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원격 근로 소프트웨어

원격 근로 소프트웨어는 고정된 사무실 장소 바깥에서 자신의 역할을 효율적으로, 효과적으로 수행해야 하는 전문 인력에 필요한 여러 유형의 솔루션들로 조합되어 있습니다. 생산적이고 성공적인 원격 근로 전문가에게는 협업 및 팀 커뮤니케이션이 필수적입니다. 원격 근로 소프트웨어는 소프트폰, 실시간 채팅, 웹 회의 협업, 프로젝트 관리, 원격 지원 등의 소프트웨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4개 결과

Kasm Workspaces는 브라우저, 데스크톱 및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를 웹 브라우저에 제공하기 위한 원격 작업 플랫폼 소프트웨어입니다. Kasm Workspaces 자세히 알아보기
Kasm은 오픈소스 웹 기반 컨테이너 스트리밍 기술을 사용해서 기업이 디지털 작업 공간을 제공하는 방식을 바꿔줍니다. Kasm Workspaces는 브라우저, 데스크톱 및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를 웹 브라우저에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제공합니다. Kasm은 단순한 서비스가 아니고, 사용 사례에 맞게 어떤 규모로든 맞춤설정이 가능한 강력한 개발자 API를 지원하는 고도의 설정이 가능한 플랫폼입니다. Workspaces는 온프레미스, 클라우드(공개/비공개) 및 하이브리드를 포함하여 작업이 이뤄지는 모든 공간을 의미합니다. Kasm Workspace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동영상 회의
  • 원격 지원
  • 협업 도구
  • 태스크 관리
  • 직원 활동 모니터링
  • 액세스 제어/권한
  • 제3자 통합
  • 문서 관리
Slack을 사용하면 모든 커뮤니케이션 및 도구를 한곳에 모아서 위치에 관계없이 원격 팀의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Slack은 어디에서나 팀을 하나로 묶어줍니다. 모든 커뮤니케이션 및 도구를 한곳에 모아서 작업 위치에 관계없이 원격 팀의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Slack을 무료로 사용하세요. Slac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동영상 회의
  • 원격 지원
  • 협업 도구
  • 태스크 관리
  • 직원 활동 모니터링
  • 액세스 제어/권한
  • 제3자 통합
  • 문서 관리
Asana는 팀의 모든 작업을 구성하고 관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9,000개 이상의 고객이 Asana에 별 5개 만점에 4.5개를 주는 이유를 확인해 보십시오.
Asana는 일일 작업에서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이르기까지 팀이 작업을 조정하는 데 도움을 주는 원격 근로 도구입니다. Asana를 사용하면 모든 작업을 한 곳에서 연결하고 어디에서나 팀을 하나로 모을 수 있습니다. 목록에서 보드, 달력 및 간트 차트에 이르기까지 원하는 방식으로 작업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작업을 처리하기 위해 Asana를 사용하는, 190개국 114,000여 개의 유료 조직과 수백만 개 팀의 일원이 되어 보십시오. 단 몇 분이면 Asana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Asana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동영상 회의
  • 원격 지원
  • 협업 도구
  • 태스크 관리
  • 직원 활동 모니터링
  • 액세스 제어/권한
  • 제3자 통합
  • 문서 관리
채팅, 회의, 파일 공유 등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용으로 개발된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Microsoft Teams는 공유 작업 공간과 메시징 서비스가 필요한 팀을 위한 그룹 채팅 솔루션입니다. Microsoft Teams는 Microsoft 365 팀 협업을 위해 선택한 채팅 기반 통신 서비스로 Skype for Business를 대체할 수 있으며, iOS, Android 및 Windows 10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Teams는 팀을 위한 협업 허브가 되는 엔터프라이즈급 메시징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새 팀을 만들어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Microsoft Teams를 사용하여 동료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전화를 걸고 화상 회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으므로 모든 사람이 하루 종일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Team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동영상 회의
  • 원격 지원
  • 협업 도구
  • 태스크 관리
  • 직원 활동 모니터링
  • 액세스 제어/권한
  • 제3자 통합
  • 문서 관리
Clockify를 사용하면 시간 추적 및 일정 관리를 통해 원격 팀의 참여 및 생산성을 개선하고 초과 근무 위험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Clockify는 활동 소요 시간을 추적하고 팀 워크플로를 최적화하기 위한 무료 원격 작업 소프트웨어입니다. 일정을 구성하고, 누가 어떤 작업을 얼마나 오랫동안 수행하는지 학인하고, 작업을 할당하고, 프로젝트 상태 및 사용자 가용성을 확인하여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Clockify를 사용하면 프로젝트 또는 태스크에 대한 시간별 요율과 일일 시간 목표를 설정하여 초과 근무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모든 Clockify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즐겨찾는 앱에 연결할 수 있는 80개 이상의 앱 통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lockify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동영상 회의
  • 원격 지원
  • 협업 도구
  • 태스크 관리
  • 직원 활동 모니터링
  • 액세스 제어/권한
  • 제3자 통합
  • 문서 관리
monday.com은 어디에서나 사용하기 쉬운 단일 플랫폼에서 협업, 작업 관리 및 추적을 계속할 수 있도록 팀을 연결해줍니다.
