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7년 지원 경험

이메일 관리 소프트웨어

이메일 관리 소프트웨어는 전자 서신을 정리하고 파트너 및 고객들에게 적시에 응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메일 라우팅, 보관 및 정렬과 보고까지 모두 이 소프트웨어 기능에 포함됩니다. 이메일 관리 소프트웨어는 이메일 마케팅에 사용되며 전자 검색을 도와줍니다.

13개 결과
트랜잭션 및 마케팅 이메일을 전송하고 이메일 전달 보고서를 볼 수 있게 해주는 빠르고 확장 가능한 이메일 서비스 공급자입니다. SMTP2GO 자세히 알아보기
트랜잭션 및 마케팅 이메일을 전송하고 이메일 전달 보고서를 볼 수 있게 해주는 빠르고 확장 가능한 이메일 서비스 공급자입니다. 평판 모니터링 및 DKIM과 같은 복잡성은 고객별로 전문적으로 관리됩니다. 영어 원어민 지원은 미국, 영국,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에이전트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서버가 전 세계에 배포되어 있어서 빠른 연결 속도와 네트워크 중복성을 지원합니다. SMTP2G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서명 관리
  • 이메일 모니터링
  • 공유 수신함
  • 연락처 관리
  • 이메일 마케팅
  • 경보/통지
  • 데이터 복구
  • 스팸 차단기
  • 미리 저장된 답변
  • 보관 및 보존
  • 검색/필터
  • 자동 응답기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필요한 모든 이메일 관리 도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Sendinblue의 올인원 마케팅 플랫폼을 통해 더 나은 이메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Sendinblue는 기업이 스마트 캠페인을 운영하고 강력한 고객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끌어서 놓기 편집기와 40개 이상의 이메일 템플릿을 통해 아름다운 이메일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팀을 구성하고 공유 수신함으로 고객 메시지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Sendinblue는 전 세계 30만 이상 사용자에게서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해 보고 Sendinblue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효과를 확인해 보세요. Brev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서명 관리
  • 이메일 모니터링
  • 공유 수신함
  • 연락처 관리
  • 이메일 마케팅
  • 경보/통지
  • 데이터 복구
  • 스팸 차단기
  • 미리 저장된 답변
  • 보관 및 보존
  • 검색/필터
  • 자동 응답기
강력한 고객 서비스 문화를 통해 경쟁업체와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인터페이스를 통해 모든 이메일 및 고객 질의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LiveAgent는 실시간 채팅, 이메일 관리, 전화 지원, 소셜 미디어 통합 및 API를 비롯하여 170개 이상의 지원 센터 기능이 포함된 다양한 기능의 멀티 채널 지원 센터 소프트웨어입니다. LiveAgent는 BMW, Yamaha, Huawei, Orange 또는 Forbesfone과 같은 기업에서 전 세계 1억 5천만의 최종 사용자들에게 놀라운 고객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들과 함께 경쟁 우위를 확보하세요.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하거나 계약을 체결할 필요 없이 14일 평가판으로 시작해 보세요. LiveAgen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서명 관리
  • 이메일 모니터링
  • 공유 수신함
  • 연락처 관리
  • 이메일 마케팅
  • 경보/통지
  • 데이터 복구
  • 스팸 차단기
  • 미리 저장된 답변
  • 보관 및 보존
  • 검색/필터
  • 자동 응답기
EngageBay는 리드 획득, 참여, 육성 및 마감을 위한 간단하고 경제적인 올인원 마케팅 영업 및 서비스 CRM 소프트웨어입니다.
EngageBay는 소규모 기업과 스타트업의 웹 방문자 획득, 참여 및 육성과 고객 전환을 위해 빌드된 간단하고 경제적인 올인원 마케팅 및 영업 CRM입니다. EngageBay에서 제공되는 강력한 이메일 마케팅 기능으로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세요. 미리 제작된 이메일 템플릿 중에서 선택하거나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이메일의 모든 부분을 개인화하고 클릭 한 번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결과를 추적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 사용하기 쉬운 단일 플랫폼으로 모든 기능을 지원합니다. EngageBay CR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서명 관리
  • 이메일 모니터링
  • 공유 수신함
  • 연락처 관리
  • 이메일 마케팅
  • 경보/통지
  • 데이터 복구
  • 스팸 차단기
  • 미리 저장된 답변
  • 보관 및 보존
  • 검색/필터
  • 자동 응답기
Agile CRM은 SMB가 Fortune 500 기업처럼 영업 및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완벽한 영업, 마케팅 및 서비스 제품군입니다.
