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팀 커뮤니케이션 소프트웨어

팀 커뮤니케이션 소프트웨어는 팀 또는 프로젝트 구성원이 서로 효율적으로 의사소통할 수 있게 해줍니다.

23개 결과

Slack은 귀사를 위한 디지털 본부입니다. 업무 수행을 위한 명령 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Slack은 팀 커뮤니케이션 관리를 위한 소프트웨어입니다. Slack은 새로운 프로젝트 시작, 신규 직원 채용, 코드 배포, 영업 계약 검토, 다음 연도 예산 책정, A/B 테스트 측정, 다음 사무실 개설 계획 등의 작업을 진행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Slac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동영상 회의
  • 토론/포럼
  • 검색/필터
  • 제3자 통합
  • 오디오 통화
  • 모바일 액세스
  • 일정 관리
  • 협업 도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애자일 분야에서 15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는 Jira는 성장을 위해 올바르게 기초를 쌓을 수 있는 최고의 팀 도구와 모범 사례를 제공합니다.
Jira는 애자일 팀에서 사용되는 최고의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입니다. 최대 20,000명 규모의 많은 팀들이 계획부터 배송 및 출시까지 모든 워크플로 단계를 관리하기 위해 Jira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로드맵을 통해 작업을 세분화하고 전체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Jira의 제로 코드 자동화 엔진은 클릭 몇 번으로 작업 또는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팀 시간을 절약하고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게 도와줍니다. 무료 버전을 사용하면 최대 10명 규모의 팀에서 Jira의 모든 기능을 영구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Jira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동영상 회의
  • 토론/포럼
  • 검색/필터
  • 제3자 통합
  • 오디오 통화
  • 모바일 액세스
  • 일정 관리
  • 협업 도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Asana는 팀 전반의 작업을 대규모로 구성하고 관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Capterra에서 Asana를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한 이유를 확인해 보십시오.
Asana를 사용하면 일일 작업에서 부서 간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이르기까지 대규모로 팀 전체의 작업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Asana는 목표를 실행으로 전환하고 팀 간의 사일로를 제거하는 유일한 작업 관리 플랫폼입니다. 190개국 119,000여 개의 유료 고객과 수백만 개의 무료 조직이 Asana를 통해 회사 목표에서 디지털 혁신, 제품 출시 및 마케팅 캠페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Asana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동영상 회의
  • 토론/포럼
  • 검색/필터
  • 제3자 통합
  • 오디오 통화
  • 모바일 액세스
  • 일정 관리
  • 협업 도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채팅, 회의, 파일 공유 등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용으로 개발된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Microsoft Teams는 공유 작업 공간과 메시징 서비스가 필요한 팀을 위한 그룹 채팅 솔루션입니다. Microsoft Teams는 Microsoft 365 팀 협업을 위해 선택한 채팅 기반 통신 서비스로 Skype for Business를 대체할 수 있으며, iOS, Android 및 Windows 10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Teams는 팀을 위한 협업 허브가 되는 엔터프라이즈급 메시징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새 팀을 만들어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Microsoft Teams를 사용하여 동료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전화를 걸고 화상 회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으므로 모든 사람이 하루 종일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Team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동영상 회의
  • 토론/포럼
  • 검색/필터
  • 제3자 통합
  • 오디오 통화
  • 모바일 액세스
  • 일정 관리
  • 협업 도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커뮤니케이션을 향상시키고 모든 사용자를 항상 조정된 상태로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monday.com은 모든 팀 작업을 위한 맞춤화 가능한 플랫폼입니다.
monday.com은 모든 규모의 팀 간에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는 올인원 솔루션입니다. 미리 제작된 템플릿 중 하나를 사용해서 시작하고 팀을 빠르게 온보딩할 수 있습니다. 그런 후 고유한 워크플로를 지원할 수 있도록 끌어서 놓기 기술 및 타사 앱을 사용하여 플랫폼을 완벽하게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항상 모든 사용자의 작업을 조정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누구나 파일, 피드백 및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팀원에게 멘션을 전달하고, 소유자를 할당하고, 실시간 진행 업데이트 정보를 제공하고, 누가 언제 어떤 작업을 수행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monday.co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동영상 회의
  • 토론/포럼
  • 검색/필터
  • 제3자 통합
  • 오디오 통화
  • 모바일 액세스
  • 일정 관리
  • 협업 도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ClickUp은 완전한 맞춤설정이 가능하고 고유 기능을 지원하며, 세계 최고의 필수적인 팀 커뮤니케이션 도구입니다.
