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불만사항 관리 소프트웨어

불만사항 관리 소프트웨어는 고객 불만을 추적, 관리 및 해결하고,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직원의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불만을 정확하게 포착, 분류 및 라우팅하는 기능이 특징이며, 팀 전체 커뮤니케이션과 규정 준수를 보장합니다. 불만사항 관리 소프트웨어는 고객 만족 소프트웨어,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 및 지원 센터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10개 결과

도입부터 해결 및 지속적인 개선까지 100% 클라우드 기반의 종단 간 불만 사항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지금 바로 데모를 이용해보세요! ComplianceQuest 자세히 알아보기
도입부터 위험 평가, 규제 영향 및 제출, 품질 조사, 해결, 지속적인 개선에 이르기까지 불만 사항에 대한 완벽한 수명 주기 관리를 통해 고객 만족을 보장하는 종단 간 불만 사항 관리 시스템입니다. ComplianceQuest의 불만 사항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고객 불만 사항을 수집, 기록 및 보고하고 업계 지침 및 규정에 맞게 추적하는 방식을 종합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ComplianceQues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품질 보증
  • CAPA(시정 및 예방 조치)
  • 문제 추적
  • 셀프 서비스 포털
  • 피드백 관리
  • 지원 티켓 관리
  • 이메일 관리
  • 상호 작용 추적
  • 경고/에스컬레이션
  • 우선순위 부여
  • 실시간 채팅
어떤 채널에서든 고객 불만을 추적하고 관리할 수 있는 사용이 간편한 웹 기반 헬프데스크 및 고객 지원 소프트웨어입니다.
Freshdesk를 사용하면 이메일, 전화, 채팅, Twitter 및 Facebook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들어오는 고객 불만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고객 불만을 지원 요청으로 전환하고, 이를 정리해서 각 팀 간에 배정하고, 자주 제기되는 불만 사항은 일괄적으로 대응하고, 서비스에 영향을 주는 문제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직관적인 제품인 Freshdesk는 사용자 수 10명까지 지원하는 무료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시작해서 고객 만족도를 높여보시기 바랍니다. Freshdes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품질 보증
  • CAPA(시정 및 예방 조치)
  • 문제 추적
  • 셀프 서비스 포털
  • 피드백 관리
  • 지원 티켓 관리
  • 이메일 관리
  • 상호 작용 추적
  • 경고/에스컬레이션
  • 우선순위 부여
  • 실시간 채팅
LiveAgent를 통해 무료로 시작하고 모든 규모의 기업을 위해 최고의 지원 센터 솔루션이 포함된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LiveAgent는 완전한 기능의 옴니채널 지원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을 추적하면서도 동일한 하이브리드 티켓을 유지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티켓 스트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합된 단일 수신함으로 결합하는 범용 수신함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LiveAgent를 사용하면 세계적인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쉽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이 무료 평가판을 시작해 보세요. LiveAgen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품질 보증
  • CAPA(시정 및 예방 조치)
  • 문제 추적
  • 셀프 서비스 포털
  • 피드백 관리
  • 지원 티켓 관리
  • 이메일 관리
  • 상호 작용 추적
  • 경고/에스컬레이션
  • 우선순위 부여
  • 실시간 채팅
Bitrix24는 전 세계 8백만 기업에서 사용되는 최고의 무료 클라이언트 관리(CRM) 및 불만사항 관리 솔루션입니다.
Bitrix24는 전 세계 8백만 기업에서 사용되는 최고의 무료 클라이언트 관리(CRM) 및 불만사항 관리 솔루션입니다. 클라우드/모바일/오픈 소스 버전이 제공됩니다. 이메일, 전화 통신, 웹 사이트, 실시간 채팅, Facebook, Instagram, Viber, WhatsApp, Skype, Slack 및 기타 모바일 메신저 등 다중 채널 고객 서비스가 지원됩니다. Bitrix24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품질 보증
  • CAPA(시정 및 예방 조치)
  • 문제 추적
  • 셀프 서비스 포털
  • 피드백 관리
  • 지원 티켓 관리
  • 이메일 관리
  • 상호 작용 추적
  • 경고/에스컬레이션
  • 우선순위 부여
  • 실시간 채팅
Tidio는 실시간 채팅 및 봇으로 뛰어난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매출을 일으킬 수 있게 해주는 불만 사항 관리 플랫폼입니다.
