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8년 지원 경험
통화 추적 소프트웨어
통화 추적 소프트웨어는 에이전시 및 마케팅 부서가 전화 리드 인사이트 및 동적 소스 추적을 통해 캠페인 ROI를 측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Capterra는 객관적이고, 독립적인 설명과 확인된 사용자의 리뷰를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당사 링크를 통해 공급업체를 방문할 경우 참조 수수료가 당사에 지급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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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Agent를 통해 무료로 시작하고 모든 규모의 기업을 위해 최고의 지원 센터 솔루션이 포함된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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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Agent는 200개 이상의 호환 가능한 통합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지원 센터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간소화하고 회사에서 공유되는 하나의 수신함을 통해 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통합, 무제한 티켓 기록, 통화 녹음, 하이브리드 티켓 스트림 등이 지원됩니다.
LiveAgent는 BMW, Yamaha, Huawei, Orange 또는 Forbesfone과 같은 기업에서 전 세계 1억 5천만의 최종 사용자들에게 놀라운 고객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하거나 계약을 체결할 필요 없이 14일 무료 평가판으로 시작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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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음성 메일
- 통화 라우팅
- CRM
- 호출자 ID
- 컴퓨터 전화 통합
- 전환 추적
- 키워드 추적
- 호출 전사
- 통화 모니터링
- IVR
EngageBay는 리드 획득, 참여, 육성 및 마감을 위한 간단하고 경제적인 올인원 마케팅 영업 및 서비스 CRM 소프트웨어입니다.
EngageBay는 소규모 기업과 스타트업의 웹 방문자 획득, 참여 및 육성과 고객 전환을 위해 빌드된 간단하고 경제적인 올인원 마케팅, 영업 및 서비스 CRM 소프트웨어입니다. 리드 생성 양식 및 팝업을 통해 리드를 획득하고, 강력한 랜딩 페이지를 통해 웹 방문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매력적인 이메일을 통해 이러한 리드를 육성하고, 마케팅 자동화를 통해 마케팅 유입경로를 자동화하는 등의 모든 작업을 사용하기 쉬운 하나의 플랫폼에서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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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음성 메일
- 통화 라우팅
- CRM
- 호출자 ID
- 컴퓨터 전화 통합
- 전환 추적
- 키워드 추적
- 호출 전사
- 통화 모니터링
- IVR
CallHippo는 세계적인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전화 시스템입니다. 즉시 설정할 수 있으며 고급 보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CallHippo는 고객과의 연결을 도와주는 최신 비즈니스 전화 시스템입니다. CallHippo는 파워 다이얼러 및 자동 통화 분배와 같은 강력한 고급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제품입니다. 광범위한 보고 및 원활한 통합 기능으로 판매 및 서비스 팀이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연중무휴 24시간 지원을 제공하며, 데스크톱 및 모바일 앱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CallHippo는 전 세계 5,000개 이상의 기업에서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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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음성 메일
- 통화 라우팅
- CRM
- 호출자 ID
- 컴퓨터 전화 통합
- 전환 추적
- 키워드 추적
- 호출 전사
- 통화 모니터링
- IVR
Agile CRM은 SMB가 Fortune 500 기업처럼 영업 및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완벽한 영업, 마케팅 및 서비스 제품군입니다.
Agile CRM 통화 기록 - CRM을 나가지 않아도 통화를 전송 및 수신하고 기록 및 분석할 수 있습니다. Agile의 내장된 통화 기록 및 고급 전화 기능을 통해 불완전한 전화 통화 관리 대신 영업 성능을 개선하고, 항상 고객 및 잠재 고객 관계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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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음성 메일
- 통화 라우팅
- CRM
- 호출자 ID
- 컴퓨터 전화 통합
- 전환 추적
- 키워드 추적
- 호출 전사
- 통화 모니터링
- IVR
AVOXI는 음성, 메시징 및 컨택트 센터 기능을 모두 하나의 플랫폼 내에서 제공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입니다.
AVOXI는 음성, 메시징 및 컨택트 센터 기능을 모두 하나의 플랫폼 내에서 제공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입니다. 고객과 함께 쉽게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지역적 입지를 국제 기업에 제공하는 AVOXI는 탁월한 커버리지, 품질 및 신뢰성을 갖춘 풍부한 기능의 음성 기술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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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음성 메일
- 통화 라우팅
- CRM
- 호출자 ID
- 컴퓨터 전화 통합
- 전환 추적
- 키워드 추적
- 호출 전사
- 통화 모니터링
- IVR
LiveVox는 옴니채널 커뮤니케이션, CRM, 실용 AI, WFO를 하나의 솔루션으로 통합한 차세대 컨택 센터 플랫폼입니다.
LiveVox의 통화 및 화면 녹화 기능은 상담사와 고객의 전체 상호 작용에 대한 완전한 가시성을 제공하여 동기화된 화면, 통화 및 멀티채널 녹화 기능을 통해 성능, 품질 및 규정 준수를 견인하는 완전 통합 솔루션입니다. 관리자는 통합 플랫폼을 통해 멀티채널 상호 작용을 쉽게 검색, 재생, 평가 및 보고하고 실시간 통화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녹음 내용은 LiveVox 클라우드에 안전하게 저장되며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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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음성 메일
- 통화 라우팅
- CRM
- 호출자 ID
- 컴퓨터 전화 통합
- 전환 추적
- 키워드 추적
- 호출 전사
- 통화 모니터링
- IVR
InfoCision은 첨단 교육, 품질, 효율성 서비스를 위한 전통적인 콜센터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InfoCision은 첨단 교육 솔루션을 위한 전통적인 콜센터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InfoCision은 통화 시간 단축, 대체 채널 결합,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콜센터 도구를 제공합니다. 기존 콜센터 분위기 개선 작업, 고객 데이터 및 인구 통계 정보를 미리 채우는 도구, 수신 전화 평가, 이러닝 및 시뮬레이션을 활용한 콜센터 직원 교육, 품질 측정, 직원 동기 부여 및 강력한 아웃바운드/인바운드 SMS/MMS 문자 메시지의 다양한 옵션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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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음성 메일
- 통화 라우팅
- CRM
- 호출자 ID
- 컴퓨터 전화 통합
- 전환 추적
- 키워드 추적
- 호출 전사
- 통화 모니터링
- IV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