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7년 지원 경험

iPad POS 소프트웨어

iPad POS 소프트웨어는 소매업체, 레스토랑, 바에서 모바일 태블릿 기반의 주문 관리, 결제 처리, 재고 추적, 판매 보고를 포함하여 판매 시점 운영 업무를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1개 결과
재고 관리, 로열티 프로그램, 전자 영수증, 고객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제공하는 카페 및 매장을 위한 무료 클라우드 POS입니다.
Loyverse는 바, 음식점, 소매점, 카페 등에서 중앙화된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재고 관리, 바코드 라벨 인쇄, 영수증 발행, 영업 분석 시각화 등을 수행하도록 돕기 위해 설계된 POS(판매 시점) 솔루션입니다. 이 플랫폼에서 매장 관리자는 직원의 근무 시간을 계산하고, 매장 간 재고를 전송하고, 결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관리자가 고객의 구매 기록을 추적하고, 서비스 물품 또는 포인트 등의 보상으로 로열티 프로그램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Loyverse PO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직원 관리
  • 신용 카드 처리
  • 고객 계정
  • 판매 보고서
  • 인벤토리 추적
  • 실시간 데이터
  • 테이블 관리
  • 할인 관리
  • POS(판매 시점)
  • 로열티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