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예측 다이얼러 소프트웨어

예측 다이얼러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비즈니스 또는 조직 목적을 위해 전화 번호 그룹의 매칭 및 전화 접속을 자동화합니다. 예측 다이얼러는 많은 종류의 아웃바운드 콜 센터는 물론 판매 또는 채권 추심을 위한 리드 관리와 같은 일부 특정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예측 다이얼러는 소프트웨어가 적절한 당사자에게 도달할 수 있는 가능성을 예측하고 당사자를 사용 가능한 에이전트로 라우팅할 수 있게 해주는 정교한 알고리즘이 특징입니다. 예측 다이얼러 소프트웨어는 콜 센터 소프트웨어 및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는 물론 채권 추심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7개 결과

최고의 텔레마케팅 CRM 및 자동 전화 접속 솔루션입니다. 전 세계 8백만 고객을 지원합니다. 클라우드, 모바일 및 오픈 소스 버전을 지원합니다.
Bitrix24는 비즈니스 전화 시스템, 자동 다이얼러 및 CRM이 하나로 포함된 최고의 제품입니다.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통화, IVR, 텔레마케팅, 로보콜링, 음성 메일, 통화 녹음, 통화 라우팅, 국내 및 해외 전화 번호 대여를 지원합니다. 전 세계 8백만 이상의 기업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Bitrix24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FTC 규정 준수
  • 통화 일정 관리
  • 통화 전송
  • 리드 관리
  • 통화 녹음
  • 통화 모니터링
  • 자동 통화 분배
  • 콜 센터 관리
  • 통화 라우팅
  • 연락처 관리
  • 컴퓨터 전화 통합
  • 실시간 보고
Lusha는 더 적은 작업으로 대규모 탐사와 판매 가속화를 지원하는 올인원 영업 인텔리전스 솔루션입니다.
Lusha는 아무런 노력 없이도 영업 주기를 단축할 수 있게 해주는 영업 인텔리전스 플랫폼입니다. 백만 이상 사용자들이 본사의 독보적이고 규정을 준수하는 B2B 데이터를 신뢰하고 있습니다. Lusha Prospecting Platform을 사용하면 더 빠른 서비스 확장을 위한 대규모 데이터 탐사가 가능합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도 올바른 의사 결정을 위해 필요한 수백만 건의 검증된 이메일과 수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Lusha Extension을 사용하면 온라인 어디에서나 모든 잠재 고객을 쉽게 정밀 포착할 수 있습니다. LinkedIn, Sales Navigator, Recruiter, 회사 사이트, Salesforce 및 HubSpot.을 지원합니다. Lusha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FTC 규정 준수
  • 통화 일정 관리
  • 통화 전송
  • 리드 관리
  • 통화 녹음
  • 통화 모니터링
  • 자동 통화 분배
  • 콜 센터 관리
  • 통화 라우팅
  • 연락처 관리
  • 컴퓨터 전화 통합
  • 실시간 보고
Genesys Cloud CX는 고객 관계를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도구로 전화, 이메일 및 채팅을 지원하여 고객 참여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Genesys Cloud CX 플랫폼은 원활한 고객 여정에서 옴니채널 상호 작용을 관리하고 이해할 수 있게 해주는 차세대 올인원 클라우드 컨택트 센터 솔루션입니다. 직원이 음성, 채팅, 이메일, 문자 메시지 등 모든 커뮤니케이션을 처리할 수 있는 단일 도구를 제공합니다. 에이전트, 감독자 또는 IT 관리자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지원합니다. 주간 기능 발표를 통해 현재 및 미래의 고객 기대를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Genesys Cloud CX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FTC 규정 준수
  • 통화 일정 관리
  • 통화 전송
  • 리드 관리
  • 통화 녹음
  • 통화 모니터링
  • 자동 통화 분배
  • 콜 센터 관리
  • 통화 라우팅
  • 연락처 관리
  • 컴퓨터 전화 통합
  • 실시간 보고
AI 기반 옴니채널 클라우드 컨택 센터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 선도적인 공급업체입니다.
