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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모바일 분석 소프트웨어

모바일 분석 소프트웨어는 기업이 자사 고객의 앱 내 여정을 파악하고, 사용자의 불편 사항을 식별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모바일 앱 매출을 늘릴 수 있는 기회를 활용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14개 결과

업계를 선도하는 모바일 앱 분석 솔루션입니다. UXCam은 앱에서 수행되는 모든 마이크로 인터랙션을 캡처합니다. UXCam 자세히 알아보기
업계를 선도하는 모바일 앱 분석 솔루션입니다. UXCam은 기업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문제를 식별하고, 제품과 관련하여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페이지 방문 수와 같은 무의미한 메트릭을 추적하고 마이크로 인터랙션 데이터 세트는 캡처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비즈니스에 중요한 의미를 갖는 사용자를 놓치게 됩니다. UXCam은 사용자를 이해하여 완벽한 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UXCa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코호트 분석
  • 깔때기 분석
  • 인앱 이벤트 추적
  • 행동 추적
  • 보고/분석
  • 세션 기록
Contentsquare는 디지털 경험 분석의 선두 주자입니다. 세션 재생, 영역 기반 히트맵, 여정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Contentsquare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디지털 경험 분석 클라우드는 800개 이상의 주요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풍부한 기능의 엔터프라이즈급 플랫폼으로, 숨겨진 고객 행동을 발견하고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영역 기반 히트맵, 여정 분석, 세션 재생, 영향 정량화, AI 인사이트, 애로 사항 분석 등과 같은 기능은 마케팅, 전자상거래, 운영, 제품, UX 및 분석 팀이 CX를 최적화하고 성장을 촉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통찰력, 시각화 및 권장 사항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Contentsquar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코호트 분석
  • 깔때기 분석
  • 인앱 이벤트 추적
  • 행동 추적
  • 보고/분석
  • 세션 기록
Affise는 수익 증대를 꿈꾸는 마케터를 위한 파트너십 및 결과 중심의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전환에 대한 비용만 지불할 수 있습니다.
Affise는 수익 증대를 꿈꾸는 데이터 전문 마케터를 위한 파트너십 및 결과 중심의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클릭은 무료입니다. 예산을 관리하고 전환에 대한 비용만 지불할 수 있습니다! 회사 소개: 신뢰받는 기업: ePrivacyseal 및 SOC 2 Type II 인증으로 투명성과 신뢰를 보장합니다. 자동화: 자동화를 위해 구축된 플랫폼입니다. 안정성: 중요한 캠페인 런칭 기간을 놓칠 염려가 없습니다. 업타임은 99.99%입니다 Affise는 1,000개 이상의 브랜드와 에이전시의 신뢰를 받고 있으며 브랜드 성장을 지원합니다. Affis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코호트 분석
  • 깔때기 분석
  • 인앱 이벤트 추적
  • 행동 추적
  • 보고/분석
  • 세션 기록
고객 행동을 분석하여 캠페인 관리, 전환 추적 등의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분석 솔루션입니다.
Amplitude는 교차 플랫폼 사용자 여정 추적, 사용자 행동 분석 및 세분화 기능이 포함된 최고의 웹 및 모바일 분석 솔루션입니다. 페이지 뷰 및 클릭 수와 같은 메트릭 이상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선택하는 모든 경로를 단일 뷰로 확인하고 사용자 행동 이면의 맥락과 의도를 심층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제품 질문에 대한 해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사용자 회귀를 유도하는 활동은 무엇인가요? 최신 출시 버전의 영향은 무엇인가요? Amplitude의 행동 플랫폼은 복잡한 데이터 처리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Amplitud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코호트 분석
  • 깔때기 분석
  • 인앱 이벤트 추적
  • 행동 추적
  • 보고/분석
  • 세션 기록
MoEngage는 분석 및 고객 참여를 한 곳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여러 채널에서 고도로 타겟팅된 데이터 기반 캠페인을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MoEngage는 분석, 고객 참여 및 마케팅 자동화를 모두 한 곳으로 가져옴으로써 해당 요소 사이의 간극을 메울 수 있습니다. 분석 모듈은 참여 캠페인을 실행하여 위험 신호 및 퍼널 이탈을 해결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보고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퍼널, 동향 분석, 코호트 분석 및 분석에 대한 맞춤형 대시보드와 같은 기능과 데이터에 기반한 다중 채널 캠페인 실행 기능을 갖춘 MoEngage는 대부분의 마케팅 팀이 요구하는 완벽한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MoEngag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코호트 분석
  • 깔때기 분석
  • 인앱 이벤트 추적
  • 행동 추적
  • 보고/분석
  • 세션 기록
광고 지출, 매출 및 앱 참여도를 분석하여 실질적인 마케팅 ROI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 지출, 매출 및 앱 참여도를 분석하여 실질적인 마케팅 ROI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호트 보고, 증분 분석, 비용 집계 대시보드, 피벗 테이블 등을 통해 캠페인 성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AppsFlyer의 분석 대시보드는 유연하고, 직관적이며, 사용하기 쉽고, 데이터 가공을 통해 마케팅 성과가 뛰어난 부분과 최적화 기회가 있는 부분을 파악할 수 있게 해주는 강력한 필터 및 다양한 측정기준을 포함합니다. AppsFlye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코호트 분석
  • 깔때기 분석
  • 인앱 이벤트 추적
  • 행동 추적
  • 보고/분석
  • 세션 기록
설문 조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 의견을 수집하고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0개 이상의 고유한 통합 기능 사용
설문 조사를 전송하고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Survicate를 사용하여 몇 분 내에 브랜드에 맞게 설문 조사를 만들고 고객 및 구독자의 통계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링크, 웹 및 모바일 설문 조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설문 조사 결과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고객 피드백에 따라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에 설문 조사를 포함하여 응답률을 58%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 Intercom, HubSpot 등과의 간편한 통합 지원(고유, 코드 프리) — 100개 이상의 다양한 무료 사용 가능한 설문 조사 템플릿이 지원됩니다. 직접 물어보세요! Survicat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코호트 분석
