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통화 녹음 소프트웨어

통화 녹음 소프트웨어는 조직이 직원과 고객의 상호 작용 기록을 얻을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유형의 소프트웨어는 상시, 임의 및 주문형 기록 기능을 제공하여, 직원이 모든 기록 내용을 컴퓨터에 저장하고, 정렬 및 검색할 수 있게 해줍니다. 관련 솔루션은 콜 센터 소프트웨어,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 및 지원 센터 소프트웨어를 참조하세요.

7개 결과

AVOXI는 효율적이고, 경제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통화 녹음 소프트웨어입니다. 부담 없이 무료로 사용하고 얼마나 쉬운지 확인하세요! AVOXI 자세히 알아보기
AVOXI 통화 녹음 기능은 사용하기 쉽고 몇 분 안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6.99부터 시작하고 무료 스토리지를 지원하는 AVOXI의 통화 녹음 기능은 업계에서 가장 저렴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녹음, 통화 채점, 사용자 정의 처리, 에이전트 피드백, 실시간 모니터링 및 기타 품질 보증 기능을 지원합니다. 30일 무료 평가판 AVOXI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레코딩
  • 통화 태그 지정
  • 파일 전송
  • 이벤트 트리거 작업
  • 호출 전사
  • IVR/음성 인식
  • 자동 통화 분배
  • 콜 센터 관리
  • 활동 대시보드
  • 컴퓨터 전화 통합
  • 상호 작용 추적
  • 통화 모니터링
Freshdesk는 전 세계 50,000개 이상의 기업이 뛰어난 고객 환경을 구축할 수 있게 해주는 사용하기 쉬운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입니다.
Freshdesk는 강력한 고객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헬프데스크 시스템입니다. Freshdesk는 이메일, 전화, 웹, 채팅 및 소셜을 통한 대화를 통합하고 채널 전반의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Freshdesk를 사용하면 워크플로를 자동화하고, 편리한 셀프 서비스 옵션을 제공하고, SLA를 관리하고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Freshdesk는 Bridgestone, HP, Harvard University 및 DHL을 포함하여 50,000 이상의 고객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Freshdes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레코딩
  • 통화 태그 지정
  • 파일 전송
  • 이벤트 트리거 작업
  • 호출 전사
  • IVR/음성 인식
  • 자동 통화 분배
  • 콜 센터 관리
  • 활동 대시보드
  • 컴퓨터 전화 통합
  • 상호 작용 추적
  • 통화 모니터링
LiveAgent를 통해 무료로 시작하고 모든 규모의 기업을 위해 최고의 지원 센터 솔루션이 포함된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LiveAgent는 200개 이상의 호환 가능한 통합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지원 센터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간소화하고 회사에서 공유되는 하나의 수신함을 통해 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통합, 무제한 티켓 기록, 통화 녹음, 하이브리드 티켓 스트림 등이 지원됩니다. LiveAgent는 BMW, Yamaha, Huawei, Orange 또는 Forbesfone과 같은 기업에서 전 세계 1억 5천만의 최종 사용자들에게 놀라운 고객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하거나 계약을 체결할 필요 없이 14일 무료 평가판으로 시작해 보세요. LiveAgen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레코딩
  • 통화 태그 지정
  • 파일 전송
  • 이벤트 트리거 작업
  • 호출 전사
  • IVR/음성 인식
  • 자동 통화 분배
  • 콜 센터 관리
  • 활동 대시보드
  • 컴퓨터 전화 통합
  • 상호 작용 추적
  • 통화 모니터링
통화 녹음을 지원하는 최고의 온라인 CRM입니다. 8백만 이상의 기업이 Bitrix24를 클라우드 PBX 및 CRM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음성 녹음을 지원하는 CRM을 찾고 계신가요? Bitrix24가 바로 그 제품입니다. Bitrix24는 수신 및 아웃바운드 전화 통화를 모두 녹음할 수 있습니다. 전화 통화를 자신의 번호 또는 휴대폰으로 전달하고 대화를 녹음해야 할 경우에는 본사 CRM을 사용하면 됩니다. Bitrix24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레코딩
  • 통화 태그 지정
  • 파일 전송
  • 이벤트 트리거 작업
  • 호출 전사
  • IVR/음성 인식
  • 자동 통화 분배
  • 콜 센터 관리
  • 활동 대시보드
  • 컴퓨터 전화 통합
  • 상호 작용 추적
  • 통화 모니터링
CallHippo는 세계적인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전화 시스템입니다. 즉시 설정할 수 있으며 고급 보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CallHippo는 고객과의 연결을 도와주는 최신 비즈니스 전화 시스템입니다. CallHippo는 파워 다이얼러 및 자동 통화 분배와 같은 강력한 고급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제품입니다. 광범위한 보고 및 원활한 통합 기능으로 판매 및 서비스 팀이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연중무휴 24시간 지원을 제공하며, 데스크톱 및 모바일 앱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CallHippo는 전 세계 5,000개 이상의 기업에서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CallHipp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레코딩
  • 통화 태그 지정
  • 파일 전송
  • 이벤트 트리거 작업
  • 호출 전사
  • IVR/음성 인식
  • 자동 통화 분배
  • 콜 센터 관리
  • 활동 대시보드
  • 컴퓨터 전화 통합
  • 상호 작용 추적
  • 통화 모니터링
Genesys Cloud CX는 모든 채널에서 최소한의 노력으로 유의미한 결과를 만들어내어 고객 환경을 혁신할 수 있습니다.
Genesys Cloud CX™는 모든 규모의 수천 개 기업이 신뢰하고 전 세계적으로 업계 선두업체로 인정되는 클라우드 컨택트 센터 솔루션입니다. 여러 팀, 도구 및 상호 작용 간의 통찰을 연결하여 어떤 채널에서든 고객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고객에게는 올바른 문제 인식에 대한 확신을 주고 에이전트에게는 문제 해결을 위한 역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Genesys Cloud CX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레코딩
  • 통화 태그 지정
  • 파일 전송
  • 이벤트 트리거 작업
  • 호출 전사
  • IVR/음성 인식
  • 자동 통화 분배
  • 콜 센터 관리
  • 활동 대시보드
  • 컴퓨터 전화 통합
  • 상호 작용 추적
  • 통화 모니터링
Squaretalk는 영업 및 지원 팀이 어디에서나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목적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입니다.
Squaretalk는 단순화된 자동화 및 통합 성능을 지원하는 다목적 보안 통화 녹음 솔루션입니다. 매우 간단하므로, 다른 중요한 업무에 시간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채널을 통해 어디에서나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를 영업 및 지원 팀에 제공하는 경제적이고, 확장 가능하고, 사용하기 쉬운 CPaaS입니다. 고유한 통합 기능 또는 사용자 정의 API를 통해 Zoho, Salesforce 또는 기타 인기 있는 CRM과 같은 자주 사용되는 모든 도구를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Squaretal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레코딩
  • 통화 태그 지정
  • 파일 전송
  • 이벤트 트리거 작업
  • 호출 전사
  • IVR/음성 인식
  • 자동 통화 분배
  • 콜 센터 관리
  • 활동 대시보드
  • 컴퓨터 전화 통합
  • 상호 작용 추적
  • 통화 모니터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