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7년 지원 경험

평판 관리 소프트웨어

평판 관리 소프트웨어는 조직이 여러 블로그, 소셜 네트워크 및 미디어에서 자사 및 제품에 대해 언급되는 내용을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평판 관리 소프트웨어의 분석 기능을 통해 마케팅 부서는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고객 반응을 측정 및 평가할 수 있고 기업은 미래의 마케팅 방향을 더 효과적으로 계획할 수 있습니다. 평판 관리 소프트웨어는 브랜드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소셜 네트워크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9개 결과
기업은 Qualtrics CustomerXM을 통해 고객 여정의 모든 주요 순간을 쉽게 모니터링, 응답 및 개선할 수 있습니다.
Qualtrics CustomerXM(CX)은 세계에서 가장 민첩한,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플랫폼으로 기업이 고객 여정의 모든 주요 순간을 쉽게 모니터링, 응답 및 개선하고 모든 결정에 고객 피드백을 통합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역할 기반 대시보드, 동적 사례 관리 및 완전한 CRM 통합을 통해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데모를 요청하거나 무료 계정에 가입하고 지금 바로 시작하십시오! XM for Customer Experienc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감정 분석
  • 고객 환경 관리
  • 응답 관리
  • 키워드 추적
  • 보고/분석
  • 리뷰 요청
  • 네거티브 피드백 관리
  • 다중 채널 배포
  • 리뷰 공유
facelift는 모든 관련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브랜드 평판을 관리하기 위한 다양한 기능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facelift는 세계 최고의 소셜 미디어 평판 관리 도구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소셜 미디어 관리와 관련된 모든 구성요소를 하나의 지능적인 도구로 결합하여 효율적이고 중앙 집중화된 방식으로 모든 관련 채널에서의 영향력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50개 이상 국가 중 어느 위치에서나 활동을 수행 중인 모든 규모의 기업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Facelift는 브랜드, 에이전시 및 공공 기관이 비즈니스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도구는 ISO 27001 인증을 받았습니다. facelif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감정 분석
  • 고객 환경 관리
  • 응답 관리
  • 키워드 추적
  • 보고/분석
  • 리뷰 요청
  • 네거티브 피드백 관리
  • 다중 채널 배포
  • 리뷰 공유
Sprinklr는 고객 경험을 대규모로 관리하도록 구축된 엔터프라이즈급 소프트웨어 플랫폼입니다.
Sprinklr의 목표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가 고객을 더 행복하게 만들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 작업은 Twitter, Facebook, Instagram과 같은 25개 이상의 서로 다른 커뮤니케이션 채널에서 인간을 일대일로 연결하는 세계 최초의 고객 경험 관리(CXM) 플랫폼에서 이루어집니다.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2개 사무소에 1,400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Sprinklr는 McDonald's, Nike, Microsoft를 비롯하여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1,200개 이상의 브랜드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Sprinkl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감정 분석
  • 고객 환경 관리
  • 응답 관리
  • 키워드 추적
  • 보고/분석
  • 리뷰 요청
  • 네거티브 피드백 관리
  • 다중 채널 배포
  • 리뷰 공유
듣고, 분석하고, 보고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멘션을 관리할 수 있는 완벽한 웹 및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 솔루션입니다. 데이터 품질 및 수량.
Mentionlytics는 수상 경력이 있는 웹 및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 플랫폼 소프트웨어입니다. 예술가, 정치가, 유명인 등의 개인은 물론 중소기업과 대기업에도 적합합니다. Facebook, Instagram, Twitter, Youtube, Pinterest, 뉴스 및 블로그 또는 모든 기타 웹 사이트에서 자신의 브랜드와 관련해서 사람들이 말하는 의견에 대한 완벽한 보고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이름만 입력하여 몇 초 만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Mentionlytic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감정 분석
  • 고객 환경 관리
  • 응답 관리
  • 키워드 추적
  • 보고/분석
  • 리뷰 요청
  • 네거티브 피드백 관리
  • 다중 채널 배포
  • 리뷰 공유
Bazaarvoice의 평판 관리 소프트웨어로 실제 제품 리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리뷰를 대규모로 수집, 표시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와 리테일 업체는 Bazaarvoice의 평판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평가 및 리뷰를 대규모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확실한 구매를 위해 새로운 사용자 생성 콘텐츠(UGC)를 쉽게 수집하고 표시할 수 있습니다. 수익 창출, 브랜드 신뢰 확장, 실행 가능한 통찰력 및 고객 충성도 확보를 위해 전자상거래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리뷰 콘텐츠를 활용하여 고객에게 보다 현명하고 정보에 입각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Bazaarvoic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감정 분석
  • 고객 환경 관리
  • 응답 관리
  • 키워드 추적
  • 보고/분석
  • 리뷰 요청
  • 네거티브 피드백 관리
  • 다중 채널 배포
  • 리뷰 공유
KPI6는 요청되지 않은 추가 정보 기반의 통찰력을 제공하여 의사결정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향상시켜 주는 소비자 인텔리전스 제품군입니다.