예기치 않은 일이 발생하더라도 monday.com을 통해 모든 작업을 한 곳에서 관리하고, 비즈니스를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monday.com에서는 워크플로 및 프로젝트 상황에 맞게 모든 커뮤니케이션을 중앙 집중화하여, 불필요한 회의 및 이메일을 없애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미리 제작된 템플릿 중 하나를 사용해서 시작하고 팀을 빠르게 온보딩하고 필요에 따라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monday.co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동영상 회의
  • 원격 지원
  • 협업 도구
  • 태스크 관리
  • 직원 활동 모니터링
  • 액세스 제어/권한
  • 제3자 통합
  • 문서 관리
ClickUp은 작업의 미래를 보여주는, 모든 것을 대체할 수 있는 하나의 앱입니다. ClickUp은 2022년 성장이 가장 빠른 생산성 앱으로 선정되었습니다.
ClickUp은 작업 사일로를 없애주는 올인원 생산성 플랫폼입니다. 작업, 문서, 채팅, 목표, 화이트보드 등을 사용해서 팀이 함께 작업을 계획, 구성 및 협업할 수 있게 해주는 허브입니다. 클릭 몇 번으로 쉽게 맞춤설정 가능한 ClickUp은 모든 유형 및 규모의 팀이 더 효율적으로 작업을 제공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ClickUp은 비효율적이고 중복적인 도구를 대신하여 팀에서 매주 하루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ClickUp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동영상 회의
  • 원격 지원
  • 협업 도구
  • 태스크 관리
  • 직원 활동 모니터링
  • 액세스 제어/권한
  • 제3자 통합
  • 문서 관리
Wrike는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400개 이상 통합, 간트 차트, 일정, 칸반 등을 지원하는 원격 작업 소프트웨어입니다.
Wrike는 20,000개 이상 기업 및 2백만 이상 사용자가 신뢰하는 수상 경력이 있는 원격 작업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두 엔터프라이즈급 보안으로 보호되는 간트 차트, 동기화된 일정, 칸반 보드, 시간 추적, 실시간 업데이트 및 자동 할당을 통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Wrike를 400개 이상의 애플리케이션 및 Adobe Creative Cloud와 통합하여 일상 작업에 사용되는 도구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크플로를 맞춤화하고 이메일, 회의 체크인 등에 대한 필요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Wrik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동영상 회의
  • 원격 지원
  • 협업 도구
  • 태스크 관리
  • 직원 활동 모니터링
  • 액세스 제어/권한
  • 제3자 통합
  • 문서 관리
LiveAgent를 통해 무료로 시작하고 모든 규모의 기업을 위해 최고의 지원 센터 솔루션이 포함된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LiveAgent는 30,000개 이상의 회사와 수백만 이상의 사용자가 믿고 사용하는 완전한 기능의 원격 근로 소프트웨어입니다. 180개 이상의 유용한 지원 센터 기능이 포함된 LiveAgent는 모든 원격 고객 지원 팀을 위한 원스톱 도구입니다. 기본 제공되는 콜 센터, 고유한 실시간 채팅, 소셜 미디어 통합, 자동화 규칙, 시간 추적 및 고급 보고 기능과 같은 강력한 기능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고객 및 동료 작업자 지원을 지금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LiveAgen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동영상 회의
  • 원격 지원
  • 협업 도구
  • 태스크 관리
  • 직원 활동 모니터링
  • 액세스 제어/권한
  • 제3자 통합
  • 문서 관리
분산된 팀의 작업 수행을 도와주는 최고의 온라인 협업 화이트보드 플랫폼입니다.
