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IVR 소프트웨어

대화형 음성 응답(IVR) 소프트웨어는 콜 센터, 지원 센터 및 기타 조직에서 호출자가 음성 명령 또는 전화기 키 입력을 사용해서 탐색할 수 있는 메뉴를 제작할 수 있게 해줍니다. IVR 소프트웨어는 주로 호출자가 보조 지원 없이 정보를 선택하거나 데이터를 입력할 수 있게 해주는 시스템에서 사용됩니다. IVR 시스템은 또한 확인 질문에 대한 답변을 토대로 조직 내 적절한 부서로 호출자를 중계하기 위해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11개 결과

훌륭한 고객 서비스는 더 나은 지원 센터 소프트웨어에서 시작합니다. LiveAgent를 사용하면 뛰어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LiveAgent를 사용하면 인바운드 콜 센터 기능을 올인원 방식의 멀티 채널 지원 센터 솔루션으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또는 유선 전화로 연결된 전화 통화를 하나의 장소로 중앙화할 수 있습니다. VoIP 공급업체를 선택하고, 무제한 SIP 트렁크 및 로컬 번호를 연결하고, 통화를 라우팅하고 녹음할 수 있습니다. LiveAgent를 사용하면 세계적인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쉽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이 무료 평가판을 시작해 보세요. LiveAgen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통화 녹음
  • 음성 메일
  • 자동 통화 분배
  • 자동 다이얼러
  • 호출 처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호출자 ID
  • 보고 및 통계
  • 통화 모니터링
Bitrix24는 전 세계 8백만 기업에서 사용되는 최고의 무료 비즈니스 전화 시스템 및 CRM 통합 제품입니다.
Bitrix24는 최고의 무료 비즈니스 전화 시스템 및 CRM 통합 제품입니다.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통화, IVR, 텔레마케팅, 로보콜링, 음성 메일, 통화 녹음, 통화 라우팅, 국내 및 해외 전화 번호 대여를 지원합니다. 전 세계 8백만 이상의 기업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Bitrix24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통화 녹음
  • 음성 메일
  • 자동 통화 분배
  • 자동 다이얼러
  • 호출 처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호출자 ID
  • 보고 및 통계
  • 통화 모니터링
CallHippo는 세계적인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전화 시스템입니다. 즉시 설정할 수 있으며 고급 보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CallHippo는 고객과의 연결을 도와주는 최신 비즈니스 전화 시스템입니다. CallHippo는 파워 다이얼러 및 자동 통화 분배와 같은 강력한 고급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제품입니다. 광범위한 보고 및 원활한 통합 기능으로 판매 및 서비스 팀이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연중무휴 24시간 지원을 제공하며, 데스크톱 및 모바일 앱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CallHippo는 전 세계 5,000개 이상의 기업에서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CallHipp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통화 녹음
  • 음성 메일
  • 자동 통화 분배
  • 자동 다이얼러
  • 호출 처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호출자 ID
  • 보고 및 통계
  • 통화 모니터링
쉽게 제어할 수 있는 직관적인 끌어서 놓기 디자이너를 사용하여 셀프 서비스 메뉴와 음성, 이메일, 채팅 및 텍스트 흐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쉽게 제어할 수 있는 직관적인 끌어서 놓기 디자이너를 사용하여 셀프 서비스 메뉴와 음성, 이메일, 채팅 및 텍스트 흐름을 만들 수 있습니다. Genesys Cloud CX IVR 기능에는 버전 관리, 휴일 및 긴급 일정, 프롬프트, 수십 개 언어를 지원하는 자동 음성 인식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연어 처리를 활용하여 대화형 셀프 서비스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IVR 경험을 개선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Genesys Cloud CX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통화 녹음
  • 음성 메일
  • 자동 통화 분배
  • 자동 다이얼러
  • 호출 처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호출자 ID
  • 보고 및 통계
  • 통화 모니터링
AI 기반 옴니채널 클라우드 컨택 센터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 선도적인 공급업체입니다.
Bright Pattern은 큰 비용이 드는 전문 서비스 없이도 비즈니스 사용자가 빠르고 신속하게 배포할 수 있는 간단하고 강력한 AI 기반 옴니채널 컨택 센터 소프트웨어 및 옴니채널 QM을 제공합니다. Bright Pattern을 사용하면 음성, 텍스트, 채팅, 이메일, 동영상, 메신저 및 봇을 통해 쉽고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Bright Pattern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통화 녹음
  • 음성 메일
  • 자동 통화 분배
  • 자동 다이얼러
  • 호출 처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호출자 ID
  • 보고 및 통계
  • 통화 모니터링
Squaretalk는 영업 및 지원 팀이 어디에서나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목적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입니다.
