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7년 지원 경험

경비 지출 관리 프로그램

경비 지출 관리 프로그램은 회사가 비즈니스 및 출장 경비를 효과적으로 추적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직원들은 자신의 경비 지출을 간편하게 기록하고 제출할 수 있습니다. 특히 중소기업의 경우 스프레드시트 생성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보고서를 생성하고 예산 편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경비 지출 관리 프로그램은 예산 소프트웨어, 재무 보고 소프트웨어 및 시간 및 비용 관리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회사는 경비 지출에 대한 투명성을 높이고 예산을 효율적으로 할당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재무 보고와 시간 및 비용 추적을 통해 경비 지출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모니터링이 가능해집니다.

9개 결과

Zoho Expense는 출장 및 경비를 처리하고, 지출을 관리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사용자 지정 및 자동화하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Zoho Expense 자세히 알아보기
Zoho Expense는 출장 및 종단 간 지출을 간소화하고 자동화합니다. 출장 예약부터 경비 보고 및 승인까지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의 경비 청구 전환, 보고서 제출 승인 및 카드 조정을 모두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경비 보고서 처리에 소요되는 시간과 노력 그리고 숨겨진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단계 승인, 지출 규칙 및 한도, 예산 관리 및 분석으로 지출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Zoho Expense에 대한 개요를 살펴보고 지금 바로 무료 평가판에 등록하십시오! Zoho Expens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지출 제어
  • 모바일 영수증 업로드
  • 감사 내역
  • 다중 통화
  • 규정 준수 관리
  • 비용 클레임
  • 기업 카드
  • 상환 관리
중소기업을 위한 멋진 클라우드 호스팅 온라인 회계 소프트웨어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이용 가능합니다.
중소기업 소유자 및 회계 담당 직원을 위해 설계된 수상 경력이 있는 온라인 회계 소프트웨어입니다.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비즈니스 재무 및 현금 흐름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은행 계좌의 거래 내역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무제한 사용자 로그인이 지원됩니다. 1,000개 이상의 타사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 통합됩니다. 여러 통화가 지원됩니다. 원장 하나를 통해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어 회계 담당 직원과 고객이 재무 관련 작업을 함께 수행할 수 있습니다. Xer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지출 제어
  • 모바일 영수증 업로드
  • 감사 내역
  • 다중 통화
  • 규정 준수 관리
  • 비용 클레임
  • 기업 카드
  • 상환 관리
SAP Concur는 기업과 함께 성장하는 완벽히 연결된 지출 관리 솔루션으로, 자동화뿐 아니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SAP Concur Expense는 자동화뿐 아니라 출장, 비용, 공급업체 송장, 규정 준수 및 위험 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모든 규모와 단계의 기업을 위한 완벽히 연결된 지출 관리 솔루션입니다. 당사의 글로벌한 전문성과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 다양한 파트너와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된 역동적인 에코시스템은 강력한 인사이트를 제공하여 기업이 복잡성을 줄이고, 지출을 명확히 파악하여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AP Concu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지출 제어
  • 모바일 영수증 업로드
  • 감사 내역
  • 다중 통화
  • 규정 준수 관리
  • 비용 클레임
  • 기업 카드
  • 상환 관리
기업이 인력 계획, 인재 관리 및 급여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인적 자원 솔루션입니다.
Workday HCM은 인력 계획, 인재 관리, 급여 프로세스를 위한 단일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입니다. 이 솔루션은 Fortune 500 기업 및 G2k 기업에서 민첩성과 효율성에 기반한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사용되고 있으며 미래를 대비하려는 많은 조직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Workday HCM은 경직된 HR 시스템이나 포인트 솔루션과 달리 기술 기반 HCM의 토대를 제공하고 기술의 영향, 대체 근무 방식, 직원 기대치가 변화할 때 고객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할 수 있습니다. Workday HC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지출 제어
