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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oho Invoice는 중소기업의 송장 발행, 지출 및 온라인 결제 관리를 돕기 위해 설계된 100% 무료로 제공되는 클라우드 송장 발행 솔루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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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oho Invoice는 프리랜서 및 중소기업(SME)을 위해 100% 무료로 제공되는 온라인 송장 발행 소프트웨어입니다. 핵심 기능에는 프로젝트 청구, 시간 추적, 보고, 맞춤설정 가능한 템플릿 및 클라이언트 포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Zoho Invoice를 사용하면 예측값을 추적하고, 이를 송장으로 전환하고, 미결 결제를 완료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미리 알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작업을 생성하고, 프로젝트에 대한 선결제 금액을 수집하고, 송장 내역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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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청구 가능 및 청구 불가능 시간
- 프로젝트 시간 추적
- 오버타임 계산
- 직원 데이터베이스
- 직원 일정 관리
- 태스크 관리
Zoho Sprints는 스크럼 팀이 변화를 계획 및 추적하고 항상 대비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 도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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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oho Sprints는 스크럼 팀을 위한 무료 온라인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 도구입니다. 백로그에 사용자 스토리를 추가하고, 작업 항목을 추정 및 선별하고, 개인화된 스크럼 보드 및 스윔레인을 사용하여 진행 상태를 추적하고, 속도, 번업 및 번다운 차트로부터 통찰을 얻고, 소셜 피드로 팀과 협업하고, 한 곳에서 검토 및 회고 미팅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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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청구 가능 및 청구 불가능 시간
- 프로젝트 시간 추적
- 오버타임 계산
- 직원 데이터베이스
- 직원 일정 관리
- 태스크 관리
타임시트, 헬프데스크 및 보고를 통해 애자일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젝트 관리, 테스트 관리, 문제 추적을 지원하는 도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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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noOne은 전 세계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 소프트웨어 제공 회사, 소프트웨어 통합 업체를 위한 ALM 솔루션입니다. 사용자가 여러 유형의 프로젝트를 만들고, 테스트 프로세스를 감독하고, 문제를 추적하고, 보고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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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청구 가능 및 청구 불가능 시간
- 프로젝트 시간 추적
- 오버타임 계산
- 직원 데이터베이스
- 직원 일정 관리
- 태스크 관리
Synchroteam 소프트웨어의 시간 추적 기능을 통해 인력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1분 내로 무료 평가판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지원이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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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ynchroteam의 시간 추적 기능을 통해 인력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Syncroteam은 추적, 일정 관리, 파견, 일정, 작업 관리, 보고, CRM, 시간 추적, 송장 발행 및 맵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iOS 및 Android 모바일 앱이 포함된 클라우드 기반 SaaS입니다. Quickbooks 및 Zoho와 통합됩니다. 당사의 경제적이고, 강력하고, 사용자 지정 가능한 필드 서비스 솔루션을 사용하여 1분 내로 무료 평가판을 생성하고 구성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지원이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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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청구 가능 및 청구 불가능 시간
- 프로젝트 시간 추적
- 오버타임 계산
- 직원 데이터베이스
- 직원 일정 관리
- 태스크 관리
애자일 분야에서 15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는 Jira는 성장을 위해 올바르게 기초를 쌓을 수 있는 최고의 팀 도구와 모범 사례를 제공합니다.
