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모임 소프트웨어

모임 소프트웨어는 팀이 협업 회의를 조정, 예약, 수행 및 참여할 수 있게 해줍니다.

대한민국 로컬 제품 표시

18개 결과

Asana는 팀 전반의 작업을 대규모로 구성하고 관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Capterra에서 Asana를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한 이유를 확인해 보십시오. Asana 자세히 알아보기
Asana를 사용하면 일일 작업에서 부서 간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이르기까지 대규모로 팀 전체의 작업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Asana는 목표를 실행으로 전환하고 팀 간의 사일로를 제거하는 유일한 작업 관리 플랫폼입니다. 190개국 119,000여 개의 유료 고객과 수백만 개의 무료 조직이 Asana를 통해 회사 목표에서 디지털 혁신, 제품 출시 및 마케팅 캠페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Asana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의제 관리
  • 참석자 관리
  • 동영상 회의
  • 화면 공유
  • 레코딩
  • HD 오디오/동영상
  • 파일 공유
  • 가상 배경
  • 호스트 제어
  • 회의 노트
Slack은 귀사를 위한 디지털 본부입니다. 업무 수행을 위한 명령 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Slack은 귀사를 위한 디지털 본부입니다. 업무 수행을 위한 명령 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모든 사용자, 앱 및 파트너와 함께 한곳에서 보다 유연하게 작업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Slack은 사람과 도구 및 데이터를 하나로 연결합니다. 팀 효율성과 생산성을 극대화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ROI를 높이고 모든 종류의 기회를 열어둘 수 있습니다. Slack은 단순한 메시지 전송 도구가 아닙니다. Slack은 귀하의 팀, 도구, 고객 및 파트너 사이의 모든 작업이 진행되는 장소입니다. Slac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의제 관리
  • 참석자 관리
  • 동영상 회의
  • 화면 공유
  • 레코딩
  • HD 오디오/동영상
  • 파일 공유
  • 가상 배경
  • 호스트 제어
  • 회의 노트
채팅, 회의, 파일 공유 등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용으로 개발된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Microsoft Teams는 공유 작업 공간과 메시징 서비스가 필요한 팀을 위한 그룹 채팅 솔루션입니다. Microsoft Teams는 Microsoft 365 팀 협업을 위해 선택한 채팅 기반 통신 서비스로 Skype for Business를 대체할 수 있으며, iOS, Android 및 Windows 10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Teams는 팀을 위한 협업 허브가 되는 엔터프라이즈급 메시징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새 팀을 만들어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Microsoft Teams를 사용하여 동료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전화를 걸고 화상 회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으므로 모든 사람이 하루 종일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Team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의제 관리
  • 참석자 관리
  • 동영상 회의
  • 화면 공유
  • 레코딩
  • HD 오디오/동영상
  • 파일 공유
  • 가상 배경
  • 호스트 제어
  • 회의 노트
더 나은 고객 관계를 온라인으로 구축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도구를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Brevo는 마케팅 자동화, 이메일 캠페인, 트랜잭션 이메일, SMS 메시지, 채팅, CRM, Facebook 광고 및 리타겟팅 광고를 통해 기업이 관계를 구축하고 성장시킬 수 있게 도와줍니다. Brevo만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세계적인 수준의 고객 행복 팀을 통해 운영되는 Brevo는 고객의 미소를 보장하는 가격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본사 플랫폼은 사용자 친화적인 단일 솔루션 내에 강력한 서비스 모음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Brev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의제 관리
  • 참석자 관리
  • 동영상 회의
  • 화면 공유
  • 레코딩
  • HD 오디오/동영상
  • 파일 공유
  • 가상 배경
  • 호스트 제어
  • 회의 노트
매력적인 원격 회의를 위한 최고의 온라인 협업 화이트보드 플랫폼입니다.
