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직원 일정 관리 프로그램

직원 일정 관리 프로그램은 기업이 개인의 일정을 계획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직원 일정 관리 솔루션은 관리자가 적정 기술 수준의 직원과 작업을 쉽게 매칭할 수 있도록 여러 직원의 작업 일정을 나란히 표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또한 직원이 자신의 일정 및 동료 작업자의 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일정 관리 인터페이스에서 바로 시스템에 항목을 변경하고, 최신 정보로 일정 프로세스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게 해줍니다. 직원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는 예약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 및 인력 관리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19개 결과

애자일 분야에서 15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는 Jira는 성장을 위해 올바르게 기초를 쌓을 수 있는 최고의 팀 도구와 모범 사례를 제공합니다.
Jira는 애자일 팀에서 사용되는 최고의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입니다. 최대 20,000명 규모의 많은 팀들이 계획부터 배송 및 출시까지 모든 워크플로 단계를 관리하기 위해 Jira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로드맵을 통해 작업을 세분화하고 전체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Jira의 제로 코드 자동화 엔진은 클릭 몇 번으로 작업 또는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팀 시간을 절약하고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게 도와줍니다. 무료 버전을 사용하면 최대 10명 규모의 팀에서 Jira의 모든 기능을 영구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Jira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모바일 액세스
  • 급여 관리
  • 메시징
  • 보고/분석
  • 일정 배포
  • 교대 스왑
  • 직원 관리
  • 타임시트 관리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경보/통지
  • 출석 관리
세계에서 가장 친숙한 온라인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서 고객 예약, 취소, 미리 알림 및 결제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일정 관리 및 번거로운 작업 처리를 위해 뒤에서 연중무휴 24시간 작동하는 일정 관리를 위한 개인 비서를 만나보세요. Squarespace는 고객이 서비스를 예약하는 순간부터 끝까지 귀하와 함께 합니다. 브랜딩되고 맞춤화된 예약 확인을 자동으로 전송하고, 문자 미리 알림을 전달하고, 고객의 셀프 일정 조정과 결제 진행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가 바빠지더라도 일상 업무를 보다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일정이 자동으로 관리됩니다. Acuity Scheduling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모바일 액세스
  • 급여 관리
  • 메시징
  • 보고/분석
  • 일정 배포
  • 교대 스왑
  • 직원 관리
  • 타임시트 관리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경보/통지
  • 출석 관리
팀 가용성을 추적하기 위한 직원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를 통해 작업을 고르게 할당하고, 과부하, 번아웃 및 마감시간 초과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Clockify는 작업 시간을 추적하고, 직원 업무 일정을 만들고, 모든 사용자의 가용성을 확인하고, 작업 할당을 조정하고, 비용 및 전체 예산을 제어할 수 있게 도와주는 직원 및 프로젝트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개별 시간 항목을 통해 각 하루의 시간 소요 방식에 대한 귀중한 데이터를 파악하고 직원 생산성 습관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각 근무 주에 대한 보고서를 내보내고 포함할 데이터를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Clockify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모바일 액세스
  • 급여 관리
  • 메시징
  • 보고/분석
  • 일정 배포
  • 교대 스왑
  • 직원 관리
  • 타임시트 관리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경보/통지
  • 출석 관리
모든 직원의 작업 일정을 한 눈에 관리할 수 있도록 monday.com 워크 OS에서 사용자 정의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monday.com 워크 OS에서는 관리자가 팀의 모든 작업에 대한 실시간 정보원을 구축할 수 있도록 작업을 쉽게 할당하고 진행 중인 프로젝트 상태를 한 눈에 추적할 수 잇습니다. 마감 시간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플랫폼 타임라인 보기를 구현하여 팀 작업 일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플랫폼에서 직접 그래프를 생성하여 팀원의 시간 할당을 시각화하고 통계 정보를 활용해서 더 효율적으로 우선순위를 선별할 수 있습니다. monday.co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모바일 액세스
  • 급여 관리
  • 메시징
  • 보고/분석
  • 일정 배포
  • 교대 스왑
  • 직원 관리
  • 타임시트 관리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경보/통지
  • 출석 관리
Procore 건설 관리 소프트웨어는 계획부터 종료까지 건설 프로젝트, 리소스, 사람 및 재무를 관리합니다.