Jira는 애자일 팀에서 사용되는 최고의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입니다. 최대 20,000명 규모의 많은 팀들이 계획부터 배송 및 출시까지 모든 워크플로 단계를 관리하기 위해 Jira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로드맵을 통해 작업을 세분화하고 전체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Jira의 제로 코드 자동화 엔진은 클릭 몇 번으로 작업 또는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팀 시간을 절약하고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게 도와줍니다. 무료 버전을 사용하면 최대 10명 규모의 팀에서 Jira의 모든 기능을 영구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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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청구 가능 및 청구 불가능 시간
- 프로젝트 시간 추적
- 오버타임 계산
- 직원 데이터베이스
- 직원 일정 관리
- 태스크 관리
생산성 향상을 위해 시간 추적, 청구 가능 시간 관리, 보고를 지원하는 Clockify 앱을 사용하면 보다 직관적인 방식으로 간단하게 시간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Clockify는 프로젝트 전반의 팀 작업 시간을 추적할 수 있게 해주는 무료 시간 추적 앱입니다. 사용자, 프로젝트 및 클라이언트에 대한 제한 없이 시간별 요율을 설정하고, 직원 가용성을 기반으로 태스크를 할당하고, 직원 활동에 소요되는 청구 가능 시간 또는 청구 불가능 시간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수집한 데이터는 직원 성과를 분석하고 맞춤화된 보고서를 생성하는 데 활용하거나 급여 및 청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Clockify는 여러 장치에서 작동하며 모든 데이터가 온라인으로 동기화되므로, 어디에서나 시간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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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청구 가능 및 청구 불가능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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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버타임 계산
- 직원 데이터베이스
- 직원 일정 관리
- 태스크 관리
monday.com의 시간 추적 기능을 사용해서 팀의 시간 구성을 모니터링하고 통계 정보를 활용해서 우선순위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1분 1초를 소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monday.com은 개방형 플랫폼을 통해 사용하기 쉬운 시간 추적 도구를 지원합니다. 타이머를 쉽게 설정 또는 해제하거나 회사 모바일 앱을 통해 언제 어디에서나 시간을 수동으로 입력하여 시간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그래프 및 워크플로 분석을 통해 각 작업에 소비된 시간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우선순위에 따라 작업을 효율적으로 선별할 수 있습니다. 그런 후 보고서를 Excel로 내보내고 고객 및 전체 팀과 공유하여 모든 사람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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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청구 가능 및 청구 불가능 시간
- 프로젝트 시간 추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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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원 일정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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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ickUp은 세계 최고의 시간 추적 도구로서, 어디에서든 작업에 걸리는 시간을 추적하길 원하는 팀을 위한 필수 도구입니다.
ClickUp을 최고의 시간 추적 도구로 만들어 주는 강력한 통합 기능을 통해 시간을 추적하고, 견적을 작성하고, 라벨을 표시하고, 메모를 추가하고, 시간 보고서를 확인하고, 추적된 시간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Airbnb, Google 및 Uber와 같은 기업의 800,000개 이상 팀에서 사용되는 ClickUp은 모든 시간 관리 요구를 단일 앱으로 통합합니다. 개인 사용과 모든 규모 및 업종의 팀을 위해 구축되었고, 완전한 맞춤설정이 가능한 고유 기능을 지원하며, 간단하고 강력한 시간 추적 앱을 필요로 하는 모든 사용자의 필수 도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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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청구 가능 및 청구 불가능 시간
- 프로젝트 시간 추적
- 오버타임 계산
- 직원 데이터베이스
- 직원 일정 관리
- 태스크 관리
Wrike는 자동 시간 추적, 사용하기 쉬운 보고, 워크로드 보기, 공유 대시보드 등이 포함된 시간 추적 소프트웨어입니다.
Wrike는 전 세계 20,000개 이상의 기업이 신뢰하는 시간 추적 소프트웨어입니다. 칸반 보드, 간트 차트, 시간 추적, 자동 할당이 지원되는 사용자 정의 요청 양식, 성능 보고서, 리소스 관리 및 할당, 자동화된 보고 및 공유 워크플로를 모두 한 곳에서 사용하여 시간 관리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Wrike의 400개 이상의 통합 기능으로 제공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Wrike를 통해 팀 워크플로를 맞춤화하여 모든 단계의 진행 상태를 확인하고 팀 목표 달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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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구 가능 및 청구 불가능 시간
- 프로젝트 시간 추적
- 오버타임 계산
- 직원 데이터베이스
- 직원 일정 관리
- 태스크 관리
전 세계 인력을 위해 구축된 급여 및 준법 솔루션입니다.
Deel은 누구나 어디에서든 채용하고 급여를 지급할 수 있도록 원격 팀을 위해 구축된 글로벌 급여 및 준법 채용 솔루션입니다. 세계 전역에서 정규직 직원 또는 독립 계약자를 몇 분 안에 합법적으로 즉시 채용할 수 있습니다.