  • 깔때기 분석
  • 인앱 이벤트 추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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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고/분석
  • 세션 기록
모든 모바일 데이터를 심층적으로 수집하고 시기적절하고 정확하고 세분화된 데이터 통찰력을 노출하여 성과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는 모든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중추입니다. 최대의 성과를 거두려면 마케팅 담당자는 적응, 최적화 및 성장을 위해 바로 사용할 수 있고 쉽게 처리할 수 있는 세분화된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LinkedIn, Rovio, Lyft, Warby Parker, Twitter 등의 주요 모바일 마케팅 팀은 Singular를 통해 마케팅 데이터와 모바일 분석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모든 파트너, 장치 및 플랫폼에서 비용, 크리에이티브, 입찰 및 광고 수익화를 포함한 전체 퍼널 마케팅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Singula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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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 마케팅 캠페인을 계획하고, 미디어 지출을 측정하고, 모바일 광고 사기를 방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데이터 분석 플랫폼입니다.
Kochava 플랫폼은 앱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종합 측정 및 타겟팅 도구 집합입니다. Kochava는 정확한 잠재 고객 발굴, 타겟팅 및 모바일 광고 사기 방지를 위해 마케팅 담당자 및 앱 개발자가 모바일 앱 캠페인의 성과 및 참여도를 실시간으로 시각화할 수 있게 해줍니다. Kochava는 수천 개의 네트워크 및 게시자와 통합되며 마케팅 담당자에게 양질의 캠페인 데이터를 제공하는 최고 성과자에 대한 분기별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Kochava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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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마케팅 담당자를 위해 구축된 분석 솔루션인 Datascape를 통해 더 현명하고, 신속한 의사 결정을 위해 한곳에서 모든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더 현명하고 신속한 의사 결정을 위해 한곳에서 모든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Adjust의 Datascape는 고급 데이터 보고 및 시각화 기능으로 모바일 마케팅 전문가의 역량을 강화합니다. 사용자 획득 인사이트 및 사용자 정의 메트릭, SKAdNetwork 및 코호트 대시보드를 통해 앱 ROI를 높일 수 있습니다. Adjus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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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ch는 40,000여 개의 세계 최고 모바일 브랜드에서 사용되는 교차 플랫폼 기여 분석 및 연결 플랫폼입니다.
Branch는 장치, 플랫폼 및 채널 간 모바일 측정 및 사용자 경험을 통합할 수 있도록 Pinterest, Airbnb, BuzzFeed, GoEuro와 같은 40,000여 개의 세계 최고 모바일 브랜드에서 사용되는 교차 플랫폼 기여 분석 및 연결 플랫폼입니다. Branch는 심층 연결, 사용자 라우팅, 기여 분석, 모바일 배너, 개인화된 앱 경험을 통해 모바일 전환, 보존 및 참여를 늘려줍니다. Branch Metric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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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Annie는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모바일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입니다. 1100개가 넘는 기업 고객과 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App Annie는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모바일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입니다. App Annie의 목표는 고객이 성공적인 모바일 경험을 구축하고 우수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2010년에 설립된 App Annie는 최초의 모바일 시장 데이터 솔루션을 출시했습니다. 2019년, App Annie는 광고 수익화 및 지출 관련 제품을 제공하는 Libring을 인수했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함께 업계에서 가장 완벽한 모바일 성능 플랫폼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1100개가 넘는 기업 고객과 백만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data.ai Intelligenc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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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온보딩을 위한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더 많은 고객 전환을 유도하고 보존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사용자 온보딩을 위한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사용자 온보딩을 개선하고 싶지만 개발자에게 시간이 없습니다. 그리고 전환율이 저하됩니다. Userflow를 사용하면 코드를 사용하지 않아도 전체 팀에서 맞춤설정된 앱 내 설문조사, 투어 및 체크리스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 전환을 유도하고 보존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Userflow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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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can은 예측 모바일 분석으로 앱 소유자 및 모바일 비즈니스를 지원하도록 설계된 스타트업 예측 분석 솔루션입니다.
Pecan은 예측 모바일 분석으로 앱 소유자 및 모바일 비즈니스를 지원하도록 설계된 스타트업 예측 분석 솔루션입니다. AI 기반의 Pecan은 모바일 기업이 애플리케이션을 더 효과적으로 수익화 및 최적화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예측 모바일 분석으로 UA 예산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Pecan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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