Miro는 진행자가 인간적이고 생산적인 방식으로 온라인 회의를 진행할 수 있게 도와주는 온라인 협업 화이트보드 플랫폼입니다. 스티커 메모 및 투표와 같은 기능으로 방문자의 참여를 유지하고, 타이머 및 주의 관리 기능으로 진행자의 효율적인 진행을 도와줍니다. 사용자 정보를 등록하고 효과적이고 매력적인 회의 진행을 위한 올인원 솔루션을 사용해 보세요. Mir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의제 관리
  • 참석자 관리
  • 동영상 회의
  • 화면 공유
  • 레코딩
  • HD 오디오/동영상
  • 파일 공유
  • 가상 배경
  • 호스트 제어
  • 회의 노트
OnBoard 이사회 인텔리전스 플랫폼은 복잡한 이사회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이사회 회의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지금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세요.
이사회 회의는 정보를 기반으로 해야 하고, 효율적이어야 하며, 복잡하지 않아야 합니다. OnBoard 보드 인텔리전스 플랫폼은 복잡한 프로세스를 혁신하여 이사회가 정말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조직의 비전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이사, 임원 및 관리자를 위한 기록 시스템과 장치, 장소, 시간과 관계없는 직관적인 데이터 및 분석을 통해 의사결정을 쉽게 내릴 수 있게 해주는 이사회 포털을 경험해 보세요. 조건 없이 무료로 제공되는 평가판을 활용해서 비용 투자 없이 먼저 테스트해보세요. OnBoard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의제 관리
  • 참석자 관리
  • 동영상 회의
  • 화면 공유
  • 레코딩
  • HD 오디오/동영상
  • 파일 공유
  • 가상 배경
  • 호스트 제어
  • 회의 노트
Zoho Assist는 전 세계의 모든 원격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는 간단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원격 지원, 화면 공유 및 무인 액세스를 위한 원스톱 솔루션인 Zoho Assist를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고, 경제적인 소프트웨어 중 하나인 Zoho Assist로 지금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전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플랫폼 간 지원이 제공됩니다. 여러 장치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모든 주요 웹 프록시 및 방화벽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Zoho Assis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의제 관리
  • 참석자 관리
  • 동영상 회의
  • 화면 공유
  • 레코딩
  • HD 오디오/동영상
  • 파일 공유
  • 가상 배경
  • 호스트 제어
  • 회의 노트
Bitrix24는 의제, 일정 관리, 참여, 웹 컨퍼런스 및 4백만 고객을 지원하는 최고의 무료 회의 및 브리핑 솔루션입니다.
Bitrix24는 의제, 일정 관리, 참여, 웹 컨퍼런스 및 전 세계 4백만 고객을 지원하는 최고의 무료 회의 및 브리핑 솔루션입니다. 원격 근로의 시대에서는 함께 모여서 작업 문제를 논의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렵습니다. Bitrix24에서는 회의를 생성하고, 회의 의제를 추가하고, 작업 문제를 논의할 수 있습니다. Bitrix24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의제 관리
  • 참석자 관리
  • 동영상 회의
  • 화면 공유
  • 레코딩
  • HD 오디오/동영상
  • 파일 공유
  • 가상 배경
  • 호스트 제어
  • 회의 노트
대화형 온라인 회의, 동영상 회의를 주최하고 참여도 높은 웨비나를 조직할 수 있는 웹 회의 솔루션입니다.
Zoho Meeting은 온라인 회의 및 웨비나 요구에 부합하도록 구축된 강력한 웹 회의 솔루션입니다. 완전한 브라우저 기반의 솔루션으로, 참가자는 회의나 웨비나에 참석하기 위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Windows, Linux 및 Mac 데스크톱 플러그인, iOS 앱, Android 앱, Google Chrome 익스텐션, Firefox 익스텐션, 임베디드 위젯 및 캘린더 통합 기능을 사용하여 회의를 편리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웨비나 가입, 설문조사, 질의응답, 발언 허용, 녹화, 심층적 분석 등의 기능을 임베드할 수 있습니다. Zoho Meeting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의제 관리
  • 참석자 관리
  • 동영상 회의
  • 화면 공유
  • 레코딩
  • HD 오디오/동영상
  • 파일 공유
  • 가상 배경
  • 호스트 제어
  • 회의 노트
전 세계 인력을 위해 구축된 급여 및 준법 솔루션입니다.