ClickUp은 팀 커뮤니케이션을 효율화하기 위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할당된 의견, 채팅, 받은 편지함, 알림, 의견 스레드, 미리 알림, 작업 우선 순위, 시간 추적, 목표, 종속 항목, 커스텀 상태 등의 기능을 지원합니다. ClickUp은 모든 협업을 단일 앱으로 통합하는 완벽한 팀 커뮤니케이션 도구이며, Airbnb, Google 및 Uber와 같은 회사에서 100,000개 이상의 팀에서 사용됩니다. 모든 규모 및 업종의 팀을 위해 구축되었습니다. ClickUp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동영상 회의
  • 토론/포럼
  • 검색/필터
  • 제3자 통합
  • 오디오 통화
  • 모바일 액세스
  • 일정 관리
  • 협업 도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Wrike는 작업 내 토론, 파일 관리, 공유 워크플로, 보고서 등이 포함된 클라우드 기반의 팀 커뮤니케이션 소프트웨어입니다.
Wrike는 전 세계 20,000개 이상의 기업이 신뢰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팀 커뮤니케이션 소프트웨어입니다. 작업 내 토론, 공유 워크플로, 자동 할당이 지원되는 사용자 정의 요청 양식, 성능 보고서, 리소스 관리 및 워크로드 개요를 사용하여 팀 커뮤니케이션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Wrike의 400개 이상의 통합 기능으로 팀 커뮤니케이션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Wrike를 통해 팀 워크플로를 맞춤화하고 모든 단계의 진행 상태를 확인하여 정시 제공률을 늘릴 수 있습니다. 더 힘들이지 않고 더 똑똑하게 일하세요. Wrik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동영상 회의
  • 토론/포럼
  • 검색/필터
  • 제3자 통합
  • 오디오 통화
  • 모바일 액세스
  • 일정 관리
  • 협업 도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팀의 작업 수행을 도와주는 최고의 온라인 협업 화이트보드 플랫폼입니다.
Miro는 언제 어디서나 다른 사람과 협업할 수 있도록 구축된 빠르고 사용하기 쉬운 디지털 화이트보드입니다. 모든 부서 간 팀 작업을 위해 쉽게 협업하고, 아이디어를 내고, 커뮤니케이션을 중앙 집중화할 수 있습니다. 항상 팀과 연결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Slack, Box, Atlassian products, MS ecosystem 등과의 강력한 통합을 활용해서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거나 API를 사용하여 직접 구축할 수 있습니다. 250개 이상의 템플릿과 대화형 프레임워크를 통해 팀 협업을 빠르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Mir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동영상 회의
  • 토론/포럼
  • 검색/필터
  • 제3자 통합
  • 오디오 통화
  • 모바일 액세스
  • 일정 관리
  • 협업 도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MeisterTask는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에 최적화된 웹 기반 작업 및 프로젝트 관리 도구입니다.
MeisterTask는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에 최적화된 웹 기반 작업 및 프로젝트 관리 도구입니다. 아름답게 디자인된 인터페이스와 직관적인 기능 그리고 다른 도구들과의 원활한 통합을 지원하는, 프로젝트 팀을 위한 최고의 대안입니다. 이 도구는 완벽한 워크플로 관리를 위한 제품 그룹인 Meister Suite에 포함됩니다. 마인드 매핑 도구인 MindMeister의 표상화 기능부터 MeisterNote의 온라인 문서 기록 기능까지 지원합니다. MeisterTas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동영상 회의
  • 토론/포럼
  • 검색/필터
  • 제3자 통합
  • 오디오 통화
  • 모바일 액세스
  • 일정 관리
  • 협업 도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Bitrix24는 전 세계 8백만 팀에서 사용되는 최고의 무료 팀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입니다.
