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지식 관리 소프트웨어

지식 관리 소프트웨어는 기관 지식을 측정 가능한 형식으로 캡처, 보존 및 구성함으로써 지적 자본 및 무형 자산의 유용성을 최적화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지식 관리 솔루션은 성공적인 전략을 조직 전체에 전송 및 복제할 수 있게 해줍니다. 내부적으로 더 빠른 학습, 새로운 지식 창출 및 혁신에 구현 초점을 두거나 외부적으로 방향을 설정하여 고객에게 셀프 가이드 서비스 경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식 관리 소프트웨어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소프트웨어 및 문서 관리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17개 결과

Slack은 귀사를 위한 디지털 본부입니다. 업무 수행을 위한 명령 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Slack은 귀사를 위한 디지털 본부입니다. 업무 수행을 위한 명령 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모든 사용자, 앱 및 파트너와 함께 한곳에서 보다 유연하게 작업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Slack은 사람과 도구 및 데이터를 하나로 연결합니다. 팀 효율성과 생산성을 극대화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ROI를 높이고 모든 종류의 기회를 열어둘 수 있습니다. Slack은 단순한 메시지 전송 도구가 아닙니다. Slack은 귀하의 팀, 도구, 고객 및 파트너 사이의 모든 작업이 진행되는 장소입니다. Slac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카탈로그/분류
  • 협업 도구
  • 토론/포럼
  • 셀프 서비스 포털
  • 콘텐츠 관리
  • 액세스 제어/권한
  • 텍스트 편집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주석/참고
  • 문서 관리
Wix의 직관적인 웹 사이트 생성 플랫폼을 통해 비즈니스, 블로그, 상점 등의 온라인 입지를 구축 및 관리하고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Wix는 비즈니스 구축, 관리 및 온라인 성장을 돕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업계 선두의 웹 제작 플랫폼입니다. 직관적인 설계 기능으로 기억에 남을 사용자 환경을 구축하고 향상된 성능으로 더 빠른 로드 시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매우 탄력적이고 유연한 인프라를 통해 모든 트래픽에 맞게 사이트를 준비하고 고급 마케팅 및 SEO 도구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엔터프라이즈급 보안을 통해 방문자 데이터를 연중무휴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Wix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카탈로그/분류
  • 협업 도구
  • 토론/포럼
  • 셀프 서비스 포털
  • 콘텐츠 관리
  • 액세스 제어/권한
  • 텍스트 편집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주석/참고
  • 문서 관리
유연한 지식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서 전체 팀이 기여할 수 있는 동적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유연한 지식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서 전체 팀이 기여할 수 있는 동적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가 다른 팀 또는 역할로 이동할 때 중요한 정보가 손실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팀 가이드라인 및 지원 문서를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런 후 사용자 정의 상태, 해시태그, 필터를 사용해서 지식 기반을 쉽게 탐색하여 필요한 정보를 몇 초 내에 정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monday.co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카탈로그/분류
  • 협업 도구
  • 토론/포럼
  • 셀프 서비스 포털
  • 콘텐츠 관리
  • 액세스 제어/권한
  • 텍스트 편집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주석/참고
  • 문서 관리
Confluence는 전체 조직이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게 해줍니다. 모든 중요한 데이터 및 업데이트 정보를 캡처하고 보존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조직이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능력이 그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합니다. Confluence는 기업의 기본적인 지식 관리 소프트웨어 도구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Confluence를 사용하면 기업의 가장 중요한 자산을 캡처, 보존 및 구성할 수 있습니다. 회사 업데이트 정보와 프로젝트 계획 또는 기타 중요한 정보까지 Confluence를 사용하면 쉽게 접근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Confluenc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카탈로그/분류
  • 협업 도구
  • 토론/포럼
  • 셀프 서비스 포털
  • 콘텐츠 관리
  • 액세스 제어/권한
  • 텍스트 편집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주석/참고
  • 문서 관리
Freshdesk는 전 세계 50,000개 이상의 기업이 뛰어난 고객 환경을 구축할 수 있게 해주는 사용하기 쉬운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입니다.