Deel은 누구나 어디에서든 채용하고 급여를 지급할 수 있도록 원격 팀을 위해 구축된 글로벌 급여 및 준법 채용 솔루션입니다. 세계 전역에서 정규직 직원 또는 독립 계약자를 몇 분 안에 합법적으로 즉시 채용할 수 있습니다. Deel을 사용하면 기술 지원 셀프 서비스 프로세스를 통해 150여 개 국가에서 급여를 처리하고 현지화된 법적 계약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미래 사회의 일자리를 위해 구축된 최신의 결제 플랫폼입니다. Deel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의제 관리
  • 참석자 관리
  • 동영상 회의
  • 화면 공유
  • 레코딩
  • HD 오디오/동영상
  • 파일 공유
  • 가상 배경
  • 호스트 제어
  • 회의 노트
Livestorm은 한 곳에서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연결, 참여 및 캡처할 수 있는 종단 간 비디오 연결 플랫폼입니다.
Livestorm을 사용하면 강력하면서도 원활한 대규모 비디오 연결이 가능합니다. 당사의 종단 간 비디오 연결 플랫폼을 통해 조직은 한 곳에서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전문적인 비디오 연결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나 설정이 필요하지 않은 브라우저 기반 플랫폼입니다. 주문형, 라이브 또는 사전 녹화된 회의나 이벤트에 Livestorm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vestor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의제 관리
  • 참석자 관리
  • 동영상 회의
  • 화면 공유
  • 레코딩
  • HD 오디오/동영상
  • 파일 공유
  • 가상 배경
  • 호스트 제어
  • 회의 노트
Convene은 언제 어디서나 모든 장치의 회의 및 문서에 쉽고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이사회 회의 소프트웨어입니다.
Convene은 이사회 문서 구성 및 배포에서 수행, 문서화 및 생성 작업에 이르기까지 회의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이사회 회의 소프트웨어입니다. 매우 직관적이고 사용 편의성 높은 기능으로 100여 개 이상 국가의 상장 기업, SME, 은행, 정부 및 비영리 단체가 이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Convene은 IT 개발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CMMI(Capability Maturity Model Integration) 레벨 5 회사인 Azeus에서 개발했습니다. Conven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의제 관리
  • 참석자 관리
  • 동영상 회의
  • 화면 공유
  • 레코딩
  • HD 오디오/동영상
  • 파일 공유
  • 가상 배경
  • 호스트 제어
  • 회의 노트
Pexip의 인터옵을 통해 타사 동영상 회의 시스템을 사용해서 Microsoft Teams 또는 Google Meet 회의에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Pexip Enterprise Room Connector는 모든 회의실의 비디오 협업을 간소화하고 기존 하드웨어 인프라를 현대화할 수 있게 해줍니다. 사용자의 복잡성을 줄여주고, 현재 동영상 컨퍼런스 회의실의 가능성을 확대하기 위해 Pexip는 Enterprise Room Connector라고 부르는, 동영상 회의실을 연결하고 동영상 회의 주최 및 참가 환경을 쉽게 만들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된 장치 기반 라이선싱 번들을 하나로 묶었습니다. Pexip Connec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의제 관리
  • 참석자 관리
  • 동영상 회의
  • 화면 공유
  • 레코딩
  • HD 오디오/동영상
  • 파일 공유
  • 가상 배경
  • 호스트 제어
  • 회의 노트
사무실, 하이브리드 작업 공간, 회의실 복귀를 관리하고 작업 공간의 사용 방식을 이해할 수 있게 해주는 플랫폼입니다.