Deel을 사용하면 기술 지원 셀프 서비스 프로세스를 통해 150여 개 국가에서 급여를 처리하고 현지화된 법적 계약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미래 사회의 일자리를 위해 구축된 최신의 결제 플랫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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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청구 가능 및 청구 불가능 시간
- 프로젝트 시간 추적
- 오버타임 계산
- 직원 데이터베이스
- 직원 일정 관리
- 태스크 관리
세계 최고의 클라우드 ERP인 NetSuite는 지능적인 의사 결정과 확실한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필요한 가시성과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NetSuite는 핵심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운영 및 재무 성과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함으로써 33,000개 이상의 조직이 보다 효율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인원 클라우드 비즈니스 관리 솔루션입니다. 회계 관리, 주문 처리, 재고 관리, 생산, 공급망 및 창고 운영을 위해 통합된 단일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을 제공하는 NetSuite는 기업이 자사 정보를 명확하게 파악하고 비즈니스를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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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청구 가능 및 청구 불가능 시간
- 프로젝트 시간 추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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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 인력 계획, 인재 관리 및 급여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인적 자원 솔루션입니다.
Workday HCM은 인력 계획, 인재 관리, 급여 프로세스를 위한 단일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입니다. 이 솔루션은 Fortune 500 기업 및 G2k 기업에서 민첩성과 효율성에 기반한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사용되고 있으며 미래를 대비하려는 많은 조직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Workday HCM은 경직된 HR 시스템이나 포인트 솔루션과 달리 기술 기반 HCM의 토대를 제공하고 기술의 영향, 대체 근무 방식, 직원 기대치가 변화할 때 고객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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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청구 가능 및 청구 불가능 시간
- 프로젝트 시간 추적
- 오버타임 계산
- 직원 데이터베이스
- 직원 일정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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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bble은 급여, 출석 및 프로젝트를 위한 100% 무료로 제공되는 시간 추적 소프트웨어입니다.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원히 무료입니다. 무제한 사용자를 지원합니다.
Jibble은 100% 완전 무료로 제공되는 출결 관리 추적 소프트웨어입니다. 급여, 출석 및 프로젝트를 위해 직원의 근무 시간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원히 무료입니다. 무제한 사용자를 지원합니다.
모바일, 태블릿, 웹, MS Teams 또는 Slack을 사용하여 직원의 출근 및 퇴근 시간을 기록하고 생체 인식 및 GPS 위치 기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건설, 제조, 유통, 식음료, 원격 근로, 스타트업, 현장 서비스, 의료, 에이전시, 교육, 사무소 기반 기업 등을 지원합니다.
자동화된 타임시트 및 강력한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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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청구 가능 및 청구 불가능 시간
- 프로젝트 시간 추적
- 오버타임 계산
- 직원 데이터베이스
- 직원 일정 관리
- 태스크 관리
MeisterTask는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에 최적화된 웹 기반 작업 및 프로젝트 관리 도구입니다.
MeisterTask는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에 최적화된 웹 기반 작업 및 프로젝트 관리 도구입니다. 아름답게 디자인된 인터페이스와 직관적인 기능 그리고 다른 도구들과의 원활한 통합을 지원하는, 프로젝트 팀을 위한 최고의 대안입니다.
이 도구는 완벽한 워크플로 관리를 위한 제품 그룹인 Meister Suite에 포함됩니다. 마인드 매핑 도구인 MindMeister의 표상화 기능부터 MeisterNote의 온라인 문서 기록 기능까지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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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청구 가능 및 청구 불가능 시간
- 프로젝트 시간 추적
- 오버타임 계산
- 직원 데이터베이스
- 직원 일정 관리
- 태스크 관리
Bitrix24는 시간 추적 기능이 포함된 100% 무료 작업 및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입니다. 전 세계 8백만 기업에서 사용됩니다.
Bitrix24는 시간 추적 기능이 포함된 100% 무료 작업 및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입니다. 워크로드 계획, 리소스 관리, 예정 시간 및 실제 시간 비교 보고 기능이 지원됩니다. 무료 견적, 송장 발행 및 청구 가능한 시간 추적 기능이 지원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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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청구 가능 및 청구 불가능 시간
- 프로젝트 시간 추적
- 오버타임 계산
- 직원 데이터베이스
- 직원 일정 관리
- 태스크 관리
사용하기 쉬운 지능적인 타임시트와 함께 BigTime은 시간 및 예산에 맞게 청구 가능한 작업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전체 팀에 제공합니다.
