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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oho CRM Plus는 영업, 마케팅 및 고객 서비스 팀을 하나의 인터페이스로 연결하는 통합 고객 경험 플랫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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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oho CRM Plus는 영업, 마케팅, 고객 서비스 팀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고 뛰어난 고객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업계 최초의 통합형 고객 경험 플랫폼입니다.
영업 자동화, 방문자 추적, 지능형 챗봇, 고객 서비스, 프로젝트 관리, 이메일 마케팅, 소셜 미디어, 고객 설문 조사, 내장된 AI 및 통합 분석까지 모든 것이 하나의 플랫폼으로 결합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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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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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맞춤형 필드
- 참여 추적
- 설문 조사/여론 조사 관리
- 실시간 알림
- 데이터 시각화
- 맞춤형 템플릿
- 대시보드
- 보고/분석
- 네거티브 피드백 관리
시장을 선도하는 설문 조사 플랫폼입니다.
Fortune 500 기업 중 98%가 신뢰하고 전 세계 335,000개 이상의 조직에서 사용되는 SurveyMonkey 플랫폼은 수백만 이상의 사용자가 피드백을 행동으로 전환하고 성장과 혁신을 유도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고객, 직원 또는 대상 고객을 위해 전문가가 작성한 설문 조사 템플릿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설문 조사부터 고급 설문 조사까지 몇 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SurveyMonkey가 세계 최고의 설문 조사 플랫폼인 이유를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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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shdesk는 전 세계 50,000개 이상의 기업이 뛰어난 고객 환경을 구축할 수 있게 해주는 사용하기 쉬운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입니다.
Freshdesk는 강력한 고객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헬프데스크 시스템입니다. Freshdesk는 이메일, 전화, 웹, 채팅 및 소셜을 통한 대화를 통합하고 채널 전반의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Freshdesk를 사용하면 워크플로를 자동화하고, 편리한 셀프 서비스 옵션을 제공하고, SLA를 관리하고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Freshdesk는 Bridgestone, HP, Harvard University 및 DHL을 포함하여 50,000 이상의 고객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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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pedrive는 강력한 기능과 275개 이상의 통합 성능 및 간편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영업 전문가가 영업 프로세스를 가속화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Pipedrive는 활동 기반의 영업 전략에 있어서 고객 경험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습니다. 뛰어난 기능과 통합 성능이 포함된 사용하기 쉬운 영업 CRM을 통해 영업 전문가가 가장 중요한 업무에 완전히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영업 전문가가 만든 CRM 도구를 활용해서 고객을 쉽게 이해하고 거래를 성공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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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Agent를 통해 무료로 시작하고 모든 규모의 기업을 위해 최고의 지원 센터 솔루션이 포함된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LiveAgent는 200개 이상의 호환 가능한 통합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지원 센터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간소화하고 회사에서 공유되는 하나의 수신함을 통해 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통합, 무제한 티켓 기록, 통화 녹음, 하이브리드 티켓 스트림 등이 지원됩니다.
LiveAgent는 BMW, Yamaha, Huawei, Orange 또는 Forbesfone과 같은 기업에서 전 세계 1억 5천만의 최종 사용자들에게 놀라운 고객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하거나 계약을 체결할 필요 없이 14일 무료 평가판으로 시작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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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com은 강력한 메시징 및 자동화 기능을 사용하여 기업의 고객 지원 방식을 혁신합니다.
Intercom은 기업의 고객 지원 방식을 혁신하는 최신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당사 플랫폼은 강력한 메시징 및 자동화 기능을 통해 기업을 고객과 직접 연결할 수 있게 해줍니다. 리소스를 많이 투자하지 않고도 지원 팀의 규모를 키울 수 있으므로 고객 만족도를 개선하고 지원 팀의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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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력적이고 플랫폼 독립적인 설문 조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사는 모든 기업 및 개인이 피드백을 수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urveyLegend는 매력적이고 플랫폼 독립적인 차세대 온라인 설문 조사 도구입니다. 당사는 모든 기업 및 개인이 모바일 친화적이고 멋진 설문 조사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제 PC 또는 태블릿에서 매력적인 설문 조사를 만들고 설문 조사의 모양을 원하는 대로 사용자 지정하고 수집된 데이터를 명료하면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그래픽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끌어서 놓기로 설문지를 간단하게 작성할 수 있고 시장 조사 전문가가 아니라도 당사 도구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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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trix24는 전 세계 8백만 이상의 기업에서 사용되는 최고의 무료 고객 환경 및 고객 관계 관리 플랫폼입니다.