Procore 건설 소프트웨어는 계획부터 종료까지 건설 프로젝트, 리소스 및 재무를 관리합니다. 이 플랫폼은 소유자, 일반 계약자 및 전문 계약자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솔루션에 모든 프로젝트 기여자를 연결합니다. 팀 간 커뮤니케이션 기능 덕분에 단일 정보원을 만들고 더 쉽게 협업할 수 있습니다. Procore는 이러한 방식으로 팀 작업 완료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Procor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모바일 액세스
  • 급여 관리
  • 메시징
  • 보고/분석
  • 일정 배포
  • 교대 스왑
  • 직원 관리
  • 타임시트 관리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경보/통지
  • 출석 관리
Wrike는 간트 차트, 성능 보고서, 리소스 관리 및 400개 이상 통합이 포함된 원격 작업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Wrike는 전 세계 20,000개 이상 기업 및 2백만 이상 사용자가 신뢰하는 작업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리소스 할당, 맞춤형 요청 양식, 칸반 보드, 간트 차트, 시간 추적, 성능 보고서 및 워크로드 개요를 모두 한 곳에서 사용하여 직원 일정 관리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Wrike를 400개 이상 애플리케이션과 통합하여 일상적인 프로세스를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워크플로를 맞춤화하고 이메일, 회의, 상태 업데이트 등에 대한 필요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Wrike를 통해 더 힘들이지 않고 더 똑똑하게 일하세요. Wrik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모바일 액세스
  • 급여 관리
  • 메시징
  • 보고/분석
  • 일정 배포
  • 교대 스왑
  • 직원 관리
  • 타임시트 관리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경보/통지
  • 출석 관리
기업이 인력 계획, 인재 관리 및 급여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인적 자원 솔루션입니다.
Workday HCM은 인력 계획, 인재 관리, 급여 프로세스를 위한 단일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입니다. 이 솔루션은 Fortune 500 기업 및 G2k 기업에서 민첩성과 효율성에 기반한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사용되고 있으며 미래를 대비하려는 많은 조직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Workday HCM은 경직된 HR 시스템이나 포인트 솔루션과 달리 기술 기반 HCM의 토대를 제공하고 기술의 영향, 대체 근무 방식, 직원 기대치가 변화할 때 고객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할 수 있습니다. Workday HC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모바일 액세스
  • 급여 관리
  • 메시징
  • 보고/분석
  • 일정 배포
  • 교대 스왑
  • 직원 관리
  • 타임시트 관리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경보/통지
  • 출석 관리
판매, 협업, 커뮤니케이션, 소셜 네트워킹 및 워크플로 관리를 위해 설계된 고급 솔루션입니다.
Bitrix24는 중소기업 및 대기업을 위한 온라인 작업 공간입니다. CRM, 작업, 칸반 보드, 간트 차트, 메신저, 동영상 통화, 파일 스토리지, 워크플로 자동화 등이 포함된 35개 이상의 교차 통합 도구를 지원합니다. Bitrix24로 전환하면 여러 다른 SaaS 솔루션을 구독할 필요가 없습니다. 필요한 모든 기능이 균일 요금제 및 단일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천만 이상의 사용자를 지원하는 Bitrix24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Bitrix24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모바일 액세스
  • 급여 관리
  • 메시징
  • 보고/분석
  • 일정 배포
  • 교대 스왑
  • 직원 관리
  • 타임시트 관리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경보/통지
  • 출석 관리
Calamari는 Slack, JIRA, G Suite 및 Office365와 통합되어 있습니다. 인사 기록, 휴가, PTO, 출석률 추적 및 타임시트 관리
Calamari는 사람을 더 쉽게 관리할 수 있는 HR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유형의 결석을 계획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QR 코드 및 iBeacon을 사용하여 출석률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예정된 결석 및 휴가 요청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Calamari는 여러 국가 및 위치에 사무실이 있는 기업을 지원하고 역할 기반 보안을 지원합니다. 이 앱은 JIRA, Slack, Office265, GSuite, Microsoft Teams, Basecamp 및 Asana와 같은 프로젝트 관리 도구와 통합됩니다. Calamari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모바일 액세스
  • 급여 관리
  • 메시징
  • 보고/분석
  • 일정 배포
  • 교대 스왑
  • 직원 관리
  • 타임시트 관리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경보/통지
  • 출석 관리
포트폴리오 간 협업 및 프로젝트 리소스 일정 관리에 이상적인 리소스 중심 간트 차트입니다.
