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재고 제어 및 관리 프로그램

인벤토리 제어 소프트웨어는 관리 및 상품 추적을 자동화하며, 바코드 소프트웨어와 같은 도구가 포함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조직 전체에 판매 및 공급 데이터를 배포하여 재고 정확도를 높이고 최신 판매 내역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인벤토리 제어 시스템은 기존 또는 맞춤형으로 설치된 리테일 관리, POS(판매 시점) 및 회계 도구와 직접 상호 작용합니다. 인벤토리 제어 소프트웨어는 인벤토리 관리 소프트웨어 및 RFID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대한민국 로컬 제품 표시

11개 결과

monday.com 워크 OS는 배송 추적, 자동화, 통합 등의 제로 코딩 기능이 포함된 완벽한 인벤토리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monday.com 워크 OS는 전체 인벤토리를 쉽게 제어할 수 있게 해주는 클라우드 기반 인벤토리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맞춤화 가능한 제로 코딩 대시보드를 통해 실시간 통찰을 얻고, 판매 및 배송 추적 기능을 통해 공급업체를 관리하고, 자동화 기능으로 공급망 격차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monday.com 워크 OS는 팀에서 프로젝트를 시각화하고 팀에 가장 적합한 방식으로 작업 프로세스를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monday.co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바코드/RFID
  • 구매 주문 관리
  • SKU/UPC 코드
  • 주문 관리
  • 재주문 관리
  • 비용 추적
  • 청구 및 송장 발행
  • 보고/분석
  • 공급자 관리
  • 인벤토리 관리
NetSuite Inventory Management를 통해 사전 예방적으로 인벤토리를 관리하여 취급 비용을 줄이고 현금 흐름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NetSuite Inventory Management는 창고에 들어오고 나가는 모든 항목, 재고 및 주문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하여 기업을 위한 최고의 가시성과 제어 기능을 지원합니다. NetSuite의 공급망 관리 기능은 생산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공급업체 상품을 관리하고 최종 고객에 전달되도록 보장합니다. NetSuite의 수요 및 공급 계획과 결합하여 재고 수준을 너무 높게 유지하지 않아도 수요 충족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NetSuit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바코드/RFID
  • 구매 주문 관리
  • SKU/UPC 코드
  • 주문 관리
  • 재주문 관리
  • 비용 추적
  • 청구 및 송장 발행
  • 보고/분석
  • 공급자 관리
  • 인벤토리 관리
재고 수준을 조절하고, 자산 및 재고를 관리하고, 회사 안팎의 소모품을 관리하기 위한 재고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클라우드 기반의 Inventory Control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원격 팀을 위해 자산 및 자산을 추적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를 추적하고, 여러 위치 간에 재고를 이동하고, 최적화된 재고 관리를 위해 재고 부족 경고를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외부 스캐너를 통해 바코드 및 QR 코드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본사의 조달 모듈을 사용하면 빠르게 재고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가장 많이 검토되고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재고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해보세요. EZOfficeInventory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바코드/RFID
  • 구매 주문 관리
  • SKU/UPC 코드
  • 주문 관리
  • 재주문 관리
  • 비용 추적
  • 청구 및 송장 발행
  • 보고/분석
  • 공급자 관리
  • 인벤토리 관리
Fishbowl은 제조 프로세스 간소화에 중점을 두고 있는 유일한 엔터프라이즈급 인벤토리 관리 솔루션입니다.
Fishbowl은 귀사의 인벤토리 관리를 최적화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다른 솔루션에 수반되기 쉬운 과도한 비용 없이 실시간 데이터로 제조 및 유통 프로세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Fishbowl의 완벽한 제조 및 인벤토리 관리 솔루션을 통해 비용을 기하급수적으로 줄이는 동시에 수익을 극대화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Fishbowl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바코드/RFID
  • 구매 주문 관리
  • SKU/UPC 코드
  • 주문 관리
  • 재주문 관리
  • 비용 추적
  • 청구 및 송장 발행
  • 보고/분석
  • 공급자 관리
  • 인벤토리 관리
ERPAG는 중소기업을 위한 모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포괄하는 ERP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ERPAG는 중소기업을 위한 모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포괄하는 ERP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실시간 인벤토리 및 주문 관리를 지원합니다. 특징: 재주문. 주문 이행. 클라우드 라벨 인쇄. 인벤토리 추적(바코드, 시리얼, 포트). 다중 레벨 BoM. 다중 웨어하우스. 다중 통화. 다국어 인터페이스. 복합 제품(BOM, 키트 구성, 가변 항목). 사용자 수준 관리. 통합 송장 발행 및 구매 모듈. 제조 지원. ERPAG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바코드/RFID
  • 구매 주문 관리
  • SKU/UPC 코드
  • 주문 관리
  • 재주문 관리
  • 비용 추적
  • 청구 및 송장 발행
  • 보고/분석
  • 공급자 관리
  • 인벤토리 관리