Bitrix24는 전 세계 8백만 이상의 기업에서 사용되는 최고의 무료 고객 성공 및 고객 관계 관리 플랫폼입니다. 오픈 소스 코드와 함께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드, 거래, 연락처, 회사, 견적, 송장, 약속 일정 관리가 무제한 지원됩니다. 또한 무료 요금제에서 이메일 마케팅 및 전화 통신 기능도 지원됩니다. 고급 버전에는 영업 및 마케팅 자동화, 대량 SMS, 캠페인 관리, 다중 파이프라인 지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8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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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ageBay는 리드 획득, 참여, 육성 및 마감을 위한 간단하고 경제적인 올인원 마케팅 영업 및 서비스 CRM 소프트웨어입니다.
EngageBay는 소규모 기업과 스타트업의 웹 방문자 획득, 참여 및 육성과 고객 전환을 위해 빌드된 간단하고 경제적인 올인원 마케팅, 영업 및 서비스 CRM 소프트웨어입니다. 리드 생성 양식 및 팝업을 통해 리드를 획득하고, 강력한 랜딩 페이지를 통해 웹 방문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매력적인 이메일을 통해 이러한 리드를 육성하고, 마케팅 자동화를 통해 마케팅 유입경로를 자동화하는 등의 모든 작업을 사용하기 쉬운 하나의 플랫폼에서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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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rlike는 메시징 채널을 통해 기업 성공과 고객 육성을 도와주는 최초의 유일한 실시간 채팅 소프트웨어입니다.
웹 사이트 채팅 및 모바일 메시징 채널을 통해 최고의 고객 서비스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Userlike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 Facebook Messenger, WhatsApp, Telegram 및 SMS를 통해 고객과 채팅할 수 있습니다. 챗봇을 연결하고 고객 상호 작용 부분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독일에서 제작되고 호스팅됩니다. Userlike는 100% GDPR과 호환되는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으로 귀사 및 귀사 고객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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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상 경력에 빛나는 사용하기 쉬운 설문 조사 플랫폼으로 강력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장치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Survio는 고객 경험을 측정하고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기능이 포함된 온라인 설문 조사 플랫폼입니다. 작업 공간을 통해 동료와 협력하고 역할 및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SSO를 사용하여 대규모 팀을 안전하게 온보딩할 수 있습니다. 당사 API에 액세스하여 워크플로를 자동화하고 Zapier를 통해 수백 개의 인기 앱에 데이터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BI 대시보드를 사용하고 이를 정기적으로 수신함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Survio는 ISO 27001 인증을 받았으며 엄격한 GDPR 표준을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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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dio는 실시간 채팅 및 봇으로 뛰어난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매출을 일으킬 수 있게 해주는 고객 경험 플랫폼입니다.
Tidio는 고객 지원 수준을 높이고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게 도와주는 강력한 올인원 고객 환경 플랫폼입니다. 쉽게 액세스 가능한 라이브 채팅 위젯으로 비즈니스를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AI 지원 챗봇으로 실시간 고객 참여를 지원하여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메신저, Instagram, 실시간 채팅, 이메일을 Tidio 멀티채널에 연결하고 한곳에서 모든 메시지에 응답할 수 있으며, 모바일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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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ereply로 즉각적인 고객 피드백을 수집하세요. 원클릭 CSAT, CES 및 NPS 설문 조사를 사용하고 더 많은 통찰력을 얻으세요.
Nicereply CX는 고객 경험을 높일 수 있는 가장 손쉬운 방법으로 Microsoft, Lenovo 및 Hubspot의 팀에서는 Nicereply를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합니다.
- 즉각적인 피드백을 수집합니다.