Ganttic은 포괄적인 리소스 계획, 일정 관리 및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관리를 위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소스 중심의 이 온라인 플래너는 팀이 이중 예약을 없애고, 워크플로 우선 순위를 지정하고, 역량 차이를 강조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인력과 장비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시각적 간트 차트는 관리자에게 리소스 및 프로젝트에 대한 개략적인 개요를 제공하여 포트폴리오 간 할당 및 계획에 보다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Ganttic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모바일 액세스
  • 급여 관리
  • 메시징
  • 보고/분석
  • 일정 배포
  • 교대 스왑
  • 직원 관리
  • 타임시트 관리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경보/통지
  • 출석 관리
GymMaster는 모든 장치에서 완전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클럽 관리 솔루션으로 연중무휴 24시간 액세스 및 회원용 웹 포털을 제공합니다.
GymMaster는 헬스클럽을 위해 설계된 것으로 빠르게 배워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청구, 자동화되고 개인화된 통신, 최고의 제어를 제공하는 향상된 24시간 액세스 제어 시스템을 통해 모든 장치에서 클럽을 관리합니다. 온라인 회원 가입을 통해 매출을 높이고 페이퍼리스 업무 환경을 만듭니다. 일단 회원이 되면 웹 사이트의 브랜드 회원 포털을 통해 온라인으로 예약하고 결제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GymMaster에 대해 알아보고 무료 데모를 예약하십시오! GymMaste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모바일 액세스
  • 급여 관리
  • 메시징
  • 보고/분석
  • 일정 배포
  • 교대 스왑
  • 직원 관리
  • 타임시트 관리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경보/통지
  • 출석 관리
무료 평가판을 사용해보세요. 직원 모니터링, 원격 관리 및 데이터 손실 방지를 지원합니다.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이동 중인 직원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Teramind는 직원 및 원격 사용자의 행동을 추적하기 위한 컴퓨터 모니터링 및 데이터 손실 방지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의심스러운 활동을 식별하고, 발생 가능한 위협을 감지하고, 생산성을 최적화하고, 규제 준수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원격 데스크톱 제어(RDP), 실시간 알림 및 로그를 지원합니다. 비즈니스 운영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경고, 차단, 폐쇄 등의 자동화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Android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이동 중인 직원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Teramind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모바일 액세스
  • 급여 관리
  • 메시징
  • 보고/분석
  • 일정 배포
  • 교대 스왑
  • 직원 관리
  • 타임시트 관리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경보/통지
  • 출석 관리
팀원에 대한 인력 고용, 온보딩, 관리 및 보존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BizMerlinHR를 통해 인력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AI에 기반한 통계 정보와 강력한 데이터 통합을 활용해서 시간과 인력을 절약하고 사람과 사람의 성장에 정말 중요한 환경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여러 채용 보드에서 직책을 쉽게 관리 및 게시하고, 지속적인 성과 관리를 통해 기업 문화를 강화 및 개선하고, 포괄적인 온보딩 절차를 통해 신규 인력을 위한 뛰어난 업무 환경을 구축하고, 커스텀 PTO 정책 및 휴가 유형을 만들고, 개인화된 교육 및 경력 플래너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커스텀 데모를 예약하세요. ClayH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모바일 액세스
  • 급여 관리
  • 메시징
  • 보고/분석
  • 일정 배포
  • 교대 스왑
  • 직원 관리
  • 타임시트 관리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경보/통지
  • 출석 관리
하나의 리소스 계획 도구에서 팀 일정 관리 + 프로젝트 계획 + 시간 추적 + 가용성 관리 + 활용률 + 예측을 지원합니다.
>> 리소스 및 프로젝트 계획 소프트웨어 >> 직원 일정 관리 + 시간 추적 + 휴가 관리 + 프로젝트 계획 및 예산 + 타임시트 + 워크로드 + 성능 + 리소스 예측 기능. >> Teamdeck는 Spotify, Uber, Netflix 및 Viu와 협력하는 소프트웨어 기업에서 개발되었습니다. >> IT, 금융, 광고, 유통, 게이밍, 교육, 미디어 업종에서 사용됩니다. >> 실시간 데모 프레젠테이션 + 무료 설정 지원이 제공됩니다. 데모를 보려면 등록하세요. teamdec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모바일 액세스
  • 급여 관리
  • 메시징
  • 보고/분석
  • 일정 배포
  • 교대 스왑
  • 직원 관리
  • 타임시트 관리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경보/통지
  • 출석 관리
직원 참여 및 크로스보딩에 중점을 둔 모바일 우선 직원 경험 솔루션입니다.
