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공간 관리 소프트웨어

공간 관리 소프트웨어는 시설 계획자가 사무 공간의 활용을 최적화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소매 중심의 공간 관리 프로그램은 상품화 전문가가 매장 내 제품 배치를 계획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10개 결과

사무실이나 하이브리드 작업 공간의 복귀 또는 활동 기반 작업을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솔루션입니다. 최적화를 위한 사용 통계 정보를 제공합니다. Robin 자세히 알아보기
작업 공간에서 리소스를 최적화할 수 있게 도와주는 도구입니다. 사무실, 책상, 회의실 사용에 대한 실시간 통계 정보를 통해 생산성 증대를 위해 작업 공간을 최적화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Robin은 장소보다 사람을 우선시하는 최초의 작업 공간 플랫폼입니다. Robin은 전 세계 수천 개의 사무실에서 회의, 책상 및 사람의 일정 관리를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Robin은 조직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도구와 통계를 제공하면서도 사용자가 필요한 작업 방식과 장소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Robin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점유 관리
  • 평면도 및 지도
  • 공간 예약
  • 사용량 추적/분석
Tribeloo는 하이브리드 업무 공간에서 협업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데스크 예약 솔루션입니다. Tribeloo 자세히 알아보기
Tribeloo는 하이브리드 업무 공간에서 협업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데스크 예약 솔루션입니다. 변경 관리는 쉽지 않습니다. Tribeloo를 사용하면 쉽게 직원을 다시 구성하고 하이브리드 업무 공간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쉽게 설정하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 솔루션은 민첩한 팀의 사무실 내 협업을 촉진하고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Tribelo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점유 관리
  • 평면도 및 지도
  • 공간 예약
  • 사용량 추적/분석
회사 공간 및 리소스에 대한 간단한 예약 시스템입니다.
기업을 위한 간단한 온라인 예약 도구입니다. 회의실, 회사 자동차 또는 주차 공간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한 곳에서 QR 코드를 사용한 예약, 9개 언어 버전, 공개 예약이 지원됩니다. 제품 관리자와 함께 무료 데모를 사용해보고 Whatspot이 어떻게 유용한지 확인해보세요. Whatspo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점유 관리
  • 평면도 및 지도
  • 공간 예약
  • 사용량 추적/분석
Space Designer는 프로젝트 3D 시각화를 지원하는 온라인 건축 공간 계획 애플리케이션입니다.
Space Designer는 프로젝트 3D 시각화를 지원하는 온라인 건축 공간 계획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모듈식 플랫폼으로 개발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장 프로그램, 자체 커스텀 카탈로그, 신규 도구 및 맞춤설정 가능한 인터페이스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프로젝트에서 여러 메트릭(개체 치수, 제품, 수량)이 포함된 맞춤설정 가능한 인벤토리 목록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생성된 데이터는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맞춤설정할 수 있습니다. Space Designer 3D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점유 관리
  • 평면도 및 지도
  • 공간 예약
  • 사용량 추적/분석
Quant는 소매 공간, 제품 범주, 평면도, 선반 레이블 및 자동 주문 관리를 위한 클라우드 솔루션입니다.
Quant는 수천 개 매장의 평면도를 제작 및 관리하고 매년 수십만 개의 평면도를 제작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용자 정의된 템플릿을 기반으로 매출에 따라 최적화된 평면도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스마트 기능 덕분에 인력 수요에 대한 증가 없이 다양한 매장이 포함된 대규모 영업 네트워크에서도 평면도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Quan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점유 관리
  • 평면도 및 지도
  • 공간 예약
  • 사용량 추적/분석
POC의 예약 솔루션은 기업이 사무실 공간을 최적화하고 보다 유연한 업무 방식에 적응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P.O.C의 Seating Allocation Solution은 회사/공동 작업 공간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작업 영역 및 사무실 좌석 배치를 관리할 수 있는 시각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작업 영역 실시간 보기 및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직원의 요구를 충족하고 사용을 극대화하는 좌석 배치도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당사 솔루션에는 직원이 필요에 따라 실시간으로 좌석 및 회의실을 예약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일정 관리 애플리케이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Seating Allocation Solution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점유 관리
  • 평면도 및 지도
  • 공간 예약
  • 사용량 추적/분석
기업이 공간 및 좌석 배치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SaaS 기반 시설 관리 플랫폼입니다.
POC System은 기업이 공간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고유한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SaaS 플랫폼입니다. 당사는 두 가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공간 관리 솔루션은 사무실 건물을 소유 및 관리하거나 임차인이 여럿인 상업용 자산(예: 쇼핑몰, 사무실 건물 등)을 양도하는 회사에 적합합니다. 2. 좌석 지정 솔루션은 작업 공간 또는 사무실 좌석 배치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각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입니다. 직원은 필요할 때 임시 데스크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POC Syste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점유 관리
  • 평면도 및 지도
  • 공간 예약
  • 사용량 추적/분석
예약 일정 관리, 큐 관리, 태스크 관리 및 이벤트 예약을 위한 솔루션이 포함된 Retail Choreography Software Suite입니다.
은행, 유통업체, 원격 통신 브랜드가 다음 솔루션을 통해 수익성 및 브랜드 관련성을 높일 수 있게 도와주는 솔루션이 포함된 Retail Choreography Software Suite입니다. 예약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 대기 목록/큐 관리 시스템 이벤트 관리 소프트웨어 클릭 앤 콜렉트 주문 픽업 태스크 관리 소프트웨어 Retail Choreography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점유 관리
  • 평면도 및 지도
  • 공간 예약
  • 사용량 추적/분석
Accordant는 공간 관리, 이동 계획, 데스크 예약, 점유 추적 및 활용도 조사를 쉽고 저렴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Accordant는 작업 공간을 쉽고 저렴하게 관리할 수 있게 해줍니다. 공간 관리, 이동 계획, 데스크 예약, 점유 추적, 임대 보기, 활용도 분석 등의 모든 도구를 한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장치에서 필요한 데이터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회사 및 직원을 위해 반드시 갖춰야 하는 리소스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직원 수가 250~25,000명 이상인 기업, 의료 기관 및 고등 교육 기관에서 사용됩니다. Accordan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점유 관리
  • 평면도 및 지도
  • 공간 예약
  • 사용량 추적/분석
당사의 공간 관리 솔루션은 조직 업무 공간의 생산성 개선 및 비용 효율적 관리를 지원합니다.
당사의 공간 관리 솔루션은 조직 업무 공간의 생산성 개선 및 비용 효율적 관리를 지원합니다. 사용자가 회의실 및 업무 공간을 가장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웹 기반 예약 플랫폼을 조직에 제공합니다. 당사 솔루션은 Microsoft Office 365, Google 제품군 등 주요 캘린더 소프트웨어와 완벽히 통합됩니다. 실시간 업데이트를 제공하므로 직원이 필요할 때 쉽게 회의실을 예약하고 이용 가능한 데스크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ProSpac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점유 관리
  • 평면도 및 지도
  • 공간 예약
  • 사용량 추적/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