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출결 관리 추적 소프트웨어

출결 관리 추적 소프트웨어는 조직이 직원들의 행방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은 직원의 휴가, 병가, 초과 근무 및 결근 상태를 추적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또한 부재 시 패턴을 검색합니다. 출결 관리 추적 소프트웨어는 인적 자원 소프트웨어, 급여 소프트웨어 및 출퇴근 시간기록계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12개 결과

Calamari는 Slack, JIRA, G Suite 및 Office365와 통합되어 있습니다. 인사 기록, 휴가, PTO, 출석률 추적 및 타임시트 관리 Calamari 자세히 알아보기
Calamari는 사람을 더 쉽게 관리할 수 있는 HR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QR 코드 및 iBeacon을 사용하여 출석률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예정된 결석 및 휴가 요청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Calamari는 여러 국가 및 위치에 사무실이 있는 기업을 지원하고 역할 기반 보안을 지원합니다. 이 앱은 JIRA, Slack, Office265, GSuite, Microsoft Teams, Basecamp 및 Asana와 같은 프로젝트 관리 도구와 통합됩니다. Calamari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직원 일정 관리
  • 오버타임 계산
  • 보고/분석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생체 인식
  • 휴가/병가 추적
  • 타임시트 관리
  • 직원 데이터베이스
사용자 수에 제한 없이 역할 할당, 권한 및 데이터 보고 옵션이 포함된 무료 직원 출석 추적 도구입니다.
간단한 출석 추적 소프트웨어를 찾고 계신가요? Clockify를 사용해 보세요. Clockify는 누가 언제 어떤 작업을 얼마나 오랫동안 수행했는지 알 수 있게 해주는 시간 추적 도구입니다. 각 활동 또는 전체 근무일에 대해 단순히 타이머를 시작하고 중지하는 것만으로 출석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를 제한 없이 초대해서 출석을 추적하고, 역할을 할당하고,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각 근무 주에 대한 데이터를 추출하고, 누가 어떤 작업을 얼마나 오랫동안 수행했는지 확인하여 작업 일정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Clockify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직원 일정 관리
  • 오버타임 계산
  • 보고/분석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생체 인식
  • 휴가/병가 추적
  • 타임시트 관리
  • 직원 데이터베이스
Jibble은 급여, 출석 및 프로젝트를 위한 무료 출석 관리 추적 소프트웨어입니다.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원히 무료입니다. 무제한 사용자를 지원합니다.
Jibble은 무료 출석 관리 추적 소프트웨어입니다. 급여, 출석 및 프로젝트를 위해 직원의 근무 시간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원히 무료입니다. 무제한 사용자를 지원합니다. 모바일, 태블릿, 웹, MS Teams 또는 Slack을 사용하여 직원의 출근 및 퇴근 시간을 기록하고 생체 인식 및 GPS 위치 기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건설, 제조, 유통, 식음료, 원격 근로, 스타트업, 현장 서비스, 의료, 에이전시, 교육, 사무소 기반 기업 등을 지원합니다. 자동화된 타임시트 및 강력한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Jibbl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직원 일정 관리
  • 오버타임 계산
  • 보고/분석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생체 인식
  • 휴가/병가 추적
  • 타임시트 관리
  • 직원 데이터베이스
Bitrix24는 최고의 무료 HR 및 협업 플랫폼입니다. 출결 관리 추적 및 휴가 관리를 지원합니다. 전 세계 8백만 고객을 지원합니다.
Bitrix24는 전 세계 8백만 이상의 기업에서 사용되는 무료 HR 플랫폼입니다. Bitrix24는 특히 중소기업을 위해 제작된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기반의 시간 및 출결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유연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필요에 따라 직원의 출근 및 퇴근 시간 기록을 요청하거나 요청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직원의 재택 근무를 허용하거나 허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직원이 출근 및 퇴근해야 하는 최소 기간 및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모바일 및 오픈 소스 코드 버전을 지원합니다. Bitrix24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직원 일정 관리
  • 오버타임 계산
  • 보고/분석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생체 인식
  • 휴가/병가 추적
  • 타임시트 관리
  • 직원 데이터베이스
전 세계 인력을 위해 구축된 급여 및 준법 솔루션입니다.