- 원클릭 CSAT, CES 및 NPS 설문 조사를 사용합니다.
- 에이전트, 팀, 국가 또는 전체 회사별로 피드백을 측정합니다.
- 브랜딩, 질문 및 척도 측면에서 설문 조사를 맞춤화합니다.
- 설문 조사 응답률을 200%까지 올립니다.
- 여러 설문 조사 배포 옵션에 따른 이점을 활용합니다.
- 다양한 통합 옵션 중에서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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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은 Qualtrics CustomerXM을 통해 고객 여정의 모든 주요 순간을 쉽게 모니터링, 응답 및 개선할 수 있습니다.
Qualtrics CustomerXM(CX)은 세계에서 가장 민첩한,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플랫폼으로 기업이 고객 여정의 모든 주요 순간을 쉽게 모니터링, 응답 및 개선하고 모든 결정에 고객 피드백을 통합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역할 기반 대시보드, 동적 사례 관리 및 완전한 CRM 통합을 통해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데모를 요청하거나 무료 계정에 가입하고 지금 바로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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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sys Cloud CX는 고객 관계를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도구로 전화, 이메일 및 채팅을 지원하여 고객 참여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원활한 고객 여정에서 옴니채널 상호 작용을 관리하고 이해할 수 있게 해주는 올인원 클라우드 컨택트 센터 솔루션을 통해 고객 환경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Genesys Cloud CX 플랫폼은 음성, 채팅, 이메일, 문자 메시지 등 모든 커뮤니케이션을 처리할 수 있는 단일 도구입니다. 드릴다운 분석, 레코딩 정책 및 인력 관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에이전트, 감독자 또는 IT 관리자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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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 300,000개 이상의 장소에서 사용되는 웹 사이트 최적화 도구입니다. 히트맵, 레코딩, 설문 조사, 라이브 채팅 등이 모든 계획에 포함됩니다.
Lucky Orange를 사용하면 방문자 전환이 이뤄지지 않는 이유를 알아보고 매출을 늘리고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몇 초 내에 설치할 수 있고 코딩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제품 하나 가격으로 10개의 도구가 포함된 Lucky Orange의 전환율 최적화 도구에는 동적 히트맵, 세션 레코딩, 라이브 채팅 및 라이브 뷰, 방문자 프로필, 설문 조사, 공지사항, 양식 분석, 전환 유입경로, 실시간 대시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 바로 7일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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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사의 고객 환경 설정 프로세스를 도와줄 수 있습니다(NPS, CSAT, CES). 세계적인 수준의 지원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귀사의 소프트웨어와 통합됩니다.
대형 브랜드와 비교되는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저렴한 가격과 세계적인 수준의 고객 성공 팀입니다.
귀사의 고객 환경 프로세스에 대한 설정, 통합 및 자동화 작업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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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oho Creator는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사용자 지정 가능한 모바일 지원 앱을 구축할 수 있게 도와주는 로우 코드 애플리케이션 개발 소프트웨어입니다.
Zoho Creator는 시각적이고 직관적인 개발 접근 방식으로 운영 디지털 전환을 10배 더 빠르게 도와주는 올인원 로우 코드 애플리케이션 개발 소프트웨어 플랫폼입니다.
비즈니스는 저마다 고유한 특성을 갖습니다. 본사 플랫폼은 사용자 지정 솔루션을 제공하여 이러한 고유성을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 세계 13,000개 이상 조직과 7백만 이상 사용자들이 Zoho Creator를 믿을 수 있는 기술 파트너로 선택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Zoho Creator와 함께 사용자 지정 애플리케이션 여정을 시작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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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 기반 데이터에 대한 수집, 공유 및 협업을 지원하는 기업용 모바일 및 클라우드 기반 시장 연구 솔루션입니다.
