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고객 참여 소프트웨어

고객 참여 소프트웨어는 마케팅 담당자 및 비즈니스 관리자가 매력적이고 맞춤설정된 콘텐츠로 고객 경험을 만들고 추적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고객 참여 소프트웨어에는 디지털 및 모바일 참여 도구, 실시간 채팅, 게임화 옵션, 맞춤설정된 웹 콘텐츠, 동적 양식이 포함된 경우가 많습니다. 관련 도구는 고객 관계 관리 소프트웨어, 고객 충성도 소프트웨어, 고객 만족 소프트웨어, 게임화 소프트웨어 및 블로그 소프트웨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주요 소프트웨어

리뷰 수가 가장 많은 소프트웨어

고객 참여 소프트웨어에서 사용자가 가장 많이 검토한 제품 탐색

33개 결과

Zoho CRM Plus는 비즈니스의 모든 다양한 접점과 각 접점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합니다. Zoho CRM Plus 자세히 알아보기
Zoho CRM Plus는 모든 규모의 기업을 대상으로 고객 수명 주기의 모든 단계에 걸쳐 고객 참여를 유도하고 귀중한 브랜드 옹호자로 전환할 수 있게 도와주는 통합 고객 경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에는 통합 영업, 마케팅 및 고객 서비스, 옴니채널 고객 참여, 360도 고객 뷰, 팀 간 협업 도구, 고급 분석, 내장된 AI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Zoho CRM Plu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웹 기반 앱을 위한 올인원 제품 채택 플랫폼입니다. 전환율과 유지율 개선을 위한 최고의 온보딩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Product Fruits 자세히 알아보기
Product Fruits는 웹 기반 앱을 위한 제로 코드 제품 채택 플랫폼입니다. 이 솔루션을 사용하면 사용자를 단계별로 안내하고 제품에서 가치를 이끌어내는 방법을 보여줌으로써 사용자를 대규모로 온보딩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강력한 기능 집합에는 대화형 제품 둘러보기 및 연습, 힌트 및 도구 설명, 온보딩 체크리스트, 앱 내 공지, 피드백 위젯, Life Ring Button 및 완전히 통합된 지식 기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사 고객은 더 높은 전환율, 더 낮은 이탈률, 더 낮은 지원 티켓 제출 빈도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Product Fruit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LiveAgent를 통해 무료로 시작하고 모든 규모의 기업을 위해 최고의 지원 센터 솔루션이 포함된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LiveAgent 자세히 알아보기
LiveAgent는 이메일, 문자, 음성 통화 또는 소셜 미디어와 같은 여러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게 해주는 완전한 기능의 고객 참여 소프트웨어입니다. LiveAgent는 강력한 보고 기능, 범용 수신함 및 하이브리드 티켓팅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BMW, Yamaha 및 Huawei와 같은 기업들과 함께 세계적인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이 무료 평가판을 시작해 보세요. LiveAgen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Tribe는 활동 피드, 소셜 위젯, 게임화 및 통지를 통해 고객 참여를 강화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플랫폼입니다. Bettermode 자세히 알아보기
맞춤설정 가능한 온라인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사용자 연결, 참여 및 유지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귀사의 브랜드 아래에서 사용자가 토론하고 연결하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구성원은 게시글을 작성하고, 질문을 제기하고, 답변을 제출하고, 여론조사를 만들고, 투표를 하고, 의견을 말하고, 대화형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게임화 시스템, 개인 설정 및 알림 도구로 구성원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Tribe의 강력한 커뮤니티 엔진, 모듈식 앱, 통합, 위젯 및 API를 활용해서 크게 성장할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습니다. Bettermod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귀사를 위한 가장 전문적인 설문 조사 소프트웨어(NPS, 고객 만족도, HR, 직원 피드백, 고객 환경) Startquestion 자세히 알아보기
귀사를 위한 가장 전문적인 설문 조사 소프트웨어입니다. 인기 있는 설문 조사 유형: - NPS, 고객 만족도, - HR, 직원 피드백, 고객 환경, 퇴사 인터뷰, 후보자 환경 - 웹 사이트 위젯 Startquestion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사용자 온보딩을 위한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더 많은 고객 전환을 유도하고 보존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Userflow 자세히 알아보기
사용자 온보딩을 위한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사용자 온보딩을 개선하고 싶지만 개발자에게 시간이 없습니다. 그리고 전환율이 저하됩니다. Userflow를 사용하면 코드를 사용하지 않아도 전체 팀에서 맞춤설정된 앱 내 설문조사, 투어 및 체크리스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 전환을 유도하고 보존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Userflow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귀사를 위한 고객 참여 디지털 본부를 만나보세요. Slack을 통해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귀사를 위한 고객 참여 디지털 본부를 만나보세요. 에이전트에게 필요한 전문 기술, 도구 및 정보를 즉시 제공하여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팀을 하나로 연결하여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사례와 사건을 실시간으로 처리하고 전문 기술을 회사 전체에 쉽게 투입할 수 있습니다. Slack Huddles를 통해 협업하고 문제를 확실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AI 기반 검색으로 파일, 메시지 및 채널 전체에서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동화된 워크플로를 통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Slac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Freshdesk는 전 세계 50,000개 이상의 기업이 뛰어난 고객 환경을 구축할 수 있게 해주는 사용하기 쉬운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입니다.