Deel은 누구나 어디에서든 채용하고 급여를 지급할 수 있도록 원격 팀을 위해 구축된 글로벌 급여 및 준법 채용 솔루션입니다. 세계 전역에서 정규직 직원 또는 독립 계약자를 몇 분 안에 합법적으로 즉시 채용할 수 있습니다. Deel을 사용하면 기술 지원 셀프 서비스 프로세스를 통해 150여 개 국가에서 급여를 처리하고 현지화된 법적 계약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미래 사회의 일자리를 위해 구축된 최신의 결제 플랫폼입니다. Deel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직원 일정 관리
  • 오버타임 계산
  • 보고/분석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생체 인식
  • 휴가/병가 추적
  • 타임시트 관리
  • 직원 데이터베이스
20만 이상 사용자의 생산성을 평균적으로 22% 이상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 Time Doctor의 업무 분석 기능을 통해 직원 활동을 검증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직원 업무를 방해하지 않고 자동화된 방식으로 수행되는 윤리적인 시간 및 활동 추적 소프트웨어를 통해 책임감을 높이고 업무 일정 관리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20만 이상의 사용자가 Time Doctor를 사용해서 평균적으로 22%의 생산성 향상 효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심층적인 분석 및 실시간 알림을 통해 직원 활동 패턴 및 행동 통계 정보를 세부적으로 파악하여 번아웃 증후를 찾아내고, 직원 복지 및 보존율을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Time Docto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직원 일정 관리
  • 오버타임 계산
  • 보고/분석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생체 인식
  • 휴가/병가 추적
  • 타임시트 관리
  • 직원 데이터베이스
Personio는 HRM, 채용, 급여 등이 포함된 올인원 HR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ersonio는 유럽 전역에서 7,000개 이상의 중소기업에서 사용되는 사용하기 쉬운 클라우드 기반 HR 솔루션입니다. 채용, 핵심 HR, 급여, 성과 및 개발 등 전체 직원 수명 주기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HR의 운영 효율을 향상시키고 중요한 사람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본사의 모든 활동은 고객에 대한 공감 능력을 기반으로 수행되며, 본사 고객 중 97%가 서비스 갱신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Personi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직원 일정 관리
  • 오버타임 계산
  • 보고/분석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생체 인식
  • 휴가/병가 추적
  • 타임시트 관리
  • 직원 데이터베이스
시간 추적 소프트웨어 - 직원 및 프리랜서를 위한 가장 빠르고 가장 정확한 시간 추적 방법입니다.
Timely는 팀 및 프로젝트 간의 시간을 추적하기 위한 가장 쉽고 가장 정확한 방법입니다. Timely의 자동 시간 추적 소프트웨어는 기업이 직원과 연결을 유지하고 청구 및 프로젝트 관리부터 팀 관리 및 리소스 계획까지 비즈니스를 정확하게 보고할 수 있게 해줍니다. Timely는 설계상 사용자 수준의 개인 정보 보호를 100% 지원하며, 직원 및 기업이 실제로 신뢰하는 추적 도구입니다. Timely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직원 일정 관리
  • 오버타임 계산
  • 보고/분석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생체 인식
  • 휴가/병가 추적
  • 타임시트 관리
  • 직원 데이터베이스
영업 상담은 건너뛰고 체육관을 쉽게 관리하기 위한 완벽한 솔루션인 Gymdesk로 30일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세요.
영업 상담을 건너뛰고 지금 바로 30일 무료 평가판을 시작해 보세요! Gymdesk는 복잡한 구식 소프트웨어 대신 언제 어디서든 쉽게 체육관을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완벽한 올인원 솔루션입니다. 세련되고, 현대적이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멤버십 및 출석을 관리하고, 온라인 예약을 지원하고, 청구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기존 웹 사이트를 통합하거나 SEO에 최적화된 아름다운 웹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Gymdes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직원 일정 관리
  • 오버타임 계산
  • 보고/분석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생체 인식
  • 휴가/병가 추적
  • 타임시트 관리
  • 직원 데이터베이스
ClassTrack은 교사, 학생 및 관리자가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게 해주는 직관적이고 강력한 LMS입니다.
간단한 유연한 학습 관리 시스템(LMS)입니다. ClassTrack은 교사, 학생 및 관리자가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게 해주는 직관적이고 강력한 LMS입니다. 통합 도구를 통해 관리 작업에 드는 시간을 절약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해줍니다. ClassTrac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직원 일정 관리
  • 오버타임 계산
  • 보고/분석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생체 인식
  • 휴가/병가 추적
  • 타임시트 관리
  • 직원 데이터베이스
직원 관리와 관련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합니다.
Shifton은 안정적인 사내 워크플로를 보장하는 다기능 온라인 솔루션입니다. Shifton의 다음과 같은 기능을 통해 교대 근무 스케줄 생성에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습니다. * 다중 설정을 통한 자동 온라인 스케줄 생성 * 직원 간 근무 스케줄 교체 * 직원 휴가 관리 * 직원 근무 시간 통계 * 업데이트 시 알림 관리 Shifton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직원 일정 관리
  • 오버타임 계산
  • 보고/분석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생체 인식
  • 휴가/병가 추적
  • 타임시트 관리
  • 직원 데이터베이스
조직의 계획 수립, 제작, 관리, 홍보, 기록 추적 및 확인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앱입니다.
조직의 계획 수립, 제작, 관리, 홍보, 기록 추적 및 확인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앱입니다. Attendo Plu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직원 일정 관리
  • 오버타임 계산
  • 보고/분석
  • 일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생체 인식
  • 휴가/병가 추적
  • 타임시트 관리
  • 직원 데이터베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