KPI6는 브랜드 및 미디어 에이전시에서 소비자를 이해하고, 소비자 요구를 식별하고, 대상 사용자 세그먼트를 정의하기 위해 사용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제품군입니다. 온라인 리뷰, 소셜 및 웹 패널, 디지털 공개 데이터와 같은 다양한 사용자 생성 콘텐츠 및 요청되지 않은 추가 정보(unsolicited) 소스를 분석하여 기업이 혁신, 기회 평가, 전략 계획, 세분화, 광고 개발 및 미디어 전략을 주도하기 위해 필요한 중요한 전략적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KPI6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감정 분석
  • 고객 환경 관리
  • 응답 관리
  • 키워드 추적
  • 보고/분석
  • 리뷰 요청
  • 네거티브 피드백 관리
  • 다중 채널 배포
  • 리뷰 공유
업계에서 가장 빠른 미디어 모니터링 및 연락처 데이터베이스 서비스로 TV, 라디오, 온라인 뉴스, 팟캐스트 및 소셜 미디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Critical Mention은 TV, 라디오, 온라인 뉴스, 팟캐스트, 인쇄물, 소셜 미디어 플랫폼(Twitter, Instagram, YouTube 및 Facebook)을 추적하기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실시간 모니터링 및 데이터베이스 서비스입니다. 홍보,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은 이러한 글로벌 미디어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사용해서 자신이 얻은 미디어 가치에 대한 이해 수준을 높이고 맞춤화된 공유 가능한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Critical Mention 사용자는 또한 전용 계정 관리자를 통해 연중무휴 24x7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Critical Mention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감정 분석
  • 고객 환경 관리
  • 응답 관리
  • 키워드 추적
  • 보고/분석
  • 리뷰 요청
  • 네거티브 피드백 관리
  • 다중 채널 배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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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stLikeAPI를 통해 평판 관리 수준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한 곳에서 리뷰를 분석하고 대응할 수 있습니다.
좋은 리뷰가 좋은 평판으로 이어집니다. JustLikeAPI를 통해 평판 관리 수준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JustLikeAPI는 기업이 수십 개의 리뷰 사이트 또는 소셜 네트워크로부터 고객 리뷰 및 사용자 계정과 관련된 기타 데이터를 한 곳에서 액세스, 모니터링, 분석 및 대응할 수 있게 해주는 고급 데이터 추출 API 서비스입니다. justLikeAPI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감정 분석
  • 고객 환경 관리
  • 응답 관리
  • 키워드 추적
  • 보고/분석
  • 리뷰 요청
  • 네거티브 피드백 관리
  • 다중 채널 배포
  • 리뷰 공유
NPS(Net Promoter Score) 기반의 가장 쉬운 실시간 고객 만족도 추적 도구입니다.
RapidNPS는 Google 리뷰 평점을 높이는 것 외에도 다양한 추적 소스(직원, 판매 채널 또는 제품 그룹)별로 다양한 위치에서 고객 만족도를 추적하기 위한 단일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표준 다국어 NPS 설문조사​, 공유 준비가 완료된 링크 및 QR 코드​, 지능형 평판 향상, 위치 및 소스 추적 등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다. RapidNP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감정 분석
  • 고객 환경 관리
  • 응답 관리
  • 키워드 추적
  • 보고/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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