완벽한 가시성을 위한 제조 ERP 소프트웨어입니다. 재고, 판매 등 비즈니스의 모든 이동 부분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Katana는 완벽한 재고 관리를 가능하게 해주는 제조 ERP입니다. 실시간 인벤토리 및 제조 관리, 종단 간 추적을 위한 일괄 추적, 종합 공장 관리를 위한 공장 관리 앱, 개방형 API 및 증가하는 채널 파트너 네트워크와 같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시간 마스터 계획 기능으로 우선적인 판매 주문 및 전자 상거래 통합, 회계, CRM 및 보고 서비스를 기준으로 리소스 할당을 자동화하고 하나의 시각적 플랫폼으로 운영을 중앙 집중화할 수 있습니다. Katana Cloud Inventory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바코드/RFID
  • 구매 주문 관리
  • SKU/UPC 코드
  • 주문 관리
  • 재주문 관리
  • 비용 추적
  • 청구 및 송장 발행
  • 보고/분석
  • 공급자 관리
  • 인벤토리 관리
제조를 포함하여 여러 위치에서 간편한 재고 관리, 주문 추적, 송장 발행 및 웹 앱 보고를 지원합니다.
중소기업을 위한 온라인 재고 관리 제품입니다. 전 세계 많은 기업들이 일련번호, 배치, 반품, 드랍쉬핑, 내부 전송 등의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기 위해 Megaventory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재고 알림, 공급업체 가용성 및 리드 시간을 통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여러 위치 및 언어가 지원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포괄적인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투자 가치가 뛰어납니다. 고유 Magento, WooCommerce, Shopify, Quickbooks 확장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평가판을 등록하세요! Megaventory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바코드/RFID
  • 구매 주문 관리
  • SKU/UPC 코드
  • 주문 관리
  • 재주문 관리
  • 비용 추적
  • 청구 및 송장 발행
  • 보고/분석
  • 공급자 관리
  • 인벤토리 관리
ScrapRight는 스크랩 업계에서 최고 등급의 완전한 기능과 최고의 지원을 제공하고, 가장 혁신적이고,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재활용 소프트웨어입니다.
매일 수천 명의 사용자와 매달 수백만 건의 트랜잭션을 지원하는 ScrapRight는 스크랩 업계에서 최고 등급의 완전한 기능과 최고의 지원을 제공하고, 가장 혁신적이고,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재활용 소프트웨어입니다. ScrapRight는 모든 스크랩 야적장이 원자재 구입, 인벤토리 추적 및 판매 관리를 위한 강력한 도구를 통해 규정을 100% 준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ScrapRight는 대기업 수준의 조직부터 최소한의 단독 운영까지 턴키 및 자체 설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crapRigh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바코드/RFID
  • 구매 주문 관리
  • SKU/UPC 코드
  • 주문 관리
  • 재주문 관리
  • 비용 추적
  • 청구 및 송장 발행
  • 보고/분석
  • 공급자 관리
  • 인벤토리 관리
100% 클라우드 기반의 실시간 인벤토리 관리를 지원합니다. 한 달에 $55로, 사용자 수 제한이 없습니다. 무료 모바일 앱 및 메신저 옵션을 지원합니다.
100% 클라우드 기반의 인벤토리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창고, 상점 및 현장 등 언제 어디서나 인벤토리를 실시간으로 추적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판매, 구매, 생산 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별 또는 워크플로별 사용자 정의 설계에 대한 다양한 인쇄 옵션을 제공합니다. 필요한 모듈을 선택하고 사용자 ID를 무제한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55의 저렴한 가격으로 모든 지원, 업그레이드 및 교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세요! ECOUN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바코드/RFID
  • 구매 주문 관리
  • SKU/UPC 코드
  • 주문 관리
  • 재주문 관리
  • 비용 추적
  • 청구 및 송장 발행
  • 보고/분석
  • 공급자 관리
  • 인벤토리 관리
대한민국 로컬 제품
BoxHero는 중소기업을 위한 간편한 인벤토리 관리 솔루션입니다. 매우 직관적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사용해 보십시오!
BoxHero는 쉽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PC 및 모바일용 인벤토리 관리 앱입니다.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모든 산업 분야의 기업들이 실시간 인벤토리 관리를 위해 BoxHero를 사용합니다. 매우 직관적으로 구성된 이 앱은 데모 세션이나 복잡한 온보딩 절차 없이 인벤토리 관리를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많은 기존의 재고 관리 시스템은 두통을 유발할 정도로 복잡합니다. 하지만 BoxHero를 사용하면 인벤토리를 간편하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지금 사용해 보십시오! BoxHer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바코드/RFID
  • 구매 주문 관리
  • SKU/UPC 코드
  • 주문 관리
  • 재주문 관리
  • 비용 추적
  • 청구 및 송장 발행
  • 보고/분석
  • 공급자 관리
  • 인벤토리 관리
재고에 대해 완벽한 제어 기능과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전보다 빠른 재고 회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SelluSeller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중앙 집중화된 비즈니스 재고 관리를 지원하여 항상 오류 없이 100% 완벽한 방식으로 재고 수준을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믿을 수 있는 전자상거래 재고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초과 판매/염가 판매 가능성을 완전히 없애고 모든 채널의 재고 수준을 충분하게 유지하고, 정확한 재고 보고서를 다운로드하고, 모든 채널에서 재고 회전율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Anchanto Order Managemen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바코드/RFID
  • 구매 주문 관리
  • SKU/UPC 코드
  • 주문 관리
  • 재주문 관리
  • 비용 추적
  • 청구 및 송장 발행
  • 보고/분석
  • 공급자 관리
  • 인벤토리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