Bright Pattern은 큰 비용이 드는 전문 서비스 없이도 비즈니스 사용자가 빠르고 신속하게 배포할 수 있는 간단하고 강력한 AI 기반 옴니채널 컨택 센터 소프트웨어 및 옴니채널 QM을 제공합니다. Bright Pattern을 사용하면 음성, 텍스트, 채팅, 이메일, 동영상, 메신저 및 봇을 통해 쉽고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Bright Pattern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FTC 규정 준수
  • 통화 일정 관리
  • 통화 전송
  • 리드 관리
  • 통화 녹음
  • 통화 모니터링
  • 자동 통화 분배
  • 콜 센터 관리
  • 통화 라우팅
  • 연락처 관리
  • 컴퓨터 전화 통합
  • 실시간 보고
Squaretalk는 영업 및 지원 팀이 어디에서나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목적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입니다.
단순화된 자동화 및 통합 성능을 지원하는 다목적 예측형 전화 접속 솔루션입니다. 매우 간단하므로, 다른 중요한 업무에 시간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채널을 통해 어디에서나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를 영업 및 지원 팀에 제공하는 경제적이고, 확장 가능하고, 사용하기 쉬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입니다. 100개 이상 국가 및 3,400개 지역 코드의 지역 번호, 모바일 번호 및 무료 번호를 지원하여 전 세계에서 지역적 입지를 다질 수 있습니다. Squaretal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FTC 규정 준수
  • 통화 일정 관리
  • 통화 전송
  • 리드 관리
  • 통화 녹음
  • 통화 모니터링
  • 자동 통화 분배
  • 콜 센터 관리
  • 통화 라우팅
  • 연락처 관리
  • 컴퓨터 전화 통합
  • 실시간 보고
LiveVox는 옴니채널 커뮤니케이션, CRM, 실용 AI, WFO를 하나의 솔루션으로 통합한 차세대 컨택 센터 플랫폼입니다.
LiveVox의 Four Clouds 아웃바운드 전화 걸기 솔루션은 Manual(수동), Preview-All(모두 미리 보기), HCI®(Human Call Initiator®) 및 Automated(자동)라는 4개의 개별 전화 걸기 솔루션으로 구성됩니다. 각각의 전화 걸기 시스템은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LiveVox의 HCI® 시스템은 수많은 적극적 TCPA 법원 판결(10-0)에 대한 일관된 추적 기록을 가진 유일한 TCPA 중심 솔루션인 동시에 기업이 최고 수준의 운영 효율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LiveVox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FTC 규정 준수
  • 통화 일정 관리
  • 통화 전송
  • 리드 관리
  • 통화 녹음
  • 통화 모니터링
  • 자동 통화 분배
  • 콜 센터 관리
  • 통화 라우팅
  • 연락처 관리
  • 컴퓨터 전화 통합
  • 실시간 보고
예측 다이얼러는 콜 센터 제품군에 포함되어 있으며 여기에는 효과적인 리드 생성을 위해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IVR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Newfies-Dialer는 상담사 UI를 사용하여 예측 전화 걸기, 음성 브로드캐스팅, 자동 전화 걸기 및 SMS 메시징을 수행합니다. 이 콜 센터 제품군은 리드 생성을 위한 예측 전화 걸기, 전화 설문 조사, 정치적 여론 조사, 긴급 알림 및 약속 알림을 비롯한 많은 콜 센터 역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Newfies-Dialer는 연락처에 전화를 걸려는 회사에 사용될 뿐만 아니라 청구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해당 고객에게 예측 다이얼러 서비스를 판매하려는 회사에도 적합합니다. Newfies-Diale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FTC 규정 준수
  • 통화 일정 관리
  • 통화 전송
  • 리드 관리
  • 통화 녹음
  • 통화 모니터링
  • 자동 통화 분배
  • 콜 센터 관리
  • 통화 라우팅
  • 연락처 관리
  • 컴퓨터 전화 통합
  • 실시간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