Agile 이메일 관리 소프트웨어 - 전문적인 이메일 및 뉴스레터를 제작 및 전송하고, 이를 맞춤화하고, 결과를 추적 및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A/B 테스트, 끌어서 놓기, 이메일 작성기, 이메일 템플릿에 소셜 공유 버튼 포함, 자동응답 이메일 및 실시간 알림 만들기 및 저장을 지원합니다. Agile CR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서명 관리
  • 이메일 모니터링
  • 공유 수신함
  • 연락처 관리
  • 이메일 마케팅
  • 경보/통지
  • 데이터 복구
  • 스팸 차단기
  • 미리 저장된 답변
  • 보관 및 보존
  • 검색/필터
  • 자동 응답기
데이터 우선 디지털 마케팅으로 평생 고객 관계 구축
모든 소비자의 참여를 높이는 최고의 마케팅 솔루션인 Salesforce Marketing Cloud를 만나보십시오. 강력한 데이터 관리 기능을 통해 자사, 제2자 및 제3자 데이터를 오프라인 데이터와 함께 수집, 구성 및 안전하게 저장하여 완벽한 소비자 데이터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내장된 AI를 사용하여 브랜드의 여정을 따라 모든 상호 작용을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업계 최고의 이메일, 모바일, 광고 및 소셜 솔루션을 사용하여 각각의 개별 소비자를 대규모로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Salesforce Marketing Cloud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서명 관리
  • 이메일 모니터링
  • 공유 수신함
  • 연락처 관리
  • 이메일 마케팅
  • 경보/통지
  • 데이터 복구
  • 스팸 차단기
  • 미리 저장된 답변
  • 보관 및 보존
  • 검색/필터
  • 자동 응답기
GetResponse는 고객 성장, 고객 참여 유도 및 온라인 매출 증대를 도와주는 강력한 마케팅 자동화 소프트웨어입니다.
간단하지만 강력한 마케팅 자동화 소프트웨어인 GetResponse는 20년 이상의 비즈니스 지원 경험을 토대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GetResponse는 8개 언어로 연중무휴 제공되는 고객 지원과 함께 이메일 마케팅, 웹 사이트 빌더, 전환 유입경로, 마케팅 자동화, 실시간 채팅, 웨비나, 유료 광고 등 30개 이상의 도구를 제공합니다. GetRespons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서명 관리
  • 이메일 모니터링
  • 공유 수신함
  • 연락처 관리
  • 이메일 마케팅
  • 경보/통지
  • 데이터 복구
  • 스팸 차단기
  • 미리 저장된 답변
  • 보관 및 보존
  • 검색/필터
  • 자동 응답기
Shift는 업무 완수를 도와주는 도구입니다. 모든 앱, 계정, 워크플로를 집중을 위해 설계된 하나의 멋진 데스크톱 워크스테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hift는 계정, 앱 및 워크플로 간소화를 위한 데스크톱 앱입니다. 계정 간 전환, 로그인 및 로그아웃이 번거로우신가요? 여러 개의 Gmail, Outlook, Office 365 계정 간 전환 기능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앱(1,200개 이상 지원)을 모두 연결하고 본인과 팀을 위한 완벽한 워크플로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업무 공간을 사용하여 협업할 수 있습니다. 한곳에서 중요 업무용 탭, 앱 및 북마크를 관리하고 본인과 팀을 위한 완벽한 워크플로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Shif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서명 관리
  • 이메일 모니터링
  • 공유 수신함
  • 연락처 관리
  • 이메일 마케팅
  • 경보/통지
  • 데이터 복구
  • 스팸 차단기
  • 미리 저장된 답변
  • 보관 및 보존
  • 검색/필터
  • 자동 응답기
소싱, 아웃리치, 데이터 강화 ATS/CRM, 데이터베이스 관리 및 동기화 기능이 포함된 올인원 자동화 도구입니다.