팀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은 모든 조직의 성공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35개 이상의 무료 팀 협업 도구가 제공되는 Bitrix24는 정확히 귀사에 필요한 제품입니다. 클라우드 버전은 사용자 제한 없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Bitrix24의 온프레미스 소프트웨어 버전을 구입할 경우에는 소스 코드 및 연락처 관리 시스템이 함께 제공됩니다. Bitrix24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동영상 회의
  • 토론/포럼
  • 검색/필터
  • 제3자 통합
  • 오디오 통화
  • 모바일 액세스
  • 일정 관리
  • 협업 도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Nifty는 동적 작업 관리를 통해 자동으로 프로젝트를 업데이트하고 리소스 통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로드맵, 채팅, 문서 등이 포함된 작업 공간을 제공합니다.
Nifty는 사람과 프로젝트 및 기능을 조율하기 위한 최고의 프로젝트 관리 앱입니다. 로드맵, 작업, 문서, 채팅 및 자동화 기능을 지원하는 Nifty는 까다로운 도구 사용 방법을 학습할 필요 없이 실제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Nifty는 모든 중요한 프로젝트 관리 기능을 하나의 소프트웨어로 결합함으로써 프로젝트 개발 주기를 줄이고 팀 생산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결과적으로 진행 상태를 자동으로 보고하고 일정 및 예산에 맞게 팀 및 프로젝트를 조율할 수 있습니다. Nifty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동영상 회의
  • 토론/포럼
  • 검색/필터
  • 제3자 통합
  • 오디오 통화
  • 모바일 액세스
  • 일정 관리
  • 협업 도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여러 팀을 연결하여 세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주는 디지털 프로젝트 제공 및 관리를 위한 최고의 플랫폼입니다. 전 세계 500만 이상 사용자가 신뢰하는 제품입니다.
Oracle Aconex는 가시성, 제어, 위험 감소 및 팀 연결을 위해 소유자 및 제공 팀이 신뢰하는 제품입니다. 설계 및 시공 조정, 프로젝트 제어 및 비용 관리, 문서 관리, 현장 관리의 효율성을 높여줍니다. 사용하기 쉽고 며칠 내에 배포되는 건설 관리 소프트웨어로 빠르게 가치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Oracle Aconex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동영상 회의
  • 토론/포럼
  • 검색/필터
  • 제3자 통합
  • 오디오 통화
  • 모바일 액세스
  • 일정 관리
  • 협업 도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Apple과 Microsoft에서 편집자의 선택 상을 받은 최초의 읽기, 메모 및 문서 분석 앱입니다. "뛰어난 기능을 갖춘 PDF 편집기" FastCompany.
Apple과 Microsoft에서 편집자의 선택 상을 받은 최초의 읽기, 메모 및 문서 분석 앱입니다. "뛰어난 기능을 갖춘 PDF 편집기" FastCompany. 연구, 분석, 결론 도출 등 복잡한 문서 분석이 필요한 전문가를 대상으로 합니다. LiquidText는 모든 문서, 하이라이트, 주석 및 밑줄이 노트와 동일한 작업 공간에 표시되고 콘텐츠 및 메모 전반을 동적으로 그리고 시각적으로 연결할 수 있는 적극적인 읽기 및 메모 작성 도구입니다. LiquidTex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동영상 회의
  • 토론/포럼
  • 검색/필터
  • 제3자 통합
  • 오디오 통화
  • 모바일 액세스
  • 일정 관리
  • 협업 도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웹, PC 및 모바일을 위한 메시징 및 파일 공유 도구를 조직에 제공하는 오픈 소스 팀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입니다.
