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7년 지원 경험

분실물 센터 소프트웨어

분실물 센터 소프트웨어는 지방 정부 및 기타 고객 대면 조직은 물론 환대 및 여행 부문의 사업체가 분실물을 확인, 추적 및 보관하고 올바른 소유자에게 반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분실물 센터 소프트웨어에는 일반적으로 분실품 이미지, 미청구 품목 관리, 재고 관리 및 분류, 반환 및 배송 관리와 같은 기능이 포함됩니다.

2개 결과
완벽한 분실물 센터 관리 솔루션입니다. 최종 고객이 자신의 분실품을 온라인으로 검색하고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iLost for Business 자세히 알아보기
완벽한 분실물 센터 관리 솔루션입니다. 고객이 자신의 분실품을 온라인으로 검색하고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전 세계 400개 이상의 정부 기관과 직원 수 8,000명 이상의 중소기업 및 대기업에서 매일 iLos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직을 위한 50개 이상의 기능과 고객용으로 제공되는 전화 및 이메일 기반의 다국어 고객 지원을 통해 완벽한 구성이 가능합니다. 12,000개 이상의 리뷰에서 평점 4.5를 받은 iLost는 ISO 27001 및 9001 인증을 모두 획득했습니다. iLost for Busines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액세스 제어/권한
  • 데이터베이스 간 검색
  • 셀프 서비스 포털
  • 일치 및 병합
  • 클레임 관리
  • 인벤토리 관리
최고의 고객 경험 제공과 효율성 개선을 위한 가장 혁신적인 대화형 분실물 관리 플랫폼 채택
소비자 및 직원 환경을 모두 개선할 수 있는 분실물 관리 플랫폼입니다. - 연중무휴 8개 언어로 운영되는 대화형 웹 사이트를 통해 분실물을 편리하게 보고할 수 있습니다. 일치하는 물건이 발견되면 즉시 알림이 전송되고 모든 전자상거래 웹 사이트에서 배송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 자동 매칭 알고리즘, 자동 고객 알림 덕분에 업무 팀의 작업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정말 혁신적인 분실물 관리 소프트웨어를 채택할 준비가 되셨나요? Troov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액세스 제어/권한
  • 데이터베이스 간 검색
  • 셀프 서비스 포털
  • 일치 및 병합
  • 클레임 관리
  • 인벤토리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