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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물 유지보수 소프트웨어

건물 유지보수 소프트웨어는 일반 설비 유지를 지원하는 서비스 공급업체의 비즈니스 운영을 관리합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은 약속 일정 관리, 서비스 호출 세부정보, 파견 및 현장 기술자 통신 도구를 관리할 수 있게 해줍니다. 고객/위치 서비스 기록, 무선 통신 통합, 작업 위치 매핑 도구 등의 기능이 포함되고, 회계, 계약 관리, 송장 발행 및 고객 관계 관리와 같은 기존 비즈니스 기능이 하나의 편리한 도구로 통합됩니다. 건물 유지보수 소프트웨어는 시설 관리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관리 소프트웨어, 모바일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파견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5개 결과

MaintainX는 산업 및 최전방 인력을 위한 세계 최고의 모바일 우선 워크플로 관리 플랫폼 소프트웨어입니다. MaintainX 자세히 알아보기
MaintainX는 산업 및 최전방 인력을 위한 세계 최고의 모바일 우선 워크플로 관리 플랫폼 소프트웨어입니다. 장비 및 시설에 대한 유지보수, 안전 및 운영을 위한 현대적인 IoT 지원 클라우드 기반 도구입니다. MaintainX는 디지털 감사 추적을 통해 기업이 사후 대응 및 예방적 유지보수를 추적하고, 안전 검사, 품질 검사, 운영 체크리스트와 같은 일상 작업을 제어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MaintainX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서비스 기록
  • 기술자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보고/분석
  • 검사 관리
  • 모바일 액세스
  • 청구 및 송장 발행
  • 디스패치 관리
  • 태스크 일정 관리
  • 작업 관리
  • 문서 관리
서비스 티켓, 비용 및 공급업체 관리를 위한 건물 유지보수 소프트웨어입니다. 신속한 채택을 위해 전문가 지원이 제공됩니다.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 EZOfficeInventory 자세히 알아보기
본사의 우수한 건물 유지보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유지보수 비용을 추적하고, 서비스를 예약하고, 공급업체를 관리하고, 효과적인 제어를 위해 경고를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QR 코드 및 바코드 라벨을 스캔하고 이동 중에도 서비스 티켓을 관리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완전한 유지보수 기록 및 실행 가능한 서비스 보고서를 지원하는, 모든 유지보수 요구를 해결하기 위한 필수 도구입니다. Jira 또는 Zendesk 통합을 사용해서 서비스 티켓을 자산 관리에 연결하여 유지보수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 EZOfficeInventory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서비스 기록
  • 기술자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보고/분석
  • 검사 관리
  • 모바일 액세스
  • 청구 및 송장 발행
  • 디스패치 관리
  • 태스크 일정 관리
  • 작업 관리
  • 문서 관리
iAuditor는 기업이 사이트 전체의 효율성을 실시간으로 파악하여 모범 사례를 업데이트하고 배포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iAuditor는 모든 산업 부문에서 매월 안전, 품질 제어 및 운영을 위해 2백만 건 이상의 조사를 수행하는 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 25,000개 이상의 기업이 작업장의 안전과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 제품을 사용해서 매년 6억 건 이상의 검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검사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캡처되어 누락된 검사 및 실패한 항목을 즉시 식별하고 위험을 신속하게 완화할 수 있습니다. SafetyCultur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서비스 기록
  • 기술자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보고/분석
  • 검사 관리
  • 모바일 액세스
  • 청구 및 송장 발행
  • 디스패치 관리
  • 태스크 일정 관리
  • 작업 관리
  • 문서 관리
모든 규모의 기업이 자산 정보, 비용, 재고, 계약 등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엔터프라이즈 자산 관리 도구입니다.
모든 규모의 기업이 자산 정보, 비용, 재고, 계약 등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엔터프라이즈 자산 관리 도구입니다. IBM Maximo Application Suit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서비스 기록
  • 기술자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보고/분석
  • 검사 관리
  • 모바일 액세스
  • 청구 및 송장 발행
  • 디스패치 관리
  • 태스크 일정 관리
  • 작업 관리
  • 문서 관리
기업이 공간 및 좌석 배치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SaaS 기반 시설 관리 플랫폼입니다.
POC System은 기업이 공간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고유한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SaaS 플랫폼입니다. 당사는 두 가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공간 관리 솔루션은 사무실 건물을 소유 및 관리하거나 임차인이 여럿인 상업용 자산(예: 쇼핑몰, 사무실 건물 등)을 양도하는 회사에 적합합니다. 2. 좌석 지정 솔루션은 작업 공간 또는 사무실 좌석 배치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각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입니다. 직원은 필요할 때 임시 데스크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POC Syste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서비스 기록
  • 기술자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보고/분석
  • 검사 관리
  • 모바일 액세스
  • 청구 및 송장 발행
  • 디스패치 관리
  • 태스크 일정 관리
  • 작업 관리
  • 문서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