Qualee는 조직 내 정렬 및 소속을 강화하도록 설계된 수상 경력이 있는 직원 경험 플랫폼입니다. Qualee는 온보딩, 학습, 마이크로 설문조사 및 오프보딩을 포함하여 회사에서 직원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직원 참여를 간단하게 유지할 수 있게 해줍니다. AI 지원 솔루션을 통해 대화형 워크플로를 만들고, 규정 준수 요구사항을 자동화하고, 참여를 크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다양성을 주도하는 조직인 Qualee는 16개 언어로 지원되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Quale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모바일 액세스
  • 급여 관리
  • 메시징
  • 보고/분석
  • 일정 배포
  • 교대 스왑
  • 직원 관리
  • 타임시트 관리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경보/통지
  • 출석 관리
리소스 계획, 시간 추적, 프로젝트 관리 등 프로젝트 시작부터 송장 발행까지 모든 과정을 관리합니다.
elapseit는 리소스 계획, 프로젝트 관리, 간트 보기 및 칸반 보드의 작업, 시간 추적(승인 워크플로), 프로젝트(단계/활동), 휴가 관리(승인 워크플로), 송장 발행 및 경비, 문서 공유, 대시보드 및 보고, 액세스 수준, 프로젝트 예산 관리, 시간별/일별 요율 변경, 실시간 통계를 망라하는 기능을 갖춘, 모든 규모의 회사를 위한 솔루션입니다. 무료 평가판에 등록하고 사용해 보세요. elapsei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모바일 액세스
  • 급여 관리
  • 메시징
  • 보고/분석
  • 일정 배포
  • 교대 스왑
  • 직원 관리
  • 타임시트 관리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경보/통지
  • 출석 관리
Woven Calendar는 스마트 일정 링크, 그룹 투표 등의 기본 기능으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스마트 캘린더입니다.
Woven은 스마트 일정 링크, 이벤트 템플릿, 그룹 투표와 같은 기본 제공 기능을 통해 캘린더 기능을 혁신함으로써 시간을 크게 절약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2019 Appy 생산성 부문 수상 제품으로 선정된 Woven 캘린더 앱은 계획 수립, 일정 관리, 준비부터 회의 및 후속 조치 등 캘린더 수명 주기의 모든 단계를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로 통합합니다. Woven을 사용하면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일을 먼저 자유롭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Woven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모바일 액세스
  • 급여 관리
  • 메시징
  • 보고/분석
  • 일정 배포
  • 교대 스왑
  • 직원 관리
  • 타임시트 관리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경보/통지
  • 출석 관리
JetBrains Space는 소프트웨어 개발 파이프라인,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젝트 관리를 연결하는 완전히 통합된 도구 체인입니다.
Space는 소프트웨어 개발 파이프라인을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젝트 관리와 연결하는 완전히 통합된 도구 체인입니다. Space를 사용하면 휴가 요청을 쉽게 승인하고, 부재를 프로필에 추가하고, 작업 영역 위치를 관리하고, 팀 일정에서 팀원 가용성에 대한 전체적인 그림을 파악하고, 업무 시간을 지정하고, 팀과 계획을 공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문서를 사용하여 직원 일정 정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블로그에서 일정 변경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읽어 보십시오 Spac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모바일 액세스
  • 급여 관리
  • 메시징
  • 보고/분석
  • 일정 배포
  • 교대 스왑
  • 직원 관리
  • 타임시트 관리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경보/통지
  • 출석 관리
직원 관리와 관련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합니다.
Shifton은 안정적인 사내 워크플로를 보장하는 다기능 온라인 솔루션입니다. Shifton의 다음과 같은 기능을 통해 교대 근무 스케줄 생성에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습니다. * 다중 설정을 통한 자동 온라인 스케줄 생성 * 직원 간 근무 스케줄 교체 * 직원 휴가 관리 * 직원 근무 시간 통계 * 업데이트 시 알림 관리 Shifton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모바일 액세스
  • 급여 관리
  • 메시징
  • 보고/분석
  • 일정 배포
  • 교대 스왑
  • 직원 관리
  • 타임시트 관리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경보/통지
  • 출석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