Jobin.cloud는 사람을 찾고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올인원 자동화 도구입니다. 개인화된 필드, 자동화된 이메일 찾기 도구, 브랜드 지정 가능한 서명, 커스텀 이메일 속도 조정, 토글 가능한 스팸 방지 설정, 통합된 구독 취소 기능을 통해 대량 이메일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통합 이메일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으며, 다양한 주소를 사용해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워크플로, 목록, 파이프라인에 연락처를 할당하고 타임라인, 태그 및 메모를 사용해서 모든 대화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Jobin.cloud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서명 관리
  • 이메일 모니터링
  • 공유 수신함
  • 연락처 관리
  • 이메일 마케팅
  • 경보/통지
  • 데이터 복구
  • 스팸 차단기
  • 미리 저장된 답변
  • 보관 및 보존
  • 검색/필터
  • 자동 응답기
Outlook 365에서 SharePoint 및 Teams로 바로 이메일을 저장하고 분류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SharePoint를 포함한 Microsoft 365가 있어야 합니다.
이메일 캡처 및 협업이 쉬워졌습니다. 새로운 Microsoft 365(이전 Office 365)의 이동성 시대에 맞게 지식 및 레코드 캡처 및 공유를 재고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장치로부터 Outlook 이메일 및 첨부 파일을 Microsoft 365 버전의 SharePoint 및 Microsoft Teams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동료와 파일 링크를 공유하고 협업 플랫폼에서 여러 이메일 및 첨부 파일을 한 번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에 라벨을 지정하여 Microsofts Advanced Data Governance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Email Manager for Microsoft 365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서명 관리
  • 이메일 모니터링
  • 공유 수신함
  • 연락처 관리
  • 이메일 마케팅
  • 경보/통지
  • 데이터 복구
  • 스팸 차단기
  • 미리 저장된 답변
  • 보관 및 보존
  • 검색/필터
  • 자동 응답기
시드 단계의 스타트업부터 다국적 기업까지 수천 개의 기업들이 고객 문제 해결을 위해 ProProfs Help Desk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ProProfs Help Desk는 최고의 클라우드 플랫폼인 IBM에서 호스팅되는 인기 있는 온라인 헬프 데스크 소프트웨어입니다. 공유 수신함을 사용하여 모든 지원 티켓을 빠르게 추적, 선별, 할당 및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된 워크플로를 활용해서 반복 작업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관련 에이전트에게 티켓을 자동으로 할당하고 자동화된 알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식 기반 및 실시간 채팅과 같은 통합 기능을 활용해서 티켓 볼륨을 줄이고 고객 참여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ProProfs Help Des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서명 관리
  • 이메일 모니터링
  • 공유 수신함
  • 연락처 관리
  • 이메일 마케팅
  • 경보/통지
  • 데이터 복구
  • 스팸 차단기
  • 미리 저장된 답변
  • 보관 및 보존
  • 검색/필터
  • 자동 응답기
이메일 관리, 고객 지원 및 태스크 관리를 위해 구축된 협업 플랫폼입니다.
Rooftop은 이메일 관리, 고객 지원 및 태스크/프로젝트 관리를 위해 구축된 협업 플랫폼입니다. 세 가지 핵심 서비스를 기반으로 합니다. - 받은 편지함 관리: 이메일 관리는 지루한 작업일 수 있습니다. Rooftop은 이메일 분류, 처리 및 검색을 쉽게 수행할 수 있게 해줍니다. - 협업: Rooftop은 이메일 및 태스크에 대한 팀 협업을 지원하도록 구축되었습니다. - 태스크 관리: Rooftop에서 모든 태스크 및 프로젝트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워크플로 및 영업 파이프라인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Rooftop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서명 관리
  • 이메일 모니터링
  • 공유 수신함
  • 연락처 관리
  • 이메일 마케팅
  • 경보/통지
  • 데이터 복구
  • 스팸 차단기
  • 미리 저장된 답변
  • 보관 및 보존
  • 검색/필터
  • 자동 응답기
Airmail for Business는 Apple 기기를 사용하는 회사 및 프리랜서를 위해 설계된 이메일 클라이언트입니다.
Airmail for Business는 MacOS, iPhone, iPad 및 기타 모든 Apple 제품 전용으로 설계된 이메일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외부 기업에서 개발되었지만 동일한 그래픽 레이아웃으로 Apple 소프트웨어와 유사하게 느껴지는 솔루션입니다. 이메일 발신 및 수신은 사용자의 요구 사항에 맞춰 설정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여러 계정을 관리하고 정해진 시간에 이메일 전송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Airmail for Busines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서명 관리
  • 이메일 모니터링
  • 공유 수신함
  • 연락처 관리
  • 이메일 마케팅
  • 경보/통지
  • 데이터 복구
  • 스팸 차단기
  • 미리 저장된 답변
  • 보관 및 보존
  • 검색/필터
  • 자동 응답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