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관리형 서비스 공급업체(MSP) 소프트웨어

MSP 소프트웨어는 관리형 서비스 공급업체에서 원격 네트워크 검색, 시스템 분석 및 다양한 클라이언트 간의 티켓 관리를 도와줍니다. 중요 시스템 모니터링을 위한 하나의 중앙화된 대시보드를 통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MSP 소프트웨어는 또한 기업의 고객 청구 및 송장 처리를 도와줄 수 있습니다. 관리형 서비스 공급업체에는 또한 IT 관리 소프트웨어, IT 서비스 소프트웨어 및 ITSM 소프트웨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11개 결과

적시 사고 알림, 환경 모니터링 및 완벽한 규정 준수를 지원하는 전문가 의견 제공이 포함된 완벽한 XDR 솔루션입니다. Heimdal XDR 자세히 알아보기
Heimdal eXtended Detection and Response는 사이버 보안 요구를 항상 충족하는 전문가로 구성된 라이브 팀에서 지원되는 완벽히 호환되는 XDR 솔루션입니다. 중앙화된 모니터링 및 사고 대응 허브로서, 신속한 공격 또는 감염 경고, 정책 검증, 환경 관찰, 모든 유형의 사이버 위협에 대한 적절한 대응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Heimdal XDR을 통해 디지털 방벽을 강화하고 모든 시나리오에 대한 전문가 의견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Heimdal XD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패치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헬프 데스크 관리
  • 대시보드
  • 일정 관리
  • 원격 액세스/제어
  • 지원 티켓 관리
  • 맞춤형 보고서
  • 셀프 서비스 포털
  • 서버 모니터링
  • 구성 관리
  • SLA(서비스 수준 계약) 관리
Zoho Assist는 전 세계의 모든 원격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는 간단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원격 지원, 화면 공유 및 무인 액세스를 위한 원스톱 솔루션인 Zoho Assist를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고, 경제적인 소프트웨어 중 하나인 Zoho Assist로 지금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전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플랫폼 간 지원이 제공됩니다. 여러 장치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모든 주요 웹 프록시 및 방화벽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Zoho Assis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패치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헬프 데스크 관리
  • 대시보드
  • 일정 관리
  • 원격 액세스/제어
  • 지원 티켓 관리
  • 맞춤형 보고서
  • 셀프 서비스 포털
  • 서버 모니터링
  • 구성 관리
  • SLA(서비스 수준 계약) 관리
월간 구독에 따라 단일 클라우드 콘솔에서 모든 고객의 Hyper-V 및 VMware 백업을 관리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30일 무료 평가판
MSP용 Altaro VM Backup은 특별히 MSP를 위해 제작된 월간 구독 프로그램입니다. 고객들에게 안정적인 가상 백업, 복구 및 복제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매월 VM당 비용을 지불하고 고객에 맞는 고유한 가격 책정 모델을 유연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복제, CDP, 인스턴트 부팅, 중복 제거는 물론 단일 중앙 콘솔에서 모든 백업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여 모든 고객의 모든 기능에 완벽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30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 VM Backup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패치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헬프 데스크 관리
  • 대시보드
  • 일정 관리
  • 원격 액세스/제어
  • 지원 티켓 관리
  • 맞춤형 보고서
  • 셀프 서비스 포털
  • 서버 모니터링
  • 구성 관리
  • SLA(서비스 수준 계약) 관리
Miradore는 Android, iOS, macOS 및 Windows 장치를 모두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한 스마트한 방법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MDM/UEM 플랫폼입니다.
Miradore는 회사 소유 또는 개인의 Android, iOS, macOS 및 Windows 장치를 모두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한 스마트한 방법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모바일 장치 관리 플랫폼입니다. Miradore를 사용하면 장치 제품군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여러 운영 체제에서 장치 관리를 자동화하고, 핵심 업무용 앱을 배포하고, 회사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무료로 간편하게 시작할 수 있고 필요에 따라 유료 요금제를 통해 추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Mirador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패치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헬프 데스크 관리
  • 대시보드
  • 일정 관리
  • 원격 액세스/제어
  • 지원 티켓 관리
  • 맞춤형 보고서
  • 셀프 서비스 포털
  • 서버 모니터링
  • 구성 관리
  • SLA(서비스 수준 계약) 관리
Comet은 서비스형 백업(BaaS)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MSP를 위한 빠르고 안전한 올인원 백업 플랫폼입니다. 간단하고, 수익성 있는 가격 책정.
Comet은 서비스형 백업을 추가 수익원으로 제공하길 원하는 MSP 및 IT 제공업체를 위한 빠르고 안전한 올인원 백업 플랫폼입니다. 백업 환경 및 스토리지 대상을 직접 제어할 수 있습니다(로컬, AWS, Google Cloud Storage, Azure, Backblaze, Wasabi 또는 기타 S3 스토리지 공급업체). 본사 백업 소프트웨어는 12개 언어로 120개 국가의 기업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고, 수익성 있는 가격 책정. 계약 없음. 지원, 업데이트, 복제 및 브랜드 변경이 모두 무료입니다. 30일 무료 평가판! Comet Backup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패치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헬프 데스크 관리
  • 대시보드
  • 일정 관리
  • 원격 액세스/제어
  • 지원 티켓 관리
  • 맞춤형 보고서
  • 셀프 서비스 포털
  • 서버 모니터링
  • 구성 관리
  • SLA(서비스 수준 계약) 관리
모든 스토리지, 시스템 또는 사이트 장애를 몇 분 내에 완전히 복구할 수 있게 해주는 백업 및 재해 복구 솔루션입니다.