전 세계 3천만 이상 사용자가 신뢰하는 Miro는 모든 규모의 팀을 위한 최고의 협업 화이트보드 플랫폼입니다. Miro는 원격 팀이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프로젝트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중앙 장소를 만들어 줍니다. Miro는 브레인스토밍, 워크샵, 사용자 여정 매핑 등을 위한 250개 이상의 미리 제작된 템플릿을 지원합니다. 사용자 정보를 등록하고 팀과 협업을 빠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Mir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동영상 회의
  • 원격 지원
  • 협업 도구
  • 태스크 관리
  • 직원 활동 모니터링
  • 액세스 제어/권한
  • 제3자 통합
  • 문서 관리
MeisterTask는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에 최적화된 웹 기반 작업 및 프로젝트 관리 도구입니다.
MeisterTask는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에 최적화된 웹 기반 작업 및 프로젝트 관리 도구입니다. 아름답게 디자인된 인터페이스와 직관적인 기능 그리고 다른 도구들과의 원활한 통합을 지원하는, 프로젝트 팀을 위한 최고의 대안입니다. 이 도구는 완벽한 워크플로 관리를 위한 제품 그룹인 Meister Suite에 포함됩니다. 마인드 매핑 도구인 MindMeister의 표상화 기능부터 MeisterNote의 온라인 문서 기록 기능까지 지원합니다. MeisterTas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동영상 회의
  • 원격 지원
  • 협업 도구
  • 태스크 관리
  • 직원 활동 모니터링
  • 액세스 제어/권한
  • 제3자 통합
  • 문서 관리
OnBoard 이사회 인텔리전스 플랫폼은 복잡한 이사회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이사회 회의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지금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세요.
이사회 회의는 정보를 기반으로 해야 하고, 효율적이어야 하며, 복잡하지 않아야 합니다. OnBoard 보드 인텔리전스 플랫폼은 복잡한 프로세스를 혁신하여 이사회가 정말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조직의 비전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이사, 임원 및 관리자를 위한 기록 시스템과 장치, 장소, 시간과 관계없는 직관적인 데이터 및 분석을 통해 의사결정을 쉽게 내릴 수 있게 해주는 이사회 포털을 경험해 보세요. 조건 없이 무료로 제공되는 평가판을 활용해서 비용 투자 없이 먼저 테스트해보세요. OnBoard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동영상 회의
  • 원격 지원
  • 협업 도구
  • 태스크 관리
  • 직원 활동 모니터링
  • 액세스 제어/권한
  • 제3자 통합
  • 문서 관리
Zoho Assist는 전 세계의 모든 원격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는 간단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원격 지원, 화면 공유 및 무인 액세스를 위한 원스톱 솔루션인 Zoho Assist를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고, 경제적인 소프트웨어 중 하나인 Zoho Assist로 지금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전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플랫폼 간 지원이 제공됩니다. 여러 장치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모든 주요 웹 프록시 및 방화벽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Zoho Assis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동영상 회의
  • 원격 지원
  • 협업 도구
  • 태스크 관리
  • 직원 활동 모니터링
  • 액세스 제어/권한
  • 제3자 통합
  • 문서 관리
Jibble은 원격 근로 환경에 이상적인 100% 무료로 제공되는 시간 추적 소프트웨어입니다.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원히 무료입니다. 무제한 사용자를 지원합니다.
Jibble은 100% 완전 무료로 제공되는 출결 관리 추적 소프트웨어입니다. 급여, 출석 및 프로젝트를 위해 직원의 근무 시간을 추적할 수 있으며, 원격 근로 환경에 이상적입니다.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원히 무료입니다. 무제한 사용자를 지원합니다. 모바일, 태블릿, 웹, MS Teams 또는 Slack을 사용하여 직원의 출근 및 퇴근 시간을 기록하고 생체 인식 및 GPS 위치 기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된 타임시트 및 강력한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Jibbl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동영상 회의
  • 원격 지원
  • 협업 도구
  • 태스크 관리
  • 직원 활동 모니터링
  • 액세스 제어/권한
  • 제3자 통합
  • 문서 관리
대화형 온라인 회의, 동영상 회의를 주최하고 참여도 높은 웨비나를 조직할 수 있는 웹 회의 솔루션입니다.
