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7년 지원 경험

텔레마케팅 소프트웨어

텔레마케팅 소프트웨어는 영업 및 마케팅 콜 센터의 고객 지원 기능을 자동화합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조직은 고객과 연결하고, 대화를 만들고, 리드를 창출하고, 문자 메시지, 비디오/오디오 통화, 채팅, 이메일, 기타 모드를 통해 영업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3개 결과

Lusha는 더 적은 작업으로 대규모 탐사와 판매 가속화를 지원하는 올인원 영업 인텔리전스 솔루션입니다. Lusha 자세히 알아보기
Lusha는 아무런 노력 없이도 영업 주기를 단축할 수 있게 해주는 영업 인텔리전스 플랫폼입니다. 백만 이상 사용자들이 본사의 독보적이고 규정을 준수하는 B2B 데이터를 신뢰하고 있습니다. Lusha Prospecting Platform을 사용하면 더 빠른 서비스 확장을 위한 대규모 데이터 탐사가 가능합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도 올바른 의사 결정을 위해 필요한 수백만 건의 검증된 이메일과 수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Lusha Extension을 사용하면 온라인 어디에서나 모든 잠재 고객을 쉽게 정밀 포착할 수 있습니다. LinkedIn, Sales Navigator, Recruiter, 회사 사이트, Salesforce 및 HubSpot.을 지원합니다. Lusha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자동 통화 분배
  • 통화 녹음
  • 통화 기록
  • CRM
  • 아웃바운드 콜 센터
  • 인바운드 콜 센터
  • 예측 다이얼러
  • 호출자 ID
  • 컴퓨터 전화 통합
  • 캠페인 관리
  • 통화 모니터링
판매, 협업, 커뮤니케이션, 소셜 네트워킹 및 워크플로 관리를 위해 설계된 고급 솔루션입니다.
Bitrix24는 중소기업 및 대기업을 위한 온라인 작업 공간입니다. CRM, 작업, 칸반 보드, 간트 차트, 메신저, 동영상 통화, 파일 스토리지, 워크플로 자동화 등이 포함된 35개 이상의 교차 통합 도구를 지원합니다. Bitrix24로 전환하면 여러 다른 SaaS 솔루션을 구독할 필요가 없습니다. 필요한 모든 기능이 균일 요금제 및 단일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천만 이상의 사용자를 지원하는 Bitrix24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Bitrix24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자동 통화 분배
  • 통화 녹음
  • 통화 기록
  • CRM
  • 아웃바운드 콜 센터
  • 인바운드 콜 센터
  • 예측 다이얼러
  • 호출자 ID
  • 컴퓨터 전화 통합
  • 캠페인 관리
  • 통화 모니터링
Squaretalk는 영업 및 지원 팀이 어디에서나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목적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입니다.
Squaretalk CPaaS에는 단순화된 자동화 및 통합 성능을 지원하는 다목적 텔레마케팅 솔루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매우 간단하므로, 다른 중요한 업무에 시간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채널을 통해 어디에서나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를 영업 및 지원 팀에 제공하는 경제적이고, 확장 가능하고, 사용하기 쉬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입니다. 100개 이상 국가 및 3,400개 지역 코드의 지역 번호, 모바일 번호 및 무료 번호를 지원하여 전 세계에서 지역적 입지를 다질 수 있습니다. Squaretal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자동 통화 분배
  • 통화 녹음
  • 통화 기록
  • CRM
  • 아웃바운드 콜 센터
  • 인바운드 콜 센터
  • 예측 다이얼러
  • 호출자 ID
  • 컴퓨터 전화 통합
  • 캠페인 관리
  • 통화 모니터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