Tidio는 고객 지원 수준을 높이고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게 도와주는 강력한 불만 사항 관리 플랫폼입니다. 쉽게 액세스 가능한 라이브 채팅 위젯으로 비즈니스를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AI 지원 챗봇으로 실시간 고객 참여를 지원하여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메신저, Instagram, 실시간 채팅, 이메일을 Tidio 멀티채널에 연결하고 한 곳에서 모든 메시지에 응답할 수 있으며, 모바일도 지원합니다. 모든 웹 사이트 및 플랫폼과 쉽게 통합됩니다. Tidi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품질 보증
  • CAPA(시정 및 예방 조치)
  • 문제 추적
  • 셀프 서비스 포털
  • 피드백 관리
  • 지원 티켓 관리
  • 이메일 관리
  • 상호 작용 추적
  • 경고/에스컬레이션
  • 우선순위 부여
  • 실시간 채팅
애자일 영업 팀에서 판매 생산성을 높이고, 프로세스 병목 현상을 해결하고, 궁극적으로 수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Vtiger는 기업의 업무 환경과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Vtiger에서 구축된 AI 기반 소프트웨어는 고객 대면 팀이 단일 뷰 성능으로 강력한 고객 경험 전략을 구현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Vtiger Cloud CRM은 AI 기반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효율적인 업무 수행을 도와줍니다. 완전히 새로운 모바일 앱과 500개 이상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통합을 지원하는 Vtiger는 사용자의 현재 위치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Vtiger CR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품질 보증
  • CAPA(시정 및 예방 조치)
  • 문제 추적
  • 셀프 서비스 포털
  • 피드백 관리
  • 지원 티켓 관리
  • 이메일 관리
  • 상호 작용 추적
  • 경고/에스컬레이션
  • 우선순위 부여
  • 실시간 채팅
Qualtrics(CX)는 근본 원인을 이해하고 피드백에 대한 후속 조치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기 위한 최고의 불만사항 관리 플랫폼입니다.
Qualtrics CustomerXM(CX)은 세계에서 가장 민첩한,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플랫폼으로 기업이 고객 여정의 모든 주요 순간을 쉽게 모니터링, 응답 및 개선하고 모든 결정에 고객 피드백을 통합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도구는 여러 메트릭, 감정 분석 및 주요 동인 분석을 사용하여 고객의 사고 방식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오래 지속되고 만족스러운 고객 관계를 생성할 개선 방법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Customer Frontline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품질 보증
  • CAPA(시정 및 예방 조치)
  • 문제 추적
  • 셀프 서비스 포털
  • 피드백 관리
  • 지원 티켓 관리
  • 이메일 관리
  • 상호 작용 추적
  • 경고/에스컬레이션
  • 우선순위 부여
  • 실시간 채팅
Gorgias는 Shopify, Magento 및 BigCommerce 스토어를 위한 올인원 고객 서비스, 고객 지원 및 실시간 채팅 헬프데스크입니다.
SHOPIFY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유일한 고객 서비스 앱입니다(Magento 및 BigCommerce와도 완전한 통합 지원). 이메일, 실시간 채팅, 전화, Facebook, Instagram 등 모든 채널을 한 곳에서 연결하여 고객 지원을 중앙 집중화하고 지원 응답 시간을 43%까지 단축시켜 줍니다. 올인원: 주문 편집/환불, 로열티 포인트 적용, 구독 관리 등을 지원합니다. 템플릿, 자동화, 규칙 및 매크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데모를 받거나 무료 체험판을 설정하세요. Gorgias가 Shopify에서 1위를 차지하는 이유를 직접 확인해보세요. Gorgia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품질 보증
  • CAPA(시정 및 예방 조치)
  • 문제 추적
  • 셀프 서비스 포털
  • 피드백 관리
  • 지원 티켓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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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고/에스컬레이션
  • 우선순위 부여
  • 실시간 채팅
30년 이상 고객 성공을 지원해온 가장 신뢰받는 EHS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입니다.
Cority는 최고의 성과를 내는 조직이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가장 신뢰받는 EHS 소프트웨어입니다. Cority의 포괄적인 SaaS 플랫폼은 조직이 부서, 지역 및 전 세계에서 EHS 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77개국 1,300개 이상의 기업이 글로벌 규정 준수, 위험 완화, 절차 표준화, 운영 우수성 추진, 직원 안전, 건강 및 생산성 유지를 위해 Cority의 솔루션을 믿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Cority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품질 보증
  • CAPA(시정 및 예방 조치)
  • 문제 추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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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lpDesk는 팀 작업을 간소화하도록 설계된 온라인 티켓팅 시스템입니다. 뛰어난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HelpDesk는 팀 작업을 간소화하는 온라인 티켓팅 시스템입니다. 팀 내 협업을 촉진하는 기능이 가득 포함되어 있습니다. 태그를 지정하고, 비공개 메모를 추가하고, 특정 팀 구성원에 티켓을 할당하고, 미리 준비된 응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최고 수준의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이 시스템에서는 256비트 SSL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암호화합니다. HelpDesk는 에이전트 시간을 절약하고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HelpDes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품질 보증
  • CAPA(시정 및 예방 조치)
  • 문제 추적
  • 셀프 서비스 포털
  • 피드백 관리
  • 지원 티켓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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