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7년 지원 경험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는 기업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관련 콘텐츠를 모니터링하여 고객 감정을 이해하고, 경쟁자 활동을 추적하고, 동향을 파악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12개 결과

맞춤화된 대시보드를 몇 분 내에 만들고 하나의 장소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추적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monday marketer를 사용하여 맞춤화된 대시보드를 몇 분 내에 만들고 하나의 장소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추적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개념 정립부터 분석까지 monday.com을 사용하면 전략적인 계획 및 완벽한 수행에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에 기반하여 중요한 의사결정을 내리기 위한 가시성은 물론 프로세스에 맞게 업무 공간을 조정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monday.co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경쟁력 분석
  • 콘텐츠 관리
  • 참여 추적
  • 다중 채널 데이터 수집
  • 성능 메트릭
  • 소셜 미디어 통합
  • 보고 및 통계
  • 대시보드
  • 캠페인 분석
  • 동향 분석
Agile CRM은 SMB가 Fortune 500 기업처럼 영업 및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완벽한 영업, 마케팅 및 서비스 제품군입니다.
Agile CRM은 소셜 통합, 소셜 리스닝 기능 등을 통해 이러한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게 해줍니다. Agile CR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경쟁력 분석
  • 콘텐츠 관리
  • 참여 추적
  • 다중 채널 데이터 수집
  • 성능 메트릭
  • 소셜 미디어 통합
  • 보고 및 통계
  • 대시보드
  • 캠페인 분석
  • 동향 분석
facelift는 전문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한 모든 구성요소가 결합되어 있고 여러 인증을 받은 솔루션입니다.
facelift - 전 세계 50개 이상 국가에서 사용자를 지원하는 세계 최고의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입니다. facelift는 하나의 지능적인 도구로 소셜 미디어 관리와 관련된 모든 구성요소를 결합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효율적이고 중앙 집중화된 방식으로 모든 관련 채널의 활동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모든 규모의 기업에 적합합니다. facelift는 브랜드, 에이전시 및 공공 기관이 비즈니스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도구는 ISO 27001 인증을 받았습니다. facelif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경쟁력 분석
  • 콘텐츠 관리
  • 참여 추적
  • 다중 채널 데이터 수집
  • 성능 메트릭
  • 소셜 미디어 통합
  • 보고 및 통계
  • 대시보드
  • 캠페인 분석
  • 동향 분석
단일 통합 CXM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Sprinklr의 AI 기반 엔터프라이즈용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최적 대상: 직원 수가 200명 이상인 대기업 Sprinklr는 업계에서 가장 앞선 엔터프라이즈용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 도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Sprinklr는 35개 이상의 최신 채널에서 AI 기반 소셜 리스닝, 데이터 해석 및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하여 경쟁업체와 고객의 의견을 듣고 실시간으로 중요 추세, 과제 및 기회를 식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통합 CXM 플랫폼인 Sprinklr로 포인트 솔루션 사용에 따른 혼란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Sprinkl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경쟁력 분석
  • 콘텐츠 관리
  • 참여 추적
  • 다중 채널 데이터 수집
  • 성능 메트릭
  • 소셜 미디어 통합
  • 보고 및 통계
  • 대시보드
  • 캠페인 분석
  • 동향 분석
듣고, 분석하고, 보고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멘션을 관리할 수 있는 완벽한 웹 및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 솔루션입니다. 데이터 품질 및 수량.
강력한 분석, 포괄적인 데이터 소스 및 사용 편의성이 완벽하게 결합된 제품입니다. Mentionlytics는 기업 및 에이전트를 위한 웹 및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 플랫폼 소프트웨어입니다. 여러 소셜 미디어 플랫폼(TikTok, Facebook, Twitter, Instagram, Youtube, Linkedin, Reddit 등) 및 웹(뉴스, 블로그, 포럼 등)에서 자신의 브랜드, 경쟁업체, 해시태그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A.I. 기능을 제공하는 SIA로부터 고유한 자동화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소셜 인텔리전스 어드바이저로 정말 놀라운 보고서를 작성하세요! Mentionlytic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경쟁력 분석
  • 콘텐츠 관리
  • 참여 추적
  • 다중 채널 데이터 수집
  • 성능 메트릭
  • 소셜 미디어 통합
  • 보고 및 통계
  • 대시보드
  • 캠페인 분석
  • 동향 분석
KPI6는 요청되지 않은 추가 정보 기반의 통찰력을 제공하여 의사결정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향상시켜 주는 소비자 인텔리전스 제품군입니다.
KPI6는 브랜드 및 미디어 에이전시에서 소비자를 이해하고, 소비자 요구를 식별하고, 대상 사용자 세그먼트를 정의하기 위해 사용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제품군입니다. 온라인 리뷰, 소셜 및 웹 패널, 디지털 공개 데이터와 같은 다양한 사용자 생성 콘텐츠 및 요청되지 않은 추가 정보(unsolicited) 소스를 분석하여 기업이 혁신, 기회 평가, 전략 계획, 세분화, 광고 개발 및 미디어 전략을 주도하기 위해 필요한 중요한 전략적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KPI6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경쟁력 분석
  • 콘텐츠 관리
  • 참여 추적
  • 다중 채널 데이터 수집
  • 성능 메트릭
  • 소셜 미디어 통합
  • 보고 및 통계
  • 대시보드
  • 캠페인 분석
  • 동향 분석
업계에서 가장 빠른 미디어 모니터링 및 연락처 데이터베이스 서비스로 TV, 라디오, 온라인 뉴스, 팟캐스트 및 소셜 미디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Critical Mention은 TV, 라디오, 온라인 뉴스, 팟캐스트, 인쇄물, 소셜 미디어 플랫폼(Twitter, Instagram, YouTube 및 Facebook)을 추적하기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실시간 모니터링 및 데이터베이스 서비스입니다. 홍보,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은 이러한 글로벌 미디어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사용해서 자신이 얻은 미디어 가치에 대한 이해 수준을 높이고 맞춤화된 공유 가능한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Critical Mention 사용자는 또한 전용 계정 관리자를 통해 연중무휴 24x7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Critical Mention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경쟁력 분석
  • 콘텐츠 관리
  • 참여 추적
  • 다중 채널 데이터 수집
  • 성능 메트릭
  • 소셜 미디어 통합
  • 보고 및 통계
  • 대시보드
  • 캠페인 분석
  • 동향 분석
소비자 세분화 및 문화적 통찰을 전략의 중심에 두세요.