BigTime은 지갑 속의 현금처럼 귀하의 시간을 지켜주는 최고의 시간 추적 및 프로젝트 감독 솔루션입니다. 실제로 클릭 몇 번이면 어떤 작업이라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경우 항목을 자동으로 입력하는 사용하기 쉽고 지능적인 타임시트를 사용하여 데이터 입력에 소비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BigTime은 시간 및 예산에 맞는 프로젝트 제공을 보장합니다. 기업 운영자가 프로젝트 상태, 직원 활용률 및 프로젝트 청구서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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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청구 가능 및 청구 불가능 시간
- 프로젝트 시간 추적
- 오버타임 계산
- 직원 데이터베이스
- 직원 일정 관리
- 태스크 관리
비즈니스 재무를 스마트한 방식으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회계 소프트웨어입니다.
Zoho Books는 회사로 들어오고 나가는 자금 흐름을 쉽게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온라인 회계 소프트웨어입니다. 비용을 억제하면서 고객 및 송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은행 계좌 및 거래를 기록, 모니터링 및 조정하고, 회계사와 실시간으로 협업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하게도, Zoho Books는 사용자가 더 나은 정보를 기반으로 결정을 내리고 비즈니스를 계속 이끌 수 있게 도와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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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청구 가능 및 청구 불가능 시간
- 프로젝트 시간 추적
- 오버타임 계산
- 직원 데이터베이스
- 직원 일정 관리
- 태스크 관리
Calamari는 Slack, JIRA, G Suite 및 Office365와 통합되어 있습니다. 직원의 업무 시간을 추적하고 타임시트 항목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Calamari는 타임시트를 더 쉽게 관리할 수 있는 HR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유형의 결석을 계획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QR 코드 및 iBeacon을 사용하여 출석률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Calamari는 여러 국가 및 위치에 사무실이 있는 기업을 지원하고 역할 기반 보안을 지원합니다. 이 앱은 JIRA, Slack, Office265, GSuite, Microsoft Teams, Basecamp 및 Asana와 같은 프로젝트 관리 도구와 통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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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청구 가능 및 청구 불가능 시간
- 프로젝트 시간 추적
- 오버타임 계산
- 직원 데이터베이스
- 직원 일정 관리
- 태스크 관리
20만 이상 사용자의 생산성을 평균적으로 22% 향상시켜준 자동화된 시간 추적 기능을 통해 모든 업무 수행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직원 업무를 방해하지 않고 자동화된 방식으로 수행되는 윤리적인 시간 및 활동 추적 소프트웨어를 통해 직원의 시간 소비 방식을 측정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20만 이상의 사용자가 Time Doctor를 사용해서 평균적으로 22%의 생산성 향상 효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행동 패턴을 파악하고, 생산성 및 성능 격차를 식별하고, 모든 직원의 역량 개선에 도움이 되는 정확하고 실행 가능한 작업 통계 정보를 통해 프로세스, 워크플로 및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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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청구 가능 및 청구 불가능 시간
- 프로젝트 시간 추적
- 오버타임 계산
- 직원 데이터베이스
- 직원 일정 관리
- 태스크 관리
Quire는 고유하게 중첩된 작업 목록, 칸반 보드 및 타임라인 보기로 작업을 관리하기 위한 협업용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성공적인 프로젝트 관리를 위해서는 프로젝트를 더 작은 규모의 작업으로 분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Quire는 이러한 핵심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구축되었으며, 큰 목표의 해결을 위해 목표를 작게 분할하고 이를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Quire의 주요 보기 모드에는 작업 목록 보기, 칸반 보기, 타임라인 보기가 포함됩니다. 캘린더는 더 지능적으로 작업을 수행하고, 더 높은 마일스톤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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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청구 가능 및 청구 불가능 시간
- 프로젝트 시간 추적
- 오버타임 계산
- 직원 데이터베이스
- 직원 일정 관리
- 태스크 관리
시간 추적 소프트웨어 - 직원 및 프리랜서를 위한 가장 빠르고 가장 정확한 시간 추적 방법입니다.