Freshdesk 지식 기반은 고객이 스스로 답변을 찾아내고 에이전트가 더 많은 고객 질의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주요 기능 중 일부에는 다국어 콘텐츠 작성, 시간 절약을 위한 대량 콘텐츠 관리, 특정 콘텐츠 작업을 위한 필터 사용, 강력한 승인 프로세스 설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AI 지원 봇을 활용해서 고객이 관련 답변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면서도 고객 이탈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Freshdes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카탈로그/분류
  • 협업 도구
  • 토론/포럼
  • 셀프 서비스 포털
  • 콘텐츠 관리
  • 액세스 제어/권한
  • 텍스트 편집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주석/참고
  • 문서 관리
LiveAgent를 통해 무료로 시작하고 모든 규모의 기업을 위해 최고의 지원 센터 솔루션이 포함된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LiveAgent는 완전한 기능의 고객 지식 기반을 제공하는 완벽한 지식 관리 시스템입니다. 지원 요청을 제출할 필요 없이 고객 지식 기반을 통해 신속하게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 대기 시간과 에이전트의 작업 부담은 물론 지원 요청을 해결하는 데 걸리는 시간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LiveAgent를 사용하면 세계적인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쉽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이 무료 평가판을 지금 시작해 보세요. LiveAgen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카탈로그/분류
  • 협업 도구
  • 토론/포럼
  • 셀프 서비스 포털
  • 콘텐츠 관리
  • 액세스 제어/권한
  • 텍스트 편집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주석/참고
  • 문서 관리
Bitrix24는 전 세계 8백만 이상의 회사에서 사용되는 최고의 무료 소셜 지식 관리 및 협업 플랫폼입니다.
Bitrix24는 전 세계 8백만 이상의 회사에서 사용되는 최고의 무료 소셜 지식 관리 및 협업 플랫폼입니다. 오픈 소스 코드와 함께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itrix24를 사용하면 아이디어 공유 및 토론, 지식 관리, 프로젝트 관리 등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Bitrix24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카탈로그/분류
  • 협업 도구
  • 토론/포럼
  • 셀프 서비스 포털
  • 콘텐츠 관리
  • 액세스 제어/권한
  • 텍스트 편집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주석/참고
  • 문서 관리
Genesys Cloud CX는 모든 채널에서 최소한의 노력으로 유의미한 결과를 만들어내어 고객 환경을 혁신할 수 있습니다.
Genesys Cloud CX™는 모든 규모의 수천 개 기업이 신뢰하고 전 세계적으로 업계 선두업체로 인정되는 클라우드 컨택트 센터 솔루션입니다. 여러 팀, 도구 및 상호 작용 간의 통찰을 연결하여 어떤 채널에서든 고객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고객에게는 올바른 문제 인식에 대한 확신을 주고 에이전트에게는 문제 해결을 위한 역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Genesys Cloud CX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카탈로그/분류
  • 협업 도구
  • 토론/포럼
  • 셀프 서비스 포털
  • 콘텐츠 관리
  • 액세스 제어/권한
  • 텍스트 편집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주석/참고
  • 문서 관리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지식 기반 소프트웨어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Customer.io, Datree.io, 하버드 대학교 및 Monday의 사용자 수천 명이 신뢰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Document360 지식 기반 플랫폼을 사용하면 최종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여러 타사 통합을 통해 지원 센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몇 분 내로 설정을 완료하고 지원 요청을 최대 50% 줄입니다. 사용이 간편한 당사의 문서 관리 SaaS 플랫폼으로 셀프 서비스 지식 기반을 생성, 협업 및 게시할 수 있습니다. 여러 버전을 유지하고, Markdown 편집기 및 고급 분석을 활용하고, 강력한 보안을 보장하고, 브랜드 이미지와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Document360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카탈로그/분류
  • 협업 도구
  • 토론/포럼
  • 셀프 서비스 포털
  • 콘텐츠 관리
  • 액세스 제어/권한
  • 텍스트 편집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주석/참고
  • 문서 관리
Apple과 Microsoft에서 편집자의 선택 상을 받은 최초의 읽기, 메모 및 문서 분석 앱입니다. "뛰어난 기능을 갖춘 PDF 편집기" FastCompany.