  • 모바일 영수증 업로드
  • 감사 내역
  • 다중 통화
  • 규정 준수 관리
  • 비용 클레임
  • 기업 카드
  • 상환 관리
Zoho Invoice는 중소기업의 송장 발행, 지출 및 온라인 결제 관리를 돕기 위해 설계된 100% 무료로 제공되는 클라우드 송장 발행 솔루션입니다.
Zoho Invoice는 프리랜서 및 중소기업(SME)을 위해 100% 무료로 제공되는 온라인 송장 발행 소프트웨어입니다. 핵심 기능에는 프로젝트 청구, 시간 추적, 보고, 맞춤설정 가능한 템플릿 및 클라이언트 포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Zoho Invoice를 사용하면 예측값을 추적하고, 이를 송장으로 전환하고, 미결 결제를 완료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미리 알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작업을 생성하고, 프로젝트에 대한 선결제 금액을 수집하고, 송장 내역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Zoho Invoic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지출 제어
  • 모바일 영수증 업로드
  • 감사 내역
  • 다중 통화
  • 규정 준수 관리
  • 비용 클레임
  • 기업 카드
  • 상환 관리
프로젝트 관리, 시간 추적, 청구, 보고 및 회계 기능으로 기업을 지원하는 전문 서비스 자동화 소프트웨어입니다.
BigTime은 운영 메트릭을 추적하고 그에 따라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비즈니스 확장을 도와주는 업계 최고의 전문 서비스 자동화(PSA) 소프트웨어입니다. 원격 작업의 경우에도 여러 프로젝트에 대해 시간, 비용 및 청구를 한 번에 쉽게 관리하고, 리소스 할당 및 사용자 정의 보고와 같은 고급 기능으로 기회 영역을 빠르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BigTime Wallet 및 클라이언트 포털을 통해 사용자 정의 송장 발행 및 결제 처리를 사용하여 더 빠르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BigTim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지출 제어
  • 모바일 영수증 업로드
  • 감사 내역
  • 다중 통화
  • 규정 준수 관리
  • 비용 클레임
  • 기업 카드
  • 상환 관리
비즈니스 재무를 스마트한 방식으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회계 소프트웨어입니다.
Zoho Books는 회사로 들어오고 나가는 자금 흐름을 쉽게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온라인 회계 소프트웨어입니다. 비용을 억제하면서 고객 및 송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은행 계좌 및 거래를 기록, 모니터링 및 조정하고, 회계사와 실시간으로 협업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하게도, Zoho Books는 사용자가 더 나은 정보를 기반으로 결정을 내리고 비즈니스를 계속 이끌 수 있게 도와줍니다. Zoho Book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지출 제어
  • 모바일 영수증 업로드
  • 감사 내역
  • 다중 통화
  • 규정 준수 관리
  • 비용 클레임
  • 기업 카드
  • 상환 관리
시간 소모적인 프로세스를 자동화된 작업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솔루션에서 경비 보고서, 예산 관리, PO 처리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된 경비 보고서를 사용하여 수동 작업을 제거하고 사람의 실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Precoro를 사용하면 항상 회사의 경비를 인식하고 부서별 지출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수동으로 데이터를 입력하거나 복잡한 차트를 생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Precoro를 사용하면 템플릿 보고서를 사용하거나 맞춤형 보고서를 만들고 클릭 한 번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recoro가 실제로 작동하는 모습을 확인하려면 신용 카드 정보를 제공하지 말고 14일 평가판을 받아 사용해 보십시오. Precor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지출 제어
  • 모바일 영수증 업로드
  • 감사 내역
  • 다중 통화
  • 규정 준수 관리
  • 비용 클레임
  • 기업 카드
  • 상환 관리
Elorus는 전문가 및 에이전시를 위한 시간 추적 및 송장 발행 솔루션입니다. 혁신에 집중하고 노력의 결실을 거두십시오.
Elorus는 송장 발행, 시간 추적 및 청구를 지원하는 온라인 소프트웨어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제품은 프리랜서, 소규모 기업 및 광고 기획사를 대상으로 합니다. Elorus는 고객의 시간 절약을 위한 깨어 있는 기업으로서 2014년부터 지금까지 증가하는 시장 요구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대화형 대시보드를 통해 추적된 시간, 결제 및 청구 상태는 물론 순 현금 흐름 및 잔고와 관련된 비즈니스 상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귀사에 이러한 기능이 필요하다면 Elorus는 귀사를 위한 제품입니다. Eloru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지출 제어
  • 모바일 영수증 업로드
  • 감사 내역
  • 다중 통화
  • 규정 준수 관리
  • 비용 클레임
  • 기업 카드
  • 상환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