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고객 이동 경로 매핑 도구 소프트웨어

고객 이동 경로 매핑 도구는 모든 접점 및 채널에서 고객 경험을 시각화하고 분석할 수 있게 해줍니다.

8개 결과

Pipedrive는 거래 성공을 유도하는 활동에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구현하기 쉬운 CRM 소프트웨어 도구입니다.
Pipedrive는 모든 규모의 팀에서 사용하길 원하는 영업 중심의 고객 관계 관리 도구입니다. 본사의 CRM은 179개 국가에 걸쳐 있는 100,000개 이상의 유료 고객사에서 영업 팀이 무엇보다도 사용성을 가장 우선시하는 간단하지만 강력한 시스템을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Pipedrive를 사용하면 놓치는 기회가 없도록 방지하고, 강력하고 민첩한 CRM 소프트웨어를 통해 영업 팀이 관리 시간을 줄이고 영업에 더 많은 시간을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Pipedriv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행동 분석
  • 고객 프로필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협업 도구
  • 고객 세분화
  • 고객 환경 관리
  • 성능 메트릭
  • 보고 및 통계
고객 여정 매핑을 위한 최고의 온라인 협업 화이트보드 플랫폼입니다.
전 세계 3천만 이상 사용자가 신뢰하는 Miro는 모든 규모의 팀을 위한 최고의 협업 화이트보드 플랫폼입니다. 협업 가능한 고객 여정 매핑으로 부서 간 조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사일로를 없애고 분산된 팀 환경에서도 이전보다 빠르게 전략을 구축, 반복 및 채택할 수 있습니다. 긴밀한 통합 기능과 25개 이상의 미리 제작된 템플릿을 통해 몇 초 이내에 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Mir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행동 분석
  • 고객 프로필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협업 도구
  • 고객 세분화
  • 고객 환경 관리
  • 성능 메트릭
  • 보고 및 통계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마케팅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통해 양질의 영업 기회를 확보하고 마케팅 지출을 수익으로 전환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Adobe Marketo Engage는 크로스 채널 캠페인의 조정 및 실행을 위해 중앙화된 마케팅 허브로서 복잡한 구매 여정 전반의 고객 확보, 참여, 육성, 확대 및 보존을 도와줍니다. Marketo Engage는 마케팅과 영업 간의 조정을 촉진하고 조직에서 규모에 맞게 효율적으로 수익과 성장을 높일 수 있게 도와줍니다. Marketo Engag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행동 분석
  • 고객 프로필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협업 도구
  • 고객 세분화
  • 고객 환경 관리
  • 성능 메트릭
  • 보고 및 통계
기업은 Qualtrics CustomerXM을 통해 고객 여정의 모든 주요 순간을 쉽게 모니터링, 응답 및 개선할 수 있습니다.
Qualtrics CustomerXM(CX)은 세계에서 가장 민첩한,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플랫폼으로 기업이 고객 여정의 모든 주요 순간을 쉽게 모니터링, 응답 및 개선하고 모든 결정에 고객 피드백을 통합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역할 기반 대시보드, 동적 사례 관리 및 완전한 CRM 통합을 통해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데모를 요청하거나 무료 계정에 가입하고 지금 바로 시작하십시오! Customer Frontline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행동 분석
  • 고객 프로필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협업 도구
  • 고객 세분화
  • 고객 환경 관리
  • 성능 메트릭
  • 보고 및 통계
전 세계 300,000개 이상의 장소에서 사용되는 웹 사이트 최적화 도구입니다. 히트맵, 레코딩, 설문 조사, 라이브 채팅 등이 모든 계획에 포함됩니다.
Lucky Orange를 사용하면 방문자 전환이 이뤄지지 않는 이유를 알아보고 매출을 늘리고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몇 초 내에 설치할 수 있고 코딩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제품 하나 가격으로 10개의 도구가 포함된 Lucky Orange의 전환율 최적화 도구에는 동적 히트맵, 세션 레코딩, 라이브 채팅 및 라이브 뷰, 방문자 프로필, 설문 조사, 공지사항, 양식 분석, 전환 유입경로, 실시간 대시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 바로 7일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세요. Lucky Orang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행동 분석
  • 고객 프로필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협업 도구
  • 고객 세분화
  • 고객 환경 관리
  • 성능 메트릭
  • 보고 및 통계
Contentsquare는 디지털 경험 분석의 선두 주자입니다. 세션 재생, 영역 기반 히트맵, 여정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Contentsquare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디지털 경험 분석 클라우드는 800개 이상의 주요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풍부한 기능의 엔터프라이즈급 플랫폼으로, 숨겨진 고객 행동을 발견하고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영역 기반 히트맵, 여정 분석, 세션 재생, 영향 정량화, AI 인사이트, 애로 사항 분석 등과 같은 기능은 마케팅, 전자상거래, 운영, 제품, UX 및 분석 팀이 CX를 최적화하고 성장을 촉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통찰력, 시각화 및 권장 사항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Contentsquar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행동 분석
  • 고객 프로필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협업 도구
  • 고객 세분화
  • 고객 환경 관리
  • 성능 메트릭
  • 보고 및 통계
Dreamdata는 성공을 구축, 반복 및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B2B 수익 기여 분석 플랫폼입니다.
Dreamdata는 성공을 구축, 반복 및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B2B 수익 기여 분석 플랫폼입니다. Dreamdata 플랫폼은 종단 간 B2B 고객 여정 맵을 시각화할 수 있도록 모든 고투마켓 데이터를 수집, 결합, 정리합니다. Dreamdata의 고객 여정 매핑은 기업이 고객 여정에 따라 모든 접점의 영향을 분석하고 어떤 활동이 언제 어떻게 작동하는지 파악할 수 있게 해줍니다. Dreamdata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행동 분석
  • 고객 프로필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협업 도구
  • 고객 세분화
  • 고객 환경 관리
  • 성능 메트릭
  • 보고 및 통계
사용자 온보딩을 위한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더 많은 고객 전환을 유도하고 보존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사용자 온보딩을 위한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사용자 온보딩을 개선하고 싶지만 개발자에게 시간이 없습니다. 그리고 전환율이 저하됩니다. Userflow를 사용하면 코드를 사용하지 않아도 전체 팀에서 맞춤설정된 앱 내 설문조사, 투어 및 체크리스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 전환을 유도하고 보존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Userflow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행동 분석
  • 고객 프로필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협업 도구
  • 고객 세분화
  • 고객 환경 관리
  • 성능 메트릭
  • 보고 및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