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리테일 POS 시스템 소프트웨어

리테일 POS 시스템은 현금 출납기 및 재고 추적을 자동화하기 때문에 소매 상점의 일상 업무 운영에 필수적입니다.

7개 결과

세계 최고의 클라우드 ERP인 NetSuite는 지능적인 의사 결정과 확실한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필요한 가시성과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NetSuite는 핵심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운영 및 재무 성과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함으로써 33,000개 이상의 조직이 보다 효율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인원 클라우드 비즈니스 관리 솔루션입니다. 회계 관리, 주문 처리, 재고 관리, 생산, 공급망 및 창고 운영을 위해 통합된 단일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을 제공하는 NetSuite는 기업이 자사 정보를 명확하게 파악하고 비즈니스를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NetSuit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인벤토리 관리
  • 판매 보고서
  • 기프트 카드 관리
  • 바코드/티켓 스캔
  • 터치 화면
  • 반품 추적
  • 가격 관리
재고 관리, 로열티 프로그램, 전자 영수증, 고객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제공하는 카페 및 매장을 위한 무료 클라우드 POS입니다.
Loyverse는 바, 음식점, 소매점, 카페 등에서 중앙화된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재고 관리, 바코드 라벨 인쇄, 영수증 발행, 영업 분석 시각화 등을 수행하도록 돕기 위해 설계된 POS(판매 시점) 솔루션입니다. 이 플랫폼에서 매장 관리자는 직원의 근무 시간을 계산하고, 매장 간 재고를 전송하고, 결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관리자가 고객의 구매 기록을 추적하고, 서비스 물품 또는 포인트 등의 보상으로 로열티 프로그램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Loyverse PO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인벤토리 관리
  • 판매 보고서
  • 기프트 카드 관리
  • 바코드/티켓 스캔
  • 터치 화면
  • 반품 추적
  • 가격 관리
모바일 앱을 지원하는 웹 기반 장비 대여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장비를 추적할 수 있는 유일한 대여 솔루션입니다.
EZRentOut은 모든 장비를 추적할 수 있는 유일한 대여 소프트웨어입니다. POS, 웹 스토어 및 고객 포털을 통해 장비 대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으로 장비를 대여하고 다운타임을 최소화하여 ROI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정말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모바일 앱을 통해 이동 중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EZRentOu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인벤토리 관리
  • 판매 보고서
  • 기프트 카드 관리
  • 바코드/티켓 스캔
  • 터치 화면
  • 반품 추적
  • 가격 관리
Microsoft Dynamics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된 유통업 및 숙박업을 위한 통합 상업 솔루션(ERP + POS)입니다.
리테일 POS 시스템을 단순 판매 장치에서 판매 보조 장치로 전환하세요. LS Central은 Microsoft Dynamics 365 Business Central을 확장하여 POS 및 ERP 기능을 하나의 통합 시스템으로 제공하는 올인원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각 POS에서 직원이 제품 세부정보 및 재고 여부를 액세스하고 고객 물품을 주문하고, 개인화된 서비스 및 제품 추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직원 수 50인 이상의 유통업체, 다중 지점 또는 유통업체 체인에 이상적입니다. LS Retail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인벤토리 관리
  • 판매 보고서
  • 기프트 카드 관리
  • 바코드/티켓 스캔
  • 터치 화면
  • 반품 추적
  • 가격 관리
Enlite POS는 세탁소의 생산성, 비용 효율성 및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게 해주는 클라우드 기반의 맞춤설정 가능한 소프트웨어입니다.
Enlite POS는 단일 매장 또는 다중 매장을 운영하는 세탁소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맞춤설정이 가능하고,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하며, 사용이 쉬운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어디에서든 비즈니스를 관리하고 수익 및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고객 주문의 모든 측면을 추적 및 관리하고, 당사의 모바일 브랜딩 앱을 통해 앱 스토어 내에서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고객 요구에 적합한 가격 책정 계획을 통해 최고의 의류 관리 기능으로 비즈니스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Enlite PO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인벤토리 관리
  • 판매 보고서
  • 기프트 카드 관리
  • 바코드/티켓 스캔
  • 터치 화면
  • 반품 추적
  • 가격 관리
Cegid Retail은 전문 유통업체를 위한 글로벌 통합 커머스 및 POS 플랫폼입니다.
Cegid Retail은 전문 유통업체를 위한 글로벌 통합 커머스 및 POS 플랫폼입니다. Cegid Retail은 모든 판매 채널을 실시간으로 통합하고, 인벤토리 관리를 간소화하고, 매장 내 판매 담당자에게 최신 기술과 인사이트를 제공하여 정보에 기반해서 의사 결정을 수행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75개 국가에서 1,000개 이상의 유통 업체가 개인화된 통합 브랜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Cegid Retail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Cegid Retail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인벤토리 관리
  • 판매 보고서
  • 기프트 카드 관리
  • 바코드/티켓 스캔
  • 터치 화면
  • 반품 추적
  • 가격 관리
판매, 마케팅 및 CRM 기능, 통합 물류 및 중앙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유통 업체를 위한 네덜란드어 옴니채널 플랫폼입니다.
판매, 마케팅 및 CRM 기능, 통합 물류 및 중앙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유통 업체를 위한 네덜란드어 옴니채널 플랫폼입니다. ASPO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인벤토리 관리
  • 판매 보고서
  • 기프트 카드 관리
  • 바코드/티켓 스캔
  • 터치 화면
  • 반품 추적
  • 가격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