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컴퓨터 수리점 소프트웨어

컴퓨터 수리점 소프트웨어는 수리점이 수리 티켓, 상품 인벤토리, 워크플로우 및 일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수리점이 받은 수리 요청에 대한 티켓을 생성하고 추적하여 수리 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상품 인벤토리 관리 기능을 통해 수리점은 재고 상황을 파악하고 필요한 부품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 수리점 소프트웨어는 견적 및 송장 도구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수리 비용을 제시하고 결제 과정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보증, 환불 및 구매 주문 관리 기능을 통해 수리점은 보증 기간 내의 서비스를 관리하고 고객의 환불 및 구매 주문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수리점은 재무 업무를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1개 결과

Orderry는 수리점 및 지역 사업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작업 및 복구 처리, 분석 및 보고가 단일 인터페이스로 지원됩니다.
Orderry는 서비스 사업 및 수리점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SaaS 솔루션입니다. 작업 및 수리 처리, 판매, CRM, 재고 관리, 자산 추적, 재무, 급여, 분석과 같은 일반적인 작업을 자동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매장 및 현장 작업을 모두 관리할 수 있습니다. Work Orders 앱을 통해 현장 기술자가 작업 주문을 처리 및 마감하고, 사진 및 의견을 추가하고, 이동 중에도 결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Business Insights 앱을 통해서는 관리자가 KPI를 추적하고 직원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Orderry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복구 티켓
  • 바코드/라벨 관리
  • 흡입구 관리
  • POS(판매 시점)
  • 인벤토리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