Freshdesk는 강력한 고객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헬프데스크 시스템입니다. Freshdesk는 이메일, 전화, 웹, 채팅 및 소셜을 통한 대화를 통합하고 채널 전반의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Freshdesk를 사용하면 워크플로를 자동화하고, 편리한 셀프 서비스 옵션을 제공하고, SLA를 관리하고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Freshdesk는 Bridgestone, HP, Harvard University 및 DHL을 포함하여 50,000 이상의 고객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Freshdes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Pipedrive의 스마트 CRM 소프트웨어를 통해 고객 참여를 유도하고 거래 마감 시간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하고 직접 확인해 보세요!
Pipedrive CRM은 고객 참여를 유도하고 거래 마감 시간을 절반으로 줄여줍니다. 모든 고객 상호 작용을 통합하고, 워크플로를 자동화하고, 전용 기능을 활용해서 참여 수준을 높이고, 기존 영업 기회를 유지하고, 새로운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Pipedrive 사용 첫 해에 평균 거래 성공 시간이 47%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4일 간 Pipedrive를 사용하고 직접 확인해 보세요! Pipedriv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웹 사이트에 LiveChat을 추가하면 고객이 귀사와 직접 대화하고 즉각적으로 질문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LiveChat을 사용하면 웹 사이트 방문자와 즉각적으로 통신하고, 방문자의 질문 또는 관심사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문자를 추적하고, 방문한 페이지 수 또는 웹 사이트에서 보낸 시간 등의 지정된 조건에 따라 개별적인 메시지를 전송하여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LiveCha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Intercom은 강력한 메시징 및 자동화 기능을 사용하여 기업의 고객 지원 방식을 혁신합니다.
Intercom은 기업의 고객 지원 방식을 혁신하는 최신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당사 플랫폼은 강력한 메시징 및 자동화 기능을 통해 기업을 고객과 직접 연결할 수 있게 해줍니다. 리소스를 많이 투자하지 않고도 지원 팀의 규모를 키울 수 있으므로 고객 만족도를 개선하고 지원 팀의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Interco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마케팅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통해 양질의 영업 기회를 확보하고 마케팅 지출을 수익으로 전환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Adobe Marketo Engage는 크로스 채널 캠페인의 조정 및 실행을 위해 중앙화된 마케팅 허브로서 복잡한 구매 여정 전반의 고객 확보, 참여, 육성, 확대 및 보존을 도와줍니다. Marketo Engage는 마케팅과 영업 간의 조정을 촉진하고 조직에서 규모에 맞게 효율적으로 수익과 성장을 높일 수 있게 도와줍니다. Marketo Engag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Userlike는 메시징 채널을 통해 기업 성공과 고객 육성을 도와주는 최초의 유일한 실시간 채팅 소프트웨어입니다.
Userlike는 채팅 및 메시징을 통해 고객 참여를 촉진합니다. 웹 사이트, Facebook Messenger, WhatsApp, Telegram 및 SMS를 통해 고객과 채팅할 수 있습니다. 챗봇을 연결하고 고객 상호 작용 부분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독일에서 제작되고 호스팅됩니다. Userlike는 100% GDPR과 호환되는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으로 귀사 및 귀사 고객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Userlik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EngageBay는 리드 획득, 참여, 육성 및 마감을 위한 간단하고 경제적인 올인원 마케팅 영업 및 서비스 CRM 소프트웨어입니다.