Mattermost는 역동적인 오픈 소스 플랫폼에서 세계 최고의 조직들을 위해 엔터프라이즈급 협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사의 프라이빗, 하이브리드 및 퍼블릭 클라우드 솔루션은 사내 시스템 전반의 아카이빙, 검색 및 심층 통합 기능과 함께 웹, 모바일 및 PC 전반에서 안전하고, 구성 가능하며, 확장성이 뛰어난 메시징 기능을 제공합니다. Mattermos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동영상 회의
  • 토론/포럼
  • 검색/필터
  • 제3자 통합
  • 오디오 통화
  • 모바일 액세스
  • 일정 관리
  • 협업 도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무료 스토리지, 무제한 메시지 및 사용자를 지원하는 팀 커뮤니케이션 앱입니다.
팀이 채널을 통해 협업하고, 스레드로 모든 토론을 수행하거나 개별적으로 팀 구성원에게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게 해주는 팀 커뮤니케이션 소프트웨어입니다. 무제한 메시지 기록을 통해 모든 대화 또는 공유 파일에 항상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상태를 설정해서 현재 자신의 연락 가능 상태를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거나 빠른 일대일 음성 또는 동영상 호출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공개 또는 비공개 채널 또는 사용자 그룹 또는 그룹 채팅 등 자신에게 편리한 방식으로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Pumbl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동영상 회의
  • 토론/포럼
  • 검색/필터
  • 제3자 통합
  • 오디오 통화
  • 모바일 액세스
  • 일정 관리
  • 협업 도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가상 공간에서 운영되는 사무소를 다시 상상해 보십시오. GoBrunch는 실제 공간과 비슷한 대화형 가상 공간을 기반으로 작동하는 동영상 채팅 앱입니다.
가상 공간에서 운영되는 사무소를 다시 상상해 보십시오. GoBrunch는 실제 공간과 비슷한 대화형 가상 공간을 기반으로 작동하는 동영상 채팅 앱입니다. 사무실에서의 대면 문화를 원격 작업 환경에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지겨운 기존 회의 도구 대신 GoBrunch와 함께 보다 편안하고 매력적인 회의 환경을 만들어보세요. 회의 공간을 맞춤설정하고, 자체 브랜딩을 추가하고, 매일 다른 시나리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의 공간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아무 것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GoBrunch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동영상 회의
  • 토론/포럼
  • 검색/필터
  • 제3자 통합
  • 오디오 통화
  • 모바일 액세스
  • 일정 관리
  • 협업 도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Zoho CRM Plus는 뛰어난 고객 환경을 제공하여 고객을 브랜드 옹호자로 전환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통합 플랫폼으로 제공되는 Zoho CRM Plus는 간소화된 관리, 옴니채널 고객 참여, 소셜 미디어 마케팅, 강력한 분석, 내장된 AI, 지능형 챗봇 등으로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을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Zoho CRM Plu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동영상 회의
  • 토론/포럼
  • 검색/필터
  • 제3자 통합
  • 오디오 통화
  • 모바일 액세스
  • 일정 관리
  • 협업 도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팀, 에이전시, 프리랜서 및 컨설턴트를 위한 작업, 시간 추적 및 청구 기능을 지원합니다. 작업을 쉽게 관리하고 정확하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todo.vu는 작업 및 프로젝트 관리를 시간 추적 및 청구와 결합하여 다목적 올인원 생산성 도구를 제공합니다. todo.vu를 사용하면 클라이언트 관련 및 사내 작업을 빠르게 캡처하고, 워크로드를 시각적으로 구성하고, 작업을 위임하고, 협업하고, 작업에 소요된 시간을 시간 요율에 따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분 단위로 시간이 어디로 가는지 파악하고, 청구 항목을 늘리고, 팀 및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세부 송장을 몇 분 안에 작성하고, 실시간 데이터를 사용해서 작업 방식을 미세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todo.vu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동영상 회의
  • 토론/포럼
  • 검색/필터
  • 제3자 통합
  • 오디오 통화
  • 모바일 액세스
  • 일정 관리
  • 협업 도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팀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규모의 기업에 적합합니다.