Squaretalk는 단순화된 자동화 및 통합 성능을 지원하는 다목적 보안 CPaaS입니다. 매우 간단하므로, 다른 중요한 업무에 시간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채널을 통해 어디에서나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를 영업 및 지원 팀에 제공하는 경제적이고, 확장 가능하고, 사용하기 쉬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입니다. 고유한 통합 기능 또는 사용자 정의 API를 통해 Zoho, Salesforce 또는 기타 인기 있는 CRM과 같은 자주 사용되는 모든 도구를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Squaretal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통화 녹음
  • 음성 메일
  • 자동 통화 분배
  • 자동 다이얼러
  • 호출 처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호출자 ID
  • 보고 및 통계
  • 통화 모니터링
AVOXI는 효율적이고, 경제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IVR 솔루션입니다. 부담 없이 무료로 사용하고 얼마나 쉬운지 확인하세요!
추가 비용 없이 가상 전화 번호에 포함되는 AVOXI IVR 솔루션은 사용하기 쉽고 매우 경제적입니다. IVR을 170개 이상 국가의 무료, 지역 또는 비지리적 번호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 메뉴, 다단계 IVR 기능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AVOXI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통화 녹음
  • 음성 메일
  • 자동 통화 분배
  • 자동 다이얼러
  • 호출 처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호출자 ID
  • 보고 및 통계
  • 통화 모니터링
LiveVox는 옴니채널 커뮤니케이션, CRM, 실용 AI, WFO를 하나의 솔루션으로 통합한 차세대 컨택 센터 플랫폼입니다.
LiveVox의 고급 IVR 시스템은 LiveVox의 CRM에서 통합된 고객 데이터에 액세스하여 각 고객의 통화 기회를 극대화합니다. IVR 모듈은 확장된 셀프 서비스 및 지능형 라우팅을 지원하는 동시에 AI로 고객 프로필 정보 및 자체 제출 데이터를 캡처하여 최상의 흐름을 통해 고객을 유도합니다. IVR 상호 작용 중에 캡처된 모든 고객 정보는 상담사가 고객에게 빠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연결과 동시에 상담사 화면에 표시됩니다. LiveVox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통화 녹음
  • 음성 메일
  • 자동 통화 분배
  • 자동 다이얼러
  • 호출 처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호출자 ID
  • 보고 및 통계
  • 통화 모니터링
음성 인식, 이해, 사람과 같은 발성, 맞춤설정 가능한 메뉴, 시각적 IVR, 다국어 기능
Routee는 디지털 비용 절감, 전환율 개선, 새로운 리드 생성, 간편한 크로스 셀링 및 업셀링을 위한 웹 및 API 클라우드 솔루션입니다. 메시징, 음성, 인증, 전화번호를 통해 앞서 언급된 모든 기능을 지원합니다. Cloud IVR를 사용하면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효과적으로 개선하여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고객이 IVR 응답을 사용하면 유용한 정보를 얻고 콜센터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ROUTE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통화 녹음
  • 음성 메일
  • 자동 통화 분배
  • 자동 다이얼러
  • 호출 처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호출자 ID
  • 보고 및 통계
  • 통화 모니터링
Cognigy는 컨택트 센터 자동화를 위한 로우 코드 소통 AI 플랫폼입니다.
Cognigy는 소통 AI 자동화를 위한 기업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입니다. Cognigy.AI 플랫폼은 고객과 직원 간 소통을 자동화합니다. 온프레미스 및 SaaS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Cognigy.AI는 기업이 웹챗, SMS, 음성 및 모바일 앱 등의 모든 채널에서 모든 언어로 사용자와 자연어로 소통할 수 있게 해줍니다. Cognigy.AI는 지속적이고 정확한 소통이 가능한 지능적인 음성 및 챗봇 성능을 제공하여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켜 줍니다. Cognigy.AI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통화 녹음
  • 음성 메일
  • 자동 통화 분배
  • 자동 다이얼러
  • 호출 처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호출자 ID
  • 보고 및 통계
  • 통화 모니터링
Cyara는 단일 플랫폼에서 CX 설계, IVR 검색 및 전체 테스트 자동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Cyara CX 보장 플랫폼은 단일 플랫폼에서 CX 설계, IVR 검색, 기능 및 회귀 테스트, 부하 테스트, 사전 예방적 모니터링을 제공합니다. Cyara는 봇을 사용해서 수천 개의 고객 상호 작용을 자동으로 생성하고 실제 고객을 시뮬레이션합니다. Cyara는 테스트 및 모니터링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자동화를 수행하고 애자일 및 DevOps 방법론을 지원하여 생산성을 극대화합니다. Cyara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통화 녹음
  • 음성 메일
  • 자동 통화 분배
  • 자동 다이얼러
  • 호출 처리
  • 다중 채널 커뮤니케이션
  • 호출자 ID
  • 보고 및 통계
  • 통화 모니터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