EngageBay는 소규모 기업 및 스타트업이 웹 방문자 획득, 참여 및 육성과 고객 전환을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구축된 간단하고 경제적인 올인원 마케팅 및 영업 CRM 소프트웨어입니다. EngageBay는 고객 참여를 위한 무료 실시간 채팅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간단하고 강력한 무료 실시간 채팅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서 개인화된 일대일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사용하기 쉬운 단일 플랫폼으로 모든 기능을 지원합니다. EngageBay CR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데이터 우선 디지털 마케팅으로 평생 고객 관계 구축
모든 소비자의 참여를 높이는 최고의 마케팅 솔루션인 Salesforce Marketing Cloud를 만나보십시오. 강력한 데이터 관리 기능을 통해 자사, 제2자 및 제3자 데이터를 오프라인 데이터와 함께 수집, 구성 및 안전하게 저장하여 완벽한 소비자 데이터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내장된 AI를 사용하여 브랜드의 여정을 따라 모든 상호 작용을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업계 최고의 이메일, 모바일, 광고 및 소셜 솔루션을 사용하여 각각의 개별 소비자를 대규모로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Salesforce Marketing Cloud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monday sales CRM은 영업팀이 영업 주기의 모든 측면과 고객 데이터를 하나의 중앙화된 장소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monday sales CRM은 팀이 프로세스, 프로젝트 및 일상 업무를 실행하기 위해 몇 분 안에 워크플로 앱을 생성하는 클라우드 기반 작업 OS입니다. 팀은 수동 작업을 자동화하고 디지털 작업 공간에서 팀을 연결하는 적응형 플랫폼을 사용하여 코드 없이 워크플로와 프로젝트를 구체화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기능에는 사용자 지정 가능한 워크플로 템플릿, 시간 추적, 자동화, 데이터 대시보드 및 인기 도구와의 통합이 포함됩니다. 전 세계 100,000개 이상의 기업이 monday.com의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monday sales CR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기업은 Qualtrics CustomerXM을 통해 고객 여정의 모든 주요 순간을 쉽게 모니터링, 응답 및 개선할 수 있습니다.
Qualtrics CustomerXM(CX)은 세계에서 가장 민첩한,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플랫폼으로 기업이 고객 여정의 모든 주요 순간을 쉽게 모니터링, 응답 및 개선하고 모든 결정에 고객 피드백을 통합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역할 기반 대시보드, 동적 사례 관리 및 완전한 CRM 통합을 통해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데모를 요청하거나 무료 계정에 가입하고 지금 바로 시작하십시오! Customer Frontline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Genesys Cloud CX는 고객 관계를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도구로 전화, 이메일 및 채팅을 지원하여 고객 참여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Genesys Cloud CX 플랫폼은 강력한 라우팅 기능을 사용해서 인바운드 볼륨 및 아웃바운드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차세대 올인원 옴니채널 클라우드 컨택트 센터 솔루션입니다. 통합 데스크톱을 통해 고객을 전방위로 파악하고 채널 및 상호 작용을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드릴다운 분석, 레코딩 정책 및 인력 관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주간 기능 발표를 통해 항상 고객 기대를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Genesys Cloud CX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실시간 채팅 및 공동 브라우징 기능으로 즉각적인 고객 참여를 유도하여 문제가 발생하는 즉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채팅 및 실시간 공동 브라우징을 통해 고객 참여를 적극적으로 유도해서 고객 문제를 즉각적으로 해결하고 고객 관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방문한 페이지, 장치 유형, 방문 횟수 또는 고객 이벤트를 기준으로 지능적인 트리거를 사용해서 고객을 채팅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질문에 대해 미리 저장된 회신을 사용해서 채팅 운영자 시간을 절약하고 이모지 기반의 채팅 등급으로 방문자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 설문 조사 및 응답으로 고객 경험에 대한 통찰을 얻을 수 있습니다. Lucky Orang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Braze(이전의 Appboy)는 사용자와 사용자가 선호하는 브랜드 사이에 유대감을 형성하는 수명 주기 인게이지먼트 플랫폼입니다.