Apple과 Microsoft에서 편집자의 선택 상을 받은 최초의 읽기, 메모 및 문서 분석 앱입니다. "뛰어난 기능을 갖춘 PDF 편집기" FastCompany. 연구, 분석, 결론 도출 등 복잡한 문서 분석이 필요한 전문가를 대상으로 합니다. LiquidText는 모든 문서, 하이라이트, 주석 및 밑줄이 노트와 동일한 작업 공간에 표시되고 콘텐츠 및 메모 전반을 동적으로 그리고 시각적으로 연결할 수 있는 적극적인 읽기 및 메모 작성 도구입니다. LiquidTex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카탈로그/분류
  • 협업 도구
  • 토론/포럼
  • 셀프 서비스 포털
  • 콘텐츠 관리
  • 액세스 제어/권한
  • 텍스트 편집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주석/참고
  • 문서 관리
업무 팀 및 고객과의 작업을 관리하고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협업 도구입니다.
모든 정보를 관리하고 프로젝트 작업을 한곳에서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협업 및 정리 도구입니다. 슈퍼 도큐먼트의 태스크, 커멘트, 채팅, 세분화된 권한 등을 이용하여 모든 유형의 콘텐츠, 임베딩 및 파일이 포함된 편리한 작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Nimbus Portal은 Nimbus Note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Nimbus 작업 공간에서 협력에 집중하고 Nimbus 포털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Fusebase (Formerly Nimbu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카탈로그/분류
  • 협업 도구
  • 토론/포럼
  • 셀프 서비스 포털
  • 콘텐츠 관리
  • 액세스 제어/권한
  • 텍스트 편집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주석/참고
  • 문서 관리
Tribe는 크라우드 소싱 콘텐츠 및 직원 기여를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클라우드 기반의 무료 지식 관리 솔루션입니다.
기업은 Tribe를 통해 군중 지혜와 직원들의 협업 능력을 활용하여 동적이고 중앙화된 지식 기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며칠 내에 사회적 접점을 추가하고 지식 공유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셀프 서비스를 지원하여 리소스를 절약하고, 티켓을 줄이고, 지원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콘텐츠 검색을 위한 공간(공개 및 비공개)을 만들어 여러 유형의 콘텐츠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고객 간의 솔직한 대화로부터 통찰을 얻을 수 있습니다. Bettermod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카탈로그/분류
  • 협업 도구
  • 토론/포럼
  • 셀프 서비스 포털
  • 콘텐츠 관리
  • 액세스 제어/권한
  • 텍스트 편집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주석/참고
  • 문서 관리
캡처. 공유. 개선. 일선 팀을 위한 협업 지침 및 체크리스트.