Zoho Meeting은 온라인 회의 및 웨비나 요구에 부합하도록 구축된 강력한 웹 회의 솔루션입니다. 완전한 브라우저 기반의 솔루션으로, 참가자는 회의나 웨비나에 참석하기 위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Windows, Linux 및 Mac 데스크톱 플러그인, iOS 앱, Android 앱, Google Chrome 익스텐션, Firefox 익스텐션, 임베디드 위젯 및 캘린더 통합 기능을 사용하여 회의를 편리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웨비나 가입, 설문조사, 질의응답, 발언 허용, 녹화, 심층적 분석 등의 기능을 임베드할 수 있습니다. Zoho Meeting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동영상 회의
  • 원격 지원
  • 협업 도구
  • 태스크 관리
  • 직원 활동 모니터링
  • 액세스 제어/권한
  • 제3자 통합
  • 문서 관리
ISL Light 원격 액세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원격 작업을 수행하도록 사무실 컴퓨터를 구성하고 집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ISL Light는 집 또는 어디에서나 안전하게 무인 컴퓨터에 제한 없이 액세스할 수 있는 전문적인 원격 액세스 소프트웨어입니다. 몇 분 안에 원격 작업을 위해 사무실 컴퓨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집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사무실 컴퓨터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화면 공유 기술을 통해 언제든지 전 세계 어디에서나 원격으로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ISL Ligh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동영상 회의
  • 원격 지원
  • 협업 도구
  • 태스크 관리
  • 직원 활동 모니터링
  • 액세스 제어/권한
  • 제3자 통합
  • 문서 관리
전 세계 인력을 위해 구축된 급여 및 준법 솔루션입니다. 원격 근로의 디지털 전환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Deel은 누구나 어디에서든 채용하고 급여를 지급할 수 있도록 원격 작업을 위해 구축된 글로벌 급여 및 준법 채용 솔루션입니다. 세계 전역에서 정규직 직원 또는 독립 계약자를 몇 분 안에 합법적으로 즉시 채용할 수 있습니다. Deel을 사용하면 기술 지원 셀프 서비스 프로세스를 통해 150여 개 국가에서 급여를 처리하고 현지화된 법적 계약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Deel은 SMB에서 상장 기업에 이르기까지 8,000개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Deel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동영상 회의
  • 원격 지원
  • 협업 도구
  • 태스크 관리
  • 직원 활동 모니터링
  • 액세스 제어/권한
  • 제3자 통합
  • 문서 관리
20만 이상 사용자의 생산성을 평균적으로 22% 이상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 Time Doctor의 업무 분석 기능을 통해 직원 성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가장 직원 친화적이고 자동화된 시간 추적 소프트웨어를 통해 업무 운영에 책임성을 부여하고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0만 이상의 사용자가 Time Doctor를 사용해서 평균적으로 22%의 생산성 향상 효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11년 이상 업무 분석 분야의 선두 주자인 Time Doctor는 사용자 지정이 가능하며 60개 이상의 비즈니스 앱과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직원 업무를 방해하지 않는 심층적인 행동 모니터링을 통해 어디에서든 모든 사람의 업무 수행 능력을 높일 수 있도록 프로세스 및 워크플로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Time Docto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동영상 회의
  • 원격 지원
  • 협업 도구
  • 태스크 관리
  • 직원 활동 모니터링
  • 액세스 제어/권한
  • 제3자 통합
  • 문서 관리
Nifty는 자동화된 진행 상태 보고 기능으로 사람과 프로젝트 및 기능을 조율하기 위한 최고의 프로젝트 관리 앱입니다.
Nifty는 사람과 프로젝트 및 기능을 조율하기 위한 최고의 프로젝트 관리 앱입니다. 로드맵, 작업, 문서, 채팅 및 자동화 기능을 지원하는 Nifty는 까다로운 도구 사용 방법을 학습할 필요 없이 실제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Nifty는 모든 중요한 프로젝트 관리 기능을 하나의 소프트웨어로 결합함으로써 프로젝트 개발 주기를 줄이고 팀 생산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결과적으로 진행 상태를 자동으로 보고하고 일정 및 예산에 맞게 팀 및 프로젝트를 조율할 수 있습니다. Nifty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동영상 회의
  • 원격 지원
  • 협업 도구
  • 태스크 관리
  • 직원 활동 모니터링
  • 액세스 제어/권한
  • 제3자 통합
  • 문서 관리
몇 초 안에 클라이언트 시스템에 연결하여 주문형 또는 무인 지원을 안전하게 제공하도록 설계된 원격 지원 앱입니다.