Audiense는 구체성 또는 고유성에 관계없이 대상 사용자를 식별하고 이해할 수 있게 해줍니다. 사용자 프로필, 선호도, 인구 통계 및 작업 역할과 같은 필터 옵션을 사용하여 보고서를 쉽게 만들고 개인화 수준이 높은 대상 사용자 세그먼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Audiense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시간이 오래 걸리고 정적의 값비싼 기존 소비자 조사를 없애고 - 소셜 데이터를 전략에 포함하고 - 성능 마케팅 대신 브랜드 전략 및 개인설정을 전술적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Audiens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경쟁력 분석
  • 콘텐츠 관리
  • 참여 추적
  • 다중 채널 데이터 수집
  • 성능 메트릭
  • 소셜 미디어 통합
  • 보고 및 통계
  • 대시보드
  • 캠페인 분석
  • 동향 분석
Webz.io는 기계적으로 정의된 웹 데이터의 선두 공급업체입니다. 오픈 웹과 다크 웹의 방대한 웹 데이터를 변환할 수 있습니다.
Webz.io는 기계적으로 정의된 웹 데이터의 선두 공급업체입니다. 오픈 웹과 다크 웹의 방대한 웹 데이터를 기계가 사용할 수 있는 구조화된 웹 데이터 피드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기업, 개발자 및 분석가는 Webz.io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웹 데이터의 원시적인 잠재력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Webz.i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경쟁력 분석
  • 콘텐츠 관리
  • 참여 추적
  • 다중 채널 데이터 수집
  • 성능 메트릭
  • 소셜 미디어 통합
  • 보고 및 통계
  • 대시보드
  • 캠페인 분석
  • 동향 분석
AI 기반 소비자 인텔리전스를 활용하여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Ipsos 계열사인 Synthesio는 AI 기반 소비자 인텔리전스 분야의 글로벌 선두업체입니다. 당사의 하이브리드 솔루션은 기업, 브랜드, 대행사에 시장 및 구매자와 관련된 가장 완전하고 정확한 예측 정보를 제공합니다. 최첨단 자연어 이해 및 AI 알고리즘을 통해 구동되는 AICI 플랫폼은 가장 광범위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데이터 소스 세트를 지원하고, 수상 경력이 있는 Ipsos 분석 프레임워크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Synthesi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경쟁력 분석
  • 콘텐츠 관리
  • 참여 추적
  • 다중 채널 데이터 수집
  • 성능 메트릭
  • 소셜 미디어 통합
  • 보고 및 통계
  • 대시보드
  • 캠페인 분석
  • 동향 분석
한 곳에서 리뷰를 분석하고 대응할 수 있습니다. JustLikeAPI를 사용하면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시대에는 존재를 드러내지 않고 가만히 있을 여유가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은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적절한 도움만 있으면 모든 것이 가능해집니다. JustLikeAPI를 사용하면 예전처럼 셀 수 없이 많은 리뷰를 검토하느라 시간을 허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JustLikeAPI는 기업이 수십 개의 리뷰 사이트 또는 소셜 네트워크로부터 리뷰를 한 곳에서 모니터링, 분석 및 대응할 수 있게 해주는 고급 데이터 추출 API 서비스입니다. justLikeAPI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경쟁력 분석
  • 콘텐츠 관리
  • 참여 추적
  • 다중 채널 데이터 수집
  • 성능 메트릭
  • 소셜 미디어 통합
  • 보고 및 통계
  • 대시보드
  • 캠페인 분석
  • 동향 분석
NoxInfluencer는 글로벌 브랜드와 인플루언서가 함께 비즈니스 성장을 이룰 수 있는 원스톱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NoxInfluencer는 인플루언서 발굴, 마케팅 캠페인 실행, 인플루언서 관계 관리 및 소셜 미디어 분석 기능을 지원하는 포괄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소프트웨어입니다. 2천만 개 이상의 YouTube, TikTok 및 Instagram 글로벌 인플루언서 리소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능: - 인플루언서 세부 검색 - 2천만 명의 데이터베이스 - 65,000개의 틈새 태그 및 17,000개의 브랜드 태그 -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 실행 및 모니터링 - 인플루언서 데이터 분석 - 글로벌 인플루언서 순위(Geo & Niche 제공) NoxInfluence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경쟁력 분석
  • 콘텐츠 관리
  • 참여 추적
  • 다중 채널 데이터 수집
  • 성능 메트릭
  • 소셜 미디어 통합
  • 보고 및 통계
  • 대시보드
  • 캠페인 분석
  • 동향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