Timely는 팀 및 프로젝트 간의 시간을 추적하기 위한 가장 쉽고 가장 정확한 방법입니다. Timely의 자동 시간 추적 소프트웨어는 기업이 직원과 연결을 유지하고 청구 및 프로젝트 관리부터 팀 관리 및 리소스 계획까지 비즈니스를 정확하게 보고할 수 있게 해줍니다. Timely는 설계상 사용자 수준의 개인 정보 보호를 100% 지원하며, 직원 및 기업이 실제로 신뢰하는 추적 도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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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청구 가능 및 청구 불가능 시간
- 프로젝트 시간 추적
- 오버타임 계산
- 직원 데이터베이스
- 직원 일정 관리
- 태스크 관리
Elorus는 전문가 및 에이전시를 위한 시간 추적 및 송장 발행 솔루션입니다. 혁신에 집중하고 노력의 결실을 거두십시오.
Elorus는 송장 발행, 시간 추적 및 청구를 지원하는 온라인 소프트웨어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제품은 프리랜서, 소규모 기업 및 광고 기획사를 대상으로 합니다. Elorus는 고객의 시간 절약을 위한 깨어 있는 기업으로서 2014년부터 지금까지 증가하는 시장 요구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대화형 대시보드를 통해 추적된 시간, 결제 및 청구 상태는 물론 순 현금 흐름 및 잔고와 관련된 비즈니스 상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귀사에 이러한 기능이 필요하다면 Elorus는 귀사를 위한 제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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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청구 가능 및 청구 불가능 시간
- 프로젝트 시간 추적
- 오버타임 계산
- 직원 데이터베이스
- 직원 일정 관리
- 태스크 관리
성능 관리가 통합된 클라우드 기반 시간 추적 도구 앱입니다. 한 사람당 $5부터 시작하고, 계약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AssessTEAM은 중소기업이 프로젝트 시간 투자를 면밀히 검토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본사의 시간 추적 도구는 팀이 클라우드 또는 모바일 앱으로 시간 투자를 원활하게 추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현재까지의 프로젝트 비용으로 전체 포트폴리오 마진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고정 비용과 직원 시간 투자가 포함됩니다. AssessTEAM에는 팀에서 수익성 목표를 달성하고, 위험을 줄이고, 프로젝트 관리자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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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청구 가능 및 청구 불가능 시간
- 프로젝트 시간 추적
- 오버타임 계산
- 직원 데이터베이스
- 직원 일정 관리
- 태스크 관리
다양한 기능 세트가 포함된 오픈 소스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전체 프로젝트 관리 수명 주기 내내 팀을 지원합니다.
OpenProject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하이브리드 프로젝트 관리는 물론 기존의 애자일 관리도 지원합니다. OpenProject는 분산된 팀이 초기 계획부터 프로젝트 실행 및 문서화까지 전체 프로젝트 수명 주기에 걸쳐서 서로 협업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30개 이상 언어로 제공됩니다.
OpenProject의 핵심 기능 및 사용 사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관리
- 프로젝트 계획 및 일정 관리
- 태스크 관리 및 문제 추적
- 애자일 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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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청구 가능 및 청구 불가능 시간
- 프로젝트 시간 추적
- 오버타임 계산
- 직원 데이터베이스
- 직원 일정 관리
- 태스크 관리
Redmine은 모든 규모의 팀에서 시간과 예산 범위 내에서 일관성 있게 프로젝트를 제공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Redmine은 전 세계 수만 개의 회사가 선택한 최고의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사용 편의성과 우수한 고객 지원으로 업계 수상 경력이 있고 지속적으로 별 5개 평가를 받고 있는 Redmine by Planio는 시간과 예산 범위 내에서 지속적으로 프로젝트를 제공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Redmine by Planio를 통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모든 사람들에게 최신 소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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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청구 가능 및 청구 불가능 시간
- 프로젝트 시간 추적
- 오버타임 계산
- 직원 데이터베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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