전 세계에 위치한 클라이언트에 즉각적인 무인 및 주문형 지원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원격 지원 솔루션입니다. FixMe.IT는 다중 세션 처리, 무제한 주문형 지원 및 최대 150대의 무인 시스템 액세스를 제공하며 요금은 월 $25부터 시작합니다. 다른 주요 기능으로는 브랜딩, 다중 모니터 탐색, 양방향 데스크톱 공유, 파일 전송, 그리기 도구, 세션 기록, 보고 등이 있습니다. FixMe.I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동영상 회의
  • 원격 지원
  • 협업 도구
  • 태스크 관리
  • 직원 활동 모니터링
  • 액세스 제어/권한
  • 제3자 통합
  • 문서 관리
TestGorilla로 원격 채용을 더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TestGorilla는 더 나은 원격 채용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후보자를 선별하기 위한 최고의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력서보다는 TestGorilla가 더 정확합니다. TestGorilla로 원격 채용을 더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TestGorilla는 더 나은 원격 채용 결정을 빠르게 내릴 수 있도록 후보자를 선별하기 위한 최고의 도구를 제공합니다. 평가 과정에 여러 테스트 유형을 사용해서 최고의 예측 값을 얻을 수 있게 해주는 TestGorilla의 테스트 라이브러리는 인지 기능 테스트, 프로그래밍 테스트, 소프트웨어 기술 테스트, 인성 테스트, 문화 적합성 테스트, 언어 테스트 등을 포함하도록 계속해서 확장되고 있습니다. TestGorilla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동영상 회의
  • 원격 지원
  • 협업 도구
  • 태스크 관리
  • 직원 활동 모니터링
  • 액세스 제어/권한
  • 제3자 통합
  • 문서 관리
마케팅 팀의 효율적인 협업 및 승인 프로세스를 위한 가장 사용자 친화적인 소셜 미디어 도구입니다.
Kontentino는 마케팅 팀이 소셜 미디어 콘텐츠/광고를 제작하고 승인할 때 원활하게 협업할 수 있게 해줍니다. Kontentino는 운영 작업에 소비되는 시간을 40%나 줄여줍니다. 그 결과 소셜 콘텐츠/광고를 게시할 때 콘텐츠 품질을 향상시키고 실수 또는 오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분석 섹션에 상황에 맞는 데이터가 표시되어 소셜 미디어 관리자가 고객에게 보고할 때 해당 게시물/광고의 성능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Kontentin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동영상 회의
  • 원격 지원
  • 협업 도구
  • 태스크 관리
  • 직원 활동 모니터링
  • 액세스 제어/권한
  • 제3자 통합
  • 문서 관리
웹, PC 및 모바일을 위한 메시징 및 파일 공유 도구를 조직에 제공하는 오픈 소스 팀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입니다.
Mattermost는 역동적인 오픈 소스 플랫폼에서 세계 최고의 조직들을 위해 엔터프라이즈급 협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사의 프라이빗, 하이브리드 및 퍼블릭 클라우드 솔루션은 사내 시스템 전반의 아카이빙, 검색 및 심층 통합 기능과 함께 웹, 모바일 및 PC 전반에서 안전하고, 구성 가능하며, 확장성이 뛰어난 메시징 기능을 제공합니다. Mattermos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동영상 회의
  • 원격 지원
  • 협업 도구
  • 태스크 관리
  • 직원 활동 모니터링
  • 액세스 제어/권한
  • 제3자 통합
  • 문서 관리
작업 관리, 버전 제어, 버그 추적을 위한 올인원 온라인 프로젝트 관리 도구인 Backlog를 통해 원격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작업 관리, 버전 제어, 버그 추적을 위한 올인원 온라인 프로젝트 관리 도구인 Backlog를 통해 원격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관리의 조직적 이점과 코드 관리의 기능 및 편의성을 결합한 Backlog를 사용하면 크고 작은 조직 전반에서 원활한 팀 협업이 가능합니다. 핵심 기능에는 칸반 스타일 보드, 간트 및 번다운 차트, 하위 태스킹, 커스텀 상태, 파일 공유, Git 및 SVN, 위키가 포함됩니다. Backlog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동영상 회의
  • 원격 지원
  • 협업 도구
  • 태스크 관리
  • 직원 활동 모니터링
  • 액세스 제어/권한
  • 제3자 통합
  • 문서 관리
무료 스토리지, 무제한 메시지 및 사용자를 지원하는 팀 커뮤니케이션 앱입니다.
무료 팀 커뮤니케이션 앱인 Pumble을 통해 원격으로 작업할 때도 연결된 상태를 유지하세요. 동료에게 직접 메시지를 전송하거나, 그룹 토론을 위한 공개 또는 비공개 채널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빠른 일대일 음성 또는 동영상 통화를 진행하고 화면을 통해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Pumble의 스토리지 공간과 메시지 기록은 무료로 제한 없이 제공되며, 어떠한 대화 기록도 손실되지 않습니다. 외부 구성원에게는 게스트 액세스 기능을 통해 제한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Pumbl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Pumbl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동영상 회의
  • 원격 지원
  • 협업 도구
  • 태스크 관리
  • 직원 활동 모니터링
  • 액세스 제어/권한
  • 제3자 통합
  • 문서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