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7년 지원 경험

박물관 소프트웨어

박물관 소프트웨어는 박물관에서 수집품 관리, 티켓 판매, 기프트샵 운영, 기금 조달, 회원 목록 관리, 예약된 투어 및 전시회 관리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러한 시스템에는 POS(판매 시점) 애플리케이션 및 박물관 정보 소프트웨어가 포함됩니다. 박물관 소프트웨어는 POS(판매 시점) 소프트웨어, 티켓팅 소프트웨어, 리테일 관리 시스템 및 멤버십 관리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2개 결과
중소 규모의 박물관이 아트 컬렉션을 구성, 관리 및 전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직관적이고 경제적인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입니다.
Artwork Archive는 시장에서 가장 직관적인 아트 컬렉션 관리 도구입니다. 이 솔루션은 예술품 목록을 관리할 수 있는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도구를 박물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은 예산과 리소스에 제한이 있는 중소 규모의 박물관에 가장 적합하며 무료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지원 전문가 팀과 함께 직관적인 도구 및 보고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는 월 $24부터 시작하며 비영리 단체의 경우 계정이 유지되는 기간 동안 3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Artwork Archiv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제품 카탈로그
  • 디지털 자산 관리
  • 기프트샵 POS
  • 연락처 관리
  • 티켓팅
  • 멤버십 관리
  • 자금 조달 관리
  • 이벤트 관리
  • 인벤토리 관리
Muselera는 박물관, 미술관, 콜라텍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박물관 관리 솔루션입니다.
Muselera는 박물관, 갤러리 및 기타 문화 기관에서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컬렉션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종합 컬렉션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웹 기반의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강력한 기능을 갖춘 Muselera를 사용하면 컬렉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쉽게 추적하고 정리할 수 있습니다. Muselera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제품 카탈로그
  • 디지털 자산 관리
  • 기프트샵 POS
  • 연락처 관리
  • 티켓팅
  • 멤버십 관리
  • 자금 조달 관리
  • 이벤트 관리
  • 인벤토리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