모든 조직의 성공을 위해서는 팀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이 필수적입니다. Lark는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작업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제작되었으며, 분산 팀을 위해 진정한 올인원 모바일 우선 협업 환경을 제공합니다. 팀 업무 효율을 극대화하는 통합 사용자 경험을 위해 결합된 고급 동영상 회의, 채팅, 캘린더, 문서 제작, 스토리지 기능을 지원합니다. Lar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동영상 회의
  • 토론/포럼
  • 검색/필터
  • 제3자 통합
  • 오디오 통화
  • 모바일 액세스
  • 일정 관리
  • 협업 도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내부 채팅, 작업 관리, 파일 공유 및 화상 회의가 모두 사용하기 간단한 하나의 도구로 통합된 협업 도구입니다.
Hibox는 비공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비즈니스 팀의 워크플로를 지원하는 완벽한 팀 협업 플랫폼입니다. 특정 팀 및 프로젝트에 대한 스트림을 생성할 수 있는 내부 보안 인스턴트 채팅 기능을 사용하거나 회사 전체 정보 전달을 위해 공개 대화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Hibox는 마감 시간과 할 일 목록과 함께 적합한 팀원에게 할당할 수 있는 고급 작업 관리 도구를 연결합니다. 태스크 생성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화상 회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Hibox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동영상 회의
  • 토론/포럼
  • 검색/필터
  • 제3자 통합
  • 오디오 통화
  • 모바일 액세스
  • 일정 관리
  • 협업 도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Swit은 전사적 팀 협업 플랫폼으로, 팀 채팅과 태스크 관리 기능을 한곳으로 편리하게 통합하여 제공합니다.
Swit은 완벽한 팀 협업 제품군으로, 팀 채팅과 태스크 관리 기능을 원활하게 통합하여 제공합니다. Swit을 사용하면 플랫폼 2개를 오가며 작업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익숙한 방식의 컨텍스트를 놓칠 염려 없이 혁신적인 새로운 방식으로 다른 워크플로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Swit은 팀을 위한 자유로운 채팅, 게시물, 파일 공유, 칸반, 간트 차트 및 캘린더 통합을 지원합니다. 지금 바로 Swit을 사용하여 대화를 추적 가능한 태스크로 바꿀 수 있습니다! Swi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동영상 회의
  • 토론/포럼
  • 검색/필터
  • 제3자 통합
  • 오디오 통화
  • 모바일 액세스
  • 일정 관리
  • 협업 도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주제 탐지를 통해 관련 정보를 찾을 수 있게 지원하는 동영상 지식 공유 플랫폼입니다.
PixelMixer는 선호하는 학습 형식인 동영상을 사용해서 온보딩, 교육 및 지식 전달을 쉽게 수행할 수 있게 해줍니다. 화면 및 웹캠을 쉽게 캡처하고 회의 녹화를 쉽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PixelMixer는 중요한 주제를 탐지해서 관련 동영상 부분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게 해줍니다. 지식은 가장 귀중한 자산입니다. PixelMixer는 모든 사람이 지식의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PixelMixe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동영상 회의
  • 토론/포럼
  • 검색/필터
  • 제3자 통합
  • 오디오 통화
  • 모바일 액세스
  • 일정 관리
  • 협업 도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JetBrains Space는 소프트웨어 개발 파이프라인, 팀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젝트 관리를 연결하는 통합 플랫폼입니다.
JetBrains Space는 전체 소프트웨어 개발 파이프라인을 위한 통합 플랫폼으로, 즉각적인 커뮤니케이션, 팀 및 프로젝트 관리를 위한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Git 호스팅, 코드 검토, 자동화, CI/CD, 패키지, 문제 및 문서, 채팅 및 일정 관리 기능을 결합합니다. 이 모든 작업을 한 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코드 검토 업데이트, 새로 만든 문제, 새 블로그 게시물, 휴가 요청 등을 채팅을 통해 가져와서 즉시 반응하거나 할 일 목록에 자동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Spac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동영상 회의
  • 토론/포럼
  • 검색/필터
  • 제3자 통합
  • 오디오 통화
  • 모바일 액세스
  • 일정 관리
  • 협업 도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