApp, Telegram 및 SMS를 통해 고객과 채팅할 수 있습니다. 챗봇을 연결하고 고객 상호 작용 부분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독일에서 제작되고 호스팅됩니다. Userlike는 100% GDPR과 호환되는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으로 귀사 및 귀사 고객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Userlik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에이전트 인터페이스
  • 큐 관리
  • 컴퓨터 전화 통합
  • 챗봇
CallHippo는 세계적인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전화 시스템입니다. 즉시 설정할 수 있으며 고급 보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CallHippo는 고객과의 연결을 도와주는 최신 비즈니스 전화 시스템입니다. CallHippo는 파워 다이얼러 및 자동 통화 분배와 같은 강력한 고급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제품입니다. 광범위한 보고 및 원활한 통합 기능으로 판매 및 서비스 팀이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연중무휴 24시간 지원을 제공하며, 데스크톱 및 모바일 앱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CallHippo는 전 세계 5,000개 이상의 기업에서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CallHippo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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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큐 관리
  • 컴퓨터 전화 통합
  • 챗봇
Agile CRM은 SMB가 Fortune 500 기업처럼 영업 및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완벽한 영업, 마케팅 및 서비스 제품군입니다.
Agile CRM은 영업, 마케팅 및 서비스 자동화가 단일 플랫폼으로 제공되는 올인원 CRM입니다. 단순하고 깔끔하고 현대적인 인터페이스로 영업 추적, 연락처 관리, 마케팅 자동화, 웹 분석, 양방향 이메일, 전화 통신, 지원 센터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gile CR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에이전트 인터페이스
  • 큐 관리
  • 컴퓨터 전화 통합
  • 챗봇
품질 관리, AI 기반 자동화 및 디지털 고객 서비스를 통해 컨택트 센터 혁신을 추진할 수 있습니다.
Qualtrics는 옴니채널 분석과 AI 기반 자동화를 결합하여 고객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항상 올바른 방식으로 응답하고, 모든 고객을 지속적으로 만족시키는 동시에 서비스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XM for Customer Experienc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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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챗봇
Genesys Cloud CX는 모든 채널에서 최소한의 노력으로 유의미한 결과를 만들어내어 고객 환경을 혁신할 수 있습니다.
Genesys Cloud CX™는 모든 규모의 수천 개 기업이 신뢰하고 전 세계적으로 업계 선두업체로 인정되는 클라우드 컨택트 센터 솔루션입니다. 여러 팀, 도구 및 상호 작용 간의 통찰을 연결하여 어떤 채널에서든 고객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고객에게는 올바른 문제 인식에 대한 확신을 주고 에이전트에게는 문제 해결을 위한 역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Genesys Cloud CX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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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챗봇
AI 기반 옴니채널 클라우드 컨택 센터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 선도적인 공급업체입니다.
Bright Pattern은 큰 비용이 드는 전문 서비스 없이도 비즈니스 사용자가 빠르고 신속하게 배포할 수 있는 간단하고 강력한 AI 기반 옴니채널 컨택 센터 소프트웨어 및 옴니채널 QM을 제공합니다. Bright Pattern을 사용하면 음성, 텍스트, 채팅, 이메일, 동영상, 메신저 및 봇을 통해 쉽고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Bright Pattern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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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quaretalk는 영업 및 지원 팀이 어디에서나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목적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입니다.
Squaretalk는 단순화된 자동화 및 통합 성능을 지원하는 다목적 보안 클라우드 컨택트 센터 플랫폼입니다. 매우 간단하므로, 다른 중요한 업무에 시간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채널을 통해 어디에서나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를 영업 및 지원 팀에 제공하는 경제적이고, 확장 가능하고, 사용하기 쉬운 CPaaS입니다. 고유한 통합 기능 또는 사용자 정의 API를 통해 Zoho, Salesforce 또는 기타 인기 있는 CRM과 같은 자주 사용되는 모든 도구를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Squaretalk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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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rinklr는 고객 경험을 대규모로 관리하도록 구축된 엔터프라이즈급 소프트웨어 플랫폼입니다.
Sprinklr의 목표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가 고객을 더 행복하게 만들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 작업은 Twitter, Facebook, Instagram과 같은 25개 이상의 서로 다른 커뮤니케이션 채널에서 인간을 일대일로 연결하는 세계 최초의 고객 경험 관리(CXM) 플랫폼에서 이루어집니다.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2개 사무소에 1,400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Sprinklr는 McDonald's, Nike, Microsoft를 비롯하여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1,200개 이상의 브랜드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Sprinkl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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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OXI는 음성, 메시징 및 컨택트 센터 기능을 모두 하나의 플랫폼 내에서 제공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입니다.
AVOXI는 음성, 메시징 및 컨택트 센터 기능을 모두 하나의 플랫폼 내에서 제공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입니다. 고객과 함께 쉽게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지역적 입지를 국제 기업에 제공하는 AVOXI는 탁월한 커버리지, 품질 및 신뢰성을 갖춘 풍부한 기능의 음성 기술을 제공합니다. AVOXI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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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사용해서 AI 및 봇을 통해 고객과 연결할 수 있게 도와주는 고객 서비스 관리 솔루션입니다.
Helpshift는 메시징, 자동화, 봇, AI를 긴밀하게 통합하는 디지털 고객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모바일, 웹, 소셜 및 전화 채널에서 확장 가능한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CSAT를 늘리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Helpshif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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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gnigy는 컨택트 센터 자동화를 위한 로우 코드 소통 AI 플랫폼입니다.
Cognigy는 소통 AI 자동화를 위한 기업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입니다. Cognigy.AI 플랫폼은 고객과 직원 간 소통을 자동화합니다. 온프레미스 및 SaaS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Cognigy.AI는 기업이 웹챗, SMS, 음성 및 모바일 앱 등의 모든 채널에서 모든 언어로 사용자와 자연어로 소통할 수 있게 해줍니다. Cognigy.AI는 지속적이고 정확한 소통이 가능한 지능적인 음성 및 챗봇 성능을 제공하여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켜 줍니다. Cognigy.AI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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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ara는 결함 위험을 줄이고 디지털 및 음성 채널에서 완벽한 고객 여정을 빠르게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Cyara는 수상 경력이 있는 자동화된 CX 보장 플랫폼으로 기업이 더 적은 노력, 비용 및 위험으로 완벽한 고객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Cyara는 설계부터 기능 및 회귀 테스트, 부하 테스트, 챗봇 테스트, 프로덕션 모니터링까지 전체 CX 소프트웨어 개발 수명 주기를 지원하고, 기업이 디지털 및 음성 채널에서 규모에 맞게 최적의 고객 여정을 설계, 구축 및 유지하면서도 고객 대면 결함이 발생할 위험을 줄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Cyara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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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드 생성을 위한 인바운드/아웃바운드 IVR, 예측 전화 접속, 음성 방송 및 숫자 키 1 전송 기능을 제공하는 콜 센터 제품군입니다.
Newfies-Dialer는 내장된 에이전트 인터페이스를 통해 음성 브로드캐스팅, 예측 전화 걸기 및 SMS 메시징을 제공하는 콜 센터 시스템입니다. 리드 생성, 전화 설문 조사, 정치적 여론 조사, 긴급 알림 및 약속 알림을 비롯한 많은 콜 센터 역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Newfies-Dialer에는 청구, 멀티 테넌시 및 화이트 라벨링이 포함되므로 연락처에 자동 전화를 걸려는 회사뿐만 아니라 해당 고객에게 자동 다이얼러 서비스를 판매하려는 회사에서도 사용합니다. Newfies-Dialer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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