작업 공간에서 회의를 관리하고 최적화할 수 있게 해주는 작업 공간 환경 소프트웨어입니다. Robin은 장소보다 사람을 우선시하는 최초의 작업 공간 플랫폼입니다. 모든 규모의 조직에서 하이브리드 작업 공간을 성공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오늘날의 Robin은 전 세계 수천 개의 사무실에서 회의, 책상 및 사람의 일정을 관리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Robin은 조직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도구와 통계를 제공하면서도 사용자가 필요한 작업 방식과 장소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Robin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의제 관리
  • 참석자 관리
  • 동영상 회의
  • 화면 공유
  • 레코딩
  • HD 오디오/동영상
  • 파일 공유
  • 가상 배경
  • 호스트 제어
  • 회의 노트
Tribeloo는 하이브리드 업무 공간에서 협업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데스크 예약 솔루션입니다.
Tribeloo는 하이브리드 업무 공간에서 협업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데스크 예약 솔루션입니다. 변경 관리는 쉽지 않습니다. Tribeloo를 사용하면 쉽게 직원을 다시 구성하고 하이브리드 업무 공간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쉽게 설정하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 솔루션은 민첩한 팀의 사무실 내 협업을 촉진하고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Tribelo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의제 관리
  • 참석자 관리
  • 동영상 회의
  • 화면 공유
  • 레코딩
  • HD 오디오/동영상
  • 파일 공유
  • 가상 배경
  • 호스트 제어
  • 회의 노트
회의 구성에서 의사록 작성, 승인 및 전자 서명에 이르는 모든 회의 프로세스가 100% 종이 없이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ContractZen 이사회 포털은 종단 간 회의 관리를 위한 100% 종이 없는 솔루션입니다. 회의 구성에서 의사록 작성, 승인 및 전자 서명에 이르기까지 전체 회의 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 손쉬운 초대, 안전한 자료 배포, 작업 관리, OCR을 통한 강력한 검색 등의 기능을 활용해 보세요. ContractZen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의제 관리
  • 참석자 관리
  • 동영상 회의
  • 화면 공유
  • 레코딩
  • HD 오디오/동영상
  • 파일 공유
  • 가상 배경
  • 호스트 제어
  • 회의 노트
대한민국 로컬 제품
세계에서 가장 쉽고, 간단하며, 설치가 필요 없는 웹 기반 동영상 회의 도구입니다. 모바일, 브라우저 및 AI 회의록을 지원합니다.
RemoteMeeting은 쉽고 효율적인 동영상 회의 솔루션입니다.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동영상 회의를 시작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하지 않고, 브라우저에서 모든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바탕화면을 표시하고, 문서를 공유하고, 대화식으로 문서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검토할 수 있도록 회의록을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RemoteMeeting은 모든 사람이 회의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발언자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기본 화면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RemoteMeeting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의제 관리
  • 참석자 관리
  • 동영상 회의
  • 화면 공유
  • 레코딩
  • HD 오디오/동영상
  • 파일 공유
  • 가상 배경
  • 호스트 제어
  • 회의 노트
온라인 회의 및 이벤트의 생성, 마케팅 및 촉진을 도와 주는 가상 이벤트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산업 부문의 기업을 위해 설계된 가상 이벤트 소프트웨어입니다. 기업의 가상 이벤트 설정, 호스팅 및 관리를 지원합니다. 플랫폼 기능에는 채팅 및 투표 기능, 소규모 회의실, 사용자 지정 가능한 테마, 화상 회의 및 방송이 포함됩니다. Bluemee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의제 관리
  • 참석자 관리
  • 동영상 회의
  • 화면 공유
  • 레코딩
  • HD 오디오/동영상
  • 파일 공유
  • 가상 배경
  • 호스트 제어
  • 회의 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