캡처. 공유. 개선. 일선 팀을 위한 협업 지침 및 체크리스트. 자부심과 권한이 있는 팀이 더 나은 결과를 만듭니다. 권한 부여는 전문성을 인정하고 프로세스 계획 단계에 일선 팀을 포함시키는 것으로부터 시작합니다. Frontline Excellence Platform은 규모에 맞게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팀이 크라우드 소싱을 통해 조직 전반에서 중요한 운영 지식을 쉽게 캡처하고 확장할 수 있게 해줍니다. 오류 방지 SwipeGuid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카탈로그/분류
  • 협업 도구
  • 토론/포럼
  • 셀프 서비스 포털
  • 콘텐츠 관리
  • 액세스 제어/권한
  • 텍스트 편집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주석/참고
  • 문서 관리
사용자가 20명 이상인 대규모 조직을 지원합니다. 규정 준수 버전 제어, 워크플로, 웹, 데스크톱 및 모바일 장치를 지원합니다. 무료 API
규정 준수는 20명 이상의 사용자를 위한 FileHold 문서 관리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합니다. FileHold는 수천 명의 사용자와 수백만 개의 문서를 지원하도록 확장됩니다.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데스크톱 및 모바일 장치에 바로 설치됩니다. 자동화된 문서 워크플로 및 승인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 MS Office 통합, 버전 제어, 보안 사용자 그룹, 강력한 검색, OCR 문서 스캔을 지원합니다. 무료 문서 기록 API, 선택적인 AD 통합, SharePoint, 전자 서명 및 2단계 승인 기능을 지원합니다. FileHold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카탈로그/분류
  • 협업 도구
  • 토론/포럼
  • 셀프 서비스 포털
  • 콘텐츠 관리
  • 액세스 제어/권한
  • 텍스트 편집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주석/참고
  • 문서 관리
어떤 상황에서도 적합한 콘텐츠를 손쉽게 찾고, 잠재고객 및 팀원들과 쉽게 공유하며, 콘텐츠의 성과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Klyck는 대화가 원활하게 진행되고, 거래가 신속하게 진행되며, 시간이 낭비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Klyck를 통해 판매의 빛나는 가능성을 발휘하세요 - 콘텐츠 관리, 플레이북 및 원활한 협업을 위한 동적 플랫폼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적합한 콘텐츠를 손쉽게 찾고, 잠재고객 및 팀원들과 쉽게 공유하며, 콘텐츠의 성과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Klyck는 대화가 원활하게 진행되고, 거래가 신속하게 진행되며, 시간이 낭비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통해 필터, 태그, 카테고리 등을 활용하여 콘텐츠를 조직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분석을 통해 잠재고객이 콘텐츠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추적하고 참여 및 이용 상태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판매 플레이북을 사용하여 팀원들에게 성공을 위한 조직된 단계를 제공하고, 디지털 판매 룸을 통해 거래를 중앙 집중화하고 고객에게 다음 단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Klyc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카탈로그/분류
  • 협업 도구
  • 토론/포럼
  • 셀프 서비스 포털
  • 콘텐츠 관리
  • 액세스 제어/권한
  • 텍스트 편집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주석/참고
  • 문서 관리
주제 탐지를 통해 관련 정보를 찾을 수 있게 지원하는 동영상 지식 공유 플랫폼입니다.
PixelMixer는 선호하는 학습 형식인 동영상을 사용해서 온보딩, 교육 및 지식 전달을 쉽게 수행할 수 있게 해줍니다. 화면 및 웹캠을 쉽게 캡처하고 회의 녹화를 쉽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PixelMixer는 중요한 주제를 탐지해서 관련 동영상 부분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게 해줍니다. 지식은 가장 귀중한 자산입니다. PixelMixer는 모든 사람이 지식의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PixelMixe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카탈로그/분류
  • 협업 도구
  • 토론/포럼
  • 셀프 서비스 포털
  • 콘텐츠 관리
  • 액세스 제어/권한
  • 텍스트 편집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주석/참고
  • 문서 관리
Space는 소프트웨어 개발 파이프라인,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및 지식 관리를 연결하는 통합 플랫폼입니다.
Space는 소프트웨어 개발 파이프라인,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관리 및 지식 관리를 연결하는 완전히 통합된 도구 체인입니다. Space를 사용하면 프로젝트와 관련된 모든 기록과 지식을 프로젝트 팀 및 조직의 다른 구성원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폴더 구조를 사용하여 개인 문서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초안을 프로젝트 문서로 이동하기 전에 초안에서 작업하고 동료와 공유하여 공동으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Spac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카탈로그/분류
  • 협업 도구
  • 토론/포럼
  • 셀프 서비스 포털
  • 콘텐츠 관리
  • 액세스 제어/권한
  • 텍스트 편집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주석/참고
  • 문서 관리