Quorum은 기업용 데이터 백업 및 재해 복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원클릭 순간 복구 분야에서 전 세계 선도업체인 Quorum onQ는 스토리지, 시스템 또는 사이트 장애 후 중요 시스템을 즉시 완전히 복구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러한 즉시 복구는 전용 어플라이언스에 저장되는 물리 및 가상 서버에 대해 즉시 실행 가능한 최신 가상 머신 클론을 자동으로 유지 관리하는 방식으로 지원됩니다. 클론은 장애가 발생한 서버를 몇 분 내에 투명하게 대체합니다. Quorum onQ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패치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헬프 데스크 관리
  • 대시보드
  • 일정 관리
  • 원격 액세스/제어
  • 지원 티켓 관리
  • 맞춤형 보고서
  • 셀프 서비스 포털
  • 서버 모니터링
  • 구성 관리
  • SLA(서비스 수준 계약) 관리
MSP를 위해 구축된 네트워크 모니터링을 지원합니다. 사용한 만큼만 지불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구축과 고객 지원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Opmantek은 MSP를 위한 업계 최고의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자동화, 장치 관리, 중복 IP 주소, 화이트라벨 지원, 고객 포털, 간편한 통합, 멀티 테넌트 등 사용자가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지원합니다. MSP 비즈니스 모델과 일치하는 상업적 표현입니다. 필요에 따라 소프트웨어를 빠르게 배포하고 성장한 만큼만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 MSP를 위한 준비가 완료되었고 세계 최대 MSP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마침내 어떤 규모의 어떤 거래도 수락할 수 있습니다. NMI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패치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헬프 데스크 관리
  • 대시보드
  • 일정 관리
  • 원격 액세스/제어
  • 지원 티켓 관리
  • 맞춤형 보고서
  • 셀프 서비스 포털
  • 서버 모니터링
  • 구성 관리
  • SLA(서비스 수준 계약) 관리
BeyondDLP는 안전한 데이터 경험을 지원합니다 어디서든 데이터를 보호하는 특별하고 능동적인 데이터 손실 및 침해 방지 솔루션입니다.
ITsMine은 규정 준수와 함께 공유 및 분산 작업 환경에 안전 및 보호를 제공합니다. ITsMine의 기술은 "안전 영역"을 자동으로 구성하여 현재 데이터 보안 솔루션의 주요 과제와 복잡성 문제를 극복합니다. ITsMine은 에이전트가 불필요한 API 기반의 솔루션으로, 약 30분 이내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내부 및 외부 위협으로부터 능동적 보호를 제공하고 미사용, 이동 또는 사용 중인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회사 내부 및 외부를 대상으로 합니다. Beyond DLP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패치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헬프 데스크 관리
  • 대시보드
  • 일정 관리
  • 원격 액세스/제어
  • 지원 티켓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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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셀프 서비스 포털
  • 서버 모니터링
  • 구성 관리
  • SLA(서비스 수준 계약) 관리
EventLog Analyzer는 중앙 집중식 플랫폼에서 여러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종합적인 로그 관리 솔루션입니다.
포괄적인 로그 관리 솔루션인 EventLog Analyzer는 엔드포인트, 방화벽, 서버,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 등으로부터 로그 데이터를 수집, 분석, 상관 분석, 검색 및 보관합니다. 네트워크 활동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하고, 이벤트 상관, 위협 인텔리전스 등의 사고 감지 메커니즘을 통해 의심스러운 활동을 감지하고, 잠재적인 위협 요소를 완화시키고, 기업이 IT 명령을 쉽게 준수할 수 있도록 감사 지원 보고서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ManageEngine EventLog Analyze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패치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헬프 데스크 관리
  • 대시보드
  • 일정 관리
  • 원격 액세스/제어
  • 지원 티켓 관리
  • 맞춤형 보고서
  • 셀프 서비스 포털
  • 서버 모니터링
  • 구성 관리
  • SLA(서비스 수준 계약) 관리
ManageEngine PAM360은 기업 IT 팀을 위한 포괄적인 권한 지정 액세스 보안 서비스입니다.
ManageEngine PAM360은 기업 IT 팀을 위한 포괄적인 권한 지정 액세스 보안 솔루션입니다. 기업은 이 도구를 활용하여 완전한 권한 지정 액세스 거버넌스의 이점을 누리고, 단일한 중앙 콘솔의 전체 네트워크 데이터와 권한 지정 액세스 데이터의 심층적인 상관 관계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PAM360은 철저한 권한 지정 액세스 보안을 보장하고 조직 보안 상태를 보고하기 위해 바로 사용 가능한 다양한 규정 준수 보고서를 통해 규정 준수 감사를 통과할 수 있게 해줍니다. ManageEngine PAM360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패치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헬프 데스크 관리
  • 대시보드
  • 일정 관리
  • 원격 액세스/제어
  • 지원 티켓 관리
  • 맞춤형 보고서
  • 셀프 서비스 포털
  • 서버 모니터링
  • 구성 관리
  • SLA(서비스 수준 계약) 관리
기업을 위한 웹 기반 SSH 키 및 SSL/TLS 인증서 관리 솔루션입니다.
ManageEngine Key Manager Plus는 SSH(보안 셸) 키 및 SSL(보안 소켓 계층) 인증서의 전체 수명 주기를 통합, 제어, 관리, 모니터링 및 감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웹 기반 키 관리 솔루션입니다. 침해 및 규정 준수 문제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SSH 및 SSL/TLS 환경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하고 관리자가 키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ManageEngine Key Manager Plu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패치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헬프 데스크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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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정 관리
  • 원격 액세스/제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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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맞춤형 보고서
  • 셀프 서비스 포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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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성 관리
  • SLA(서비스 수준 계약)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