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회의실 예약 시스템 소프트웨어

회의실 예약 시스템은 사무 환경 및 이벤트 기획자에게 필수적입니다. 이 유형의 솔루션은 예정된 이벤트 및 회의에 필요한 공간과 리소스를 할당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9개 결과

사무실, 하이브리드 작업 공간, 회의실 복귀를 관리하고 작업 공간의 사용 방식을 이해할 수 있게 해주는 플랫폼입니다. Robin 자세히 알아보기
사무실에서 회의 공간을 관리하고 최적화할 수 있게 해주는 작업 공간 환경 소프트웨어입니다. Robin은 장소보다 사람을 우선시하는 최초의 작업 공간 플랫폼입니다. 모든 규모의 조직에서 하이브리드 작업 공간을 성공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오늘날의 Robin은 전 세계 수천 개의 사무실에서 회의, 책상 및 사람의 일정을 관리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Robin은 조직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도구와 통계를 제공하면서도 사용자가 필요한 작업 방식과 장소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Robin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사용률 보고
  • 디지털 간판
  • 다중 위치
  • 온라인 예약
  • 내부 회의
  • 방문자 관리
회사 공간 및 리소스에 대한 간단한 예약 시스템입니다. Whatspot 자세히 알아보기
기업을 위한 간단한 온라인 예약 도구입니다. 회의실, 회사 자동차 또는 주차 공간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한 곳에서 QR 코드를 사용한 예약, 9개 언어 버전, 공개 예약이 지원됩니다. 제품 관리자와 함께 무료 데모를 사용해보고 Whatspot이 어떻게 유용한지 확인해보세요. Whatspo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사용률 보고
  • 디지털 간판
  • 다중 위치
  • 온라인 예약
  • 내부 회의
  • 방문자 관리
Tribeloo는 하이브리드 업무 공간에서 협업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데스크 예약 솔루션입니다. Tribeloo 자세히 알아보기
Tribeloo는 하이브리드 업무 공간에서 협업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데스크 예약 솔루션입니다. 변경 관리는 쉽지 않습니다. Tribeloo를 사용하면 쉽게 직원을 다시 구성하고 하이브리드 업무 공간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쉽게 설정하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 솔루션은 민첩한 팀의 사무실 내 협업을 촉진하고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Tribelo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사용률 보고
  • 디지털 간판
  • 다중 위치
  • 온라인 예약
  • 내부 회의
  • 방문자 관리
본사는 CRM, 예약, 등록, 모바일, 웹 사이트, 보고 및 재무 기능이 포함된 종단 간 이벤트 및 장소 관리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Ungerboeck는 수백만 건의 이벤트를 제작하는 수천 명의 고객이 신뢰하는 세계적인 이벤트 소프트웨어입니다. 50개 이상 국가에 걸쳐 있는 본사의 고객 커뮤니티에는 전 세계 최고의 쇼, 놀라운 공연장, 글로벌 컨벤션 센터, 세계에서 관람객 수가 가장 많은 일부 박물관, 전문 스포츠 경기장, 기타 이벤트 및 장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사는 CRM, 예약, 등록, 모바일, 웹 사이트, 보고 및 재무 기능이 포함된 이벤트 및 장소 관리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Momentus Technologies (formerly Ungerboec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사용률 보고
  • 디지털 간판
  • 다중 위치
  • 온라인 예약
  • 내부 회의
  • 방문자 관리
Event Temple은 업계 최고의 호텔/행사장 관리 소프트웨어 플랫폼입니다. 수백 개의 앱과 원활한 연결이 가능합니다!
Event Temple은 현대적인 클라우드 기반 호텔/행사장 영업 및 케이터링 소프트웨어 회사로, 사용이 간편한 통합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합니다. Event Temple은 세련되고 직관적인 플랫폼에서 조사 및 리드 관리, 전자 제안 및 계약, 이벤트 관리 등을 포함한 일련의 영업 도구를 시설에 제공하여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는 동시에 수익 성장을 촉진합니다. Event Templ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사용률 보고
  • 디지털 간판
  • 다중 위치
  • 온라인 예약
  • 내부 회의
  • 방문자 관리
POC의 예약 솔루션은 기업이 사무실 공간을 최적화하고 보다 유연한 업무 방식에 적응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P.O.C의 Seating Allocation Solution은 회사/공동 작업 공간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작업 영역 및 사무실 좌석 배치를 관리할 수 있는 시각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작업 영역 실시간 보기 및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직원의 요구를 충족하고 사용을 극대화하는 좌석 배치도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당사 솔루션에는 직원이 필요에 따라 실시간으로 좌석 및 회의실을 예약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일정 관리 애플리케이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Seating Allocation Solution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사용률 보고
  • 디지털 간판
  • 다중 위치
  • 온라인 예약
  • 내부 회의
  • 방문자 관리
기업이 공간 및 좌석 배치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SaaS 기반 시설 관리 플랫폼입니다.
POC System은 기업이 공간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고유한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SaaS 플랫폼입니다. 당사는 두 가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공간 관리 솔루션은 사무실 건물을 소유 및 관리하거나 임차인이 여럿인 상업용 자산(예: 쇼핑몰, 사무실 건물 등)을 양도하는 회사에 적합합니다. 2. 좌석 지정 솔루션은 작업 공간 또는 사무실 좌석 배치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각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입니다. 직원은 필요할 때 임시 데스크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POC Syste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사용률 보고
  • 디지털 간판
  • 다중 위치
  • 온라인 예약
  • 내부 회의
  • 방문자 관리
FlexO는 Microsoft 365와 Google Workspace 및 Teams와 호환되는 하이브리드 작업 공간 예약 및 관리 시스템입니다.
FlexO는 필수적인 엔터프라이즈 리소스 및 이동 가능한 자산의 관리를 위한 하이브리드 작업 공간 예약 및 분석 시스템입니다. FlexO는 온프레미스 또는 구독 기반으로 제공되며 O365, Exchange 또는 Google Workspace와 같은 기업 일정 관리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호텔링(핫 데스킹) 솔루션의 경우 Desk Navigator를 배포하고 NFC 또는 PIN 코드를 사용해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IoT 센서 및 커넥터가 지원되므로 HVAC, 조명, 보안 시스템과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FlexEZ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사용률 보고
  • 디지털 간판
  • 다중 위치
  • 온라인 예약
  • 내부 회의
  • 방문자 관리
업무 공간에 클라우드 기반 회의실 예약 솔루션을 구현하면 회의실을 성공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업무 공간에 클라우드 기반 회의실 예약 솔루션을 구현하면 회의실을 원활하게 성공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회의실 예약 시스템을 사용하면 팀이 선호하는 편의 시설에 따라 회의실을 선택하고 모바일, 회의실 태블릿, 노트북 또는 회사 키오스크를 통해 예약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당사 솔루션은 Microsoft Office 365, Google 캘린더, Outlook 등 주요 캘린더 시스템과 통합할 수 있습니다. ProSpac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사용률 보고
  • 디지털 간판
  • 다중 위치
  • 온라인 예약
  • 내부 회의
  • 방문자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