Braze(이전의 Appboy)는 사용자와 사용자가 선호하는 브랜드 사이에 유대감을 형성하는 수명 주기 인게이지먼트 플랫폼입니다. 당사는 브랜드가 기술을 통해 고객과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유지율, 생애 가치 및 ROI를 높여줍니다. 팀에서는 Braze를 사용하여 채널, 플랫폼 및 장치 전반에 걸쳐 고도로 맞춤화된 메시징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Braze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회사에 고객 관계를 유지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Braze는 다양한 채널에서 캠페인을 사용하고 잠재 고객과 기존 고객에게 맞춤형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에 Braze는 성능에 대한 통계 분석을 제시하여 고객 충성도뿐만 아니라 거래량 증가를 목표로 하고 기업이 해당 고객 관계를 지속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Braz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업계에서 가장 앞선 AI 엔진으로 구동되는 Sprinklr를 사용하여 엔터프라이즈 규모에서 고객을 참여시키고 긍정적인 상호 작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최적 대상: 직원 수가 200명 이상인 대기업 Sprinklr는 고객이 35개 이상의 최신 채널 중 어디에 있든 업계에서 가장 앞선 AI 엔진을 활용하여 가장 중요한 순간에 가장 중요한 곳에 참여하도록 지원함으로써 원활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세계 유일의 통합 CXM 플랫폼을 통해 포인트 솔루션 사용에 따른 혼란에서 벗어나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브랜드 위험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Sprinkl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고객 분석, AI 기반 최적화 및 개인화 옵션이 한 곳에 통합된 지능형 고객 참여 플랫폼입니다.
MoEngage는 고객 몰입형 마케터를 위한 지능형 고객 참여 플랫폼입니다. 고객의 만족감을 높이고 그러한 만족감이 오래 유지되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MoEngage를 사용하면 고객 행동을 분석할 수 있으며 웹, 모바일 및 이메일을 통한 맞춤화된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MoEngage는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강력한 고객 분석, AI 기반 고객 여정 조정 및 개인화를 제공하는 풀스택 솔루션입니다. MoEngag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적응형 단일 기술 플랫폼으로 전체 수명 주기에 걸쳐 고객 참여를 개선하고 고객을 육성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 대한 고객 참여 및 보존을 향상시키기 위한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본사 도구는 전체 수명 주기에 걸쳐 고객 육성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FROGED를 사용하면 고객 참여 및 보존을 늘리고 고객 이탈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개인화된 제품 흐름, 이메일 캠페인, 통합 지식 기반, 동적 채팅, 자동화된 메시지를 통해 고객의 고유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2,000개 이상의 통합을 지원합니다. 오늘 바로 7일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세요! Froged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CRM, ERP, HCM, 프로젝트 관리 및 헬프 데스크 솔루션을 포함하는 강력하고 확장 가능하고 완전한 기능을 갖춘 경제적인 플랫폼입니다.
영업 보고서를 쉽게 생성하고, 영업 팀의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파이프라인의 현재 거래 및 마감일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강력한 보고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판매 지원 도구를 사용하여 각 거래를 체결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드립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조건에 따라 알림 트리거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 생일 알림 - 이벤트 기반 트리거 - 드립 캠페인 - 견적 및 송장 보내기 - 이메일 계정 구성 등 OneHash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Canny는 전체 피드백 주기를 탐색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포함하도록 작성된 사용자 피드백 도구입니다.
사용자 피드백을 한 곳에서 캡처, 구성 및 분석하여 제품 결정 사항을 알려줍니다. 피드백 우선 순위를 지정하고, 로드맵을 작성하고, 내장된 변경 로그로 커뮤니케이션 루프를 닫습니다. Canny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LiveVox는 옴니채널 커뮤니케이션, CRM, 실용 AI, WFO를 하나의 솔루션으로 통합한 차세대 컨택 센터 플랫폼입니다.
기업은 LiveVox의 강력한 차세대 컨택 센터 플랫폼을 통해 인공 지능(AI)으로 원활한 고객 경험을 구현하는 동시에 선택한 채널, 음성, 이메일, SMS 및 웹 채팅에서 고객을 만날 수 있습니다. 모든 데이터는 CRM, WFO 및 옴니채널/AI와 같은 핵심 컨택 센터 기능 전반에 걸쳐 단일 디지털 고객 참여 플랫폼으로 통합되므로 상담사가 모든 상호 작용에 액세스하고 적시에 효율적인 방식으로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LiveVox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Acobot은 기계 학습을 사용해서 고객과 자동으로 상호 작용하는 인공 지능 챗봇입니다.
