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통화 녹음 소프트웨어

통화 녹음 소프트웨어는 조직이 직원과 고객의 상호 작용 기록을 얻을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유형의 소프트웨어는 상시, 임의 및 주문형 기록 기능을 제공하여, 직원이 모든 기록 내용을 컴퓨터에 저장하고, 정렬 및 검색할 수 있게 해줍니다. 관련 솔루션은 콜 센터 소프트웨어,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 및 지원 센터 소프트웨어를 참조하세요.

8개 결과

Freshdesk는 전 세계 50,000개 이상의 기업이 뛰어난 고객 환경을 구축할 수 있게 해주는 사용하기 쉬운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입니다.
Freshdesk는 강력한 고객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헬프데스크 시스템입니다. Freshdesk는 이메일, 전화, 웹, 채팅 및 소셜을 통한 대화를 통합하고 채널 전반의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Freshdesk를 사용하면 워크플로를 자동화하고, 편리한 셀프 서비스 옵션을 제공하고, SLA를 관리하고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Freshdesk는 Bridgestone, HP, Harvard University 및 DHL을 포함하여 50,000 이상의 고객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Freshdes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레코딩
  • 통화 태그 지정
  • 파일 전송
  • 이벤트 트리거 작업
  • 호출 전사
  • IVR/음성 인식
  • 자동 통화 분배
  • 콜 센터 관리
  • 활동 대시보드
  • 컴퓨터 전화 통합
  • 상호 작용 추적
  • 통화 모니터링
LiveAgent를 통해 무료로 시작하고 모든 규모의 기업을 위해 최고의 지원 센터 솔루션이 포함된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LiveAgent는 200개 이상의 호환 가능한 통합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지원 센터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간소화하고 회사에서 공유되는 하나의 수신함을 통해 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통합, 무제한 티켓 기록, 통화 녹음, 하이브리드 티켓 스트림 등이 지원됩니다. LiveAgent는 BMW, Yamaha, Huawei, Orange 또는 Forbesfone과 같은 기업에서 전 세계 1억 5천만의 최종 사용자들에게 놀라운 고객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하거나 계약을 체결할 필요 없이 14일 무료 평가판으로 시작해 보세요. LiveAgen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레코딩
  • 통화 태그 지정
  • 파일 전송
  • 이벤트 트리거 작업
  • 호출 전사
  • IVR/음성 인식
  • 자동 통화 분배
  • 콜 센터 관리
  • 활동 대시보드
  • 컴퓨터 전화 통합
  • 상호 작용 추적
  • 통화 모니터링
통화 녹음을 지원하는 최고의 온라인 CRM입니다. 8백만 이상의 기업이 Bitrix24를 클라우드 PBX 및 CRM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음성 녹음을 지원하는 CRM을 찾고 계신가요? Bitrix24가 바로 그 제품입니다. Bitrix24는 수신 및 아웃바운드 전화 통화를 모두 녹음할 수 있습니다. 전화 통화를 자신의 번호 또는 휴대폰으로 전달하고 대화를 녹음해야 할 경우에는 본사 CRM을 사용하면 됩니다. Bitrix24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레코딩
  • 통화 태그 지정
  • 파일 전송
  • 이벤트 트리거 작업
  • 호출 전사
  • IVR/음성 인식
  • 자동 통화 분배
  • 콜 센터 관리
  • 활동 대시보드
  • 컴퓨터 전화 통합
  • 상호 작용 추적
  • 통화 모니터링
CallHippo는 세계적인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전화 시스템입니다. 즉시 설정할 수 있으며 고급 보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CallHippo는 고객과의 연결을 도와주는 최신 비즈니스 전화 시스템입니다. CallHippo는 파워 다이얼러 및 자동 통화 분배와 같은 강력한 고급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제품입니다. 광범위한 보고 및 원활한 통합 기능으로 판매 및 서비스 팀이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연중무휴 24시간 지원을 제공하며, 데스크톱 및 모바일 앱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CallHippo는 전 세계 5,000개 이상의 기업에서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CallHipp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레코딩
  • 통화 태그 지정
  • 파일 전송
