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자물쇠 소프트웨어

자물쇠 소프트웨어는 자물쇠 업체의 일정 관리, 파견, 청구 및 고객 관리와 같은 비즈니스 운영을 자동화합니다.

1개 결과

Synchroteam 필드 서비스 관리(FSM) 소프트웨어로 모바일 인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1분 내로 무료 평가판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지원이 제공됩니다. Synchroteam 자세히 알아보기
Synchroteam 필드 서비스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모바일 인력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자물쇠 회사의 비용을 합리화 및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Syncroteam은 추적, 일정 관리, 파견, 작업 관리, 보고, CRM, 송장 발행 및 모바일 결제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iOS 및 Android 모바일 앱이 포함된 클라우드 기반 SaaS입니다. Quickbooks와 통합됩니다. 당사의 경제적이고, 강력하고, 사용자 지정 가능한 필드 서비스 솔루션을 사용하여 1분 내로 무료 평가판을 생성하고 구성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지원이 제공됩니다. Synchrotea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결제 처리
  • 디스패치 관리
  • 일정 관리
  • 모바일 액세스
  • 청구 및 송장 발행
  • 인벤토리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