일상적인 온라인 소매업체를 위한 인공지능 챗봇을 구축하세요. Acobot은 전자상거래 및 온라인 소매업체를 위한 업계 선두의 인공 지능 챗봇 제공업체 중 하나입니다. 고급 기계 학습 기술로 지원되는 Acobot은 웹 사이트에서 학습하고 사용자와 자율적으로 상호 작용합니다. 코딩이 필요 없는 Acobot은 Shopify, WooCommerce 등의 선두적인 전자상거래 업체에서 지원됩니다. Acobo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Bazaarvoice는 브랜드 및 유통 업체가 보다 심층적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질문에 대응하고, 피드백을 수집할 수 있게 해줍니다.
Bazaarvoice 고객 참여 소프트웨어는 전 세계의 사용자 생성 콘텐츠(UGC)를 수집, 표시 및 배포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지원합니다. 고객 충성도는 브랜드 경험 및 상호작용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Bazaarvoice를 사용하면 UGC를 통해 고객과 더 깊은 관계를 구축하고, 빠르고 확신 있는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고, 더 큰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더 지능적이고 더 빠른 솔루션 Bazaarvoic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설문 조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 의견을 수집하고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0개 이상의 고유한 통합 기능 사용
설문 조사를 전송하고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Survicate를 사용하여 몇 분 내에 브랜드에 맞게 설문 조사를 만들고 고객 및 구독자의 통계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링크, 웹 및 모바일 설문 조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설문 조사 결과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고객 피드백에 따라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에 설문 조사를 포함하여 응답률을 58%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 Intercom, HubSpot 등과의 간편한 통합 지원(고유, 코드 프리) — 100개 이상의 다양한 무료 사용 가능한 설문 조사 템플릿이 지원됩니다. 직접 물어보세요! Survicat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Cognigy는 컨택트 센터 자동화를 위한 로우 코드 소통 AI 플랫폼입니다.
Cognigy는 소통 AI 자동화를 위한 기업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입니다. Cognigy.AI 플랫폼은 고객과 직원 간 소통을 자동화합니다. 온프레미스 및 SaaS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Cognigy.AI는 기업이 웹챗, SMS, 음성 및 모바일 앱 등의 모든 채널에서 모든 언어로 사용자와 자연어로 소통할 수 있게 해줍니다. Cognigy.AI는 지속적이고 정확한 소통이 가능한 지능적인 음성 및 챗봇 성능을 제공하여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켜 줍니다. Cognigy.AI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자사 브랜드로 OneStop Client Interaction Hub를 통해 비즈니스에 중요한 연속적인 연결을 주도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OneStop 디지털 환경을 제공하여 고객 참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Moxo는 자사 브랜드로 모든 외부 및 내부 사용자에 대해 비공개 커뮤니케이션 허브를 제공하는 원스탑 고객 포털을 지원합니다. Moxo는 올인원 협업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지속적인 연결 환경을 제공합니다. Moxo 플랫폼은 브랜드 OneStop 포털을 독립형 웹 및 모바일 앱 또는 유연하게 확장 가능한 기존 웹 사이트, 웹 또는 모바일 앱으로 강화할 수 있습니다. Mox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Remesh를 사용하면 최대 1,000명까지 한 번에 고객 소통 및 분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Remesh를 사용하면 고객 의견을 경청하고 고객으로부터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Remesh 고객 참여 플랫폼을 통해 고객 의견을 경청할 수 있습니다. 최대 1,000명까지 실시간 및 온라인 고객 소통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개방형 질문 및 여론 조사 질문을 제시하고 AI를 통해 고객 응답을 백그라운드에서 분석, 이해 및 세분화하여 가장 중요한 고객 통찰력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Remesh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
소비자가 귀사의 브랜드를 위조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5주 이내에 결과가 보장됩니다!
20억 대 이상의 스마트폰이 귀사의 브랜드를 보호한다고 상상해보세요! NeuroTags의 AI 모니터링 직렬화 기술을 통해 소비자가 제품을 쉽게 인증하고 위조에 대항하는 군대가 될 수 있도록 소비자 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Anti-Counterfeiting Solution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실시간 채팅
  • 피드백 관리
  • 보고/분석
  • 커뮤니케이션 관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고객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