SurveyMonkey Enterprise는 기업이 중요한 피드백을 포착하고 이에 따라 행동함으로써 고급 보안 및 규정 준수 기능을 통해 규모에 맞게 성장과 혁신을 유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설문 조사 피드백을 기술 스택과 통합하여 의사결정을 강화하고 워크플로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SurveyMonkey 제품,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및 통합 기능을 통해 335,000개 이상의 조직이 더 나은 고객 환경을 제공하고, 직원 유지율을 높이고, 성장과 혁신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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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프라이즈를 위한 완전히 브랜드화된 화이트 라벨 약속 일정 또는 리셀러로서 기존 플랫폼에 일정 통합.
다음과 같은 3개의 고객 그룹이 있습니다.
대기업 - 당사 소프트웨어(YourCompanyBooking 및 Bookafy) 영업 및 지원 팀의 완전히 브랜드화된 버전.
통합업체 - 기존 제품 오퍼링에 화이트 라벨 일정 관리 통합. 예: CRM 일정 추가. 몇 년이 아닌 며칠 안에 구현.
중소기업 - 당사 제품은 강력합니다. Google, Ical, Outlook, Office 365 및 Outlook Exchange와 양방향 동기화, 개방형 API, 결제, 클래스, 무제한 사용자, 무제한 약속 유형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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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lift는 효율적이고 중앙 집중화된 방식으로 모든 채널에서 고객 경험을 관리하기 위한 다양한 기능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facelift는 세계 최고의 고객 경험 관리 도구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소셜 미디어 관리와 관련된 모든 구성요소를 하나의 지능적인 도구로 결합하여 효율적이고 중앙 집중화된 방식으로 모든 관련 채널에서의 활동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50개 이상 국가 중 어느 위치에서나 활동을 수행 중인 모든 규모의 기업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Facelift는 브랜드, 에이전시 및 공공 기관이 비즈니스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도구는 ISO 27001 인증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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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quare는 디지털 경험 분석의 선두 주자입니다. 세션 재생, 영역 기반 히트맵, 여정 분석 등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Contentsquare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디지털 경험 분석 클라우드는 800개 이상의 주요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풍부한 기능의 엔터프라이즈급 플랫폼으로, 숨겨진 고객 행동을 발견하고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영역 기반 히트맵, 여정 분석, 세션 재생, 영향 정량화, AI 인사이트, 애로 사항 분석 등과 같은 기능은 마케팅, 전자상거래, 운영, 제품, UX 및 분석 팀이 CX를 최적화하고 성장을 촉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통찰력, 시각화 및 권장 사항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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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기반 옴니채널 클라우드 컨택 센터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 선도적인 공급업체입니다.
Bright Pattern은 큰 비용이 드는 전문 서비스 없이도 비즈니스 사용자가 빠르고 신속하게 배포할 수 있는 간단하고 강력한 AI 기반 옴니채널 컨택 센터 소프트웨어 및 옴니채널 QM을 제공합니다. Bright Pattern을 사용하면 음성, 텍스트, 채팅, 이메일, 동영상, 메신저 및 봇을 통해 쉽고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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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vetail은 하나의 직관적이고, 협업 및 검색 가능한 플랫폼에서 모든 고객 조사를 이해할 수 있게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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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up은 연구원이 몇 시간이 아닌 몇 분 내에 원시 데이터를 통찰력으로 전환할 수 있게 해주는 질적 분석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Playback은 모든 고객 지식을 위한 협력 및 검색 가능하고 안전한 저장소입니다.
Backstage는 연구원이 참여자를 추적하고 안전한 보안 방식으로 사람, 데이터, 통찰력 사이의 연결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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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유일의 통합 CXM 플랫폼인 Sprinklr을 사용하여 모든 엔터프라이즈의 디지털 고객 경험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최적 대상: 직원 수가 200명 이상인 대기업
Sprinklr는 세계 상위 100대 브랜드 중 90%가 신뢰하는 유일한 엔터프라이즈급 고객 경험 솔루션입니다. 업계에서 가장 앞선 AI 엔진으로 구동되는 Sprinklr는 단일 통합 플랫폼에서 브랜드의 마케팅, 광고, 연구 및 관리를 지원하고 고객 참여를 지원하여 보다 긍정적이고 일관된 브랜드 상호 작용이 보장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통합 CXM 플랫폼인 Sprinklr로 포인트 솔루션 사용에 따른 혼란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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