  • 이벤트 트리거 작업
  • 호출 전사
  • IVR/음성 인식
  • 자동 통화 분배
  • 콜 센터 관리
  • 활동 대시보드
  • 컴퓨터 전화 통합
  • 상호 작용 추적
  • 통화 모니터링
Genesys Cloud CX는 모든 채널에서 최소한의 노력으로 유의미한 결과를 만들어내어 고객 환경을 혁신할 수 있습니다.
Genesys Cloud CX™는 모든 규모의 수천 개 기업이 신뢰하고 전 세계적으로 업계 선두업체로 인정되는 클라우드 컨택트 센터 솔루션입니다. 여러 팀, 도구 및 상호 작용 간의 통찰을 연결하여 어떤 채널에서든 고객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고객에게는 올바른 문제 인식에 대한 확신을 주고 에이전트에게는 문제 해결을 위한 역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Genesys Cloud CX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레코딩
  • 통화 태그 지정
  • 파일 전송
  • 이벤트 트리거 작업
  • 호출 전사
  • IVR/음성 인식
  • 자동 통화 분배
  • 콜 센터 관리
  • 활동 대시보드
  • 컴퓨터 전화 통합
  • 상호 작용 추적
  • 통화 모니터링
Squaretalk는 영업 및 지원 팀이 어디에서나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목적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입니다.
Squaretalk는 단순화된 자동화 및 통합 성능을 지원하는 다목적 보안 통화 녹음 솔루션입니다. 매우 간단하므로, 다른 중요한 업무에 시간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채널을 통해 어디에서나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를 영업 및 지원 팀에 제공하는 경제적이고, 확장 가능하고, 사용하기 쉬운 CPaaS입니다. 고유한 통합 기능 또는 사용자 정의 API를 통해 Zoho, Salesforce 또는 기타 인기 있는 CRM과 같은 자주 사용되는 모든 도구를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Squaretal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레코딩
  • 통화 태그 지정
  • 파일 전송
  • 이벤트 트리거 작업
  • 호출 전사
  • IVR/음성 인식
  • 자동 통화 분배
  • 콜 센터 관리
  • 활동 대시보드
  • 컴퓨터 전화 통합
  • 상호 작용 추적
  • 통화 모니터링
AVOXI는 효율적이고, 경제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통화 녹음 소프트웨어입니다. 부담 없이 무료로 사용하고 얼마나 쉬운지 확인하세요!
AVOXI 통화 녹음 기능은 사용하기 쉽고 몇 분 안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6.99부터 시작하고 무료 스토리지를 지원하는 AVOXI의 통화 녹음 기능은 업계에서 가장 저렴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녹음, 통화 채점, 사용자 정의 처리, 에이전트 피드백, 실시간 모니터링 및 기타 품질 보증 기능을 지원합니다. 30일 무료 평가판 AVOXI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레코딩
  • 통화 태그 지정
  • 파일 전송
  • 이벤트 트리거 작업
  • 호출 전사
  • IVR/음성 인식
  • 자동 통화 분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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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활동 대시보드
  • 컴퓨터 전화 통합
  • 상호 작용 추적
  • 통화 모니터링
구매자의 감정을 보다 잘 파악하여 수익 창출을 가속화하는 영업 팀을 위한 감정 인식 영상 통화 지원 도구입니다.
Sybill은 감정 인식 기능을 갖춘 영업 팀을 위한 영상 통화 지원 도구입니다. 누가 승리할지 혹은 흥미를 유발하는 요소가 무엇인지에 대한 분석 자료를 생성하여 논의가 이루어진 맥락에 따라 통화 중 구매자의 표정 및 바디랭귀지를 포착합니다. 판매자는 Sybill가 제공하는 잠재 고객과 관련한 심층적인 정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Sybill를 활용하는 영업 팀 리더는 잠재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바탕으로, 메시지와 자료를 변경하고 영업 팀원을 대상으로 성공을 이끄는 행동을 코칭할 수 있습니다. Sybill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레코딩
  • 통화 태그 지정
  • 파일 전송
  • 이벤트 트리거 작업
  • 호출 전사
  • IVR/음성 인식
  • 자동 통화 분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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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활동 대시보드
  • 컴퓨터 전화 통합
  • 상호 작용 추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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